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서문장은 어떤 성과를 거두었습니까?

서문장은 어떤 성과를 거두었습니까?

서예 서위의 서예와 명초에 억눌린 분위기의 대비가 특히 두드러진다. 그가 가장 잘하는 것은 기세가 웅장한' 들풀' 이지만, 보통 사람들은 이해하기 어렵고 펜으로 어지럽다. 그는 자신의 서예를 매우 좋아해서, "서예 1 위, 시 2 위, 서 3 위, 그림 4 위" 라고 생각한다. 중국 명대 (서기 1368- 서기 1644 년) 에서 예술은 고대인으로부터 혁신과 충돌하는 특수한 단계에 있다. 수묵의 자의가 급속히 발전하여 서위를 대표하는 묵을 끼얹는 자의가 매우 인기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수묵, 수묵, 수묵, 수묵) 많은 유명한 예술가들이 출현했고, 그들의 기술은 끊임없이 업데이트되고 있다. 서위는 그 독특한 재능으로 당시 가장 성과가 높은 프리 핸드 마스터가 되었다. 서위는 천성적으로 방자하고 얽매이지 않지만 서화, 시, 연극 등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그의 프리 핸드 잉크 꽃과 새 그림은 자유분방하고, 사소한 일에 구애받지 않고 간결하고 간결하며, 잉크가 많이 튀고, 색이 적고, 층층이 뚜렷하며, 허실이 생생하며, 남김없이 잘 드러난다. 그는 또한 두터운 필법을 그림에 융합하여 서화를 서로 보완하여 풍부한 상상력의 공간을 주었다. 유사성과 상이함 사이에서 서웨이의 먹칠한 꽃과 새 그림은 독보적이다. 그의 화조화는 각 파의 길이를 받지 않고, 변화가 대담하고, 창의성이 매우 크다. 그의 프리 핸드, 꽃 또는 꽃과 새, 모두 그림, 모든 것이 닮지 않은 것 같다. 작품 속 사계절의 꽃나무에 대해 화가는 갈고리, 점, 스플래시, 란 등 다양한 필묵 형식을 이용해 우아하고 다채로운 모란, 수미의 자미, 소밀한 대나무, 도도한 서리국화, 청려한 한매를 각각 9 피트, 5 피트까지 뻗어 있다. 그의 먹포도는 한 줄의 열매가 거꾸로 걸려 있고, 신선하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 울창한 나뭇잎은 큰 수묵으로 만들어졌으며, 풍격이 소박하고 모양을 추구하지 않아 서웨이의 프리 플라워 스타일을 대표한다. 모운은 풍부한 운동 궤적과 농도, 획, 크기, 건습, 밀도가 각기 다른 각종 획으로 자극적인 획과 급서의 즉흥성과 반복되지 않는 중국 회화에서 가장 강한 추상표현주의를 표현했다. 물체에 대한 일반적인 묘사가 아니라 예술의 가공으로 어떤 내면의 기질과 정신을 담고 있어 관람자가 몰입감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예술명언) 서위 그림의 호박, 국화, 단숨에 먹물을 구름처럼 몰아내고, 기세가 웅장하며, 동시에 필묵을 적절하게 통제하고, 경중, 명암, 소미, 건각의 변화가 매우 크다. 잉크법에서는 무작위로 스며든 먹후광과 적절하게 제어되는 흐림이 있다. 서위가 자칭' 희문' 이라고 주장하지만 그는 자의적인 수법으로 화과의 다양한 성질과 운치를 생동감 있게 전달했다. 그것의 오동도는 아주 작은 부분만 먹칠을 해서 하늘을 찌르는 오동나무를 연상시킨다. 옹방강이 말했듯이, "종이는 1 피트에 불과하고 나무는 100 피트에 불과하다. 너는 왜 이 녹색 숲을 입었니? 클릭합니다 。 나는 내가 한밤중까지 잘난 체해서 술가에 야유될까 봐 두렵다. 서위는 섬세한 필치로 유사성과 상이함 사이에서 감상자를 위한 개방적인 심미 세계를 창조했다. 책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는 책이 있다. 서위는 서예가이다. 회화에서 그는 자신의 서예 기교와 필법을 그림에 융합하여, 그의 붓글씨가 그야말로 호탕하고 씩씩한 서예라고 느끼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장 다이 (Zhang Dai) 가 말했듯이, "오늘날 아이비의 그림은 이상하고 생기와 매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서예와 같습니다. "과거에는 사람들이 탁본시라고 불렀는데, 그중에는 그림, 탁본화, 그림 속에 시가 있었다. 나는' 아이비의 책' 을 말하는데, 안에는 그림, 아이비의 그림, 그림 속에는 책이 있다. " 그의' 먹포도도' 에서 잉크의 농도는 나뭇잎의 근리를 표현하고, 시의 서체 구조와 행간은 불규칙하며, 덩굴처럼 공중에서 자유롭게 뻗어나가고, 서화는 혼연일체가 된다. 서웨이의 서예 조예가 매우 높고, 기복이 심한 필법은 회화 예술의 교묘한 변화에 기여했다. 예를 들면, 묵련, 포도, 자유분방함, 깊은 서예 공저 없이는 하기 어렵다. 서위는 매화 파초엽도를 만들어 매화와 파초를 한데 모아 그림에 "파초가 매화를 띠고, 이것은 왕위의 그림이다" 라고 적었는데, 이는 서웨이와 왕위가 어떤 구도에 있어서의 원류 관계를 보여준다. 물론, 왕위의' 눈 속 바초도' 는 선기, 즉 눈의 차갑고 파초의 공령이 그림의 종교적 세부 사항을 구성하는 반면, 서웨이는 이런 화면의 조합에 대해 시공간을 초월한 주체 해방을 강조한다. 서웨이의 서화 방법은 매우 능숙하고 심오하며, 발문은 잉크를 뿌리고 의화를 그리는 것과 같고, 분방하여 정신을 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의 붓글씨는 필묵에 정통한 필법이 어우러져 묘미가 넘친다. 그림은 서위의 생활처럼 거칠고 권력에 매력이 없다. 당대 세계, 무릇 그림을 구하러 온 사람은 반드시 서웨이의 값어치가 부족하지 않다. 이때 방문 화가가 황금 실크에 투자하면 순식간에 얻을 수 있다. 만약 그의 가방에 돈이 부족하지 않다면, 네가 더 많이 줘도 모처럼 그림을 그리는 것은 정말 기질이다. 서웨이의 외로움은 정말 자신의 시' 먹포도의 시' 로 요약할 수 있다. 반생의 외로움은 옹이 되고 자습은 밤바람에 울부짖는다. 펜밑진주는 팔 곳이 없지만 들덩굴에 던져졌다. 서웨이는 일생이 기구하고, 만년에 처량하고 처참하며,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그는 자신의 슬픔과 분노를 필단에 넣어 세계를 놀라게 하는 또 하나의 유명한 수묵화를 창작했다. 그의 작품 중의 묵주는 가지가 가볍고 잎이 두꺼워 필법이 부주의하다. 대나무 가지는 힘이 세고, 대나무 잎은 감정적으로 늘어진다. 죽가지에 속하지만 고귀하고 상쾌하다. 화가의 고상한 품격과 절세의 독립인격의 빛나는 묘사이다. 그의 먹모란은 모란의 부귀부랑한 특징에만 국한되지 않고 색채가 화려하다. 그러나 그는 종종 수묵으로 그렸고, 일부러 그 성격을 바꾸었다. 그 목적은 모란에게 우아하고 탈속적인 스타일과 매력을 부여하는 것이다. 소위 "국색은 장식되지 않고, 연지공은 사람을 매혹시킨다." 지금까지 전해 내려오는 작품들은' 사성원숭이',' 남사 서사',' 서문장 문문',' 서문장 전집' 등 많다. 후세 명작으로는' 묵포도 장권',' 산수인물화조화권' (모두 고궁박물원), 만년에는' 모란파초석장권',' 묵화 9 단' (현재 고궁박물원) 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