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일몰과 감상에 관한 시

일몰과 감상에 관한 시

1. 석양이나 흐르는 물에 대한 시와 감상시간: 당 작가: 유장경 작품: 신선원의 내용: 청천 석양은 일찍 낮고 혼자 슬프다.

새가 평탄한 잎원에서 갑자기 가까이에서 나는 것은 마치 물을 따라 달리는 것 같다. 흰 구름이 자신의 그리움을 천리 밖의 친구에게 가져다 주고, 달이 나의 슬픈 그리움을 물과 함께 친구에게 가져다 주길 바랍니다.

친구의 비하된 고난은 말로 표현되어 봄풀이 무성한 강처럼 끊임없이 이어져 있다. 주 ① 청천: 햇빛 아래 강을 가리킨다.

② 평무: 초목이 무성한 들판을 가리킨다. ③ 창사: 여기는 한나라 자이가 장사로 이주한 이야기이다.

4. 성장 중: 풀이 가득한 자세. 후베이 유사 () 를 관찰하는 장경 () 은 권신 오중유 () 가 간신 () 으로 무고하여 반주 남댐 () 으로 폄하하여 주목 시마 () 를 제거하려고 하였다.

시골을 생각하면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긴다. "백운천리 만리길", "사람은 물과 함께 물건을 따른다."

작별 연회에서 나는 이 노래를 불렀고, 고향을 떠나는 느낌을 완곡하게 함축적으로 드러냈다. 전어가 눈앞의 장면을 써서 표현할 수 없다.

사랑은 아주 멀고, 내용이 풍부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해설' 권 1: 모운:' 선원까지 죽다', 명제는 촉 (), 도로감 마웨이 () 의 일, 피리 () 는 새로운 소리로 악사 () 를 겨루었다.

그것은 6 개의 단어와 8 개의 문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청청과 떠우홍우로 채워져 있다. 명나라 황제가 이 노래를 처음 만들었을 때 그 안에는 글자가 없었다고 의심했다.

강치의 연극《담화록》을 상세히 해설하다. 이 경우, 이 곡은 당나라의 6 자율로, 음악으로 돌아가는 단어에서 파생되었다. 곽모겸악부는 성악을 상조로 부르고, 이 곡도 상조라고 의심했다.

유 biyun \ "당나라 다섯 세대 두 노래 단어 선택 해석 \": Changqing 는 Suizhou 에서 저우 mu 시마 로 옮겼다; 제조연에서 강남에서 전해온 곡조에 따라 관현으로 단어를 썼다. "백운 천리" 는 군문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 "xingyun 물 \", 나는 매우 무기력 느낌, 또는 블루 Guan 에서 눈을 들고, changlinan 에 갈 것입니다; 백부는 동쪽에서 왔고, 순포에서 울고, 공감을 느꼈다.

유장경은 오언시를 잘해서' 오언만리 장성' 이라고 자칭한 적이 있다. 그러나 유수주집에는 아름다운 육언칠언시가 있다. 이 단어의 제목도 "진 () 과 서 () 소부 () 의 춘계 () 를 보고, 양경 () 에게 여섯 글자를 보내지 말라" 는 제목이다.

중-당 시대의 문인 단어는 초기 단계에 있으며, 단어는 아직 시의 영역에서 명확한 독립 지위를 얻지 못했기 때문에 이런 준사가 시화 작품으로 간주될 수 있다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육언시 제목에 따르면 이 단어는 저자가 (오늘 절강순안) 사마로 가는 길에 한 친구의 술자리에서 쓴 것으로, 전계 (오늘 절강저우) 를 거쳐 먼 시집을 주는 양경에게 상을 주었다.

첫 번째는 추억의 언어로 당시 양경을 배웅한 장면을 재현했다. 화창한 저녁, 석양이 낮고 비스듬히 비치는 빛이 강물을 비추는 것은 수수께끼 같은 색깔이다. 그러나, 내 친구는 지금 떠나야 한다.

청천' 은 똑똑히 볼 수 있지만, 한 잎 외로운 배가 진한 이별의 슬픔으로 천천히 떠나는 것을 보고, 그 이후로 두 사람은 각각 물건을 달렸다. 어떻게 사람을 극도로 실망시키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메고 가다. 처음 두 단락은 이별의 시간과 자연 장면을 분명하게 보여주며 포기할 수 없는 무거운 마음을 드러냈다.

두 번째와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 사이에는 혼자 배 과정을 보는 점프가 있어 상상의 공백을 남겼다. 해안가에 서서 오랫동안 응시하는 방법도 없고,' 외로운 돛' 도 없고,' 푸른 하늘' 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그 눈은 외로운 작은 배와 함께 점차 시선을 떼고, 예평초를 눈 밑으로 들이마셨다.

이때 나는 들판이 평평하고 넓고 봄풀이 면면하게 뻗어 있고 황혼이 돌아오는 새들이 광야에서 멀리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의 귀환은 단지 광경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터치로 작별을 고하는 해를 입히는 것이다. 새는 여전히 자유롭게 날 수 있고, 황혼에 모이지만, 사람은 이 황혼에 흐르는 물과 함께 표류하고, 물건을 나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친구의 멀어진 감정과 강직된 고통을 드러낸다. 작별 인사를 할 때, 억제할 수 없는 무한한 원한; 작별을 고하는 장면이 얼마나 슬픈지 회상해 보세요! 다음 영화는 친구에 대한 깊은 그리움과 굴욕적인 원한을 표현한 작별 장면을 썼다.

백운'' 명월' 은 길고 길어서 구름과 달을 자주 보고 양경이 그립다. 천리만리' 의 형태로 관산 장벽을 넘을 수 없다. 자신의 상황, 즉 도계계는 동계와 서계로 나뉜다.

당신이 볼 수 있는 것은 만리하늘에 떠 있는 흰 구름인데, 당신의 친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흰 구름도 자신의 생각을 하늘가에 있는 친구에게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 명월은 시냇물을 비추고, 흐르는 물을 따라 가는 친구도 따라야 한다. Xiezhuang "Yuefu" 구름: "수천 마일에 밝은 달이 있습니다."

보름달이 사람을 품자 명월도 감정이 있는 것 같아 그녀의 그리움으로 먼 곳으로 향했다. 달의 구름을 보면서 구름과 달은 여기서 사랑을 갈망하는 기탁이다.

마지막 두 문장은 친구로 폄하하는 슬픔과 증오를 표현하고 이별의 깊이는 두 사람의 운명이 같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창사에 위장하다' 는 서한자이가 권세에게 비방을 받아 창사왕으로 폄하하는 교사 (자이도 후세 사람들에게' 자창사' 라고 불림) 로 실망을 표현했다.

이런' 미움' 은 양경이 비하된 것이 아니라 작가 자신이 비하된 고통도 얽혀 있다. 양경에 대한 깊은 동경은 똑같이 비하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것이며, 굴욕 속의 작별은 점점 더 깊어져 가슴이 찢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이 친구가 개울에 모인 잔치에서 양경이 혼자 있는 것을 보지 못하자, 이' 미움' 은 더욱 길어졌다. 이런 깊은 사상과 감정은 이 단어를 관통하는 감정의 주선으로 볼 수 있고, 이 말은 이별 감정의 내용을 지적하는' 단어의 눈' 으로도 볼 수 있다.

이런 이별 후의 이별 추억과 그리움은 보통 자녀들과 사랑하는 사람들이 헤어지는 느낌이 아니라 이별 손님들의 느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차이를 볼수록 슬픔과 증오는 더욱 계속된다.

마지막 문장에서 강변 춘초가 무성한 이미지는 이별 아쉬움의 깊이를 예고하고 있다. 초사, 은둔자 모집: "왕손유유, 봄풀이 길다."

후세 사람들은 늘 춘초를 이용하여 현재에 대한 지속적인 사고를 상징한다. 먼 곳의 친구를 그리워하고, 만연한 봄풀을 바라보는 것은 더욱 매혹적이다.

이 시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청천, 석양, 보트, 새, 흐르는 물, 흰 구름, 명월, 춘초는 모두 작가의 깨달음이다. 시 전체는 강렬한 비통한 감정색채를 띠고 있다. 단어에는' 원거리',' 물건',' 만리',' 유류 전후' 등 겹치고 상대적인 단어들이 사용되어 이런 송별 슬픔을 더했다.

2. 고시에서' 일몰' 이미지 감상 1. 향수병

석양에는 그리움이 함유되어 있어 사람을 걱정하는 것보다 집이 더 그립다. 당대의 시인 최호가 황학루에 올라 황혼이 창망한 것을 보고 시인은 고향을 매우 보지 못하고 하염없이 실신하여 "나만 집을 바라보면 황혼빛이 점점 어두워진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슬픈 안개를 안고 강랑을 마주하고 있다 "고 감탄했다. 송대 시인 이희의' 향수병' 에서 "사람들은 석양이 천애라고 하고, 천애가 이웃보다 더 가깝다면 고향을 볼 수 없다" 며 석양을 보고 향수를 불러일으켜 석양이 보이고, 고향이 찾기 어려운 실망을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둘째, 한적한 은둔의 고요함

고대 문인들은 사회의 어둠으로 치국평천하의 이상을 실현할 수 없었고, 왕왕 산림으로 돌아가 자연에서 자신의 정신집을 찾는다. 그들은 석양 아래 둥지로 돌아가는 새와 짐승에 대해 친밀감을 느끼기 때문에 황혼에 새가 둥지로 돌아오는 광경을 자주 묘사하여 은거생활의 독특한 즐거움을 나타낸다. 이 작품들 중에서' 석양' 은 왕왕 작가의 감정의 일종의 기탁이 되어 시인의 내면을 채우는 평온과 평온을 극치로 몰아넣는 경우가 많다.

셋째, 장려한 황량함

창량하고 장대한 변두리시에서는 늘' 석양' 의 이미지가 있다. 위대한 시인 왕위는 명구' 대막독연, 장하낙엔' 을 가지고 있으며, 왕국위는' 천고의 경이로움' 이라고 불린다. 금빛 석양이 끝없이 펼쳐진 사막과 급증하는 황하를 비추고 있는데, 이것은 자연계에서 가장 장려한 경이로움,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기세가 웅장하여 성당 인민의 왕성한 생기를 표현했다.

석양을 묘사한 시는 감상적이고 석양은 말이 없다.

악유원 풍경 명소' 이상은은 석양이 한없이 좋아 다가올 야경에 매몰됐다.

옛길은 묽고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단장한 사람은 천애에 있다.

신강촌 외비, 당중심점, 야사 석양.

당예현은 장정 가는 풀로 춘파를 걱정하고, 고한화는 저녁노을을 기대고 있다.

당나라, 추 sizong 혼자 가을 잔디 를 보고, 야만인 경작 일몰.

당청동, 개선사, 장산, 순례를 찾아가서 스님이 석양을 가지고 돌아오다.

떠동을 동반하여 범령운지를 봉하다. 당나라 고조, 석양이 연체되어 변색이 가을 하늘을 가득 채웠다.

호교서를 강 중앙 당강횡추안으로 보내고, 관문을 닫고 석양을 보다.

유선생, 외무대신, 당황보, 남방 신안군 리콜, 천산에 석양을 가져 가라.

당나라 는 지아 섬 높은 도시 전체 석양, 왜 옷을 만져야 하는지 사람을 보냈다.

산설탕이 휘영청 밝아서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푸른 눈이 겹겹이 쌓여 있다.

석화당나라, 동풍이 점점 급해지면서 석양이 기울었다. 복숭아나무 한 그루에 며칠이 걸립니까?

당 이백, 초사 시인, 눈을 뜨고 새를 보내고 석양을 원망한다.

봄, 돈은 삼춘을 꺾고 석양 아래를 걸었다.

당인 백운부의 옛집 이상은벽 밖의 만인이 소멸되고, 석양은 오만 비추고 있다.

남산 당색은 갑자기 천피트 푸르러지고, 석양은 한가하고 근심이 많다.

스모는 탕와이 이시안 () 이 있고, 장정 () 의 가는 풀은 춘파 () 를 걱정하며, 고대에는 추위를 건널 때 노을 () 에 기대고 있다.

Jishui 카운티 보상 Xiahou 학자 당나라 Lizhong 지음 을 보내, 그는 여전히 게으른, 커튼 잠금 개방, 석양 서쪽.

한스 유당 () 의 장청 () 기슭 명설 () 을 직송하여 석양을 가득 채웠다.

문산에 상륙하여 고대 당태가 호연하게 의안이 끝나지 않아, 귀주하는 것은 이미 늦었다.

보상 linghu 시앙 공 새로운 매미 리우 당나라 Yuxi 노래 이슬 잎, 걱정 석양 가지 를 보냅니다.

칠석, 당대에는 두 곡의 범선가가 있었는데, 풍연이 석양을 뒤덮었다.

경구 당대의 육계몽동풍이 처량하고 돛이 멀고 낙엽과 석양 하늘이 밝다.

석양 아래 연못에 위험한 어선 몇 척이 있다.

오늘 사람들은 당나라 웨이 좡어 는 석양이 동쪽으로 흐르는 물만 보고, 꿈이다.

바상이 왕당 장릉공림망은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한새는 빈 적원에 간다.

선생님을 송산당 왕위 폭포로 모시다. 전나무와 소나무는 종종 비를 가져오고 석양은 갑자기 파랗게 변한다.

Qilu 를 당나라 Yuanzhen 맹그로브 매미 전체 석양, 흰 머리 상 잔재를 보냅니다.

4. 석양의 경과와 감상에 대하여 곧 석양과 석양을 채택한다. 황혼에 가깝기 때문에 태양은 보통 오렌지색이다.

의미:

1, 산의 서쪽을 가리킨다. 시 야 수류: "석양을 보내고 황무지에 산다." 마오 전: "산서 huanzhuan 일몰. 클릭합니다 "이름과 산석": "산둥 () 는 조양 (), 산시 () 는 석양 (), 태양명 () 이라고 부른다."

2. 석양. 오늘' 협실시' 를 설명했다.' 남계더위가 뜨겁고,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 송 구양수는 "취정서": "석양이 산에 있고, 사람의 그림자가 어지럽고, 손님이 따라다닌다." "삼협오의" 제 2 회: "늦가을에 석양이 산 아래에 있다." 빙심 "작은 독자를 보내라" 222: "매일 저녁, 나는 홀로 산꼭대기에 가서 석양을 보고, 석양이 아시아 최고봉 정상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고, 불처럼 붉어진다!"

3. 노년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유진 쿤 "상" 시운: "공업이 아직 건설되지 않아 석양이 갑자기 서쪽으로 진다." Li Zhou: "석양은 저녁 풍경이라고 불리며, 당신이 늙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클릭합니다 돈 두보' 백티시티로 가라' 시: "늙으면 슬픈 뿔을 듣고, 사람이 너를 도와 석양을 보답한다." 당 백거이' 진중음': "아침 이슬 욕심 명리, 석양 걱정 후손."

석양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어슴푸레한 석양, 몇 개의 산봉우리, 위험한 환생의 어선. -연못에서 척적 유휴 작업

설명: 해가 져서 어선이 집에 가야 한다는 뜻입니다.

2, 지기는 게으르지 않고, 커튼을 잠그다. --리 종 \ "jishui 카운티 보상 Xiahou 학자 \"

해설: 지기가 오기 전에, 나는 커튼을 열고 석양을 보았다.

3. 만성추초, 새다리 석양홍. --바이 주이 \ "왕 창문 \"

해설: 도시 안의 방초가 땅에 가득하고, 석양 아래 새가 다리로 돌아간다.

4, 극한까지 새를 보내 석양에 대해 불평한다. --이백 \ "추 연설 위탁 몸 \"

해설: 새가 떠나는 것을 보면서, 나는 석양이 너무 빨리 지는 것을 싫어한다.

5, 독립적으로 가을 풀을 보고, 야인은 석양을 경작한다. -추사종 \ "망남 \"

해설: 혼자 강가에서 가을의 잡초를 보고, 사람은 석양 아래에서 경작한다.

6. 강촌의 비, 스리랑카의 석양. -중심점 삼의' 오도밤'

설명: 마을은 빗속에 서 있고 절은 석양 속에 있다.

7. 만인이 담장을 박멸하고 석양은 마치 오씨를 살려고 하는 것 같다. --리 shangyin "백운 아버지의 옛 집"

설명: 벽 밖에는 사람의 흔적이 없고, 석양은 서식하고 싶은 새들에게만 비친다.

8. 석양은 물로 가득하고 변색은 가을 하늘로 가득하다. --gaoshi \ "스파링 팬 유 칼라 클라우드 드래곤 \"

해설: 석양은 죽은 물과 연결되어 있고, 변두리의 경치는 하늘에서 너무 아름답다.

9, 낚시 노래 왕위, 만 컵 일몰. -두목 \ "서강 화이고 \"

해설: 내일 어부들은 다시 노래를 부를 것이고, 수많은 갈매기들이 석양 아래에서 장난칠 것이다.

10, 석양은 서봉에 있고, 눈은 시끌벅적하다. 초조한' 산설'

해설: 석양은 서봉에 있고, 남은 설산은 곧 녹을 것이다.

1 1, 동풍이 점점 급해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한 나무에 며칠 동안 꽃이 피었다. -'꽃을 아끼자'

해설: 동풍이 불어오니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꽃을 피운 지 이미 며칠이 되었다.

12, 폭포 삼나무송백은 항상 비를 가져오고 석양은 푸르다. --왕 웨이 "송산 전송 부문"

설명: 폭포는 종종 비를 가져오고 일몰은 곧 떨어질 것입니다.

13, 홍목매미는 석양이 가득하고 백두는 두 번 배달한다. --위안 지 \ "루 칼 보내기 \"

해설: 매미는 나무 주위를 울고, 백발인은 이별을 두 배로 슬퍼한다.

14, 동풍 가파른 돛이 멀리 떨어져 있고 낙엽이 석양 아래에서 찬란하다. --루 구몬 \ "베이징 입 \"

해설: 동풍 지객들은 곧 돛을 올리고 먼 항해를 하고, 낙엽은 석양에 비친다.

15, 작은 다리 흐르는 사람, 고대 서풍도 마른 말, 석양 서쪽, 하늘 끝 부러진 사람. -마치원 "천정사 추사"

해설: 작은 다리 물 흐르는 사람. 옛 길에는 서풍이 마르고, 석양은 서쪽으로 진다. 그것을 그리워하는 사람은 아직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고시:

추사 천진사 1

마치원 달러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는 까마귀가 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길은 말라서 말이 말랐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감상: "마르고, 늙고, 기절하고, 오래되고, 날씬하고, 다음 한 마디는 걱정이 되고,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문장 에 관해서는, 단순히 사람들이 울 수 있습니다. 가장 독특한 것은 말 앞에' 날씬하다' 라는 글자를 쓴 것이다. 아름다움은 사람을 쓰지 않고 날씬하게 쓰고 싶다는 것이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말의 날씬함을 쓰면 그들의 날씬함과 가난함을 알 수 있다. 여정의 고달프다. 명리를 추구하는 고달프다. 읽으면 씁쓸하고, 노래를 부르면 더욱 가슴이 아프다. 이 노래를 보고 눈물을 흘리지 않는 사람은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2. "물 같은 세월을 추억하다"

당위장

지난 몇 년 동안 오악여행을 한 번 갔는데 한밤중에 아름다운 달빛이 가득한 빌딩을 부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무 앞의 나무에 등불이 켜져 있어 대낮과 같이 미인 무리에서는 춘추를 잊을 수 없다.

자리에 앉아 있는 젊은이는 거리낌이 없고, 예쁜 아가씨는 모근심이라고 한다.

오늘 난세와의 만남은 꿈, 석양, 강동류를 보는 꿈이 되었다.

감상 감사: 전 시는' 지난 세월' 으로 시작하며, 처음 여섯 구절은' 추억' 이라는 글자를 꽉 채워 과거의 번화한 광경을 묘사한다. 대련의 결말은 떨어지고, 파란을 일으키며, 변화의 목소리가 되어 무한한 감개감을 불러일으켰다. 처음 여섯 마디의 색채가 현란하기 때문에, 웨이장은 옛 장안 귀족의 호화로운 생활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는 것 같다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사실, 웨이 주앙 (Wei Zhuang) 은 부서진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당시 그는 아직 시에 묘사된 상류 사회에 들어갈 자격이 없었다. 이 시는 상층 통치계급에 대한 과음과 사치에 대한 비판을 암시하며 국가 위험에 대한 그의 한숨을 표현했다. 단지 언어의 화려함 때문에 시 전체가 분홍색 아사를 덧씌웠을 뿐, 언뜻 보면 은은함을 관찰하기는 어렵지만, 세세한 맛은 의미심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6. 일몰을 묘사한 원시 시

락유원 풍경 명승지

이상은은

지각하는 것은 불편합니다.

차를 오래된 평원으로 몰다.

석양은 무한하다.

바로 희미한 부근에 있다.

[이 단락 편집] 주석

1. 락유원 풍경 명소: 장안 (현 Xi 안) 남부에서 당대의 장안에서 가장 높은 곳이다. 한고조선제는 악유사를 건립했는데, 악유원과 악유원 관광지로도 불린다. 그것은 장안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악유원 관광지는 진나라 이춘원림의 일부이며 서한 초년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한서 선제기" 는 "3 년을 신으로, 기꺼이 정원을 시작한다" 고 실려 있다. 즉, 락유원 관광지의 본명은 악유원이고, 한고조의 첫 황후 서씨는 아이를 낳은 후 죽어서 여기에 묻혔다는 것이다. "원래" 와 "원래" 동음 이의어 때문에, 놀이공원은 "놀이공원 풍경 명소" 라고 불린다. "관중실록" 에는 "선제후욱이 장안현 악유에 묻혔고, 묘는 곡강지북에 지어졌고, 명악유묘는 정원으로 유명하다" 고 기록되어 있다. "

갈홍' 서경잡기'' 악유원 관광지에는 장미나무가 있고, 그 밑에는 많은 장미나무가 있다' 며' 바람이 그 사이 꽃이 쓸쓸하고 햇빛이 찬란하다' 고 해서' 회풍' 이라고 불렀는데, 당시에는' 경풍' 이나' 연지초' 라고도 불렸다. 장미와 자화지들은 모두 낙유원 풍경 명승지의 특색 있는 꽃이다. 중만당의 교분까지, 락유원 관광지는 베이징인들이 놀기에 좋은 곳이다. 동시에 지리적 위치가 높기 때문에 문인 묵객들도 자주 이곳에 와서 시로 서정을 한다. 당대의 시인은 악유원 관광지에 거의 100 곡의 절구를 남겼는데, 줄곧 사람들에게 칭찬해 왔으며, 이상은은 그 중 하나이다.

이상은은 스물다섯 살 때 영호추의 아들 능호타오가 수재로 뽑혔다. Linghu 추 가 죽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왕 마오 의 기중 에 의해, 왕은 딸을 그와 결혼했다. 왕무지는 이파의 중요한 인물이기 때문에, 이상은은 줄곧 소와 이파의 투쟁에 갇혀 관직에서 매우 실의에 빠졌다. 유명한 시' 락유원 승경' 은 그의 고민스러운 심정을 실감나게 묘사한 것이다.

2. 불편함: 불쾌함, 불행함.

이 시는 작가가' 들판' 의 황혼 전 경치를 찬양하기 위해 자신의 심정을 표현한 것이다. 시인 이상은은 당시 성당제국의 일시적인 번화를 통해 심각한 사회위기를 예견했다. 석양이 무한히 좋아 다가오는 밤에 묻히다' 는 시구는 노년을 예고하고, 옛날의 아름다운 경치는 이미 멀어져,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청춘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한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임종자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이자 저자가 생명의 위대함과 초월을 느끼며 내면의 무력함을 표현한 것이다.

이것은 오랫동안 명성이 자자한 걸작이다.

[이 단락 편집] 사상 감정

이상은은 만당시대에 살았는데 당시 국운이 얼마 남지 않았다. 비록 그는 야심적이지만, 그는 표현할 수 없어 매우 좌절했다. 이 시는 그의 슬픔을 반영한다.

[이 단락 편집] 고시 감상

처음 두 문장은 "마음속에 황혼의 그림자를 띠고, 나는 이미 악유묘들 사이에서 차를 몰고 올라갔다" 는 뜻으로, 저녁 무렵 나는 기분이 가라앉아 차를 몰고 옛 교외로 갔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밤" 은 날이 곧 어두워지고, "불편함" 은 불쾌함을 나타낸다. 시인은 기분이 우울하여, 그는 차를 몰고 나가서 경치를 보고, 이것으로 답답함을 풀었다. 고원' 은 악유원 관광지로 장안 남부에 위치하여 지세가 비교적 높아 당대의 관광지이다. 이 두 문장은 고원에 가는 시간과 이유를 지적한다. 마지막 두 문장' 석양은 무한히 아름답고, 다가올 밤에 묻히다' 는 말은 석양 속의 풍경이 무한히 아름답다는 뜻이지만, 아깝게도 황혼에 가까워졌다. 무한함' 은 석양 장면에 대한 열렬한 칭찬이다. 그러나 "방금" 라는 단어는 깊은 슬픔으로 변했다. 시인이 아름다운 것을 만류할 힘이 없는 긴 한숨이다. 이 두 문장이 격언 경구에 가깝다는 말은 의미가 깊다. 그들은 석양의 자연 풍경뿐만 아니라 자신과 시대에도 관한 것이다. 시간을 아끼는 긍정적인 의미로도 가득하다.

이 시는 작가가' 들판' 의 황혼 전 경치를 찬양하기 위해 자신의 심정을 표현한 것이다. 시인 이상은은 당시 성당제국의 일시적인 번화를 통해 심각한 사회위기를 예견했다. 석양이 무한히 좋아 다가오는 밤에 묻히다' 는 시구는 노년을 예고하고, 옛날의 아름다운 경치는 이미 멀어져, 시간이 빨리 지나가고, 청춘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한탄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임종자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이자 저자가 생명의 위대함과 초월을 느끼며 내면의 무력함을 표현한 것이다.

7. 석양을 묘사한 시 1 레벨 6 석양은 무한히 좋아 다가올 어둠에 매몰된다. --"음악 투어 무덤 그룹" 시대: 당나라 저자: Li shangyin

서풍이 한바탕 비를 날려 버렸지만, 물가의 석양은 여전히 찬란하다. 유년: 저자: 유.

석양은 산 저쪽에 있고 봄물은 강 저쪽에 있다. 그것이 봄의 집인지 알고 싶습니까? --"청강을 거울로 삼는다" 연도: 위안 저자: Xue Anfu

청산은 아직 있고, 석양은 몇 도 빨갛다. --임강선년: 명작가: 양신.

석양이 나뭇가지 끝에 높이 걸려 황혼에 청봉산에 들어간다. --daowushan: 청 저자: tan sitong.

웨이 수이 웨스트 이스트 그리드 피크 청나라, 야생 연기 황혼 깊이. -카운티 서쪽 교외 가을, 대추 선물 입니다. 시대: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봄물결이 세차게 흐르지만 석양의 돛은 퇴색하고 있다. --화이 하천 횡단: 당나라 저자: 바이 주이

석양이 기슭에 있는데 맞은편의 조수를 똑똑히 들었다. --"금산사에 승려 보내기" 시대: 당나라 저자: 마다이

여휘가 대나무 숲에 비치고, 석양은 연못 위에 떠 있다. -독고사 동택의 작품과 당대의 맹호연이 지은 것이다.

북소리가 나자 돛이 점점 사라지고 석양에 물새가 날아간다. --서강 야박 작가: 당 작가: 조미

새를 보내 눈을 크게 뜨고 석양을 원망하다. --"Dai Chu ci" 시간: 당나라 저자: 리

밀산은 석양이 많고, 사람은 희초가 멀다. --장안 친구 호남 여행. 시대: 당 작가: 두목

가을비 속에서 석양 아래. --가을 지 작별 인사: 당나라 저자: 두목

북방은 한로가 쇠퇴하고, 사양은 동산을 깨뜨렸다. --사슴 영혼의 산장에 처음 도착했을 때, 저자: 송.

향로가 영원히 이슬을 뿌리고, 석양이 동쪽 가지를 비스듬히 비추기를 바랍니다. -더블 오렌지 시대 위안: 당나라 저자:

산속의 사람들은 만나지 않고, 구름은 석양에 간다. --푸른 마오 지 시대 왕 웨이 "buque". 날짜: 당 작가: 추 광희

만리통추기러기, 천봉 * * * 석양. -'선양각회고루로 오주 이전' 연도: 당작가: 류청청.

석양이 돛을 올리고, 늙은 나무가 푸르다. --"동쪽 수도로 리 duangong 보내기" 년: 당나라 저자: Liu Changqing

한 줄기의 뜨거운 피와 초운, 석양이 강의 나무를 비추고 있다. --"나는 호수 입구에서 임신했다" 년: 당나라 저자: 리우 장청.

봄풀은 하늘을 따라 북쪽을 바라보고, 석양은 동쪽으로 흩날린다. --"he fan 은 runzhou tower 에 탑승하게했습니다" 년: 당나라 저자: Liu Changqing

너는 천산에서 취한 곽을 보내고, 너는 해변에서 석양을 본다. 뜨거운 바다 여행, 베이징에 최 씨를 송별하다. 시대: 당 작가:.

기억 속의 남방 신안현, 천산 석양. --메시지 Liu Qingnian 외무 장관: 당나라 저자: huangfu 쩡.

까마귀 한 마리가 풍단의 성두에서 울고, 석양이 행인의 말머리를 내리쳤다. 최 13 명을 동양작가로 보내라: 당작가: 돈기.

석양이 동리에 들어서니, 산 앞이 시원하고 멀다. --"란계수목, 조바 상공 보내기" 시간: 당작가: 돈치

초승달은 시분할 수 있고, 사양은 하늘을 비춘다. --송 지앙 (song Jiang) 은 판사 루 년 (Lu year): 당나라 작가: 황보란 (huangfu valjean)

강변 가을 기슭이 가로놓여 석양이 문을 닫았다. --"강으로 책 보내기" 년: 당나라 저자: Geng Kun

달은 풀처럼 멀고, 몸은 석양보다 높다. --dengwu Zhoushan 년: 당나라 저자: Geng Kun

나는 만리길, 봄에는 저녁노을이 그립다. 강가의 버드나무는 당대의 영옥이 보낸 것이다.

높은 나무의 경사양은 고골목을 잇고, 국화와 배나무의 잎은 척박한 운하로 가득 차 있다. 외로운 교외의 가을 (즉 공주) 해: 당 작가: 루런.

해안 봄의 여명, 물 그림자의 일몰. --황 zibei 년: 당나라 저자: 평범한 슈.

가을은 흰 구름이 멀고, 창령은 사양이 높다. --성직자를 만난 해: 당나라 작가: 평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