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장강 삼협에 관한 시사.
장강 삼협에 관한 시사.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2. 십이무산은 구봉을 보고 활은 오색추공으로 가득 찼다. 아침 구름 황혼 비 진흙 투성이, 원숭이 울음 달 밤.
3. 배가 산가를 돌렸는데, 아직 놀라지 않았다. 백랑이 강 건너편에서 솟아오르고 있는데, 만일 이가 산송리코가 시라추즈에 있는 배로 변한다면, 도착하기 전에 놀라실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큰 물고기는 올라갈 수 없고, 뺨 아래는 갈 수 없다. 작은 물고기는 흩어져 다시 모였는데, 삶은 가마우지처럼 내릴 엄두가 나지 않아 날개를 펄럭이며 날아갔다. 백로는 가냘프고 민첩하며, 압정은 여전히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보안지가 감히 그 자리에 있을 수 있는 보트 한 사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소는 모두 술이기 때문에 교두절밖에 없다. "스시의 새 해변"
4. 꼭대기는 만 보산이고, 바닥은 천 피트 깊이의 물이다. 두 절벽 사이에는 넓은 협곡에 갈대가 하나 있다. "백거이" "출입협" "
5, 보트 후퇴, 절벽 같은 인기. 입으로는 먼 산과 푸른 봉우리를 자랑하고, 마음은 평파 쑥을 회상한다. "송육유" "동릉협을 건너 마비협으로"
6. 바동 삼협 무협장, 유인원 울음 세 번 울다.
7. 건설고가 높아서 추 (Chu) 가 의심했다. "이상은은" 느낌 "
8. 대강동은 파도를 헤프게 쓰고 천고의 풍류 인물. "수시" 화이고 "
9, 일출 동쪽 비 서쪽, 타오 무정하지만 애정. "유우석" 지죽사 "
10, 12 무산은 구봉을 보고 활은 오색추공으로 가득 찼다. 아침 구름 황혼 비 진흙 투성이, 원숭이 울음 달 밤. "루유석"
1 1, 협곡은 아침노을을 열고, 산은 수평이 넓고, 도시는 떠 있다.
12 무산 푸른 하늘, 물줄기가 상쾌하다. 물이 급급하여 하늘이 없다.
황소를 세 번 가도 늦었다. 삼조 삼저녁, 자신도 모르게 귀밑머리가 실크가 되었다. ("삼협 협곡", 이백)
삼협
작가 이도원, 남북조
번역 비교
700 리 삼협 협곡, 양쪽 모두 산이라 낙차가 없다. 바위가 산더미처럼 쌓여 햇빛을 가리고 하늘을 가렸다. 정자의 자정부터 나는 떠오르는 달을 본 적이 없다.
삼협 700 리 사이, 양변은 끝없이 이어지는 산맥으로, 전혀 끊이지 않는다. 겹쳐진 절벽이 하늘과 태양을 막았다. 한밤중이 아니라면 태양과 달도 볼 수 없다.
발사 향릉 에 관해서는, 후면 블록 을 따라 있다. 또는 국왕은 긴급 공고를 명령하고, 때로는 백제성에 가서 황혼에 강릉에 간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바람을 쐬었지만 병이 나지 않았다.
여름철에 물이 오르고, 강물이 산에 넘치고, 강물이 산에 넘치고, 하행 또는 상행선이 막히다. 때때로 황제의 명령은 긴급히 전달되어야 한다. 이때 아침에 백제성에서 출발해서 저녁에 강릉에 도착하면 1200 리의 여정이 안에 있다. 설령 네가 달리는 말을 타고 질주하고 있다 해도, 그것은 빠르지 않다.
춘하 시즌 2, 녹초가 세차게 용솟음치며 반사가 또렷하다. 기백이 많고, 샘물이 폭포를 날리며, 나는 동안 기세가 웅장하고, 묘한 운치가 넘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과 겨울이 되면 하얀 급류와 회전하는 맑은 파도를 볼 수 있다. 녹색 수조는 각종 풍경의 그림자를 거꾸로 비춘다. 매우 높은 산봉우리에는 괴상한 백나무가 많이 자라고 있는데, 봉우리 사이에는 현천폭포가 있어 그 위에 흩날리며 흔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맑은 물, 휘황찬란한 나무, 높은 산과 무성한 풀이 정말 재미있다.
모든 화창한 날의 시작, 서리가 빛나고, 숲 속의 처량하고 서늘하며, 종종 유인원의 휘파람을 불고, 슬픔을 불러일으키고, 빈곡이 메아리치고, 슬픔이 유유히 돌아간다. 그래서 어부는 이렇게 노래했습니다. "바동 삼협 무협 장유인원이 삼눈물 묻은 옷을 불렀다!" "
2. 창장 삼협을 묘사한 고시, 1, 고적을 묘사한 시 다섯 곡이 있습니까? 하나.
당나라: 두보
동북의 먼지 속에 버려져 서남의 천지 사이를 떠돌아다닌다.
삼협의 탑과 계단식 논을 거닐고, 무석옷 * * * 운산.
결국 통치자를 위해 봉사하는 야만인은 믿을 수 없다. 떠돌아다니는 시인은 시대가 돌아올 기회가 없다고 탄식한다.
유신의 일생은 가장 비참하다. 만년에 그의 시는 대강남북을 들썩이게 했다.
번역
관중대란, 백성들이 유랑하여 전란을 피하고 남서쪽을 떠돌아다닌다. 나는 삼협탑에서 오래 머물며 일월을 보내고 무석인과 운산에 살았다. 후결인의 교활한 희생양은 결국 믿을 수 없고, 세상을 해치는 시인은 지금까지 돌아오지 않았다. 양조의 생애는 양조에서 가장 처량했고, 그의 만년의 시사는 강관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기념물시 5 편 (4)
당나라: 두보
슈 선생은 오흥의 삼협을 언뜻 보았는데, 그가 죽은 해에 그도 영안궁에 있었다.
공산 청록색의 깃발은 상상할 수 있듯이 옥전은 공사 속의 허공이다.
고대 신전의 소나무에는 물학이 둥지를 짓고 여름과 겨울 축제에는 모두 마을의 노인들이 왔다.
무후사는 늘 인접해 거주하며, 군주와 대신이 함께 제물을 나눈다.
번역
유비 는 우 를 공격 할 때 삼협 협곡 에 주둔 군대를 보내, 패배 반환, 영안궁 에서 사망했다. 옛날 청석판이 공산을 휘날리며 망망했는데, 영안궁은 이 야사에서 인멸되었다. 오래된 사찰에서는 삼나무에 있는 물학이 둥지를 짓고 명절 기간에도 성대한 제사를 지낸다. 승상묘는 전왕묘 부근에서 군주와 신민이 예의와 제사를 나누었다.
망해루
송나라: 쌀탄
구름 사이에 철독 () 이 하늘에 가까우니, 100 피트 날아간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삼협강은 물소리가 흐르고, 육조 돛은 병 앞에 떨어진다.
몇 차례 뿔을 그려 붉은 날을 재촉하고 창주에는 움직임이 없다.
갑자기 생각나는 기쁨은 어디에 있습니까? 봄바람과 가을달은 비어 있다.
번역
우뚝 솟은 철옹성이 지척에 있는데, 구름같이 높은 빌딩이 하늘과 연결된 것 같다. 삼협의 소리는 마치 나의 펜 밑으로 흘러들어가는 것 같고, 육조의 돛은 마치 내 컵 앞에 떨어진 것 같다. 몇 개의 오열하는 구석이 태양을 재촉하며 산을 내리자, 먼 곳의 조용한 창주가 흰 연기를 모락모락 올렸다.
나는 갑자기 아름다운 풍경이 어디에 있는지 생각났다. 지난 일은 연기와 같고, 봄바람과 가을달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4. 황계 야간주차
송나라: 구양수
초인은 예로부터 원한이 있고, 구우는 있다.
천수의 창성삼협이 검고 달이 근심으로 가득하다.
특별한 고향 상황이 충격적이고 장애가 있을 때는 손님들이 편한 곳에 유리잔을 놓아야 한다.
산천강을 보면 노래를 부를 수 있지만 집을 옮기면 올 수 없다.
번역
추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등산을 좋아해서 지루함을 표현한다. 나는 방금 여기에 도착했고, 나는 슬프다. 창망한 나무와 하루 종일 가시지 않는 연기 구름은 삼협을 음침해 보이게 한다. 탁 트인 강 위에는 밝은 달이 높이 걸려 수시로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들려온다.
고향을 멀리 떠나, 또 연말인데, 어찌 사람을 무섭게 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외로운 영혼을 위로하고 싶다면 마음껏 마시는 것이 좋겠다. 한가한 일 없이 사방을 돌아다니며 산천 미녀를 만나면 목청껏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만약 관원을 강등하지 않고, 그들을 밖으로 나가게 한다면, 어떻게 각지의 기이한 산과 이수를 감상할 수 있겠는가?
5. 등금정 산화루
당나라: 이백
햇빛 금성 머리, 아침 산화.
금창 자수 문, 은고리 주박.
푸른 구름이 하늘을 나는 사다리에서, 나는 내 눈이 걱정된다.
저녁 비는 삼협을 흐르고, 봄강은 쌍류를 돈다.
오늘 참관은 마치 9 일 여행과 같다.
번역
붉은 해가 금관성을 높이 비추고, 아침노을이 산화루를 눈부시게 비춘다. 위층 창문에는 금빛 광채가 반짝이고, 문 위의 그림은 으리으리하다. 진주로 만든 커튼이 은고리에 걸려 있고, 구름이 날고 싶은 계단이 푸른 나무 속에서 우뚝 솟아 있다.
옥상에 서서 주위를 둘러보니 모든 슬픔과 원한이 다 쓸어버렸다. 몽롱한 저녁 비가 삼협으로 흩날리고, 만강춘수가 쌍류성을 둘러싸고 있다. 오늘 여기 와서 건물을 올라가 보세요. 단지 9 일간의 여행일 뿐이다.
3. 삼협 협곡 풍경을 묘사한 이 시는 일찍이 백제성 (이백) 에서 발표되었다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해협 양안의 원숭이는 끝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아미산 월각 (이백)
아미산은 상반달 가을, 평강강이 비친다.
저녁에 청계가 삼협에 가는데, 사군은 위주를 만나지 못한다.
갈엽 (두보)
겨울의 햇빛은 원소 척도에서 짧아졌지만, 세상 끝에는 춥고 눈이 많이 내렸다.
스타크는 제 5 야경을 불었고, 전고와 나팔이 일제히 울렸고, 별과 천하가 세 산에서 뛰었다.
광야의 외침이 몇 차례 전쟁의 소리를 듣고, 나는 여명 속의 야만적인 어부와 나무꾼을 보았다.
와룡, 비마, 지금은 장군이 아니다. 그들은 먼지이고, 인원은 외롭다.
영회고적 (3) (두보)
만산만 골짜기는 가시문에 가깝고, 광녀는 스보다 길다.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나와 사막으로 들어갔고, 그녀는 이제 노란 황혼 속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 달빛 아래 영혼으로 돌아가라.
그녀의 옥기타에 있는 타타르의 노래는 그녀의 영원한 슬픔을 하소연하고 있다.
죽가지 (유우석)
곡당 12 탄은 예로부터 길이 험난하다.
인심이 물보다 못하다는 것을 미워하고, 마음대로 풍파를 일으키다.
바동 삼협가
바동 삼협 무협장, 유인원은 눈물을 머금고 세 번 불렀다.
바동 삼협유인원은 애락을 부르고, 유인원은 세 번의 눈물을 부르며 옷을 묻었다.
4. 장강 삼협을 묘사한 시구는 1, "무산이 푸른 하늘을 덮고 물이 유창하다" 고 말했다
삼협론 당나라: 이백무산청천, 물이 졸졸 흐른다. 물이 급급하여 하늘이 없다.
황소를 세 번 가도 늦었다. 삼조 삼저녁, 자신도 모르게 귀밑머리가 실크가 되었다.
해석: 바수는 무산을 통과하고, 무산은 푸른 하늘을 끼운다. 물이 갑자기 막바지에 이르렀는지 하늘이 아직도 안에 갇혀 있다.
황우협은 3 일 오전, 황우협은 3 박. 네가 이렇게 사흘 밤낮을 걸어도 황우협을 벗어날 수 없다.
어떻게 사람들이 자신의 절에 대해 걱정하지 않게 할 수 있습니까? 2.' 초백제성/백제향강릉' 당대: 이백조가 백티 차이윈, 하루 천리강릉을 사임했다.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해석: 아침, 아침노을이 하늘에 가득하니, 나는 곧 귀로에 오를 것이다. 강가를 올려다보면 백제성의 채운은 구름 사이로, 경치가 현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리 밖의 강릉은 하루가 곧 도착한다.
양안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끊임없이 메아리쳤다.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쳤을 때, 경쾌한 작은 배는 이미 끝없이 펼쳐진 산들을 통과했다.
3. "아미산 상반달 가을, 평창강 개봉." 당대의 아미산 월가: 이백아미산 반월추, 평창강.
저녁에 청계가 삼협에 가는데, 사군은 위주를 만나지 못한다. 해설: 험준한 아미산 앞에는 반달 모양의 매달림이 있다.
흐르는 평강에는 밝은 달이 비치고 있다. 저녁에 배를 타고 출발하여 청계를 떠나 삼협으로 곧장 갔다.
보고 싶어, 만나기가 어렵고, 연애하는 것은 우주를 아쉬워하지 않는다. 4. "바강 상협이 반복되고 베란다가 험준하고 12 봉이다."
당대의' 무산곡': 맹교 바강 상류협, 반복, 발코니가 험준하고 12 봉. 왕징 (Wu Yiyun) 이 Wu Yiyun 을 향해 총을 쏘았을 때, 그는 Wushan 의 여신이 밤에 높은 Yan Rowang 에 누워 있다고 꿈꿨다.
구름, 무지개, 빗물이 여신의 얼굴을 적시고, 달의 별이 마른 여신이 구름의 틈으로 변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더 이상 여신측의 그림자가 없었고, 틈 속에서 원숭이의 목소리를 듣고 어느새 눈물이 옷에 젖었다.
해설: 바동 삼협의 산은 무겁고 무겁고, 12 봉은 푸르고 가파르며 양태산 옆에 있다. 경왕이 사냥을 할 때 마침 무산비가 짙게 내리고 밤에 산에서 자다가 무산신녀를 꿈꿨다.
구름, 무지개, 가랑비가 여신의 아름다운 얼굴을 적시고, 달빛이 구름으로 변해 협곡을 날고 있다. 내가 본 바와 같이 여신의 그림자는 더 이상 볼 수 없다. 협곡에서 원숭이의 소리를 들었을 때, 나는 내 옷이 눈물에 젖었다고 느꼈다.
5. "물 흩어져 구름 꿈, 산 만남 동정춘. 클릭합니다 "사람을 경주로 돌려보내라" 당나라: 황보가 일찍이 초색을 따라 말을 따라 유유히 진 () 에서 나왔다.
물 흩어져 yunmeng, 산 경우 동 팅 춘. 윈드서핑은 삼협까지 이어져 있고, 원숭이 소리는 이웃이다.
청문이 해산될 때, 능도를 보기 어렵다. 해석: 너는 청마 한 마리를 타고 푸른 풀이 무성한 오솔길을 따라 진 () 에서 출발하여 가는 길을 따라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앞의 흐르는 물은 운몽의 아침노을과 같고, 주변의 산천은 동정호의 봄빛과도 같다. 너의 배는 마치 삼협에 도착한 것 같고, 사방팔방은 처량하고 처량한 유인원 울음소리이다.
응, 네가 갈 때 나를 다시 만나기가 어려울 것 같아.
5. 장강삼협에는 어떤 삼협시가 있습니까: 1,' 백티하 강릉' 저자: 이백왕조: 당, 백티는 색운을 작별하고, 하루는 천리강릉입니다.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이른 아침 백운에서 백티성 () 에 작별을 고하고, 천리 밖의 강릉 () 은 하루면 도착할 수 있다.
양안의 원숭이는 끊임없이 울며, 카누는 이미 만경 청산을 통과했다. 2.' 황학루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저자: 이백왕조: 당대의 옛 친구는 황학루를 사임하고,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를 내린다.
친구의 윈드서핑은 점점 멀어져 푸른 하늘 끝으로 사라지고 장강의 제일선만 보고 먼 곳의 지평선으로 달려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백화문 번역: 친구가 황학루에서 나에게 손을 흔들어 작별을 고했다. 화창한 3 월에 그는 양주에 갈 것이다.
그의 돛 그림자가 점점 푸른 하늘 속으로 사라지고, 장강이 하늘가에 세차게 굴러가는 것만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윈드서머, 윈드서머, 윈드서머, 희망명언) 3.' 아미산월가' 작가 이백왕조: 북위 아미산 가을달 반, 평창수에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다.
저녁에 청계가 삼협에 가는데, 사군은 위주를 만나지 못한다. 4.' 정야' 작가: 두보 왕조: 당나라 때 겨울은 원소 척도에서 짧아졌고, 천야는 이웃보다 서리와 눈이 더 짧았다.
스타크는 제 5 야경을 불었고, 전고와 나팔이 일제히 울렸고, 별과 천하가 세 산에서 뛰었다. 광야의 외침이 몇 차례 전쟁의 소리를 듣고, 나는 여명 속의 야만적인 어부와 나무꾼을 보았다.
와룡, 비마, 지금은 장군이 아니다. 그들은 먼지이고, 인원은 외롭다. 일 년 중 하루의 시간이 점차 짧아지고, 추운 밤 서리와 눈이 먼 지평선을 가렸다.
날이 밝자 막사에서는 북소리가 비장하고 은하수의 그림자가 삼협에 출렁이고 있었다. 황야의 사람들이 전쟁을 위해 통곡하자 멀리서 어부의 슬픈 노래가 들려왔다.
영웅의 업적은 결국 황토가 되었는데, 내가 왜 편지 소식이 적다는 것을 개의치 않겠는가? 5.' 영화비 (3)' 작가: 두보 시대: 당나라 만령곡 근형문, 광부인이 스보다 자란 마을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보라색 궁전에서 나와 사막으로 들어갔고, 그녀는 이제 노란 황혼 속의 녹색 무덤이 되었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 달빛 아래 영혼으로 돌아가라.
그녀의 옥기타에 있는 타타르의 노래는 그녀의 영원한 슬픔을 하소연하고 있다. 백화문 번역: 전산은 줄곧 가시문으로 달려가고 있는데, 거기에는 페이밍이 자란 산촌도 있다.
일단 한궁에서 나오면 북방 소수민족과 연결되어 청성 혼자만 황혼을 마주하고 있다. 화가가 그린 초상화로 우리는 조군의 아름다운 얼굴을 엿볼 수 밖에 없었고, 조군은 옥장식을 쓰고 헛되이 영혼으로 돌아갔다.
천 년이 지난 뒤에도 비파가 연주한 호지 음악은 그녀의 마음속의 원한을 분명하게 털어놓았다. 。
6. 삼협 협곡 풍경을 묘사한 명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삼협에서 700 리, 양쪽은 모두 산이어서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다. 바위가 산더미처럼 쌓여 햇빛을 가리고 하늘을 가렸다. 정자의 자정부터 나는 떠오르는 달을 본 적이 없다. --북부와 남부 왕조에서: qiandaoyuan "세 협곡"
백화문으로 설명하다: 삼협 700 리 사이, 양쪽에는 끊임없는 산이 있으며, 조금도 중단되지 않았습니다. 겹쳐진 절벽이 하늘과 태양을 막았다. 한밤중이 아니라면 태양과 달도 볼 수 없다.
2, Wushan 폴더 푸른 하늘, 바 흐름 ruozi. 물이 급급하여 하늘이 없다. --당나라에서: Li Bai 의 "three Gorges"
백화문 해석: 바수가 무산을 지나고, 무산이 푸른 하늘을 끼고 있다. 물이 갑자기 막바지에 이르렀는지 하늘이 아직도 안에 갇혀 있다.
3, 연설 화이트 티 컬러 클라우드, 천리 강릉 하루.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당나라에서: Li Bai 의 "초기 화이트 시티"
백화문 해석: 아침, 아침노을이 하늘에 가득하니, 나는 곧 귀로에 오를 것이다. 강가를 올려다보면 백제성의 채운은 구름 사이로, 경치가 현란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리 밖의 강릉은 하루가 곧 도착한다. 양안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끊임없이 메아리쳤다.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쳤을 때, 경쾌한 작은 배는 이미 끝없이 펼쳐진 산들을 통과했다.
4, 구름 사이의 철독은 하늘에 가깝고, 공령은 빌딩을 100 피트 날아간다. 삼협강은 물소리가 흐르고, 육조 돛은 병 앞에 떨어진다. --송나라에서: 미피 "망해루"
백화문 해석: 우뚝 솟은 철옹성이 지척에 있고, 구름이 자욱한 고층 건물이 하늘과 연결된 것 같다. 삼협의 소리는 마치 나의 펜 밑으로 흘러들어가는 것 같고, 육조의 돛은 마치 내 컵 앞에 떨어진 것 같다.
5, 천 나무 cangcang 세 협곡 검은 색, 달 전체 걱정. --송에서: Ouyang xiu "huangxi 밤 수면"
백화문 해석: 창망한 나무와 하루 종일 가시지 않는 연기 구름이 삼협을 음침해 보이게 한다. 탁 트인 강 위에는 밝은 달이 높이 걸려 수시로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들려온다.
7. 장강 삼협을 묘사한 고시 1 에 대하여. 나뭇잎은 폭포의 물보라처럼 떨어지고, 나는 장하가 항상 도도한' 산에 오르다' 2 를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바라보았는데, 황학루가 맹호연을 송별하는 도중에 장강이 흐르는 것을 보았다. 3. 나는 매일 네가 보고 싶다. * * * 장강의 물을 마시고,' 부 산자' 4. 지금의 장하, 먼 항해, 오호, 석양 아래 봄빛이 반짝이는' 왕남귀화' 5. 남조, 또 뭐가 남았어? , 장강 고독이 오늘에 걸려 있다. 7. 강월이 누구를 기다리고 있는지 모르지만 장강이 춘강 달빛을 보내는 것을 보았다. 8. 8 월에는 장강 연안의 만리청과 천돛에 미풍이 불었다. 9. 이 강은 천지와 산의 색깔을 초월하여 한강 10 을 바라보고 있지 않다. 강물은 돌아오지 않고, 파도는 다 쓸어버리고, 노예교를 그리워하며, 천고의 풍류 인물이다.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천문산을 바라보다 (12). 해돋이에는 강물이 빨갛고, 봄에는 강물이 푸르고, 파란색과 같다. 강남을 회상하다 (13). 외국의 어느 날 밤, 별은 텅 빈 곳에서 기울어졌고, 달은 강을 따라 달려왔다 (14). 이곳은 산의 끝과 평원의 시작이다. 강은 구불 황야를 가로질러 가시문 나루터에서 친구와 작별을 고한다 (15). 노란 구름이 바람에 수백 마일을 날아가고, 눈봉이 9 중류의 소용돌이로 둘러싸여 있다.
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