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고시 다시 쓰기 작문 360

고시 다시 쓰기 작문 360

1. 고시' 안인 수영' 360 자를 다시 쓰자 송대 시인 양완리가 배를 타고 안인현시를 지나갈 때 선실 창문을 통해 양안의 푸른 풀이 푸르러진 것을 보았다. 밝은 녹색 카펫처럼 곳곳에 꽃이 가득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모든 것이 그렇게 활기차고 번창했다 그는 아름다운 경치에 깊이 이끌려 어쩔 수 없이 선실에서 나와 뱃머리에 서서 우러러보았다. 이때 봄바람이 내 얼굴을 스치고 꽃향기가 코를 찌르자, 나는 기분이 상쾌하고 마음이 후련했다. 그래서 그는 두 팔을 벌리고 신선한 공기를 깊이 들이마시며 이번 봄에 자연에 주어진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있다.

갑자기 맑은 노랫소리가 내 귀에 들려와, 멀지 않은 강 위에 작은 어선 한 척이 있었고, 뱃머리에는 활발하고 귀여운 두 소년이 앉아 있었다. 그들은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서 배를 젓고 배를 젓는다. 잠시 후, 두 아이가 갑자기 노래를 부르지 않고, 배를 받친 대나무 장대와 노를 접고 선실로 뛰어들어 우산을 꺼내 뱃머리에 서서 펼쳤다. \ "아이고, 이 때 비가 오지 않아도 맑지 않다. 그들은 우산을 가지고 무엇을 합니까? 클릭합니다 양완리는 이상하고 의아해했다. 호기심이 그로 하여금 배를 앞으로 기울이게 하여 물었다. "지금 햇빛이 밝습니다. 당신은 왜 우산을 쓰고 있습니까?" " 두 아이는 눈을 크게 뜨고 고개를 갸웃거리며 순진하게 말했다. "우리 배는 돛이 없다. 우리 우산을 펴서 돛으로 삼자. 이런 식으로 배는 빠르게 전진하고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양완리는 갑자기 이 점을 깨달았다. 그는 고개를 끄덕이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칭찬했다. "너희 둘은 정말 똑똑해서 이렇게 좋은 생각을 생각해 낼 수 있다. 간단하지 않아요, 간단하지 않아요! "

그 후 양완리는 선실로 들어가 조잡하게 썼다. "한 잎 어선, 두 아이가 배에 멈춰 섰다. 비가 오지 않을 때 우산을 쓰고, 머리를 가리는 것이 아니라 바람을 만드는 것이 이상하다. " 회자된 시 한 수가 이렇게 탄생하여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2. 고시' 범주 안인' 360 자를 다시 쓰자 송대 시인 양완리가 배를 타고 안인현시를 지나갈 때 선실 창문을 통해 양안의 푸른 풀이 쑥쑥 깔려 있는 것을 보았다. 밝은 녹색 카펫처럼 곳곳에 꽃이 가득하고 노래와 춤이 가득하며, 모든 것이 그렇게 생기발랄하고 번창했다.

그는 아름다운 경치에 깊이 이끌려 어쩔 수 없이 선실에서 나와 뱃머리에 서서 우러러보았다. 이때 봄바람이 내 얼굴을 스치고 꽃향기가 코를 찌르자, 나는 기분이 상쾌하고 마음이 후련했다.

그래서 그는 두 팔을 벌리고 신선한 공기를 깊이 들이마시며 이번 봄에 자연에 주어진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있다. 갑자기 맑은 노랫소리가 내 귀에 들려와, 멀지 않은 강 위에 작은 어선 한 척이 있었고, 뱃머리에는 활발하고 귀여운 두 소년이 앉아 있었다.

그들은 큰 소리로 노래를 부르면서 배를 젓고 배를 젓는다. 잠시 후, 두 아이가 갑자기 노래를 부르지 않고, 배를 받친 대나무 장대와 노를 접고 선실로 뛰어들어 우산을 꺼내 뱃머리에 서서 펼쳤다.

\ "아이고, 이 때 비가 오지 않아도 맑지 않다. 그들은 우산을 가지고 무엇을 합니까? 클릭합니다 양완리는 이상하고 의아해했다. 호기심이 그로 하여금 배를 앞으로 기울이게 하여 물었다. "지금 햇빛이 밝습니다. 당신은 왜 우산을 쓰고 있습니까?" " 두 아이는 눈을 크게 뜨고 고개를 갸웃거리며 순진하게 말했다. "우리 배는 돛이 없다. 우리 우산을 펴서 돛으로 삼자.

이렇게 해야만 배가 빠르게 전진할 수 있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 "양 Wanli 이것은 갑자기 깨달았다. 그는 고개를 끄덕이며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칭찬했다. "너희 둘은 정말 똑똑해서 이렇게 좋은 생각을 생각해 낼 수 있다.

간단하지 않아, 간단하지 않아! "나중에 양완리는 선실로 들어가 조잡하게 글을 썼다." 어선 한 척에 두 아이가 정박해 있었다. 비가 오지 않을 때 우산을 쓰는 것은 이상하다. 머리를 가리는 것이 아니라 바람을 만드는 것이다. ""

회자된 시 한 수가 이렇게 탄생하여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고시는' 배도안인' 360 자로 다시 썼다. 맑고 밑바닥이 보이는 작은 강이 반짝 빛나고, 수초가 흐르는 물과 함께 살랑살랑 흔들리고, 작은 물고기 새우가 물속에서 자유롭게 헤엄친다. 금빛 햇빛이 수면을 부드럽게 비추고, 비늘의 파광이 유난히 아름답다. 강둑에는 푸른 풀이 무성하고 먼 산이 기복이 있어 마치 매력적인 산수화와도 같다. 갑자기 한바탕 웃음소리가 고요한 경치를 깨뜨렸다. 멀리서 작은 배 한 척이 떠다니고 있고, 웃고 있는 두 아이가 그 위에 앉아 있다. 그중 한 명은 빨간 중국식 브래지어를 입고 다른 한 명은 흰색 셔츠를 입고 두 사람은 맨발이다. 한 큰 아이가 그의 펜스를 거두고 노를 젓는 것을 멈추었다. 갑자기 한 아이가 우산을 받쳤지만 비가 오지 않았다. 알고 보니 그들은 우산을 돛으로 삼아 바람이 배를 실어 앞으로 나아가게 했다. 배는 천천히 움직이고 있고 두 아이는 서로 놀고 있다. 그들이 얼마나 똑똑한가.

4. 왕동정의 고시는 350 자의 작문으로 다시 쓰여졌다. 원문: 왕동정 옥계호광추월은 서로 알고 있고, 연못면은 바람이 없으면 거울을 닦지 않는다.

멀리 동정을 바라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달빛 아래의 동정호는 매우 부드럽고 조화롭다.

은빛 호수에는 잔잔한 물결이 없고, 잔잔한 호수는 하늘의 가을달을 비춘다. 짙푸른 하늘에는 밝은 달이 하늘에 박혀 있고, 청량한 달빛을 호수 위에 뿌리고, 호수와 달빛이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이루 다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호수에는 한 번도 닦지 않은 구리 거울처럼 바람 한 방울과 소리 한 방울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나는 보탑을 기어올라 동정호 옆에 있는 푸른 나무 붉은 꽃을 바라보았다. 동팅 레이크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아라. 눈을 들어 바라보니, 호수 속의 푸른 군산, 우뚝 솟은 백년 된 나무, 유명한 중국과 외국의 명승고적, 산속에 비친 고찰이 있다. 이 동정호는 은반처럼 밝고, 이 녹색군산은 작고 깜찍한 녹색 소라 같다.

이런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나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정말 호수와 달의 조화라, 연못 위에는 바람막이 없다." 동정산수를 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또는: 별이 가득한 밤, 나는 동정호를 바라보기에 가장 좋은 장소인 망루에 왔다.

그날 달은 갓 익은 바나나처럼 황금색이었고, 별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어린 소녀들처럼 짙은 남색 하늘에서 자신의 춤을 추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봐라! 달이 악취를 풍기다. 그녀는 해양경 앞에서 머리를 빗고 몸의 먼지를 털어냈다.

사실, 그 바다의 거울은 동정호입니다. 바람이 없을 때 그녀는 흠잡을 데 없는 거울이다. 바람이 불 때, 그녀의 얼굴에 주름이 많이 생겼는데, 마치 그녀가 갑자기 많이 늙은 것 같았다.

멀리서 바라보니 군산이 동정호 중앙에 우뚝 솟아 있어, 팅팅옥립 () 이라는 성어가 생각났다. 나는 동정에 온 유일한 사람이 아니다. 내가 나의 오랜 친구를 만났을 때, 나는 이 유쾌한 경치에 도취되었다.

봐라! 지금 그는 차를 마시고 있는데, 큰 소리로 중얼거리고 있다. "얼마나 푸른 달팽이가 은판 안에 있느냐!" " "나는 그의 암시를 받은 후 즉시 부화했다." 호수와 달빛, 연못 위에는 바람막이 없다. 멀리 동정산천을 바라보니 은판 안에 푸른 소라가 하나 있다! 그는 즉시 손을 들어 칭찬했다. "좋은 시, 좋은 시! \ "이 동정은 어미의 고향이다. 누가 기억 안 나? 어느 청추의 밤에 나는 동정호에 도착했고, 나는 즉시 내가 본 것에 매료되었다.

담담한 달빛이 호수 위에 비춰져 유난히 화목하다.

수면이 고요하고 달빛이 호수를 큰 구리 거울처럼 인쇄하여 흠집이 조금도 없다. 동정호를 보니 호수 중앙에 나무가 울창한' 군산' 이 있다는 것이 놀랍다. 매우 아름답다.

그것은 녹색 달팽이가 달린 흰색 접시와 같다. 이곳을 보니 유우석의' 동방을 바라보다' 가 생각나서 낮은 소리로 읊었다. 호수와 달빛, 담상명경이 닳지 않았다.

동정산수를 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5. 고시를 작문으로 각색한 것이 아마 고시의 장면일 것이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청명을 다시 쓰다

"사샤 무자시지! 모래사장! " 또 비가 와요. 비, 소털처럼 가볍고, 실처럼 가늘고, 먼지는 안개처럼 하늘에서 떨어진다. 빗물이 나뭇가지에 살며시 떨어졌고, 나뭇가지 위의 꽃봉오리는 귀여운 작은 머리를 뚫고 아름다운 작은 눈을 뜨고 주위의 모든 것을 신기하게 바라보았다. 빗물이 조용히 풀밭에 떨어졌고, 풀은 억척스럽게 그 몸에 눌린 흙을 헤집고 빠져나오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기지개를 켜고 하품을 하며 탐욕스럽게 봄이슬을 빨기 시작했다. 여기 풀 한 무더기가 있는데, 그곳에는 풀 한 무더기가 대지에 녹색 옷을 입혔다. 풀숲에는 가지각색의 꽃, 노란 유채, 붉은 장미, 보라색 삼각매, 하얀 튤립, 다투어 펼쳐져 기색을 다툰다. 제비 몇 마리가 공중에서 윙윙거린다. 마치 "봄이 왔다! 봄이 너무 아름다워요! "

그러나 빗속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은 길에서 오가는 행인들의 시선을 끌지 못한다. 그들은 왔다갔다하여 모두 걱정거리가 많다. 행인들 중에는 빗자루, 제물 성묘를 들고, 죽은 친척을 떠올리며 매우 비통한 심정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떤 사람들은 고향을 등지고, 집을 떠나 생계를 꾸려 나가고, 앞날을 예측할 수 없고, 기분이 우울하다. 어떤 사람들은 친척과 친구들에게 의지하는 길을 걷고 있는데, 전도는 예측할 수 없고, 더욱 마음이 심란하다. 머리 위의 음침한 하늘에서 그들의 마음은 가랑비 속에서 더욱 무거워졌다.

행인 가운데 선비 모양의 사람이 유난히 사람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그가 바로 두목입니다. 그는 날씬하고 하얀 피부에 모자를 쓰고 가방을 메고 힘겹게 걸었다. 무투는 얼굴이 초췌하고 눈살을 찌푸리며' 천' 자를 이루었다. 그는 걸으면서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었다. 그는 이미 길에서 며칠 동안, 이런' 나쁜 날씨' 가 곳곳에 흐리고 비가 내려 그를 우울하게 했다. 이 순간, 그의 배가 고파서 꼬르륵 소리를 내며 목이 말라 연기가 나는 것 같았다. 그는 얼마나 휴식을 취하고, 따뜻한 밥을 먹고, 배를 채우고, 낡은 술을 몇 모금 마시고, 갈증을 풀고, 몸을 녹이고, 잠을 푹 자고 싶었다. 그러나, 이 사람은 낯선 사람인데, 그는 어디로 가서 식당을 찾을까?

갑자기 멀리서 맑고 듣기 좋은 피리 소리가 들려왔다. 그 소리는 그렇게 맑고 듣기 좋다. 두목의 정신은 어쩔 수 없다. 그는 고개를 들어 주위를 둘러보았는데, 황소 한 마리가 정면으로 다가와 등에 목동이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약 11 ~ 2 살, 붉은 얼굴, 큰 눈은 밝고, 약간 영리하고, 약간 귀엽고, 약간 장난이 심하다. 무투는 목동이 있는 곳에는 마을이 있고 마을이 있는 곳에는 식당이 있다고 생각한다. 참, 내가 그에게 물어볼까? 이를 생각하자 그는 앞으로 다가와 공손하게 물었다. "동생, 여기 식당이 있나요?" " 목동은 그를 보고 고개를 끄덕이며 미소를 지으며 얼굴을 찡그린 채 피리로 뒷방향을 가리켰다. 앞으로 가면 식당이 있다는 뜻이다. 무투는 곧 목동에게 고마움을 표하고 기운을 차리고 앞으로 걸어갔다. 과연, 곧, 한 마을이 비와 안개 속에서 어렴풋이 나타났을 때, 그 길은 살구꽃이 만발했고, 몇 개의 술뚜껑이 바람에 춤을 추며, 마치 그에게 손짓을 하고 있는 것 같았다. 무투는 흥분하여 영감이 뒤따르자 일곱 마디 말문이 불쑥 튀어나왔다.

청명절에 비가 많이 내렸다.

길에서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은 살구산촌에 대답하지 않고 웃었다.

고대시 다시 쓰기: "강남 기억" 을 320 단어로 다시 씁니다.

미풍이 솔솔 부는 밤. 나는 낙양성의 한 골목길에서 먼 곳을 바라보았다. 낙양시, 강남 같은 푸르고 푸른 물은 볼 수 없고, 강남에서만 이런 강, 이런 물을 볼 수 있다. 이때 그는 고개를 들어 강남에서의 지난 일을 회상하기 시작했다.

봄에는 해가 뜰 때마다. 대나무 뗏목 배 몇 척이 강을 건너 천천히 미끄러져 지나갔다. 강은 고요하고, 물은 녹색이고, 그날은 파란색이며, 물과 하늘의 연결이라고 할 수 있다.

강변은 꽃의 천국이라고 할 수 있다. 요염한 복숭아꽃은 사실 켜져 있어서 멀리서 보면 분홍색이다. 들꽃도 약해지지 않는다. 빨강, 노랑, 파랑, 흰색은 풀을 아름다운 옷감으로 장식한다. 강변의 수양버들은 긴 녹색 머리를 가지고 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그것들은 온통 푸르고, 생기발랄하며, 풍경이 그림과 같다.

남방의 제비도 돌아왔고, 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재잘거렸다

강남이 나로 하여금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하는데, 강남을 잊을 수 있을까?

7. 고시 《목동》을 450 자로 각색한 작문. 푸른 풀이 무성한 들판은 햇빛이 내리쬐는 가운데 생기발랄하다. 마치 거대한 청록색 카펫이 하늘로 뻗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들판에서 늙은 소 한 마리가 한가롭게 푸른 잔디를 맛보고, 어린 목동은 나비춤의 유혹에 벌판 사이를 천천히 조심스럽게 달리고 있다.

저녁 무렵, 하루 종일 활동하던 태양이 점점 빛을 수렴하고 부드러워지면서 부드러운 불꽃을 띤 붉은 등롱처럼 들판과 하늘의 가장자리에 걸려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무 오래 떠 있다가 천천히 가라앉는 것을 보고 지면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멈췄다. 마치 들판의 지원으로 다시 한 번 장난스럽게 이 거대한 녹색 침대로 뛰어올랐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끝없이 펼쳐진 벌판은 석양에 짙은 녹색으로 물들었다. 들판의 석양을 보고, 어린 목동은 놀라서 눈을 깜박거리지 못하고, 붉은 등롱이 눈 깜짝할 사이에 거대한 손에 휩쓸릴까 봐 두려웠다. 어린 목동은 눈을 크게 뜨고 감상하고 있다. 갑자기 석양이 두 번 떨렸다. 결국 그는 장난꾸러기 토끼처럼 경쾌하고 민첩한 두드리며 조용히 풀숲으로 들어가 어린 목동에게 "안녕" 이라고 말했다.

그날 밤 바람이 또 부드럽게 불어오자 구름은 저녁노을의 끝을 느끼는 것 같았다. 지평선에서 약간 붉게 물든 구름도 흩어졌다. 그는 마지못해 거즈를 걸치고 가버렸다.

날이 어두워지자 들판은 훨씬 조용해졌다.

갑자기, 은은한 피리 소리와 함께, 침묵하는 원야가 갑자기 다시 살아났다. 그런 다음 피리 소리가 점점 커지고 가까워지고 있다. 소리를 따라 나는 늙은 소 한 마리가 천천히 걸어가는 것을 보았다. 원래는 어린 목동이었다. 나는 그가 모자를 쓰고, 옷을 걸치고, 소 등에 앉아 지칠 줄 모르고 피리를 불고, 저녁바람을 놀리며 서늘한 기운을 띠고 있는 것을 보았다. 들판의 풀은 피리 소리를 알아듣는 듯 몽롱한 황혼 속에서 함께 춤을 춘다. 피리는 숲을 지나 벌판을 건너 먼 곳으로 날아갔다 ...

마을 어귀에서 목동이 백발이 성성한 할아버지는 홀로 사는 어린 손자가 방목하여 돌아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늙고 적게 나타나 시원한 들판과 작은 마을에 약간의 따뜻함을 더했다.

목동과 할아버지는 이미 배불리 먹었고, 날은 이미 완전히 어두웠지만, 하늘에는 은은한 달의 빛이 남아 있었다. 하루 종일 소를 방목하던 목동은 이미 피곤했다. 지친 고양이처럼 장작더미 위에 기대어 모자와 대마섬유까지 벗고, 손에 사랑하는 대나무 피리를 들고 달을 바라보며 자상한 어머니를 그리워하며 묘한 상념을 품고 달의 동반으로 달콤한 꿈나라에 빠졌다 ...

목동 (여연)

여연: 동빈

짚이 밭을 가르고 육칠리, 퉁소 소리가 유유하고 밤바람이 서너 개나 된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논어, 지혜명언)

황혼에 배불리 먹고 돌아오니, 옷을 벗지 않는다.

주다주석을 달다

① 요코: 광원야.

2 득: 웃겨.

3 대마섬유: 바람막이를 막아주는 갈색 또는 짚색 아우터입니다.

번역

녹색 초원, 광활한 벌판은 끝이 없다. 피리 소리가 저녁 바람에 간헐적으로 울려 퍼지며, 마치 저녁 바람과 함께 연주하는 것 같다. 목동이 방목하여 돌아오니 황혼에 한 끼 배불리 먹었다. 그는 대마섬유도 벗지 않고 달밤에 즐겁게 풀밭에 누워 휴식을 취했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1( 16) 목동 예술작품 사진" 이라는 시는 목동이 밤에 돌아오는 생생한 화면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목동이 조용하고 한가한 생활을 보았다. 시를 통해, 우리는 또한 시끌벅적한 것에서 벗어나 청복을 누리는 삶에 대한 작가의 내면세계의 동경을 보았다. 광활한 벌판에는 푸른 풀이 가득 자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저녁바람이 들풀을 스치고 있는데, 나는 아직 목동이 돌아오는 것을 보지 못했지만, 먼저 목동이 은은히 다가오는 피리 소리가 바람에 날아오는 것을 들었다. 피리 소리가 간헐적으로 바람에 흩날린다. 목동이 돌아와 배불리 먹었다. 이미 황혼이 지났다. 그는 대마섬유도 벗지 않고 달밤에 텅 빈 들판에 누워 휴식을 취했다. 아이가 근심 걱정 없이 순진무구한 천성을 보여 주었다. 시에는 장면, 감정, 인물, 목소리가 있다. 이 생동감 있는 장면은 먼 곳과 가까운 곳에서 우리의 시야에 나타났다.

"가게" 라는 글자는 푸른 풀이 파랗게 깔려 있고 초원의 부드러움을 나타낸다.

농자' 는 바람 속에서 간헐적인 요요요피리 소리와 목동이 피리를 부는 의미를 전달하는 일종의 의취를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이곳의 6, 7 리, 3, 4 소리는 확실한 숫자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들판이 저녁 무렵의 광활한 시골의 적막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이다.

센터

작가의 내면세계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에 대한 동경을 표현했다.

8. 산 위의 고시를 350 자 안팎의 작문으로 다시 쓴다. 늦가을의 어느 날, 두목은 마차를 몰고 석두 깔린 구불한 길을 따라 산에 올랐다.

길을 따라 활발하고 귀여운 다람쥐 네 마리가 함께 멀리뛰기 대회를 열었고, 작은 새 몇 마리가 하늘에서 자유롭게 날고, 멀리서 개 짖는 소리가 수시로 들려왔다. 산기슭에 이르러 고개를 들어 바라보니, 군봉이 기복이 되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산중턱에 인가가 몇 가구 있다. Du mu 는 생각했다: 이것은 정말로 이상한 나라이다!

그가 산에 올라갔을 때 초목이 누렇게 시들고 생기가 없고 서늘한 기운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때 붉은 색 덩어리가 그를 매료시켰다. 그는 빨리 내려서 단풍숲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단풍이 이렇게 따뜻하고 매혹적이어서 봄의 꽃보다 더 눈부시다. 이때 대시인 두목은 마치 붉은 바다에 있는 것 같다.

두목은 이 아름다운 경치를 보고 흥분해서 어쩔 수 없이 읊었다. "한산석길이 가파르고 흰 구름 깊숙한 곳에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붉고 2 월이 된다. "

9. 고시 개편에 관한 작문 이백의' 왕륜에게' 는 회자되는 송별시이다.

처음 두 문장은 긍정적인 서술이고, 마지막 두 문장은 물승이다. 무형의 우정을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만들고, 공허하고 뒷맛을 되새기며 자연스럽고 진실하다. 국어 교과 과정 기준' 에 따르면, 연습 문제 교수는 "학생들의 상상력과 판타지력을 자극하고 상상의 것을 쓰도록 격려해야 한다" 고 지적했다. ""

이 시는 학생들의 자유로운 상상을 위한 기초를 제공한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이 고시를 현대문학으로 다시 쓰도록 지도해도 무방하다. 학생들은 고시 내용에 따라 자신의 생활 경험을 활용해 이백이 왕륜과 작별하는 장면을 상상하고 시인의 글자 사이의 감정을 음미해야 한다. 학생이 쓴 연습 문제는 분명 재미있을 것이다.

이 과외 연습 디자인은 5, 6 학년 초등학생에게 적합하다. 쓰기 과정: 1. 시적 영역에 들어가서 독서를 맛보십시오. 3.' 왕륜에게' 의 음악애니메이션을 감상하고 선생님은 이 시에 관한 전설을 들려주신다.

둘째,' 이백은 배를 타고 여행' (3)' 술로 달맞이' 애니메이션을 방송하고 싶어 한다. 선생님은 이곳을 보면 이백이 감개무량하고 생각이 만만치 않다. 왕륜과 어울리는 광경이 눈앞에 떠오른다: 음주 선생님은 이백의 눈에는 왕륜이 재치 있고, 학문적이고, 진취적인 청년으로, 의기투합하고, 아는 것이 늦었으며, 두 사람은 서로 잊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왕륜의 눈에는 이백의 시가 천하를 널리 알렸지만, 그는 여태껏 자만하지 않았다. 그는 매력적이고 박학한 학자이자 상냥하고 친절한 연장자이다.

달구경인 이백은 달을 매우 좋아해서' 정야사',' 고랑월 상행',' 아미산월가' 등 달에 관한 아름다운 시편을 많이 썼다. 학생들이 이 상황에 적용하도록 안내할 수 있습니다. 왕륜은 이 시들을 읊으며 자신의 우러러보는 정을 표현했다.

놀이, 바둑, 낚시, 시 읊기, 등산 ... 2. "해안 노랫소리"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 는 "군에게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고, 서출양관 () 은 이유가 없다."

왕 웨이 (Wang Wei)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이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물어봐라! -응? "--이백" 은 앞길에 지기가 없다고 근심하지 않는다. 세상에 누가 왕을 몰라? " -가오 시 \ "유양 동문나무, 청청 문치어하. \". 요즘 계속 힘껏 기어오르고 있으니 헤어진 것 같아요. "라고 말했습니다

왕 zhihuan 3, "도화담 깊이 천 피트, 왕륜만큼 좋지 않다" 는 시간은 내가 그녀를 만나기 전에 더 길었지만, 우리가 헤어진 후, 천리 송별, 마침내 이별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백이 배에 오르자 배는 점점 멀어져 눈물이 흐려졌다. 그는 참지 못하고 시 한 수를 읊었다. 사제는 일제히' 왕륜에게' 를 외쳤다. 셋째, 표현을 자극하고 고시 1, 학우들, 오늘 우리는 도화담에 와서 다정한 작별 장면을 함께 경험했다. 우리는 여전히 무관심할 수 있습니까? 그럼 펜을 들고 이 감동적인 장면을 적어 봅시다! 5. 학생들은 고시를 다시 쓰고, 선생님은 개별적으로 지도한다.

넷째, 작품을 전시하고 의견을 교환한다. 1 .. 누가 자신의 작문을 모두에게 읽어주고 싶습니까? 선생님의 카메라 리뷰. 2. 이 학우의 작문을 감상하고 나면, 네가 가장 감상하거나 가장 감동한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고, 또한 너의 개인적인 견해나 건의를 이야기할 수 있다.

3. 선생님 총결: 학우들, 오늘 우리는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 고대인과 대화하고 시인과 대화하며 언어의 자양, 감정의 훈도, 우정의 소중함을 수확했다. 한 마디로 이 수업에서 자신의 감정을 말할 수 있습니까? 디자인 리뷰: 학생들이 고시를 다시 쓰는 것은' 자의전환'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연습 디자인을 예로 들어 설명해 보겠습니다.

첫째,' 말' 에서' 뜻' 으로의 전환은 고시로서 어떻게' 말' 을 학생의 마음속의' 뜻' 으로 바꿀 수 있을까? 나는 교사가 주로 학생들을' 2 층', 즉 언어의 표층과 내면층에 침투하도록 유도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운영상 우선' 대화' 로 학생들이 자신의 생활경험과 지식비축을 이용해 시인과' 대화' 를 하고, 상상력과 연상으로 고시의' 공백' 을 풍부하게 하며 고시에 함축된' 의미' 를 풍성하게 한다.

두 번째는 "이해" 입니다. 시인과의 대화를 바탕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감각으로 고시를' 터치' 하고' 품위' 하도록 지도한다. 학생들의 깊은 개입과 정서적 투입으로 인해' 언어표면' 에서' 내포층' 으로 들어가 고시의' 의경' 으로 들어갔다. * * * 지식을 바탕으로, * * 명나라, * * * * 명나라의 기초 위에서 함께 심장 박동입니다.

그래야만 고시가 생동감 있는 영성을 부여받을 수 있다. 이것이 학생의 마음속의' 의미' 이다. 이 수업의 교학 디자인에서 선생님은 먼저 학생들을 이끌고' 산문을 걸치고 연애한다' 며 감상, 품위, 독서를 통해 학생들이 시인들과' 대화' 하게 하여 시를 이해하고 시를 읽게 했다.

그런 다음 교사는 학생들을 이끌고' 처신하고, 체험을 상상하라' 며, 상황을 만들어 학생들이' 시를 외우고 책을 읽으며 고대인과 함께 있게 한다' 고 했다. 독서, 시 읊기, 고대인과의 심계' (공자어), 시인과의 대화와 교류에 자신을 맡기고, 학생들이 상상적인 체험을 통해' 내 마음을 당심으로, 당심을 내 마음으로' 하는 상황에 들어가 왕국위가' 사물을 보고, 모든 것이 내 색깔에 있다' 는 경지에 이르게 한다. 학생과 시인은 모두 감정적인 * * * 음을 가지고 있어 감정을 표현하는 심리적 충동을 일으켰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학생과 작가의 마음이 대화 장면에서 서로 소통하고, 서로 이해하고, 학생들의 마음속에 축적된 생활 축적을 자극하고, 민감하고 애틋한 심금을 울리며, 글쓰기의 충동을 불러일으키도록 하는 것이다. 언어의 홍수를 마음껏 털어놓다. 둘째,' 뜻' 에서' 말' 으로의 전환은 학생들이 어떻게 내면화된' 뜻' 을' 말' 으로 바꿀 수 있을까? 제 생각에는 여기에는 두 가지 수준의 과정이 있습니다. 하나는 내면화의 "의미" 를 학생들의 "구두 언어" 로 바꾸는 것입니다.

구두 표현에서는 학생들이 쉽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다. 왜냐하면 선생님이 이미 몇 가지 상황, 관심 있는 화제, 바디랭귀지를 만들었기 때문이다. 두 번째는' 구두언어' 를' 서면언어' 로 바꾸는 것이다. 즉, 학생은 마음속으로 형성된' 의미' 를 유형적인 글로 정확하게 표현해야 한다.

이 수업의 교학 디자인에서 선생님은 학생들을' 직설적인 억측, 그만둘 수 없다' 와' 감동은 곧 사임한다' 는 지대로 데려갔다. 예성도는 이렇게 말합니다. "작문의 자연스러운 순서는 내가 사물을 아는 것이어야 하고, 내 마음속에는 느낌이 있고, 느낌의 파도가 나를 때린다. 내가 말하고 싶은 욕망이 있을 때, 나는 그것을 쏟고 싶어서 문장 탄생했다. "

이에 따라 학생들의 마음속의' 의미' 는 이미' 부르려는 욕망' 의 위치에 이르러 잎에 이르렀다.

10. 고시 개편의 단문을 구하다. 이백은 나를 데리고' 장풍이 파도를 헤치고, 곧장 구름돛을 달고 창해를 구제한다' 는 웅장한 경치를 보러 갔다. 나와 스시의' 일제히 걷다':' 물 속의 꽃이 엇갈리고 죽백이 비친다' 는 아름다운 경치를 본다. 시인은 나와 함께 걷고, 나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나와 함께 성장한다! 나와 시인은 경치가 누렇게 변하고 나뭇잎이 바람에 흩날리는 것을 보고 있다. 그것은 나뭇잎이 아니다. 그것은'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감싸는 것' 의 장려한 풍경이다. 그것은 우리에게 헌신이 무엇인지, 달이 공중에 높이 걸려 있는지, 아니! 그건 달이 아니야! 그것은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이 발견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는 슬픈 경치였다. 그것은 향수가 무엇인지, 담물이 흘러내리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연못이 아니라 수천 피트 깊이의 복숭아꽃 연못으로 왕륜의 사랑 풍경보다 더 좋다. 우리에게 우정이 무엇인지 말해라! 시인은 나와 함께 풍경을 보고 가을빛 낙엽을 우리에게 헌납할 줄 알게 해주고, 밤하늘의 경치와 떠오르는 달은 향수와 담수의 풍경과 물의 흐름을 음미할 수 있게 해 주며, 우정이 무엇인지 알게 해 주었다. 시인은 나와 함께 가고, 나와 함께 경치를 본다. 이렇게 많이 알려줘서 고마워, 이렇게 많이 알려줘서 고마워! 시인은 나로 하여금 나의 어머니를 사랑하게 했다. 시인은 나와 동행하며 나에게 말했다. "자모의 손에 있는 선은 그녀의 제멋대로인 아들의 몸을 위해 옷을 만들지만, 1 인치 길이의 풀은 3 인치의 영광을 얻었으니, 너는 너의 어머니를 사랑해야 한다." 그래! 나는 엄마를 사랑하고 싶다! 어머니가 묵묵히 일하시자 건물 뒤에는 단조로운 풍경이 형성되었다. 해마다, 서리가 너의 웃는 얼굴을 덮고, 너의 외로운 마음, 누가 알겠니? 꽃은 조용히 피어나고, 너는 묵묵히 일하며, 너에게 말하려 한다. 너는 줄곧 나의 기적이었다. 사실, 나는 항상 너를 이해하고 너를 아주 사랑해. 그러나 우리는 서로 말문이 막히고, 어떤 것은 교심일 뿐이다. 시인은 나와 동행하여 나의 어머니를 사랑하라고 했다. 우리 엄마를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머니를 사랑하는 법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인은 나로 하여금 향수, 덩굴, 까마귀, 다리, 흐르는 물, 옛길, 서풍마른 말, 석양을 맛보게 했다. 가슴 아픈 사람은 세상 끝에 있다. 하늘을 바라보며, "고개를 들어 보니, 나는 그것이 달빛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와 "바다를 바라보다" 고 말했다. 일목향 관문은 어디에 있습니까? 사람이 연파 강을 달리니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눈물이 얼굴에 가득하다. \ "나는 앞으로 간다. 눈물이 다 흘릴 때까지 나는 울었고, 먼 하늘의 범선 한 척이 곧 떨어지는 것을 보았다. "나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속에서 나를 떠올린다. 시인들은 나로 하여금 향수를 맛보게 하고, 이성은 여전히 혼돈이다. 마음속에 향수의 흔적이 있어서는 안 된다! 시인이 나와 함께 있다. 감사합니다. 나는' 최고봉조극, 모든 산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는 호정을 가지려고 노력할 것이다.' 마을의 풀이 삼촌의 영광을 얻을 것이라고 누가 말했는가' 는 효도,'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볼 수 있다' 는 한가로움을 가질 것이다. 옷이 몸을 가리지 않고, 행동이 단정하지 않다' 는 뜻! 시인은 나와 동행한다, 그 깊은 사랑! 그것은 깊은 비애다! 그런 장기적인 안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