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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격한 시
오랫동안 글을 쓴 시인에게 시는 그들의 감정의 표현이므로, 시 쓰기를 중단하는 것은 분명 그들의 감정과 경험의 변화일 것이다. 그렇다면' 낙홍은 무정한 것이 아니다. 봄진흙으로 변하면 꽃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다' 는 시를 쓸 수 있는 공자진도' 시-끊어라-시-다시 끊어라' 는 매우 파동적인 창작 심리를 겪었다. 그렇다면 왜 공 지젠 (gong zizhen) 은 그런 복잡한 창조적 사고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는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거야?
1.' 반지시' 는 언제 나타났고 왜 나타났습니까? 1. 이런 현상은 언제 발생했습니까?
우리의 인상에서, 창작이기 때문에, 창의성이 있으면 느낌이 없는 것이 좋다. 왜 펜을 봉하거나 자신의 계명을 깨뜨려야 합니까? 고대에는' 시를 끊는' 습관이 유행했습니까? 사실, 송대 이전의' 계시' 현상에 대해서는 사서 기록이 매우 적다. 한위 육조 시대에 명가가 배출되었다.
운율, 성운 등과 같은 시의 표현 기교가 점차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제왕들은 문인 창작을 금지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시를 추앙하고 편애한다. 특히 당대에 이르러서는 시와 부가 과거시험의 중요한 내용으로 사용되었다. 따라서 문인들이 이 시기에' 시를 끊다' 는 것은 불합리한 것이다.
북송 왕조 이후 많은' 계시' 현상이 나타났다. 좀 더 이성적으로 말하자면, 쳉 이순신은 "글이 사람을 해친다" 며 평생 시를 거의 쓰지 않는다. 수시도' 문자옥' 의 압력으로 친지들에게' 계시' 를 권하고 있지만 명대에 이르면 문인들이 자발적으로 붓을 봉하는 현상이 더 많아졌다.
과거 시험은 "반지시" 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당대의 과거시험은 당시를 세계를 풍미하게 하였고, 당대의 과거시험이 시 창작의 운명에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아는 시가 가장 번영하는 시기는 당이다. 송대에 이르러 과거에도 영향을 받았지만 어느 정도 성취가 있었지만 당나라보다 못하다.
그러나 원대 과거는 더디게 실시되고 문학의 창작센터도 희곡에 있기 때문에 원대에는 당대와 같은 시인이 거의 없다.
명청시대에 주성리학이 크게 발전하여 시험 내용이 매우 형식화되어 문인의 시적 정서를 속박하였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여전히 시간제 직업을 얻기 위해 과거시험에 응시해야 한다. 따라서 그들의 결혼과 사업 기간, 즉 중년 시대에는 대부분의 문인들이 시 쓰기를 포기하고 과거시험 준비에 전념한다.
어떤 어른들은 후배들을 훈계할 때 시사가부를 노리개로 여기기도 하는데, 전심전력으로 8 주를 투자하는 것이 벼슬길의 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청나라도 과거시험의 압력에 직면해 있다. 여기에서는' 홍루몽' 에서 자정이 자보옥에 대한 훈계를 간단히 참고할 수 있다. 가보옥은 하루 종일 여자아이들 사이에서 놀다가 자신의 사업경제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가정이 가장 싫어하는 것이다.
사실, 그들은 제국 시험을 통과 한 후, 벼슬길에 들어가거나, 시를 끊고 싶어하는 것처럼 자기 재배, 생계를 꾸려 나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공자진이 반복되는' 계시' 와' 파계의 마음 여정' 1 입니다. 가경년 관신은 처음으로 공자진을' 계시' 로 만들었다.
가경 25 년, 자진은' 관심' 에서 불교의' 사관', 즉 관심을 썼다. 자진은 어떤 사상이 복잡하다고 생각하여 또 한 수의 신시를 썼다. 이런 고민들은 그로 하여금 마음을 가라앉힐 수 없게 하고, 무엇을 해도 그의 번민을 풀 수 없게 하여, 그는 뉘우쳤다. 그의 참회 과정에서, 그는 자신의 창작에 불만을 품고, 그의 불만은 타버렸다.
그는 자신의 생각이 진정되고 더 이상 복잡하지 않다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눈이 보이지 않고 마음이 귀찮지 않다' 는 것처럼 공자진은 자신의 첫 번째' 계시' 를 시작했고,' 계시' 는 관련 문장 다섯 편을 창작했다. 그중 철군 서혜는 강원이 자신을' 훈계' 하며' 말이 필요 없다' 는 내용을 대충 담고 있다.
강원은 자진이 부처를 배우는 데 큰 성과를 거두었으니,' 시' 를 사임하고 불학에 전념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한 가지 일을 좋아하는데 어떻게 완전히 포기할 수 있어요? 도광 원년 이후 공자진은 반지를 잡을 수 없다. 그래서 장원도 편지를 써서 그를 꾸짖었지만, 자진이는 그가 양물의 영향을 받아 시를 완전히 끊을 수는 없다고 말했다. 만약 그가 시를 쓰지 않는다면, 그는 전혀 할 수 없다.
2. 도광년 동안 그는 다시 한 번' 시' 를 사임했다
그러나 도광은 7 년 동안' 사람이 중년이 되면 왜 행복하지 않은가' 라는 글을 썼다. 너의 기분은 결코 공허하지 않다. 인사날이 더러워서 혼자 웃는 사람이 꽤 많다. 다시 한번, 나는 "시를 사임해야한다" 고 생각한다. 그는 외부 세계가 그에게 영향을 미치고 창작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현실은 정말 더럽고 고통스러웠다. 매일 일어나는 것은 참을 수 없다.
그는 불교도만이 생각을 정리하고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다고 믿었기 때문에 불가의 경지로 돌아가려면 먼저 문자에 대한 미련에서 벗어나야 했기 때문에 공자진은 다시 한 번' 시를 끊는다' 고 말했다.
3. 공자진은 왜' 시를 끊는다', 그리고 고통스럽게' 끊는다'?
시는 문인의 생활 속 감정과 심로 여정의 기록이다. 문인에게 혼란스러운 사회생활에서 감정을 기탁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시 창작이다. 하지만 당시의 현실은 너무 어둡고 문인에 대한 박해도 심각했다. 그렇지 않다면 공 지젠 (공 지젠) 도 고통스럽게' 시' 를 하지 않을 것이다.
자진이의' 계시' 도 불교에 대한 집착 때문에 자진이의' 계시' 가 불교 경전을 연구할 시간을 더 주기 위해서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이런 견해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사실, 부처님은 표면에만 머물러 있습니다. 사실' 계시' 와' 학불' 은 모두 현실의 잔혹함에서 벗어나 마음을 가라앉히고 자신의 생활난을 해결하기 위한 것이다.
큰 환경에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위해 미래를 찾고 실학 연구에 힘쓰고 있다. 쳉 이순신의 "웬 이해도" 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지 만 가장 큰 결함은 공 지젠 (공 지젠) 이 "시 (시)" 를 그만 둔 후 어떤 경험도 배우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의 관련 시가도 사회 현실의 특징과 정치적 폐단을 비판하는 경향이 뚜렷이 드러난다. 그의' 계시' 이후의 생활은 불학과 금석학에 완전히 헌신했다. 봉건 시대에는 중앙 집권 하에서 황제의 말권이 가장 중요하며, 지방 관원은 분 안에 자살할 수 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공자진이 시를 써서 권세 있는 사람에게 미움을 샀기 때문에' 시를 끊다' 는 재난을 피했다고 추측합니다. 사실, 이것은 공 zizhen 자신의 성격 특성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자진의 반항적인 사상과 광적인 성격은 그로 하여금 재난을 피하기 때문에 자신의 취미를 끊을 수 없게 했다.
셋째,' 계시' 심로과정 사료는 자진의 독특한 시경이 자신의' 심병' 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진전 전적에서 우리는 이른바' 심병' 이란 지나친 걱정으로 인한 심장병을 의미하고, 당대에서는' 심병' 이 정신적인 질병을 가리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심장병' 은 심리와 생리를 모두 포함한다.
그렇다면 자진의' 심병' 은 심리적인 부정적 영향이 더 많다. 중년층의 스트레스는 크고, 과거는 연이어 실패하고, 벼슬길은 어렵다. 시인을 괴롭히고, 걱정이 끊이지 않고, 잠을 잘 수가 없어,' 심병' 이' 몸병' 으로 이어졌다. 자진 () 은 50 세의 돌발 질병 기부관 () 으로, 아마도 그의 심장병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자진의 많은 시 중에서' 눈물' 이 여러 번 나오는데, 자진에게' 눈물' 은' 시' 의 통제력이다. 고대인들은 잠행은 일반적으로 밤이라고 생각했지만, 공자진의 시는 대부분 밤에 꿈에서 쓴 것이기 때문에, 그의 꿈에서 통제할 수 없는 행동들은 잠행과 시가 창작으로 귀결되기 쉬우므로' 시' 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시)
이런 봉건 환경에서는 당연히 불태우면 이런 고통을 없앨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자진이 자신의 작품을 태웠다는 기록이 있다. "시신" 은 공 지진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그가 시 쓰기를 멈춘 후, 그는 불교를 연구하는 데 주력했다. 가경 25 년, 자진사상이 산산해져 많은 신시를 썼지만 시인은' 시신' 을 억제하지 못하고 또' 계시' 라는 생각을 움직였다.
불교는 그에 따라' 시' 를 이길 수 있다. 그래서 공자진은 시를 그만두고, 부처를 배우고, 불교가 그녀의 마음속의' 시' 를 이기게 했다. 자진의 복잡한 심로 여정에서 우리는 자진 사상 속의 고통스러운 발악, 그 시대의 한 선진분자의 비극적인 성격, 우여곡절의 시대적 배경을 볼 수 있다.
넷째, 결론적으로, 시는 사실 한 사람의 마음의 메아리이다. 감정이 풍부하고 사유에서 벗어나는 문인은 좋은 시를 많이 창작할 수 있다. 사회 환경은 시인의 심리적 변화에 영향을 줄 수 있다. 항상 외부의 영향을 받는다면 강제계시든 적극적으로 부처를 배우든 시인의 내면의 혼란을 없앨 수 없다.
만약 그가 외부 세계에 대한 걱정을 떨쳐 버리고 자신의 즐거운 생활만 즐길 수 있다면, 그는 당연히 시 때문에 마음이 심란하지 않을 것이며, 고의로 시를 그만두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공자진은 그 시대, 국가와 사회의 잠복 위기, 전체 환경의 퇴폐에 대응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없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래서 그는 시를 계속 쓰고 연락을 끊을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감을 강요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회명언) 자진은' 시' 와' 심병' 의 마지막 전쟁에서 패했지만, 그의 인생에서 가장 완강한 부분은 세상을 포기하지 않는 것임을 인정해야 했다.
우리 민족은 완강한 민족이다. 청말부터 강제로 국문을 열고, 8 년 항전, 해방 후 직면한 어려움에 이르기까지 우리 민족은 적극적으로 직면하고 용감하게 대응했다. 이것은 한 나라의 민족 기절이라 제창하고 발양해야 할 가치가 있다.
아깝게도 자진은 이런 위험한 시대에 살았고, 바이러스는 아직 소멸되지 않았기 때문에, 자진과 같은 복잡한 심리적 변화에 직면하여 우리에게 약간의 계시를 줄 수 있다. 지금의 젊은이들은 함께 하고 싶어도 힘들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