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봉황욕불이 다시 태어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봉황욕불이 다시 태어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1. 피닉스 너바나 중생시

피닉스 너바나의 중생에 관한 시는 1 이다. 곽말로의' 봉황열반 중생' 은 어떤 시를 반영했습니까?

봉황열반은 곽모로 선생의 동명 저작에서 나온 것이지, 중국 고대 전설이 아니라고 말했다. 중국 고대 신화 전설에는 봉황이 목욕을 하고 다시 태어난다는 말이 없다. 곽모로 씨의' 봉황열반' 시의 봉황은 사실 서양 전설의 신선새를 가리킨다. (밭에' 봉황' 이라는 신선새가 놓여 있다. 500 세가 되면 계향목은 스스로 불타고, 목욕불이 다시 태어나고, 맛있는 이상은 더 이상 죽지 않는다.) 작가는 서양의 신선새의 전설을 참고하여 봉황열반, 욕화 중생의 이야기를 통해 구사회를 철저히 묻고 조국의 자유해방을 쟁취하는 사상과 시인의 자유, 평등, 조화에 대한 새로운 사회에 대한 무한한 동경을 표현했다.

피닉스 너바나

곽말로

피닉스 편종

우리는 다시 태어났다.

우리는 다시 태어났다.

우선, 나는 개과천선했다.

모든 것이 좋아졌다.

우리는 "그" 이고, 그들은 나다.

나도 네가 있고 너도 내가 있어.

내가 바로 너야.

네가 바로 나야.

불은 봉황이다.

봉황은 불이다.

비상해! 비상해!

노래하라! 노래하라!

우리는 똑똑하고, 신선하고,

우리는 화려하고, 우리는 향기롭다.

한 가지 물건과 한 가지 향.

모든 것이 향기롭다.

향은 너야, 향은 나야.

향은 "조화" 이고, 향은 불이다.

불은 바로 너다.

불이 바로 나다.

불은' 그' 다.

불은 불이다.

비상해! 비상해!

노래하라! 노래하라!

우리는 열정이 넘치고, 우리는 사랑합니다.

우리는 행복하고, 우리는 조화롭다.

첫 번째는 조화입니다.

모든 것이 매우 조화롭다.

조화는 너야, 조화는 나야.

그리고' 합' 과' 불' 입니다.

불은 바로 너다.

불이 바로 나다.

불은' 그' 다.

불은 불이다.

비상해! 비상해!

노래하라! 노래하라!

우리는 생생하고, 우리는 자유롭습니다.

우리는 활력이 넘치고 역사가 유구하다.

우선,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다.

일중만물은 유래가 멀다.

용은 너야, 용은 나야.

시간은' 그' 이고 시간은 불이다.

불은 바로 너다.

불이 바로 나다.

불은' 그' 다.

불은 불이다.

비상해! 비상해!

노래하라! 노래하라!

우리는 노래하고, 우리는 비상한다.

우리는 날고, 우리는 노래한다.

한 가지는 영원히 노래하는 것이다.

한 사람의 모든 것' 은 늘 전창된다.

너 노래 부르고 있니? 제가 노래를 부르고 있나요?

그' 가 노래를 부르고 있나요? 불이 노래하고 있습니까?

노래는 노래야!

노래는 노래야!

노래밖에 못해요!

노래밖에 못해요!

즐겁게 노래하다

즐겁게 노래하다

즐겁게 노래하다

2. 곽말로의' 봉황열반의 불 중생' 은 어떤 시를 반영했습니까?

피닉스 편종

우리는 다시 태어났다.

우리는 다시 태어났다.

매사에 하나, 자강불식

모든 것, 자강불식.

우리는 "그" 이고, 그들은 나다.

나도 네가 있고 너도 내가 있어.

내가 바로 너야.

네가 바로 나야.

불은 봉황이다.

봉황은 불이다.

비상해! 비상해!

노래하라! 노래하라!

우리는 똑똑하고, 신선하고,

우리는 화려하고, 우리는 향기롭다.

한 가지 물건과 한 가지 향.

모든 것, 향기.

향은 너야, 향은 나야.

향은 "조화" 이고, 향은 불이다.

불은 바로 너다.

불이 바로 나다.

불은' 그' 다.

불은 불이다.

비상해! 비상해!

노래하라! 노래하라!

우리는 열정이 넘치고, 우리는 사랑합니다.

우리는 행복하고, 우리는 조화롭다.

만물이 하나가 되어 조화롭다.

모든 것이 매우 조화롭다.

조화는 너야, 조화는 나야.

그리고' 합' 과' 불' 입니다.

불은 바로 너다.

불이 바로 나다.

불은' 그' 다.

불은 불이다.

비상해! 비상해!

노래하라! 노래하라!

우리는 생생하고, 우리는 자유롭습니다.

우리는 활력이 넘치고 역사가 유구하다.

우선,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다.

모든 것이 길다.

용은 너야, 용은 나야.

시간은' 그' 이고 시간은 불이다.

불은 바로 너다.

불이 바로 나다.

불은' 그' 다.

불은 불이다.

비상해! 비상해!

노래하라! 노래하라!

우리는 노래하고, 우리는 비상한다.

우리는 날고, 우리는 노래한다.

한 가지는 영원히 노래하는 것이다.

한 사람의 모든 것' 은 늘 전창된다.

너 노래 부르고 있니? 제가 노래를 부르고 있나요?

그' 가 노래를 부르고 있나요? 불이 노래하고 있습니까?

노래는 노래야!

노래는 노래야!

노래밖에 못해요!

노래밖에 못해요!

즐겁게 노래하다

즐겁게 노래하다

즐겁게 노래하다

3.' 봉황열반, 욕화중생' 장면을 묘사한 문장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너바나 중생!

열반은 고치를 깨고 나비가 되는 것이다!

열반은 죽음이 아니라 영생이다.

열반은 극도의 잠재력과 충격적인 아름다움이다!

생명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인간의 본능이다. 생명을 빛나게 하는 것은 인간의 추구다!

피닉스 너바나, 목욕 화재 중생! 다시 태어나려면 욕화 중생의 고통을 겪어야 하고, 죽음에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을 거쳐야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다! 만약 네가 욕불의 시련을 견디지 못한다면, 네가 요행으로 얻은 중생은 사라질 뿐이다!

예측할 수 없는 미래와 돌발사건에 직면하여 우리는 왕왕 속수무책이다. 우리는 고통스럽고 곤혹스럽다. 우리는 받아들이고 싶지만, 또 달갑지 않다! 나는 바꾸고 싶지만, 나는 할 수 없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 자신을 바꿀 수 밖에 없다. 만약 우리가 변하지 않고, 깨어나지 않고, 자신을 방종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영원히' 열반' 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2. 봉황은 불의 시련과 고통의 시련을 겪으며 다시 태어나고 다시 태어나면서 승화를 이루며' 봉황열반' 이라고 불리는데, 이 전고는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꾸준한 추구, 자강불식의 집념정신을 뜻한다.

용상 큐슈는 9 일 동안 수영한다. 봉무 삼계는 삼미의 불 속에서 다시 태어났다.

4, 피닉스 너바나, 목욕 화재 중생, 500 년이 걸립니다! 그리고 감정을 묻고 다시 태어나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5. 전설에 의하면 봉황은 세계 행복의 사자이다. 500 년마다, 그것은 세상에서 축적된 모든 고통과 원한과 원한을 감당하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에 뛰어들어 생명의 종말과 아름다움으로 인간의 평화와 행복을 교환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또한 몸이 엄청난 고통과 환생을 겪은 후에야 다시 태어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죽어가는 봉황은 불 속에 던져져 불 속에서 다시 태어났다. 깃털이 더 풍부하고, 소리가 더 맑고, 정신이 골수가 되어 아름답고 휘황찬란하며 영원한 불봉황이 되었다. 이 전고는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고,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고, 끊임없이 자신을 추구하고 보완하는 집념정신을 뜻한다.

참고: 열반은 불교 교리로 음역되어 멸종, 절대, 침묵, 음악, 무위, 무생, 해방, 죽음으로 의역된다. 한마디로 고민에서 벗어나 장생불멸, 영원한 안전, 핑안 행복, 조용한 경지에 도달하는 것이다.

원작:' 열반 무명론' 의 기록은 다음과 같다.' 무명설: 남편이 텅 비어 있고, 만물은 내가 만들었다. 자기가 되는 모든 것을 아는 사람은 성인일 뿐이다! 이게 뭐야? 도리에 어긋나고, 도리에 어긋나고, 도리에 어긋나고, 성인은 다르지 않다. 그래서 천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반야가 무엇을 요구해야 합니까? 선희는 반야가 색에서 구할 수도 없고 색에서 구할 수도 없다고 말했다. 그는 인연을 보는 것은 불법을 보는 것이고, 불법을 보는 것은 부처를 보는 것이고, 그 다음은 나도 마찬가지라고 덧붙였다. 그래서 사람에게 현기는 아직 밝혀지지 않고, 은귀신은 순식간에 운이 흐르고, 총 육합은 거울이고, 미래 성인은 될 것이다. 고금 () 은 항상 연결되어 있고, 말보다 가난하고, 모 () 와 그 두 가지가 있다. 대원만함은 바로 열반이다. 소위: 너바나, 모든 법을 떠나지 않는다. 또 여러 가지 법이 무량하니 보리가 무량하니, 그러므로 열반의 도를 알고 묘치가 있도다 하더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묘한 행동의 이유는 그것이 수수께끼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물은 나와 다르지 않다. 나는 외래가 아니다. 사물은 신비하다. 그것은 무한에 속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들어가면 첫 번째야, 돌아온 후에 그간을 시작했어! 천녀가 말했다: "얼마나 오래 걸릴까요? ""

이 익명의 인사는 일정한 경지에 도달한 사람은 반드시 공허하고 무지한 경험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이 공허함을 느낄 때, 그들은 세상의 모든 것에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다. 만물은 내 마음속에서 흘러나와 만물과 나의 단결을 견지한다. 성인만이 할 수 있다! 왜 그렇게 말하죠? 이 이치를 파악하지 않으면 성인이 될 수 없고, 반대로 성인이 되지 않으면 이 이치를 알 수 없기 때문이다. 네가 이 이치를 장악했기 때문에, 너는 성인이 되었다. 그러므로 성인과 진리는 물과 젖이 어우러져 있으며, 그 진리를 떠날 수 있는 성인은 아무도 없습니다! 이것은 마치 반야가 색심 2 를 관찰하는 것과 같다. 즉, 서로 떨어져 있고, 공은 색이고, 색은 텅 비어 있는 유일한 원리이다. 인연법으로 볼 때, 모든 법은 비어 있고, 공은 모든 법이다. 부처를 보면 법을 보고, 법을 보면 허공을 본다. 모든 법은 비어 있습니다. 즉, 부처님을 편견하고 일을 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득도의 성성은 항상 징조에서 신비를 탐구하고, 변화 속에서 미래를 숨기고, 동남북서쪽을 통일하고, 과거와 미래를 하나로 융합한다. 예나 지금이나 똑같다. 가난도 마찬가지다. 위대한 헌신은 열반이다. 이것이 불경에서 "열반, 모든 법을 떠나지 않는다" 고 말한 것이다. " 모든 법이 끝이 없기 때문에, 해탈을 구하는 것은 끝이 없다. 따라서 열반의 길은 묘인을 유지하는' 묘약' 에 있다고 추정된다. "기묘한 계약" 이 있어야 모든 것을 다 아는 이치이다. 만물과 나는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본질적으로 나는 만물과 같다. 사물과 나는 모두 신비하고, 무한함은 그들의 최후의 귀착점이다. 열반은 들어가지 않고, 시작도 끝도 없고, 끝도 둘 사이에 있지 않다! 여신은 "구년은 끝이 없다" 고 말했다.

피닉스 너바나의시를 누가 압니까?

봉황열반은 봉황이 불 속에서 다시 태어나서 영생을 얻는 것을 가리킨다. 열반은 불교 언어에서 죽음에서 부활한다.

일화의 하인은 논문을 써서' 봉황열반' 의 출처를 찾지 못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전종서 께 도움을 청할 수밖에 없었다. 돈은 말했다: "정신 질환, 그것은 Guo Moruo 가 만든 전설입니다. 중국과 무관하다. 알고 싶으면 브리태니커 백과사전 제 3 권을 확인해 보세요. 약간의 소개가 있습니다. 피닉스 소개 피닉스 (중국어 피닉스/피닉스), 일명 주새, 단새, 불새, 수탉 등. 서양 신화 중에는 플라밍고와 불멸의 새라고도 불린다. 이미지는 보통 긴 꼬리에 온몸에 불이 난 플라밍고다. 플라밍고에 대한 신화 같은 가공과 진화가 이뤄진 것으로 추정된다.

신화 속 봉황은 죽을 때마다 온몸에 불을 붙이고 불 속에서 다시 태어나 이전보다 더 많은 생명력을 얻었다고 한다.' 봉황열반' 이라고 한다. 이렇게 봉황은 영생을 얻었기 때문에' 불멸의 새' 라고 불린다

봉황은 기린처럼 암컷의 총칭이고, 수컷은 봉황이고, 암컷은 봉황이며, 늘 봉황이라고 불린다. 봉황제비는 행운과 조화의 상징이다.

용과 같은 이미지는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붉은 머리, 엉덩이, 뱀의 목, 물고기 꼬리, 문신, 거북이 몸, 제비 턱, 닭 입이 있다. 봉황은 예로부터 중국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였다.

봉황은 늙어갈 것이다. 그것의 오래된 깃털이 떨어지지 않을 때마다 자유롭게 날 수 없다. 깃털을 바꿀 때마다 모든 깃털을 뽑고 새 깃털이 자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그동안 날 수 없고, 먹을 수도 없고, 매우 고통스러웠다.

이것은 하나의 비유이다. 밝은 미래는 끊임없는 고난을 통해서만 실현될 수 있다. [이 단락 편집] 피닉스 열반 전설 1: 불과 관련된 아름다운 신화.

전설의 아랍 왕국에는 한 쌍의 신조가 있는데, 수컷은 봉황이고 암컷은 봉황이다. 오백 세가 되자 계향목은 스스로 불타고 목욕불은 다시 태어났다. 이때부터 맛있어서 죽지 않는다.

웅장한 브라크 산에서 전채색의 레이저 불빛이 방금 참관한 몇 킬로미터와 하늘 가득한 구름을 비추고 있다. 높이가 10 미터나 되는 불길이 산꼭대기에서 솟구쳐 나와 폭포가 날아와 쏟아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물과 불의 교감에서 봉황은 화음으로 노래하고 불태워 500 년 전의 신화, 천고에 전해지는 아름다운 전설을 연출했다. 전설 2: 봉황은 인간 행복의 사자이다. 500 년마다, 그것은 세상에 쌓인 모든 불쾌함과 증오를 짊어지고, 활활 타오르는 불길에 뛰어들어 생명과 아름다운 끝을 인간의 평화와 행복에 바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또한 몸이 엄청난 고통과 환생을 겪은 후에야 그들은 더 나은 몸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피닉스 너바나 1 에 대한 [이 단락 편집]. 불교 언어.

산스크리트어의 음역. "니건", "니환" 을 옛 번역본으로 번역하다.

"멸종", "멸종", "침묵", "죽음" 을 의역하다. 모든 불교 수행이 달성해야 할 최고 이상이며, 일반적으로 생사 소멸 후의 경지를 가리킨다.

2. 죽음 (부처 또는 스님) 의 미칭으로. 3. 일명' 열반', 열반이 다시 태어났다! 열반은 고치를 깨고 나비가 되는 것이다! 열반은 불에서 다시 태어났다! 열반은 극도의 기세, 충격적인 아름다움이다! 곽모로의 시: 봉황열반 (참고: 1928, 곽모로는 봉황열반을 대폭 수정했는데, 여기서는 수정되지 않은 버전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옛날에' 피닉스' 라는 신조가 있었다. 오백 세가 되자 계향목은 스스로 불타고 목욕불은 다시 태어났다. 맛이 신선하고 심상치 않아 그는 다시는 죽지 않았다. 이 새에 따르면 중국이 이른바 봉황이라고 한다. 수컷은 봉황, 암컷은 봉황이다.

공자 초상화' 는 "봉황화정, 생단혈" 이라고 말했다. "광야" 구름: "피닉스 ... 명목상, 모친이 부른다."

봉황열반 서곡 하늘이 섣달 그믐날 무렵, 한 쌍의 봉황이 날아다니며 슬픈 노래를 부르고, 가지에는 향목을 달고, 단 설산에서 날아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산 오른쪽에는 시든 오동나무 한 그루, 산 왼쪽, 칩거하는 리취안, 산 앞, 망망한 바다, 산 뒤, 음침한 평원, 산은 차가운 하늘이다.

날이 어두워지고, 향목이 높고, 봉황이 날고, 봉황이 날며, 그들의 죽음이 가까워졌다. 봉황이 향목을 쪼아 먹고, 별불이 날다.

화성 한 가닥을 태우고 담배 한 가닥이 올라갔다. 봉황은 부채를 쪼아 태우고, 산에는 연기가 흩어지고, 산에는 불이 가득하다.

밤은 이미 깊었고, 향목은 불타고, 봉황은 쪼아먹고, 봉황팬은 지치고, 그들의 죽음은 가까웠다! 아! 애봉황! 봉무, 낮음! 노랫소리, 비장함! 봉황이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며, 한 무리의 새들이 외계에서 날아와 장례식을 관람했다. 그건 봉가입니다! 바로 그거야! 바로 그거야! 바로 그거야! 바로 그거야! 바로 그거야! 망망한 우주는 철처럼 춥다! 망망한 우주, 칠처럼 캄캄하다! 망망한 우주, 피비린내 나는 피! 우주, 우주, 당신은 왜 존재합니까? 너 어디서 왔니? 너 어디 앉아 있니? 당신은 한정된 빈 공입니까? 넌 무한 조각이야? 만약 당신이 한정된 빈 공이라면, 그것은 어디에서 당신의 공간을 포옹합니까? 당신 외에 또 무엇이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무한한 조각이라면, 당신이 안고 있는 이 공간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왜 당신은 생명이 있습니까? 당신은 아직도 살아 있는 교류입니까? 당신은 아직 생명이 없는 기계입니까? 나는 머리를 쳐들고 원톈, 하늘이 높고 구름이 옅어서 나는 지식이 없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땅에 물었다. 땅은 죽었으니 숨을 쉬지 마세요. 나는 바다에 물었다. 바다가 으르렁거리고 있었다.

아! 이렇게 더러운 세상에서 태어나면 진귀한 다이아 검이라도 녹이 슬어! 우주, 우주, 나는 너를 저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너의 피비린내 나는 도살장! 너는 얼마나 슬픈 감옥에 있느냐! 너희들 이 귀신들이 울부짖는 무덤! 넌 지옥에 있어! 당신은 도대체 왜 존재합니까? 우리는 서쪽으로 날아가고, 서방은 도살장이다. 우리는 동쪽으로 날아가고 동쪽은 감옥이다.

우리는 남쪽으로 날아가고, 남쪽은 같은 무덤이다. 우리는 북쪽으로 날아가고, 북쪽은 지옥이다.

우리는 이런 세상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바다에서 우는 법을 배워야 한다. 불타는 노래! 꽉 찼어! 꽉 찼어! 꽉 찼어! 꽉 찼어! 꽉 찼어! 눈물이 폭포처럼 500 년 동안 쏟아졌다.

눈물은 촛불처럼 500 년 동안 떨어졌다. 끝없는 눈물, 불결한 더러움, 가시지 않는 본연의 애정, 가시지 않는 굴욕, 우리는 어디에 정착해야 합니까? 아! 우리의 미묘한 부생은 마치 바다 속의 외로움과 같다.

5. 피닉스 너바나시

선궁 경각이 취해서 어리둥절해서 인간의 고통을 이해할 수 없다.

결국 민의가 비싸고 봉황열반! 불길이 순식간에 다시 태어나고, 난세에 노래하며, 침식을 잊는다. 강호는 원망을 금할 수 없고, 열반은 9 일이다.

\ "피닉스 후이 윤 \"-당나라 tengqian 금 우물 가장자리 깃털 악기, 오동나무 차가운 가지 를 참조하십시오. 오묘의 아들은 미인의 문채화 자수 옷을 불쌍히 여긴다.

펑산의 정상에서 술을 쪼아 먹고 가을 연기가 고궁으로 날아갔다. 농옥은 클라우드에 가본 적이 있고, 금상자는 12 층에서 열렸다.

"피닉스"-당리교에는 새집 단설이 있는데, 봉황이라고 합니다. 아홉 봉오리는 화려하고, 오색은 써야 한다.

여러 차례 진루 곁으로 가서 자주 물에 빠진 바다를 만나다. 아키, 오늘 라이 시앙 (Lai Xiang) 에서 보자.

봉황대-당 두보의 정자 봉황대, 북대 서강. 시버는 오늘 외롭고 봉황소리가 길다.

산과 길은 찾을 곳이 없고, 돌림에는 공기가 넘친다. 나는 너의 사다리 위에 있다.

나는 병아리 엄마가 없을까 봐 두렵다. 나는 속마음을 털어놓고, pecks 를 마셔서 외로움을 해결할 수 있다.

마음이 굳어서 형형은 바랄 것이 없다. 피가 감천과 같으니 맑은 물보다 못하다.

귀군서, 감히 그 목숨을 사임할 수 있습니다. 앉아서 가지각색의 중도리의 길이를 보고 8 타를 가리키다.

하늘에서 내려와 나는 일도를 가지고 12 층에서 내려왔다. 지존하고 봉황이 늘어져 있다.

햇빛 아래에서 다시 현상하여 슬픔을 씻어내다. 이것이 도둑이 오랫동안 머무를 수 있는 이유이다.

\ "피닉스 \"-당나라 리 shangyin 만리 봉우리가 도로 팬들에게 패배했지만 꿩을 빌릴 수 없습니다. 설날에는 두 곳이 살 수 있다: Young Joy 와 Agehuachi.

\ "Yifeng \"-당나라 양 sifu 사방 황제, 위봉이 갑자기 손님을 초대했다. 햇빛이 주광을 비추고, 맑은 바람이 서서히 불어온다.

의기양양하여 술을 마시고 모이를 쪼아먹는 것은 이웃이 없다. 교외는 현재 길조가 있고, 강은 평평하다.

나는 샤오의 냄새에 고무되어, 나는 사방을 돌아다니고 싶다. 주택초와 비교하면 풍속과 같다.

\ "부부 \"-당나라 리 상 숨겨진 오래된 거울 사랑, 피닉스 는 쇠퇴하지 않는다. 돈은 공작과 꿩을 용서한다.

태자는 돼지를 조절하고, 천지는 보라색 진흙을 내린다. 운호로는 차이가 없고, 상견은 잃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