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이 시에서 인용한 작문의 시작 부분에 있다
이 시에서 인용한 작문의 시작 부분에 있다
무슨 일을 하든지 어려움과 위험을 겪어야만 성공할 수 있다. 이런 일을 겪은 후, 나는 갑자기 이 이치를 깨달았다.
(다음은 그 글을 쓰는 것이다) 2. "세상에 엄마만 좋고, 엄마가 있는 아이는 보배와 같다." 이 노래는 누구나 다 알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체험해 본 적이 있습니까? 어머니의 날 도착을 앞두고 우리 엄마를 위해 방학합시다! 3. "네가 노력하지 않으면 사장이 슬퍼할 것이다."
우리는 현재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앞으로 성취할 수 있도록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4, "인내, 금석이 열릴 수 있다. 클릭합니다
우리의 삶에서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꾸준한 노력을 통해서만 성공할 수 있다. 5. "우정은 우리 생활의 등불이다."
샬롯의 인터넷' 이라는 책을 읽고, 나는 우정이 정말 값진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2.'1'작문의 시작과' 부용여관과 신건이 헤어지다' 는 봄을 묘사한 고시를 인용했다.
당나라: 왕창령
안개가 자욱한 비, 하룻밤 사이에 우의 하늘을 뒤덮었다. 이른 아침에 너를 보내고, 초산까지 외로워 슬픔이 무한하다!
낙양 친지들은 옥주전자에 얼음 한 덩어리가 있다고 물었다.
안개가 자욱한 비가 하룻밤 사이에 무두강천을 뒤덮었다. 아침에 너를 배웅해, 나는 초산에 외로움과 슬픔을 느꼈다! 친구들, 낙양의 친척과 친구들이 나에게 묻는다면; 그냥 내가 아직도 얼음 심장이라고 말하고, 내 신앙을 고수하라!
2, "이시도 은휘"
명나라: 유 키안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러진 뼈는 특수화를 전혀 두려워하지 않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야 한다.
(석회석) 수천 번의 망치를 거쳐야만 깊은 산에서 채굴할 수 있다. 그것은 뜨거운 불로 타는 것을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어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그것은 시인이 표류하기를 원하지 않는 고상한 정서를 표현했다.
3. 봄을 묘사한 고시-1처작문 시작 인용 대림사 복숭아꽃.
당나라-백거이
4 월의 세계에서 꽃은 이미 시들었고, 오래된 절의 복숭아꽃이 막 피었다.
나는 내 생명을 위태롭게 할 곳을 찾고 싶지만, 그것이 이미 이곳으로 옮겨졌는지 모르겠다.
감상: 이 네 개의 단문의 내용과 언어는 심오하고 놀라운 점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 계절과 기후에 대한 서술과 묘사일 뿐,' 산이 깊고 사계절이 늦지 않다',' 평지 정착지와는 다른 풍경' 이다. 하지만 자세히 읽어 보면, 이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시가 심오하고 흥미진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늦봄
탕한우
화초와 나무는 봄이 곧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들은 봄의 발걸음을 잡고 싶어 하며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아름다운 색채가 없는 느릅나무라도 적막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바람에 춤을 추며 하늘을 날고 있는 눈송이로 변한다.
화초와 나무는 모두 봄이 돌아왔다는 것을 알고, 모두 봄의 발걸음을 유지하고 서로 경쟁하고 싶어 한다. 아름다운 꽃과 느릅나무돈조차도 적막함을 달가워하지 않고, 바람과 함께 춤을 추며, 날으는 눈으로 변한다.
3. "절구"
두보 (당)
"두 오리올스가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울린다."
내 창문은 눈 덮인 서산 경치를 둘러쌌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4. 중간고사 만점 작문의 시작 부분에 시 한 구절이나 명언 경구를 인용한다. 나는 루산 폭포를 좋아한다. "천피트 아래로 날아가는 것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나는' 채운호' 를 좋아하니?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 앞에서 왔다갔다한다. \ "태산; 나는 황하 구곡을 좋아해서 바다로 흘러들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나는 장강 삼협을 좋아하고, 양안의 원숭이는 끊임없이 울고 있다. 나는 "진시명월, 한시풍토" 의 소박함을 좋아한다. 나는' 해돋이 강홍승불' 의 아름다운 강남을 좋아한다.
3. 국어는' 낙홍 비 무정물, 봄진흙 보호화' 에 대한 공 지진의 집착이다. 국어는 문천상이 "예로부터 누가 인생에서 죽지 않고, 내면이 공명정대하다" 는 고상한 정신이다. 국어는 소동포의 초탈과 활달인데, 그는 인생이 부족하지 않고 문 앞의 물이 여전히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고 말했다. 중국어는 두소릉의' 꽃잎은 눈물처럼 흐르고, 고독한 새는 비명을 질렀다' 는 무력감과 슬픔이다.
구매자는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탐욕스러운 사람들은 부를 추구합니다. 헌신자는 "다른 사람을 비추고 자신을 태운다" 고 추구한다. 비열한 소인은 "네가 나보다 잘 지내는 한 나는 참을 수 없다" 며 "소인은 늘 슬프다" 고 할 수 있다. 정직한 군자가 추구하는 것은' 나는 꿈을 가지고 외롭고 아침 햇살이 부용지를 비추고 있다' 는 것이다. 진정한' 정직한 사람은 당당하고 태연자약하다' 는 것이다.
5.' 봄의 낙석' 에서 이어인생이 침몰하는 무력감을 느꼈다. 나는 스시의 "인생은 꿈과 같고, 한 사람은 아직 달에 있다" 는 야망이 침울하다는 것을 감상한다. 나는 이청조 () 의' 나는 이미 최선을 다했고, 천근심을 부치기 어렵다' 는 중 나라가 망한 것에 대한 사상을 들었다. ...
5. 고시의 우정에 관한 작문의 시작을 인용하면, 새벽의 첫 햇살이 대지의 구석구석을 비추고, 햇빛을 볼 때마다 항상 당신의 볼에 수시로 나타나는 따뜻한 미소가 생각납니다.
-제목
초등학교 개학할 때 네가 내 앞에 서 있었던 것을 기억한다. 그때 나는 너의 얼굴을 보지 못했다. 나는 그 밝은 검은 머리만 기억한다. 돌이켜보면, 네가 젊었을 때 또래보다 더 성숙한 마음이 있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1, 2 학년 때, 우리는 함께 나누고, 함께 웃고, 또 다투어야 했다. 중학교 3 학년 이후, 우리는 우정의 소중함을 알게 된 것 같아, 우리는 이 어려운 우정을 매우 조심스럽게 돌보기 시작했다. 우리는 다툼이 적고, 의견 차이가 적고, 질투가 적고, 냉소와 풍자가 적다. 우리는 좀 더 포용하고, 더 많이 이해하고, 더 존중하고, 더 진실하다.
초등학교 때 나는 자주 울었지만, 너는 항상 따뜻한 미소로 나를 위로한다. 우리는 졸업할 때 한번도 울지 않았고, 이때부터 연락이 끊길 것이라고 믿지도 않았다. 나는 네가 나에게 말한 것을 기억한다, 나는 네가 나를 잊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때 너는 좀 유치하게 내 손을 애교롭게 잡고 있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너는 막대사탕을 얻은 아이처럼 환하게 웃었다.
우정은 가장 순수하고, 가장 고상하고, 가장 단순하고, 가장 평범한 감정이지만, 가장 낭만적이고, 감동적이며, 가장 견고하고, 영원한 감정이기도 하다. 친구 사이의 관계는 서로 인정하고, 서로 흠모하고, 서로 감상하고, 서로 인식하는 과정이다. 친구 간에 서로 알다. 몇 년 후, 나는 여전히 이 우정을 기억하고 그것을 기억의 가장 깊은 곳에 저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6. 이별 작문의 시작 부분에서 시를 인용하는데, 여기에 몇 가지 이별시가 있는데, 네가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인용할 때 다른 감정 기조에 주의하세요. 만약 의기양양하고 복이 있다면, "세상에 군자를 아는 사람이 없다" 라는 몇 글자를 써라. 슬프다면 포기하지 말고' 오늘 밤의 술, 버드나무 해안, 아침바람과 그믐달에서 깨어나라' 와 같은 말로. 인용한 뒤 자신의 감정을 직접 지적하고 문장 기조를 마련할 수 있다. 1 .. 칼을 갈고 강을 떠나기 어렵다. 배는 내일 장안에 도착할 것이다.
2. 고인은 서황학루에 남아 있다. 불꽃놀이는 3 월에 양주에 내린다. 고독한 돛 원항, 푸른 하늘이 멀어졌다. 창장만이 하늘에서 흐른다.
3. 우리는 서로 슬프게 작별을 고하고, 우리 두 관원은 반대 방향으로 향하고 있지만,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할 때,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너는 왜 갈림길을 헤매고, 아이는 * * * 수건을 들고 있느냐.
4. 밝은 달이 높은 나무를 가렸다. 긴 강은 새벽이 없다. 낙양길에서 한가롭게 지내다. 이 회의는 언제 열리나요?
5. 유랑자에게 작별가를 부르다. 어젯밤 서리가 일찍 강을 건넜다. 야생 거위의 울음소리는 나로 하여금 음운한 군산으로 둘러싸인 슬픈 마음을 슬프게 했다.
6. 춥고 비가 와요. 밤에도 강에서요. 평명은 관광객들을 혼자 초산을 유람하도록 보냈다. 낙양 친지들이 서로 묻다. 얼음 한 조각이 옥주전자 안에 있다.
7. 나는 네가 많이 마실 것을 건의한다. 서출양관에는 이유가 없다.
물은 너에게 집의 느낌을 주고, 너의 배가 300 마일을 운전하게 한다.
비록 우리가 술을 많이 마셨지만, 우리는 결코 즐겁지 않았다. 우리가 헤어질 때, 강은 보름달을 향해 신비롭게 넓어졌다.
10. 오, 동쪽으로 흐르는 이 강에 대해 물어보세요. 친구의 사랑보다 더 멀리 갈 수 있을까요? 。
1 1. 이백이 배를 타고 가려던 참이다. 갑자기 그는 해안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도화담의 깊이는 수천 피트에 달한다. 그것은 왕륜만큼 좋지 않다.
12. 백옥이 술 한 잔을 들고 있다. 삼월의 청양. 봄바람 사건 이후 며칠. 귀밑머리가 실크로 되다.
13. 여기서 너는 나를 떠나 느슨한 수초처럼 수백 마일을 떠야 한다. 나는 떠다니는 구름 속에서 너를 떠올릴 것이다. 그래서 석양 아래에서 나를 떠올린다.
14. 우리는 그가 회전탑 문을 나서서 동쪽으로, 천정로 눈 더미에 들어가 좁은 모퉁이에 이르러 발자국 하나만 남기는 것을 보았다.
15. 내일이면 됩니다. 노인과 단둘이 있다.
16. 석양강의 외로운 돛. 초록빛, 만리, 호남.
17. 예로부터 사랑의 이별. 더 비참하다. 추운 가을 명절이다.
18. 밤에 비가 오동나무 잎에 떨어진다. 나뭇잎의 소리가 분리되고 있다.
19. 촛불은 사려 깊은 작별이다. 그들은 여명 때까지 다른 사람을 위해 울었다.
20. 남포는 슬프다. 서풍이 가을을 덮치다. 보기만 해도 창자가 부러졌다. 좋은 구름은 뒤돌아보지 않는다. 1. 너의 이별 의도. 우리 두 관리는 서로 등을 돌렸다. 그러나 중국은 우리의 우정을 가지고 있지만.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2. 오,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습니다.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것을 들었습니다. (이백:
3. 풀은 봄에 또 푸르러졌지만, 내 친구의 왕자님, 당신은요? -응? 백거이:)
4. Weicheng 비, 먼지 비행. 객사 푸른 버드나무 색이 새롭다. 나는 네가 술을 많이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서출양관에는 이유가 없다. (왕웨이:)
5. 춥고 비가 와요. 밤에도 강에서요. 평명은 관광객을 고산초까지 데려다 주었다. (왕창령:)
6. 앞길에 지기가 없다고 걱정하지 마라. 천하의 사람들은 모두 왕을 안다. 고석:)
7. 도화담과 삼천 피트. 왕륜보다 못하다. 이백:)
8. 외로운 돛 원항, 푸른 하늘 끝. 하늘에는 장강만이 흐르고 있다. 이백:)
뜻을 쓰면 됩니다.
9. 우리는 그가 바퀴 타워 문을 지나 동쪽으로 가는 것을 보고, 뒤에는 발굽 자국만 남았다. 중심점 삼:)
10. 장정 밖, 고도 옆, 풀 푸른 하늘. 저녁바람에 버들피리를 불다. 일몰은 산 저쪽에 있다. 하늘의 지평선. 바다의 한 귀퉁이. 절친한 친구가 반산되다. 탁주 한 바가지는 나를 기쁘게 한다. 오늘 밤 몽한과 작별인사를 합니다. 이숙동:)
7. 잡문은 명언의 전말을 인용해 사마천이' 사기 화식 열전서' 에서 "천하가 모두 이익이 되고, 천하가 모두 이익이 된다" 고 적었다.
다른 말로 하자면, 모든 사람의 활동은 한 글자, 즉 이윤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끈기는 천리 제방에 돌과 모래의 응결이다. 조금의 축적만이 전무후무한 사람들의 웅대함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집념은 봄누에의 한 가닥이 실을 토하는 것이고, 한 가닥만 견지해야 고치를 뚫고 나와서 찬란한 영광을 다시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인내는 원항선의 돛이다. 돛이 있으면 배는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있다. 마음의 본모습이 이렇다.
성공, 예를 들면 달빛꽃, 심담미청색, 좋고 나쁨, 성패의 초연, 채찍을 휘두르는 역참이다. 패배하고, 여전히 물방울이 돌을 뚫고 바다로 모여들고, 가난하고 강하며, 푸른 하늘에 떨어지지 않는 오만한 기슭,' 사람은 스승이 없고, 사람은 자강불식' 이라는 고집이 있다. 영, 강산은 여전하고, 화풍은 여전하며, 창해산천처럼 세월에 익숙하고, 화려하고, 거만하다.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한신, 설저송은 깃털이 달린 선녀처럼 한 걸음 물러서서 시야를 넓히고 목이 메어 음식을 폐지하려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