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시의 정경 관계
시의 정경 관계
시나리오 관계의 구체적인 표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즐거움을 쓰는 감정과 즐거운 장면, 슬픔과 슬픈 장면-완벽한 대비.
즐거운 장면으로 슬픈 이야기를 쓰고, 즐거운 감정으로 슬픈 장면, 즉 대조를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쓰기 음악을 예로 들자면, "고산사는 가정서 북쪽에 있고 수위는 처음에는 낮다.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다투어 햇빛이 따스한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차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 있을 뿐이다. 나는 동행의 결호를 사랑하고, 청양그늘 아래의 백사제방을 사랑한다. " (백거이' 전당춘유')
시에' 가장 좋아하는' 이라는 단어가 없어도 막 봄옷을 걸치고 장사가 잘되는 서호는 작가의 글줄 사이에 사랑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꾀꼬리가 울다',' 제비가 쪼아먹는다',' 청양',' 백사' 는 시인의 서호에 대한 애착이 곳곳에 드러난다.
(2) 슬픈 장면으로 슬픈 감정을 쓴다: "서리밤, 강단풍, 어화, 수면. 소주 외곽의 한산사, 자정에 여객선을 울리다. 클릭합니다 장계' 단풍교 야박'
이 산수시는 작가의 밤숙조봉 때의 정경을 묘사하며, 묘사한 경치는 슬픔, 황량한, 고독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작가의 여행에 대한 걱정과 일치한다.
(3) 음악 장면으로 슬픔을 부각시킨다. "하청새는 하얗게, 산청화는 불타고 싶다. 이번 봄에 나는 또 보았다. 언제 컴백의 해입니까? 클릭합니다 (두보 절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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