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이 300 개의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모든 시의 이름을 나열해 주세요.)
이 300 개의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모든 시의 이름을 나열해 주세요.)
강남은 연꽃을 따는데, 어찌 연잎이 있겠는가. 물고기가 연잎 사이에서 장난치고 있다. 물고기는 연꽃잎 동쪽, 물고기는 연잎 서쪽, 물고기는 연잎 남쪽, 물고기는 연잎 북쪽을 친다.
북부 민요 "칠레 노래":
음산 기슭에 있는 칙령천. 하늘은 창공 같고, 새장은 사방을 덮었다. 하늘은 창야이고, 바람은 풀을 불어서 소와 양을 만난다.
3. 나왕빈의' 거위송':
백조, 백조, 목을 구부리고 하늘을 내뿜는다. 녹색 물에 떠있는 하얀 깃털; 붉은 발바닥이 맑은 물을 헤치고 있다.
4. 이교의 바람: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5. 그의 장지의' 버드나무 노래':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여 만 개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드리웠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6. 왕 zhihuan 의 Liangzhou 단어:
황하가 점점 멀어지고 있는데, 그것이 황하 사이를 흐르기 때문에 옥문이 외로운 산에 자리잡고 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불지 않는구나!
7. 왕지환의' 헤론 새 산장':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8. 맹호연의' 춘효':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9. 왕 한의 Liangzhou 단어:
와인 야광잔, 비파를 마시고 싶으니, 바로 시간을 다그쳐라. 전쟁터에서 술에 취해 웃지 마라. 고대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싸웠습니까?
10. 왕창령의' 마개':
여전히 진한시대의 달과 변관인데, 적과 적은 장기전을 벌였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1 1. 왕창령의' 부용여관과 신건의 이별';
안개가 자욱한 비, 하룻밤 사이에 우의 하늘을 뒤덮었다. 이른 아침에 너를 보내고, 초산까지 외로워 슬픔이 무한하다! 친구들, 낙양의 친구가 나를 초대한다면; 그냥 내가 빙심 오코라고 해, 신앙을 고수해!
12. 왕위의 차이루:
고요한 산골짜기에서는 사람을 볼 수 없고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석양의 그림자가 숲 깊숙이 비치자 이끼 위의 경치는 사람을 즐겁게 했다.
13. 왕위의' 이원 2 사 안시';
새벽의 비가 땅의 먼지를 적시고, 여관의 여관, 여관의 가지와 잎, 새 잎을 적셨다. 진심으로 친구에게 술 한 잔을 권하고, 서쪽에서 양관까지 나오니,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기가 어렵다.
14. 왕위의'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산둥 내 형제들을 떠올린다';
나는 낯선 땅에서 외로운 낯선 사람이라 명절 때마다 친척을 생각한다. 형제들의 몸이 높은 곳에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내가 없어서 아쉬움이 남는다.
15. 이백의' 정야사고':
내 침대 발에는 이렇게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이미 서리가 내렸나요? 나는 고개를 들어 달을 응시하고, 고개를 숙이고, 향수의 정이 저절로 생겨났다.
16. 이백의 구랑위:
시간은 하늘의 밝은 달을 몰라서 백옥반이라고 부른다. 그것이 하늘의 상공을 비행하는 요의 플랫폼이라고 의심하다. 신선 발판, 옥수, 라운드. 흰토끼가 약을 깨뜨리고 누구와 먹느냐고 물었다.
17. 이백은 여산폭포를 본다.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8. 이백이 왕륜에게 준 선물:
이백은 배에 앉아 막 떠나려 하자 갑자기 해안에서 송별하는 노랫소리가 들려왔다. 도화담이 깊어도 왕륜이 내 사랑을 보내주는 것만큼 깊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9. 이백의' 황학루' 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했다.
고인은 자주 나에게 손을 흔들어 황학루에게 작별을 고하고, 이 버들개지가 감돌고 새꽃 향기의 아름다운 봄에 양주로 여행을 갔다. 고독한 돛이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나는 장강이 하늘에서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백 "조발 백제성":
이른 아침, 나는 하늘 높이 솟은 강릉성에 작별을 고했다. 멀리 천리 떨어진 곳에서 배는 겨우 하루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양안의 원숭이의 울음소리가 아직도 귓가에 어느새 끊임없이 울고 있는데, 카누는 이미 무거운 청산을 통과했다.
2 1 .. 이백의' 망천문산':
장강은 거대한 도끼처럼 천문봉을 쪼개고, 녹색 강물은 이 원형 교차로로 흐른다. 쌍방의 청산대치는 우열을 가리기 어렵고, 일엽편주 대금은 하늘가에서 만난다.
22. 가오 적절한 "다른 동대":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23. 두보 절구: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내 창밖은 눈 덮인 서산이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24. 두보의' 봄밤 희우':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바람결에 밤으로 잠입하여 윤물이 가늘고 조용하다. 들길은 어둡고 강선은 밝다. 붉은 젖은 곳을 보니 금관성의 꽃이 무겁다.
25. 두보 절구:
강산은 봄빛 속에서 목욕하고, 얼마나 아름답고, 꽃향기가 꽃향기를 보내는가. 제비는 젖은 진흙 속에 둥지를 짓느라 바빴고, 쌍쌍이 따뜻한 모래사장에서 잠을 잤다.
Du fu "강 꽃 찾기":
노란 네 송이의 소녀 꽃이 무럭무럭 자라는 길이 덮여 있고, 수천 송이의 꽃이 허리를 굽혀 절하고 나뭇가지가 낮다. 꽃향기를 그리워하는 나비가 나풀나풀 춤을 추고 있고, 자유 속의 부드러운 꾀꼬리는 그저 즐겁게 노래할 뿐이다.
27. 멩 교외 "방랑하는 아들들":
어머니는 손에 든 바느질로 장거리를 여행하는 아들을 위해 옷을 다그쳤다. 출발하기 전에, 아들이 늦게 돌아올까 봐 옷이 파손될까 봐 바늘을 꿰맸다. 하지만 그 인치 긴 풀은 얼마나 많은 사랑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은 봄빛 세 가닥을 얻었습니까?
28. 류종원의 강설: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29. 지아 섬의 자살 메모: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어요."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30. 장계의 단풍교 야박:
달이 까마귀를 떨어뜨렸고, 차갑게 울고, 단풍나무에서 자고, 강변의 어골목에서 잠을 잤다. 쑤저우성 외곽의 외로운 한산사, 한밤중에 울리는 종소리가 여객선에 전해졌다.
3 1. 장의' 어부':
서새산 앞에는 백로가 자유롭게 날고, 강 위에는 풍만한 고등어가 즐겁게 헤엄치고 있고, 물 위에 떠 있는 복숭아는 그렇게 산뜻하고 충만하다.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32. 로렌 "다음 노래":
그날 밤의 검은 기러기는 높이 날아서, 밤을 틈타 슬그머니 달아났다. 경기병을 이끌고 따라잡으려던 참이었는데, 눈이 활칼로 가득 찼다.
33 유우석 \ "망동정 \":
호수와 달이 서로 비치고, 연못 표면에는 바람거울이 없다. 멀리 동정을 바라보니 은판 안에 청소라 한 마리가 있다.
34. 유우석' 랑토사':
황하는 머나먼 곳에서 구불 내려와 천리 황사를 끼고 있다. 당신이 하늘에서 온 이상 지금 은하계로 직접 날아가는 것 같으니, 나를 하늘로 데리고 은하계에 모여 견우와 직녀의 집으로 함께 가주세요.
바이 주이 (Bai Juyi) "고대 잔디에 작별 인사":
긴 풀은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들풀 들꽃이 옛 길을 뒤덮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아, 친구의 왕자님, 또 가시다니, 정말 안타깝네요.
36. 바이 주이 (Bai Juyi) 의 "수영장":
한 아이가 작은 배를 떠받치고 몰래 백련을 따왔다. 그는 흔적을 숨기는 방법을 몰랐고, 수면의 부평초가 배 한 척을 남겨 종적을 통과했다.
37. 백거이의 강남 기억:
강남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그림 같은 풍경은 이미 사람들에게 익숙하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어떻게 하면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을까?
쉔 리의 "농민에 대한 친절" ①:
여름의 정오, 태양은 매우 더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었고, 구슬은 흙 속에 떨어졌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단단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39. 쉔 리의 "농민에 대한 친절" ②:
봄에는 씨앗 한 알만 뿌리면 가을에 많은 음식을 수확할 수 있다. 천하에는 폐천지가 없고, 노고하는 농민들은 여전히 굶어 죽고 있다.
40. 무투의 등산로:
먼 곳에 한산이 있고, 돌길이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흰 구름 깊숙한 곳에 사람이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4 1. 두목' 청명절':
애도의 날, 눈물처럼 가랑비; 길에서 행인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실례 합니다, 어디 레스토랑 입니까? 목동이 살구꽃마을을 가리키고 있다.
42. 두목 "강남춘":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43. 리 shangyin 음악 투어 파크 명승지:
마음속의 황혼의 그림자를 띠고 차를 몰고 오래된 평원으로 가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44. 로인의 벌:
지하에 있든 높은 산에 있든 꽃이 만발한 곳에는 벌이 바쁘다.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누구를 위해 노력할 것인가, 누가 달까?
45. 여우 어린이 낚시:
머리가 헝클어지고 앳된 아이가 강가에서 낚시를 배우고 있는데, 그는 풀밭에 옆으로 앉아 있었고, 그의 그림자는 잡초에 비쳤다. 행인의 목소리를 듣고 아이는 손을 흔들어 물고기를 놀라게 할까 봐 행인에게 대답하지 못했다.
46. 팬 Zhongyan \ "강 어부 \":
강변에 온 사람들은 왕왕 서식목만 좋아한다. 그 불쌍한 어민들을 보세요. 큰 파도 속에서 위아래로 떠서 작은 배 속에서 흔들리고 있어요.
47. 왕 안시의 "1 월 일":
폭죽의 굉음, 오래된 해가 지나갔다. 따뜻한 봄바람이 새해를 맞아 사람들은 새로 빚은 도살포도주를 즐겁게 마시고 있다. 수많은 집들이 밝게 빛나는 새해 날에는 새 도부로 낡은 도부를 바꾼다.
48. 왕안석은 포과주에 의지한다.
경구와 과주는 단지 물 사이일 뿐, 중산도 몇 개의 청산밖에 없다. 부드러운 봄바람이 또 푸르러졌으나, 하늘의 달, 너는 언제 나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니?
49. 왕 안시의 \ "서호 음벽 씨 \":
모염은 이끼 없이 자주 청소되고 화초와 나무는 모두 수공으로 재배된다. 한 수호전은 녹색으로 둘러싸여 있고, 두 산은 녹색으로 배설되어 있다.
50.6 월 27 일 수시 "왕 호루 취서":
구름이 쏟아져 잉크처럼 쏟아졌지만, 지평선에는 한 줄기 산맥이 드러났고, 밝고 싱그러우며, 튀는 물보라가 하얀 진주 자갈처럼 배에 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바람이 휘몰아쳐 하늘의 구름을 흩어지게 하고, 호수의 호수는 거울처럼 아름답고 부드럽다.
5 1. 수시 "호수 추청후 비 마시기";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서호가 죽은 미녀보다 더 많다면 C+ 가 그렇게 적당하다.
52. 수시의 huichong "강변 풍경":
대나무 숲 밖에 있는 복숭아꽃 두세 송이, 물 속의 오리, 그들은 먼저 봄의 따뜻한 봄을 알아차렸다. 모래사장에는 쑥이 가득하고 아스파라거스도 싹이 나기 시작했고, 복어는 역류하여 바다에서 강으로 헤엄칠 준비를 하고 있다.
53. 수시 "제목 Xilin 벽":
산봉우리와 계곡의 정면과 측면에서 먼 곳, 가까운 곳, 높은 곳, 낮은 곳에서 여산을 보면 여산은 다양한 면모를 드러낸다.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알아보지 못한다. 왜냐하면 나는 여산에 있기 때문이다.
54. 이청조의' 여름 절구':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55. 육유는 아들에게 보여 준다.
나는 내가 죽었을 때 지구상의 모든 것이 나와 무관하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내 가슴을 아프게 하는 유일한 것은 조국 통일을 보지 못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56. 육유 \ "감가을밤 새벽, 울타리문 영한 \":
삼만 리 동동은 바다로 들어가고, 오천 미터는 마천루에 올라간다. 유민은 먼지 속에서 울고, 남쪽을 바라보며 왕사님을 또 한 해 동안 바라보았다.
57.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화' (하나 선택):
낮에는 밭에서 제초를 하고, 밤에는 집에서 마선을 문지르고, 마을의 남자와 여자는 모든 집안일을 맡았다. 아이들은 밭을 갈지 않고 천을 짜지만 뽕나무 그늘 아래에서 오이를 배웠다.
58. 범성대' 사계절 전원잡화' (옵션 2):
매실은 황금색 살구가 뚱뚱하고, 보리꽃은 하얗고, 채소는 날씬하다. 울타리를 넘어간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잠자리와 나비는 날 수 있다.
59. 양완리의 작은 연못:
봄의 고요함은 가느다란 물줄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수면에 비친 그림자는 맑은 날과 미풍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연약한 소호 꽃봉오리가 물에서 뾰족한 뿔을 드러내고, 장난꾸러기 잠자리 한 마리가 그 머리 위에 서 있다.
60. 양완리' 소경자사 임자방':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6 1. 주씨의' 봄날':
바람과 화창한 봄나들이 수라바야에서 끝없이 펼쳐진 경치가 새롭다. 누구나 봄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봄바람이 불고 꽃이 피고, 수천수만의 보라색이 도처에 봄의 광경이 펼쳐져 있다.
62. Lin sheng 의 "제목 린안 하우스":
서호의 가무는 언제 쉬나요? 따뜻한 바람이 관광객을 취하게 하고 항주를 대륙으로 변하게 한다.
63. ye Shao 의 "정원은 가치가 없다":
연민 송곳니 인쇄 이끼, 작은 타악기 장작이 오래 날아야 한다. 하지만 이번 봄의 봄은 결국 닫을 수 없다. 봐라, 분홍색 살구가 담을 내밀었다.
64. 웽 롤의 "시골의 4 월":
청산에는 산이 가득하고, 백하에는 비가 가득하다. 4 월 농촌에는 한가한 사람이 적고, 밭에 누에뽕을 심었다.
65. gaoding 의 "농촌 주택":
2 월 잔디 긴 오리올스 비행, 버드 나무 술 취한 봄 연기. 아이들이 학교가 끝나고 일찍 돌아왔기 때문에 그들은 동풍을 타고 연을 날리느라 바쁘다.
66. 왕관의 밈:
우리 집 서연호의 첫 나무는 모두 연한 먹색이다. 색채가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건곤이 가득 스며들기만 하면 된다.
67. 유 키안 라임 노래:
천망치는 깊은 산을 때리고, 불은 마음대로 태운다. 산산조각이 날까 봐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
68. 정섭죽석:
대나무는 조금도 긴장을 풀지 않고, 그 뿌리는 바위 틈에 단단히 박혀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서북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겨울명언)
69. 위안 메이의 "보기":
카우보이가 황소의 등을 타고 노랫소리가 숲 속에서 메아리쳤다. 갑자기 나무의 노랫소리를 포착하려 하자, 즉시 노래를 멈추고,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나무 옆에 서 있었다.
공 zizhen "지 하이 잡시":
천둥과 번개의 엄청난 폭발력만이 중화대지에서 생기발랄함을 발산할 수 있지만, 사회정치 국면은 생기가 없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슬픔이다. 나는 신이 다시 일어나 재능을 내려놓고 하나의 패턴에 얽매이지 말 것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