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그러나 한 () 이 22 년이 되자 그는 불성실하게 되었다. 이것은 누구의 시입니까?

그러나 한 () 이 22 년이 되자 그는 불성실하게 되었다. 이것은 누구의 시입니까?

가을사슴행' 은 한말 문학가 조조가 악부라는 옛말을 이용해 쓴 서사시이다. 이 시는 한말 정치 격동, 인민 빈곤의 비참한 광경을 묘사하였다. 시 스타일은 평범하고 무겁고 비장하며, 작가가 정치가이자 문학가로서의 우환 의식을 깊이 표현했다. 이시는 하오 (Hao) 의 자매 기사이며, 명나라의 종지 (Zhong Zi) 의 "고대시 반환 (고시 반환)" 은 "한 왕조의 실제 기록, 진정한 시적 역사" 라고 불린다.

가을 이슬행

그러나 한나라 22 년, 임성은 좋지 않다.

원숭이 왕관을 빨고, 작다는 것을 알고 강함을 구하다.

망설이고 결정하지 못하고, 감히 돌파할 수 없다. 왜냐하면 사냥왕 때문이다.

백홍은 일본의 침투에도 앞장서고 있다.

Zeichen 집행 국가 손잡이 는 yujing 의 주요 파괴 를 죽일 수 있습니다.

황제의 기업을 넘나들며 사당이 불타버렸다.

서방에 두루 퍼져 울면서 해라.

벨로시티를 바라보니 나는 매우 슬펐다.

번역:

한영제, 한가 제 22 대 황제는 사람을 쓰는 데 확실히 적합하지 않다. 브레즈는 외투를 입고 모자를 쓴 원숭이와 같다. 그는 지혜가 없지만 내시와 같은 큰일을 계획하고 싶어한다. 그 결과, 그는 우유부단해서 감히 할 수 없었고, 황제는 장장 () 에게 끌려갔다. 마지막으로, 하진은 장장 () 에게 죽임을 당했다. 그런 다음 도둑 동 Zhuo 베이징, 국가의 권리 를 가지고, 한 shaodi 를 죽인 후 낙양을 파괴했다. 그는 한나라 정권을 완전히 전복시켜 유씨 종사를 불태웠다. 따라서, 리우 는 한 시안 (西安) 디 에 싸여 한 곳에서 장안, 시체 bianye, 울음 소리 사방 으로 공무원과 사람들 을 옮겼다. 낙양의 흉벽을 보면서 나는 아이처럼 비할 데 없는 슬픔을 느꼈다.

감사:

시사' 의 계관은 왕왕 당대의 대시인 두보에게 바치는 것이다. 사실 시로 현실을 기록하고 역사를 전시하는 이런 창작 경향은 두보에서 시작된 것이 아니라 조조가 이 방면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하오 (Hao) 의 자매 기사로서, 이 "가을 기록 라인" 은 한 (Han) 말 동탁 (Dong Zhuo) 의 반역의 원인과 결과를 썼다. 한말의 역사 그림을 훑어보는 것처럼 당시 중대한 역사적 사건과 복잡한 사회생활의 구체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한나라의 멸망, 국민의 혼란에 대한 시인의 슬픔과 감탄을 표현했다.

한영제만 스물두 살이고, 그는 성실하지 않다' 는 말은 먼저 한영제가 승사하고, 비인간을 임용하고, 환관이 권력을 잡고, 국정을 장악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당시 칼날 장군은 정권을 탈환하여 환관을 죽이려는 의도가 있었다. 처음 두 문장은 당시의 배경을 먼저 설명하고, 이것이 혼란의 근원이라고 지적했다.

"목욕원숭이가 왕관을 쓰고, 작지만 강해지려고 한다" 는 풍자적 의미가 짙어 말로 넘쳐난다. 조조는 하진이 피상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는데, 모자를 쓴 키위처럼 인간으로 가장하지만 결국에는 사람이 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떤 조심기와 큰일을 도모하는 자는 명예훼손의 최후에 처할 수밖에 없다는 것을 깊이 풍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뒤이어' 망설이다가 깨지지 못하고, 사냥왕' 은 하진이 일을 망설이며 유제가 강탈당하고, 실패가 남는다는 것을 더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진을 묘사한 네 구절의 고전은 그가 어떻게 오산, 망설임, 부주의한 행동을 계획했는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단지 네 문장으로 그의 무능함을 묘사했을 뿐, 그 중 강렬한 감정색채는 한말 시국에 대한 그의 인식을 표현하고, 이 시를 역사의 객관적인 서술과 다르게 하여 감동적인 힘을 갖게 하였다.

그런 다음, "백홍은 오랫동안 고생했고, 자신이 먼저 고생했다" 는 말은 하늘에서 내려온 불길한 장면을 썼고, 칼날도 살해로 끝났다. 처음 8 개 문장은 주로 하진을 주선으로 하여 한말 역사를 되돌아보는 것을 볼 수 있다. 조조는 호진이 계략도 없고 우유부단하다고 비웃었다. 그는 환관을 제거하려고 했지만 나라를 잃고 국민을 다치게 하여 왕을 끼고 한실에 내려온 국면을 초래했다. 이 여덟 마디 말은 역사에 대한 기록이자 조조 자신이 역사에 대한 선명한 견해로 일종의 역사 이론에 이르렀다.

"zeichen 집행 국가 손잡이, 주님을 죽이고 yujing 을 파괴" 한 다음 dong Zhuo 의 반란을 돌립니다. "황제의 기업을 헤치고 사당이 불타버렸다. 네 마디, 한나라 전복, 낙양 불, 황제 서천, 백성들의 질고 등 참혹한 장면이 모두 드러났다. 독자들은 시인의 필묵의 간결함과 언어의 운용 능력에 감탄해야 하는데, 그의 기백과 시야의 넓이는 더욱 두드러진다. 이 여섯 마디 말은 동탁이 국가와 국민에게 가져온 재난을 폭로했다.

"벨로시를 보면 나는 매우 슬펐다." 끝말에서 조조는 자신의 복잡한 감정을 십자가에 결집시켜 조조가 한나라의 멸망에 대한 슬픔과 한숨을 표현했다.

전반적으로' 루루루행' 은 고대인들이 장례식 때 부른 노래로, 조조는 이런 오래된 곡조로 시사를 쓰며 고대 악부가 새로운 내용을 쓰는 분위기를 조성했다. 청대 심덕잠은 "고악부를 빌려 시사를 쓰는 것은 조공에서 시작된다" 고 말했다. 이것은 매우 통찰력 있는 관점이다. 조씨가 낡은 병에 새 술을 담은 이유는 악부 자체가' 생명' 이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역사적 사실을 기록하고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기 때문이다. 한편 추록성 자체도 왕공귀족의 죽음을 애도한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조조는 그것으로 국가의 혼란, 국왕의 고난, 인민의 고난을 한탄했다.

조조의 시는 선인들에게 슬프고 관대하다고 여겨졌다. 오지는 "위무제는 마치 은은한 연노장과 같아서 매력이 넘친다" 고 말했다. (오타우손의 시가 평론) 이 시도 마찬가지다. 이 시의 풍격은 단순하고 소박하여 상세한 묘사가 없다. 고도로 개괄적인 언어로 지난 몇 년간의 사회 변천을 이 십자가에 녹일 수 있다는 것은 예술적 가치가 이미 드러난다. (조지 버나드 쇼, 예술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또 한 편의 진명조는 조조의 시를 썼다. "우주어가 없고 음율에 뿌리를 두고 있기 때문에, 기묘하고 슬프며, 자신과는 거리가 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섬세한 격조, 멘델은 모두 중국음이며 바퀴벌레 식물이 많이 울렸다. " (채계당 고시 선택) 조조조시의 기복이 그의 깊은 성실함과 소박한 표현 수법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점도 설명했다. 이것이 바로 중국시와 후세시의 차이다. 음성으로 비교하면 중국의 시는 자연히 자연과 같고, 위진 이후에는 사람들과 혼동되어, 일부러 공을 추구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리명언) 자연스럽고 진흙 투성이의 스타일은 중국시보다 못하다. 이런 비교에서 우리는 조조의 시가 보기 드문 소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