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요새까지' 라는 시의 주요 내용은 무엇입니까? 시인은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요새까지' 라는 시의 주요 내용은 무엇입니까? 시인은 어떤 감정을 표현했습니까?
모두 알다시피 왕위는 성당 시대의 유명한 산수 시인이다. 그러나 새로 출판된 통편 중학교 국어 교재를 뒤적거렸고, 왕위는 변두리시 한 곡밖에 없었다.' 변두리까지' 가 뽑혔다. 왕위는 이 시로 변세시의 영웅 선강을 개척했는데, 특히 이 시는 그의'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는 특징을 표현했다. 이 글은' 국경까지' 를 예로 들어 왕위의 멋진 변두리 풍경을 감상하고 그 아름다운 화면의 시적 특징을 느낀다. "변세사" 는 개원 25 년 왕위가 변세로 사절을 보낼 때 한 것이다. 시인이 중원에서 멀리 떨어져 변두리로 깊숙이 들어가 기이한 변두리 풍경을 엿볼 수 있었던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중원과는 사뭇 다르다. 시인들에게는 시각적인 잔치일 뿐만 아니라 엄청난 심리적 충격도 있었고, 변두리시의 호매한 스타일도 만들어 당당한 풍채를 뽐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인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인명언) 자전거를 타고 변두리로 가는 것은 국가에 속하며, 거연에 살고 있다' 는 말은 마치 먼 변두리의 목적지만 설명하는 것처럼 단도직입적이지만, 서사의 조잡한 스케치는 시인이 마차를 타고 긴 변두리에 있는 것을 보여 주며, 황홀한 가운데 거연성에 온 것 같다. 직설적이고 소박한 언어는 시인이 사막에서 외로운 여정을 그려내는데, 마치 단조롭고 매력적인 막대 한 획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자연은 아름다움의 원천이며, 예술의 전범이다. 전련과 경련은 시인이 본 경물을 이용하여 시의 운율을 표현하며, 수시의'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는 평가를 표현했다. 순화를 보고, 그림 속에 시가 있다. 시인은' 조붕' 과' 귀연' 을 비교해서' 바람에 흩날리는 조붕' 처럼 사이한을 벗어나' 귀연' 처럼 호전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이 순간, 번화한 수도에 있던 왕위는 갑자기 자기도 모르게 자신의 운명을 통제할 수 없게 되자 슬픔과 무력감을 느꼈다. 게다가 봄은 오색찬란하였을 텐데, 후천은' 들풀' 과' 북경대학교 기러기' 만 보았고, 시인의 고향을 떠나는 심정은 모두 이 서늘하고 드문 서의에 녹아들었다. " 사막의 연기가 곧고, 장하 () 가 일엔 () 에 떨어지니, 신의 필치로 역대의 모든 시인들의 만장일치의 찬사를 받았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인은 서까래처럼 붓으로 장려한 변두리 두루마리를 그려 감탄의 감정이 말로 넘쳐났다. 자세히 보면 초점 평면이 먼 곳부터 가까운 곳까지, 마지막 정격처럼, 전체 대련은 두 폭의 그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첫 번째는 원경 렌즈 속' 사막 고독 연기' 로 시인이 변두리에 들어갔을 때 본 광경이다. 망망한 사막에서 한 줄기 곧은 짙은 연기가 하늘로 치솟았다. 변두리 사막은 끝이 없기 때문에' 큰' 글자로 변두리의 광활함을 볼 수 있다. 하늘가에 떠오르는 한 가닥의 고독한 연기가 변두리의 생기를 더해 주었다. 고독' 자는 사막의 풍경의 단조로움을 부각시키고, 그 다음은' 직선' 이라는 글자로, 오래 참음과 강건함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며, 화면 전체의 점정필이 되어 웅장한 느낌을 더해주며, 이 변두리 경관의 광활함에 감탄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독서명언) 렌즈가 천천히 확대되어 마침내' 장하낙엔' 에 고정되었다. 황혼이 다가오자 시인은 황하를 멀리 바라보았고, 석양이 강가에 뒤덮여 매우 둥글었다. 빛을 반짝이며 석양을 비춘다. 얼마나 아름다운 순간인가! 오직 한 글자' 원' 만이 강 석양의 경이로움을 정확하게 묘사했다. 특별한 시각의 선택은 붉은 해가' 용' 강에 드나드는 것처럼 허구와 사실로 일월의 웅장한 기세를 더해 전체 화면이 웅장해 보인다. 망망한 사막에서 황하가 그 위를 가로지르며 시인의 감정을' 긴' 글자로 표현해야 한다. 석양은 다정다감한 물건이지만 시인은 그것을' 원' 으로 써서 따뜻한 느낌을 준다. "원" 과 "직선" 이라는 두 글자는 매우 소박하고 평평하지만, 변두리의 장대하고, 사실적이면서도 과장되어 호매장대한 시적인 정서를 형성하여 호매영감의 문장으로 승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정직명언) 왕 Guowei 가 그것을 "영원한 경이" 라고 칭찬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왕위는 시인이자 화가로, 그는 회화 능력이 시를 쓰는 것을 능가한다고 자랑한다. 국경까지' 라는 시는 그의 시화의 고도의 통일을 이루었다. 화가로서 왕위는 선을 이용하여' 세상의 만물을 빚는다',' 산천의 모양과 신을 투시한다' 는 데 능하다. 광대 한 "사막" 은 "수평", "수직"-직선 "단독 연기" 로 광대 한 그림을 구성합니다. 물론, 단 하나의 직선의 구도가 너무 간단해서, 다시 호형 석양에 부딪히면, 화면이 갑자기 풍성해지고, 간단한 선이 넓고 넓은 광경을 그려낸다. 정붕',' 기러기',' 장하',' 석양' 은 정지된 사막에 움직임을 더했다. 동정의 결합은 이 그림을 힘으로 가득 채우고 사막의 무궁무진한 매력에 놀라움을 자아낸다. 풍부한 색채: 긴 황사, 노란 잔디, 석양의 주황색, 밥 짓는 회색, 강물의 은파. 색채가 화려하고 서로 잘 어울린다. 또한 선명한 구도, 먼 곳의 석양, 인근 주방의 밥 짓는 연기, 강물을 멀리 바라보며 밥 짓는 연기를 바라보다. 멀고 멀고 가깝고, 어긋나고, 아득하고, 의경이 멀고, 끝없는 의미와 가득한 호정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장면 융합의 전범이라 할 수 있다. \ "xiaoguan 매번 타고, 양 xiyan 에서 보호 됩니다. "시인이 소관에 도착했을 때, 마침 기병과 일치했다. 묻자 그는' 두후' 가 양희연 전선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일정을 설명하고 변두리 상황을 이해하면 정보량이 매우 많다고 할 수 있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시인이 희망에서 실망에 이르는 감정적 변화를 상상할 수 있다. 내가 그것이 나의 목적지에서 아직 멀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것은 양희추였다. 내가 그곳에서 나의 공적을 기록하는 돌을 새겼을 때 시인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갑자기 호정이 만장하고, 마침 당당하다. 전고의 운용, 감정의 기복, 마음의 전환은 모두 문답에 녹아들었다. 간단한 글, 밋밋한 서술, 읽기는 하지만 가득 찬 화면, 반복해서 씹어먹는 것, 깊은 뒷맛이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 전체는 짧지만, 글자의 행간에는 사명의 외로움과 고난, 만리장성의 장엄함, 국경을 유람하는 상황, 시인의 외로움, 만리장성의 경이로움을 보는 활달과 호기가 담겨 있다. 시와 정서를 읽고, 왕위의' 시 속에 그림이 있다' 는 예술적 특색의 원천을 드러낸다: 국어 교수 연구 (종합 천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