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중국과 외국의 고시에는 어떤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까?

중국과 외국의 고시에는 어떤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습니까?

고대시와 현대시의 차이점

한편으로는 글자 수의 단정함을 표현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상대적 압운과 평정을 나타낸다.

초사에서 당시, 송사, 원곡에 이르기까지 고시는 상대적으로 고정된 언어 형식과 엄격한 운율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각종 고시를 낭랑하게 읽고, 우렁차고 힘있게 읽게 한다. 일반적으로 고시의 각종 형태는 모두 강한 리듬감과 리듬감을 가지고 있다. 이런 리듬감과 리듬감은 사람의 사상과 감정을 결합하여 특정한 언어 분위기를 형성한다.

현대시의 경우, 그 아름다움은 주로 이미지의 참신함에 반영되어 있으며, 대부분의 현대 독자들의 독서 습관에 더 잘 부합하며 분위기를 조성하기 쉽다. 또한 중국 현대시는 5 월 4 일 전후의 백화문에서 기원하며 함께 성장했다. 현대시가 규칙과 틀을 깬 후의 자유형태는 줄곧 그 창작의 기초이다.

사곡 이름

중국 가사의 근거가 되는 곡조의 이름. 억양이라고도 합니다. 송대 이전에는 모든 단어가 음악으로 불렀고, 어떤 단어는 음조로, 어떤 단어는 단어별로 조율했다. 이 악보의 이름은 품사이다. 가사는 음악 기조뿐만 아니라 글자 수, 단어의 계층, 문장, 운위 등 일정한 법칙 (즉 단어의 법칙) 에 부합해야 한다. 송대 이후 가사는 주로 곡조에 따라 쓰여졌으며, 대부분의 시인들은 율만 알고 음악은 이해하지 못했다. 그들은 단지 박자에 따라 작사를 했을 뿐, 그들의 가사는 음악에서 벗어나는 길에 올랐다. 명대 이후 송사의 악보가 크게 실전되었지만 가사는 여전히 규칙에 따라 계속 쓰고 있다. 품사의 명칭은 단지 단어와 음악의 구조일 뿐, 단어는 일종의 독립된 시가 된다. 경구는 종류가 다양하며 총 1000 여 개 중 100 개 정도만 자주 사용한다. 예를 들면' 진원춘',' 물머리',' 염노교',' 보살이 강을 건너다',' 꿈처럼 환희',' 나비화련',' 진이 E' 등이 있다. 어패명의 기원은 대부분의 경우 테스트가 없고 소수만이 기록되고 전해지고 있다.

흔한 경구를 붙이다

16 자 순서 16 자

27 자 저글링

강남 27 자를 기억하다

Yiwangsun 3 1 단어

조롱 순서 32 자

여몽령 33 자

삼십육자를 환영합니다

밤 까마귀 36 자

그리움 36 자

40 자의 원자재

강입술 4 1 글자

라쿤계사 42 자

보살협 44 자

부울 연산자 44 단어

뽕씨를 따는 데 44 자

목란 44 자를 빼다

교금문 45 자

45 자의 불평

진이의 46 개 단어

청평악 46 자

46 자를 더 빠뜨리다

응우옌랑귀 47 자

화당 봄 47 자

타오 위엔 노인의 48 문장 기억

라쿤계사 48 을 전하다.

그는 49 자를 넘겼다

49 개의 단어를 자주 인용한다

서강월 50 자

남자 체크 52 자

52 자 취화음

랑토사 54 자

이 고다 55 자

까치 교선 56 자

우미인 56 자

남향자 56 자

유루춘 56 자

공조 57 자

타샤성 58 자

소중산 58 자

나비꽃 60 자

매실 60 자를 자르다.

임강선 60 자

어부의 자랑 62 자

당도령 60 자

호전 6 1 글자

소무철 62 자

정봉파 62 자

금로 66 자

사지순 66 자

옥안 67 자

선녀 68 자

강성자 70 자

얀 팅 (Yan ting) 의 72 단어

호만자 74 자

꽃 한 송이는 78 자이다.

유저성 78 자

마산계 82 자

동헌형의 83 자

만강홍 93 자

수조 노래 95 자

만방정 95 자

바생 간주 97 자

목소리가 97 자 느려졌습니다.

98 단어의 주야 음악

시원한 말 98 자

염노교 100 자

계수나무 가지 향 10 1

에메랄드 실버 10 1

돌배가 가득 차다 102 자

드래곤 프린트 102 자

유린링 103 자

영유악 104 자

왕해초 107 자

친원춘 1 14 자

호시나 1 16.

물고기 만지기 1 16 자

맥베당 1 16 자

유주 송투 143 자

땔감 60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