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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미의 새로운 비평에 의한 시의 해석
새로운 비판 새로운 비판 * * * 1920 년대와 1950 년대에 영미 비평계에서 큰 영향을 받은 비평유파는 미국인 조 랜슨의 산문집' 새로운 비판' (194 1) 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이 선집은 토마스 엘리엇 등 텍스트 분석에 기반한 비평적 관점과 비판 방법을' 새로운 비판'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19 세기 이후 학원파의 전통비평과는 다르다. 20 세기 초 영국 작가 흄과 미국 작가 파운드 (Pound) 는 정확한 이미지와 언어 예술을 강조하는 주장을 내놓았는데, 이것이 새로운 비판 이론의 시작이다. 1920 년대에 엘리엇과 리처즈는 각각 상징주의의 시학 관념과 문학 분석의 비판 방법으로 새로운 비평의 이론적 토대를 마련하여 주요 대표가 되었다. 새로운 비평가는 회원이 많고 관점이 다양하다. 이들의 유사점은 주로 1 입니다. 상징주의의 미적 관점에서 볼 때, 그들은 자신의 작품을 독립적이고 객관적인 상징으로 여기고, 외부로부터 단절된 자족하는 유기체로,' 유기형식주의' 라고 불린다. 2. 그들은 문학이 본질적으로 특별한 언어 형식이라고 생각하는데, 비판의 임무는 작품의 본문을 분석하고, 각 부분 간의 상호 작용과 숨겨진 관계를 탐구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어의분석' 이다. 상징주의는 그들에게 미학 이론을 제공했고, 어의분석은 그들의 구체적인 평론 방법이다. 엘리엇의 유명한 논문' 전통과 개인적 재능' (19 17) 은 반낭만주의의 관점에서' 탈인격화' 이론을 제시했다. 낭만주의자들은 시가 시인 감정의 표현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는 주관적인 감정이 물질적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작품에 들어가려면 먼저 개인화되지 않은 과정을 거쳐 개인의 감정을 보편적이고 예술적인 감정으로 바꾸고 경험을 예술로 바꿔야 한다.' 햄릿' (19/Kloc) 상징주의가 구체적인 사물로 감정을 암시하는 창작 방법으로, 신비판파의 주의를 기울여 텍스트에 숨겨져 있는 애매모호한 것을 발견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 리처즈는 시 언어가 특별한 감정 언어라고 생각하며 객관적인 진리 (과학과 시, 1925) 를 반영하지 않으며, 시 어휘는 문맥의 영향으로 복잡한 의미 (실천 비평, 1929) 를 가지고 있어 새로운 비판이 문자 분석과 시의 의미를 강조하게 된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새로운 비판은 시 언어 이론과 구체적인 작품에 대한 분석을 발전시켰다. 은프슨의 명작' 일곱 가지 몽롱함' (1930) 은 한 단어의 의미가 모호하면 풍부할수록 시의 가치가 높아진다고 생각한다. "새로운 비판" 에서 랜슨은 시 언어가 "골격" (주제나 시의 논리) 과 "근리" (단어부터 구두점까지의 예술 처리) 사이의 충돌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Mock-구조원칙" (195 1) 에서 브룩스는 시적인 문맥에서 진술문에 대한 수정을 "MOCK" 라고 부르며, 그것이 어떤 시적 구조의 주요 원칙이라고 말한다. 시의 장력 (1938) 에서 테트는 시의 의미를 단어의 "의미" (비유적 의미) 와 "외연" (논리적 의미) 에 의해 형성된 "장력" 으로 정의했다. 장력이 최종적으로 균형이나 조화에 도달할 때만 이 시는 성공으로 간주될 수 있다. 구체적인 작품에 대한 논평에서 새로운 비판은 상징주의와 현학을 추앙하고 밀턴 바이런 셰리 등 시인을 얕잡아 본다. 그들의 이론과 활동은 현대주의 시를 위한 길을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