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성당 시대의 시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성당 시대의 시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산수전원시파는 성당시의 중요한 유파이다. 시인은 왕위 () 와 맹호연 () 을 대표로 하여 왕몽파 () 라고도 한다. 그 시는 주로 수려한 산수의 잔잔한 전원 풍경을 묘사하여 그들의 담담하고 한가한 생활 정취를 표현한다. 풍격이 참신하고 우아하여 경치가 생동감 있게 전해진다. 형식상 오언시와 절구를 대대적으로 쓰다. 대표 인물은 왕위, 맹호연, 광희, 상건 등이다. 성당에는 위씨와 류종원 등이 있습니다. 중학교 단계에서 주요 내용은 농촌 생활을 반영하고 산수 풍경을 묘사하는 것이다. 그중 왕웨이의 업적은 높다. 그는 시인과 화가이다. 그는 그림을 시가에 적용할 수 있는데,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 속에는 시가 있다. 두리 외에도 그는 후세에도 큰 영향을 미쳤다.
둘째, 변세시파
중국 당대의 시가 유파. 한위 육조 시대에 변두리시가 생겨 수대에 이르기까지 수가 계속 증가하였다. 초당 시대에는 사걸과 천자앙이 그것에 대해 진일보한 발전을 이루었고, 성당 시대에는 완전히 성숙했다. 고시, 이걸, 왕창령은 이 파벌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이고, 고, 센의 성과가 가장 높기 때문에 그들은 파이라고도 불린다. 그들의 시는 주로 국경 전쟁, 국경 세관 습관, 그리고 전쟁으로 인한 각종 갈등 (예: 이별, 향수,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을 묘사한다. 형식상 칠언절구, 오언절구, 시풍이 비장하여 성당 기상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고성과 삼삼 외에도 그의 시인은 왕창령, 이걸, 최호, 왕지환, 왕한을 포함한다.
셋째, 낭만주의 시 유파
이백은 성당에서 가장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