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태양 에너지에 관한 시

태양 에너지에 관한 시

1. 태양화문시대의 고시: 송작가: 수시 스타일: 요요대 7 절대 겹치고, 아이들은 몇 번이나 돌아오지 않는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동랑산 시대: 당작가: 유파: 7 대 불가사의 동랑산이 동방에 우뚝 솟아 태양을 기대하고 있다.

단심은 하늘과 땅이 영원한데, 누가 외진 곳에 앉아 있느냐? 구 yanxian 시: 웨이와 진 작가: 루 기계 스와 수 추절. Zhan zhanhou 무거운 응축.

해가 밤에 지다. 소음이 갑자기 일어났다.

1950 년대: 청나라 작가: 자진이는 반평생을 중국과 외국을 뛰어다니며 추태를 손자로 만들었다. 당나라는 팔품 사마의 연호를 휘두르며 노서에서 퇴직한 랑봉, 추흥교잡했다. S: 송작가: 범성대는 매사에 모두 기뻐하는데, 왜 복숭아와 이진을 쓰느냐! 창군은 옥과 같고 고향은 계곡과 같다.

서창 아래에서 진흙을 지불하다. 벌레의 가장자리에 병이 있는 잎은 토양이 비교적 얇고 새로운 가지가 없다.

해가 빗나갔는지 처마의 그림자가 손실을 가렸나요? 예전에는 송백나무 한 그루처럼 지금은 수양버들 한 그루였다.

황혼 무렵, 비바람이 급하다. 누가 20 세에 돌아올 것인가? 노한당 3 문제 중 하나: 노한당 시대: 송작가: 범중연 나는 초당이다. 나는 천지를 여행할 것이다. 자손들이 도처에 널려 있고, 집은 강성에 있다.

쌍송암이 귀여워서 고당이 이름을 얻었다. 아즈당은 방 안에 사는데, 온 산이 모두 감정이다.

눈은 천년의 색깔을 가지고 있고, 귀에는 천년의 소리가 있다. 6 월에는 빛이 없어 옥주전자처럼 생겼다.

시서를 모아, 아들에게 정성을 다하도록 가르치다. 열종고를 위해 빈락을 초대하다.

당신은 녹색 담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처마 밑이 다 있다. 햇빛은 편파적이지 않고, 천성적으로 헛되이 산다.

거침없이 산을 흔들지 않는데, 무슨 다사다난한 해를 걱정하는가? 응, 네가 사람을 만들다니, 너는 영광이다.

석평초, 학사 오충칭: 송작가: 메이 오복, 배. 천마를 타는 것은 매우 이상하다.

갑자기 나는 흰색 원이 있는 석두 한 조각을 발견했다. 나무가 있고 블랙베리가 있는데 화가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오내 () 의 구양공 () 에 대한 의문은 용용 () 의 의문보다 더 의심스럽다. 의심은 시에 분별력을 주지 않는다. 시는 별들의 찬란한 시이다.

나를 데려다 주고 너와 화해하고 대중 옆에 앉아 있어. 범후는 확실히 양이 있지만, 현운의 이론은 시험하기 어렵다.

나는 비록 말하지 않지만 반복해서 생각한다. 달이 태양을 만났을 때 오양은 월계수 나뭇가지 위를 날고 있었다.

사람들은 날씨를 모른다. 하나님은 세상에 보여 주시리니, 그의 그림자는 끈적한 황새 같다.

오찬은 달도 움직이지도 않는다. 역대를 남겨두고 즐겁게 지내라, 옥패로 너의 하인을 버리지 않도록 조심해라.

소요 음년: 송작가: 유선의 상층세계는 순수하고 공허하기 때문에 누가 접근하면 희소하다. 실천은 세상 사람들에게 지식을 가르치고, 귀후는 정말 태양이다.

3 일이 걸려야 진상을 얻을 수 있는데, 단숨에 더 미묘한 냄새를 맡을 수 있을 것이다. 운은 그의 과거와는 달리, 그는 항상 쿵푸를 보는 데서 온다.

태양을 묘사한 시: 강남이 좋고 풍경이 낡았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어떻게 하면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을까? 백거이' 강남 기억' 은 결국 서호의 경치와 6 월 4 시의 풍경이 다르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양완리의 초효정자사는 임자방 () 을 보내고, 산은 백일을 덮고, 양은 금하 () 를 배출한다. 한 층 더 올라가면 천리 밖의 왕지환' 백로루' 에서 천리 떨어진 황운, 북풍이 기러기 눈을 불고 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고적합' 움직이지 마', 빈산에는 아무도 없는 것 같은데, 나는 소리를 들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석양의 그림자가 숲 깊숙이 비치자 이끼 위의 경치는 사람을 즐겁게 했다. 왕 웨이 \ "차이루 \" 햇빛 향로 생산 보라색 연기, 폭포 매달려 천 천 천 천 을 볼 수 있습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은 "망루산 폭포" 정오에 호미를 매고 땀을 흘리며 흙을 떨어뜨렸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딱딱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심리의' 농사의 자비' 는 내 마음속에 황혼의 그림자를 드리우고, 악우의 무덤에서 나는 이미 따라잡았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이상은은' 락유원 승경' 은 한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사람은 백운생에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응답자: 두 마리 | 레벨 7 | 2011-918: 49 | 왕의 해오라기 산장 보도, 산 커버 낮, 바다

한 층 더 올라가 천리 떨어진 락유묘 이상은은 내 마음 속에 황혼의 그림자를 드리우고 차를 몰고 락유묘를 달리고 있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평화의 성스러운 날에 대신에게 주는 노래는 해가 왕비에서 떠오르게 하여 사방팔방에 비춰야 한다.

옥당을 열다. 나는 옷을 나의 왕관에 걸었다.

김경단 이희 삼광. 동서정언 히바 황무지.

덕과 천희리. 영지는 살아 있고 즐겁다.

이어, 진. 화서 사람.

나는 모든 옷을 입은 이웃이다. 드라이 드롭 루이 시쿤 드롭 젠.

목강의 백거이는 석양으로 덮여 있고, 반강은 쓸쓸하고, 반강은 빨갛다. 불쌍한 9 월 초 3 박, 이슬은 구슬 달처럼 활과 같다.

1 .. 일출 동남각, 나의 진시루에 따라. ("한악부? 상묵 노래) 2. 산이 낮을 가리고 황하가 인파를 겪다.

(왕 zhihuan: "헤론 숙박") 3.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는 아름답고 봄바람의 화초는 매우 향기롭다. 두보:' 절구' 4. 석양이 멀어서 날씨가 추워져서 집이 가난해졌다.

(유장경:' 눈 속의 부용산주') 5.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엔화에 떨어진다. (왕 웨이: "요새로 가라") 6. 순수한 아침, 오래된 절 근처에서, 초기의 햇빛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켰다.

(창건:' 파산사 뒤의 선수') 7.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봄에는 강물이 파란색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8. 천가구들은 항상 신도로 낡은 복숭아를 바꾼다.

(왕안석: 1 월의 날) 9.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양완리: (순자사 보고 임자방 보내기) 10. 양안의 청산은 서로 마주보고, 외로운 돛이 온다.

이백 (이백): 천문산을 바라보다. 이상은은 황혼의 그림자를 드리우고, 악유 묘지 사이로 열렸다.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이백의' 악부의 날' 은 해가 뜨고 해가 지는 것이 마치 지하에서 나온 것 같다. 긴 하루가 지나자 나는 다시 바다에 들어갔고, 육룡은 무사했다.

그것의 시작과 끝은 끝이 없다. 사람들은 그것과 오래 지낼 수 없다. 풀은 봄바람에 감사하지 않고, 나무는 가을을 원망하지 않는다.

누가 뼈가시로 사복을 이끌고, 모든 것이 자연스럽다. Xi Hexi Heshan 커버 화이트 태양, 황하 전류.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에서) 하지만 내가 집을 바라보니 황혼이 점점 짙어가는가? 강에 엷은 안개가 끼어 사람들에게 깊은 우울함을 가져다 주었다. 해가 뜨고 동방 보너스가 불을 이겼다. "꿈은 태양을 깨뜨릴 수 있고, 오면 하늘을 훔쳐볼 수 없다."

일조향로에서 자연우설이 나고, 내가 만났을 때, 나는 연말바람이 슬프고 태양을 사이에 두고 눈이 내리고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귀를 비스듬히 기울여도 희망을 품지 않고, 눈을 깨끗하게 하고 김을 매었을 때는 이미 정오였고, 땀이 흙을 떨어뜨렸다.

2. 태양을 찬양하는 시를 쓴다. 시 1: 태양을 찬양하고 먹구름을 피하라. 사랑은 내 일생의 불과 같다.

네가 먼 바다에서 살짝 가라앉아도 잔광이 방출될 것이다. 시 2: 태양열은 태양을 집으로 잘라서 꼭대기에 놓는다! 아이의 방탕한 날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햇빛을 누설할 수 있는 기회에 가깝고, 뜨거운 냄새가 미간 사이로 번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시 3: 여름의 땡볕은 마치 마음이 초조한 것 같다. 금빛 광채가 그녀의 매력을 풀어주고, 대지의 끝없는 방황을 퍼뜨리고 있다. 나는 태양을 동경하고, 금빛 태양은 신성한 불꽃으로 내 마음속의 안개를 쫓아낸다. 나는 해바라기처럼 태양의 발자취를 따라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검은 큰 손 한 마리가 나로 하여금 어둠과 위대한 태양신으로 천천히 나아가게 하였는데, 당신은 사람들에게 빛을 가져다주고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인류에게 희망을 가져다주세요. 우리는 어둠 속에서 너의 연민을 빌며 죽음이 나의 가장 깊은 슬픔을 빼앗아 아폴로와 손을 잡게 했다. 금빛 마차가 나를 데리고 내 마음속의 태양인 시 4: 가을의 태양은 금으로 만든 광장이다. 가을의 태양은 사랑이 박힌 보석이다. 가을날의 태양은 따스함으로 쌓은 격정이다. 봄만큼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봄의 숨결이 가득하다. 여름만큼 덥지는 않지만 녹색의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겨울만큼 함축적이지는 않지만, 따뜻함이 충만하여, 높은 붉은 단풍 나무 위에 흔들리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나는 붉은 단풍나무에서 진홍색 시 한 수를 보았다. 수수봉에서 나는 풍작의 기쁨을 보았다. 푸른 물결이 출렁이는 호수 위에서 나는 어부들의 노랫소리를 들었다. 가을날의 햇살이 너의 지혜로 대지를 노랗게 물들였다. 너는 농부의 집 주위의 벽에 가득 걸려 있다. 가을 곳곳에 네가 쓴 음악시가 있다. 5: 나의 태양. 누가 태양을 훔쳤습니까? 검이 한광을 비웃다.

내 마음이 도울 수 없이 떨리고, 내 피가 얼어서 서리가 되었다. 그래서 나는 넘어져서 땅이 심하게 진동했다. 산들이 우뚝 솟아 있고 강이 황폐해졌다.

밤은 여전히 배회하고, 달은 창백한 빛을 뿌린다. 행인은 뒷모습이 없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있다.

내 영혼은 누구와 함께 있습니까? 해가 낮에 사라졌다.

3. 태양에 관한 시는 태양에 관한 시' 품시 82 편' 32 일출은 더 이상 번화하지 않고, 하늘은 갑자기 서정적이다.

그것의 35 번째 성년은 시간이 지날수록 아침 이슬이 태양을 가져왔다. 나는 안아주고 싶다, 나는 낮에 전등을 옮기지 않을 것이다.

월급쟁이의 노래는 매일 잡념이 가득하고 달은 심연에서 떠오른다. 양정은 보이지 않고, 음광은 수컷이다.

영회시 13 곡 중 하나, 맑고 완곡하다. 내일 하늘이 비치고 이슬이 덮인다.

일곱 번째 왕조에는 네 편의 구름이 있고, 저녁에는 흩어진다. 경치가 아름답고 별들이 난만하다.

아이청의 시:' 태양' 은 고분에서, 암흑시대에서, 인간의 죽음의 흐름 건너편에서, 모래언덕 위에서 회전하는 증기선처럼, 태양이 나를 향해 굴러온다. 그는 형용할 수 없는 빛으로 생명을 호흡하고, 키가 큰 나무가 그를 위해 춤을 추게 하고, 강물이 미친 노래로 그를 향해 달려가게 했다. 그가 왔을 때, 나는 겨울에 쏘인 번데기 벌레가 지하를 돌아다니는 것을 들었고, 광장에서 사람들이 큰 소리로 말했다. 도시는 철강과 전기로 멀리서 그를 불렀다. 내 마음은 불의 손에 찢기고, 나의 진부한 영혼은 강에 버려졌다. 나는 인간의 재생에 자신이 있다. 태양이 노래 (맛이 매우 크다) 태양, 나를 아프게 한다! 나그네의 귀향몽을 내쫓았고, 게다가 그의 구곡 회장 12 시간을 더했다. 태양, 불타는 태양! 풀 끝의 이슬을 말리면 나그네의 차가운 눈물을 말릴 수 있다.

태양, 여섯 마리의 용이 움직이는 태양! 하루에 5 년을 달리는 것이 아니라, 나의 매일의 집행유예가 아니라, 무슨 해로운 점이 있는가? 태양-금새-태양! 내가 매일 너를 타고 지구를 한 바퀴 돌게 하면, 나는 매일 나의 고향을 한 번 볼 수 있다! 태양, 건물 구석에서 막 떠오르는 태양! 너 방금 우리 동쪽에서 온 거 아니야? 내 고향은 지금도 멀쩡한가? 태양, 내 고향의 태양! 북경의 궁류들은 가을에 싸는 건가요? 아아! 나는 늦가을처럼 초췌하다! 태양, 멈추지 않는 태양! 너도 집이 없어 보인다. 아! 너의 생활은 나처럼 상상할 수 없다! 태양, 자강불식한 태양! 큰 우주는 너의 고향이다.

내 고향의 방향을 가리켜 줄 수 있나요? 태양, 이건 내 산천과 같지 않아, 태양! 이곳의 풍운은 일반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는데, 이곳의 새들은 특히 처량한 음조를 부르고 있다. 태양, 생명의 태양! 하지만 네가 동양이 다정하고 서양이 슬기롭다는 것을 누가 모를까? 태양도 내 고향의 태양이다! 지금, 나는 고향으로 돌아갈 수 없다. 그래서 나는 네가 나의 고향이라고 생각한다.

태양, 인자한 태양이 빛난다! 나중에 너를 만나면, 나는 한 번 집에 돌아가야 한다. 나의 고향은 땅이 아니라 하늘에 있다.

태양에 대한시 (온라인 등). ) 화잉 시대: 송작가: 수시 스타일: 7 대 불가사의가 요대 위에 겹쳐져 몇 번이나 아이를 불러올 수 없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동랑산 시대: 당작가: 유파: 7 대 불가사의 동랑산이 동방에 우뚝 솟아 태양을 기대하고 있다.

단심은 하늘과 땅이 영원한데, 누가 외진 곳에 앉아 있느냐? 구 yanxian 시: 웨이와 진 작가: 루 기계 스와 수 추절. Zhan zhanhou 무거운 응축.

해가 밤에 지다. 소음이 갑자기 일어났다.

1950 년대: 청나라 작가: 자진이는 반평생을 중국과 외국을 뛰어다니며 추태를 손자로 만들었다. 당나라는 팔품 사마의 연호를 휘두르며 노서에서 퇴직한 랑봉, 추흥교잡했다. S: 송작가: 범성대는 매사에 모두 기뻐하는데, 왜 복숭아와 이진을 쓰느냐! 창군은 옥과 같고 고향은 계곡과 같다.

서창 아래에서 진흙을 지불하다. 벌레의 가장자리에 병이 있는 잎은 토양이 비교적 얇고 새로운 가지가 없다.

해가 빗나갔는지 처마의 그림자가 손실을 가렸나요? 예전에는 송백나무 한 그루처럼 지금은 수양버들 한 그루였다.

황혼 무렵, 비바람이 급하다. 누가 20 세에 돌아올 것인가? 노한당 3 문제 중 하나: 노한당 시대: 송작가: 범중연 나는 초당이다. 나는 천지를 여행할 것이다. 자손들이 도처에 널려 있고, 집은 강성에 있다.

쌍송암이 귀여워서 고당이 이름을 얻었다. 아즈당은 방 안에 사는데, 온 산이 모두 감정이다.

눈은 천년의 색깔을 가지고 있고, 귀에는 천년의 소리가 있다. 6 월에는 빛이 없어 옥주전자처럼 생겼다.

시서를 모아, 아들에게 정성을 다하도록 가르치다. 열종고를 위해 빈락을 초대하다.

당신은 녹색 담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처마 밑이 다 있다. 햇빛은 편파적이지 않고, 천성적으로 헛되이 산다.

거침없이 산을 흔들지 않는데, 무슨 다사다난한 해를 걱정하는가? 응, 네가 사람을 만들다니, 너는 영광이다.

석평초, 학사 오충칭: 송작가: 메이 오복, 배. 천마를 타는 것은 매우 이상하다.

갑자기 나는 흰색 원이 있는 석두 한 조각을 발견했다. 나무가 있고 블랙베리가 있는데 화가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오내 () 의 구양공 () 에 대한 의문은 용용 () 의 의문보다 더 의심스럽다. 의심은 시에 분별력을 주지 않는다. 시는 별들의 찬란한 시이다.

나를 데려다 주고 너와 화해하고 대중 옆에 앉아 있어. 범후는 확실히 양이 있지만, 현운의 이론은 시험하기 어렵다.

나는 비록 말하지 않지만 반복해서 생각한다. 달이 태양을 만났을 때 오양은 월계수 나뭇가지 위를 날고 있었다.

사람들은 날씨를 모른다. 하나님은 세상에 보여 주시리니, 그의 그림자는 끈적한 황새 같다.

오찬은 달도 움직이지도 않는다. 역대를 남겨두고 즐겁게 지내라, 옥패로 너의 하인을 버리지 않도록 조심해라.

소요 음년: 송작가: 유선의 상층세계는 순수하고 공허하기 때문에 누가 접근하면 희소하다. 실천은 세상 사람들에게 지식을 가르치고, 귀후는 정말 태양이다.

3 일이 걸려야 진상을 얻을 수 있는데, 단숨에 더 미묘한 냄새를 맡을 수 있을 것이다. 운은 그의 과거와는 달리, 그는 항상 쿵푸를 보는 데서 온다.

5. 태양에 관한 시에는 어떤 그림자가 있습니까?

저자: 수시 왕조: 송 스타일: 사절대

플랫폼에서 몇 통의 전화를 걸어도 돌릴 수 없다. 해가 진 저녁, 꽃그림자가 막 은퇴했지만,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호수에 있다

저자: 서왕조: 송스타일: 사절절

붉은 꽃이 만발한 나무, 환희의 군중 속에서 황달이 노래를 부르고 있고, 서호 기슭에는 이미 풀이 가득 자라고, 백로는 잔잔한 호수 위를 날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따뜻하고 따뜻한 날씨에 사람들은 기분이 좋다. 석양의 여광을 틈타 징과 북소리에 따라 사람들은 배를 저어 마음껏 놀았다.

이른 봄이 가장 중요하다.

저자: 바이 주이 왕조: 당나라 스타일: 오율

잠자는 발이 무겁고 머리가 가볍고 맑다. 화창한 앞문, 눈 덮인 반아트리움. 사물은 날씨에 따라 변하고, 봄은 지세에 따라 온다. 북처마 매실은 늦게 하얗고, 동해안은 류선청이다. 파령 화각, 송둥지 낙학우. 낡은 시는 비교적 서툴러서, 듣는 사람이 별로 없다.

동랑산

저자: 왕조: 당나라 학교: 네 가지 불가사의

동랑은 동쪽에 서서 태양을 기대하고 있다. 단심은 하늘과 땅이 영원한데, 누가 외진 곳에 앉아 있느냐?

6. 태양에 관한 시:

강남의 풍경은 매우 아름답다. 그림 같은 풍경은 이미 사람들에게 익숙하다. 봄이 오면 해가 강에서 떠오르고, 강 위의 꽃은 빨간색보다 더 밝고, 녹색 강은 푸른 풀보다 더 푸르다. 어떻게 하면 강남을 그리워하지 않게 할 수 있을까?

백거이의 강남 기억

서호 6 월의 경치인데, 다른 계절과는 정말 다릅니다. 연잎은 다음날에는 녹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 아래에서 특히 선홍색으로 보인다.

양완리 "초효정자사 임자방"

알파인 커버 주간, 바다 배출 진 강;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왕지환은 헤론 새 산장에 있다

새 한 마리, 여섯 마리, 날개를 펴고, 자책하며, 베이징을 떠난 지 10 여 년이 되었다. 대장부가 가난해서 누가 원하겠는가, 오늘 만나면 술값을 내지 않아도 된다.

가오 적절한 "움직이지 마라"

고요한 산골짜기에서는 사람을 볼 수 없고 말하는 소리만 들린다. 석양의 그림자가 숲 깊숙이 비치자 이끼 위의 경치는 사람을 즐겁게 했다.

왕 웨이의 "차이루"

보라색 안개가 햇빛에 비춰지고 폭포가 산 앞에 걸려 있다. 높은 절벽의 절벽에는 마치 수천 피트 높이인 것처럼 은하수가 하늘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을 어렴풋이 생각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은 여산폭포를 본다

여름의 정오, 태양은 매우 더웠고, 농민들은 여전히 일을 하고 있었고, 구슬은 흙 속에 떨어졌다. 중국 음식의 모든 알이 딱딱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쉔 리의 "농민에 대한 동정"

내 마음속에는 황혼의 그림자를 띠고, 악우의 무덤에서 차를 몰고 앞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석양, 무한한 아름다움, 황혼에만 가깝다.

이상은락유원지

먼 곳에서 한산까지, 돌길이 기울어져, 사람이 백운생에 있다.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사막의 고독한 연기가 강으로 곧장 들어와 엔화가 떨어졌다.

옛해가 싱그러운 가운데 녹고. 밤은 이제 태양의 바다를 보자.

땡볕은 불 같고, 들밭은 곡식이 반쯤 타올랐다.

만력건곤이 반박하는 것처럼, 그날 우산이 한 바퀴 돌았다.

7. 태양에 관한 그 작은 시를 누가 압니까? 태양은 그 큰 붉은 꽃처럼 동쪽의 지평선에 걸려 있고, 동그란 얼굴은 하홍처럼 수줍어하지만, 말을 할 줄 모른다. 태양은 큰 호박처럼 높은 하늘에 걸려 기쁨으로 온 산을 비추고 잔디가 싹을 돋우고 있다. 입을 크게 벌리고 웃고, 웃고, 넘어진 후 일어나, 존중하고, 사랑하면, 나는 그에게 마음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햇볕을 쬐면 피곤해서 집에 갈게, 저녁 한 시. 아직도 기어가고 있어요. 태양은 그 큰 붉은 꽃과 같고, 동쪽의 지평선에 걸려 있고, 동그란 얼굴은 하홍과 같고, 미소만 짓고, 말을 하지 않는다. 태양은 큰 호박처럼 하늘 높이 걸려 있고, 기쁨에 넘쳐 온 산을 비추고 있고, 잔디는 싹이 나고 있다. 입을 크게 벌리고, 웃으며, 넘어진 후에 나는 일어나 존중하고, 아끼고, 마음을 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햇볕을 쬐고 피곤해서 나는 집에 간다. 저녁에 나는 조금 무서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