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누가 미국 흑인 르네상스를 간단히 소개할 수 있습니까? 급해요! ! ! ! ! !

누가 미국 흑인 르네상스를 간단히 소개할 수 있습니까? 급해요! ! ! ! ! !

사서의 기록/심지어 기억도 남기지 않았다. 조지 스켈러는 "아프리카인들에게 아프리카는 그렇지 않다.

문제. 하지만 우리는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300 년 동안 아프리카인이 아니다. 제임스 웰던 존슨은 말했다.

같은 관점. 그는 아프리카계 미국인이 아프리카에서 기원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나라의 다른 누구보다도 온전하다" 고 강조했다. "

미국인. "그들은' 아프리카로 돌아가기' 에 관심이 없다. 루돌프 피셔는 단편 소설' 링 테일' 에서

문제의 핵심은 "아프리카로 돌아가라! 클릭합니다 나는 여기에 머무를 것이다. 내가 왜 가본 적이 없는 곳으로 돌아가야 합니까? ""

넬 라슨 (Nelle Larsen) 소설' 백인인 척' 의 한 인물이 아프리카 이민을 거부했다.' 그녀는

미국인. 그녀가 왔다.

한 땅에서 자라서 그녀는 뿌리째 뽑히고 싶지 않았다. ""

& gt 휴스는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미국을 더 나은 민주주의로 이끌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단지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니다.

모든 미국인들에게 말이죠. 그는' 미국을 다시 미국으로 만들자' 라는 시에서 "아!

미국을 다시 한 번

미국에 대해-미국이 된 적이 없는 이 땅은-모든 사람이 자유로울 수 있는 땅이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유명언) ""

둘;이;2

강한 민족의식과 제재, 표현 형식 및 관련 분야의 다양성은 새로운 흑인 작가와 예술가이다.

창작의 주요 특징. 1920 년대 중반부터 1930 년대 중반까지 약 65,438+06 명의 흑인 작가가 50 여 편의 시와 소설을 발표했다.

많은 흑인 예술가들이 그림, 음악, 연극 분야에 발자국을 남겼다. 이 작품들은 모두 흑인을 묘사한 것이다.

남방으로 가는 생활과 민속도 도시 흑인의 생활을 묘사한다. 그의 작품 속의 흑인 이미지에 관해서는 할렘 작가가 존재한다.

두 위치에 있습니다. 두보이스, 포셋, 라슨을 대표하는 학파는 완벽하고 교양 있는 중산층을 창조할 것을 요구한다.

흑인 계급은 흑인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모든 관행에 반대한다. 또 다른 파는 맥케이를 대표로 흑인 생활의 어둠을 폭로하는 것을 주장했다.

어두운 면은 하층 흑인을 부각시켜 사회제도에 항의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흑인 원시성 문제, 흑인 작가

양자는 차이가 있다. 많은 흑인들은 흑인을 강조하는 이국적인 분위기와 감각적 즐거움, 특히 백인들에 대해 불만을 품고 있다.

이 방면에서 나는 기분이 좋지 않다. 맥케이의' 할렘으로 돌아가기' 와 같은 다른 작가들은 흑인이 문명의 아이로서 자유롭다는 것을 강조한다.

자유면. 뉴흑인이 얼마나 다채로웠든 간에, 그들은 여전히 공통점을 보였다.

* * * 이상적으로 분투하는 참여감과 예술을 통해 흑인 경험을 표현하는 사명감으로 흑인 문화에서 독립을 찾으려고 합니다.

특별한 것, 기초적인 흑령을 찾다.

신흑인이 보여준 강한 민족의식은 그들의 공통된 유산, 공통된 생활경험, 공통의 운명에서 비롯된다.

운이 좋다. 미국 역사에서 흑인은 줄곧 동화할 수 없는 민족으로 여겨져 왔다. 존 하이예는' 미국의 동화' 에서 썼다.

문장 (WHO) 는 "용광로론" 에서 가장 두드러진 모순은 이론과 현실의 모순이다. 왜냐하면 현실 사회에서는

흑인과 백인의 관계는 모든 이민자와 민족이 용광로 이론에 동화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준다. "내전 전에.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이 결정한 노예 신분은 인종과 문화적 편견과 결합되어 그들이 사회적 모델이 될 수 없게 했다.

동화된 부분은 진지하게 고려한 것이다. "그들이 미국 역사 무대에 오른 첫날부터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은 경험했다.

다른 미국인들은 한번도 경험해 본 적이 없는 경험이다. 그들은 이민자이며, 영원히 동화되지 않고, 노예로 유죄 판결을 받고, 자신을

미국의 기회의 홍수를 뛰어넘다. 흑인을 자유미국인 대열에 포함시키기 위한 피비린내 나는 내전 이후에도

해방 후,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경험은 다른 사람과의 차이를 멈추지 않았다. ""

미국 흑인 문화는 흑인의 종속적 지위 배경에서 발전한 것으로, 이런 종속적 지위의 주요 상징이다.

사회적 메커니즘은 농장과 도시의 흑인 공동체이다. 전자는 20 세기 이전의 대다수 흑인 생활의 상황이다. 그들은 먼저

그는 노예였고, 나중에는 분양소작농이 되었는데, 후자는 20 세기의 산물이었는데, 당시 농촌 흑인들이 대규모로 도시로 이주했다.

시장의 결과. 이 두 환경에서 흑인은 백인 문화를 흡수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독특한 하위 문화도 발전시켰다.

한편, 흑인들은 미국 민주주의 신조에서 동등한 가치관을 받아들였다. 반면에, 그들은 불평등과 불평등에 직면해야 한다.

사회적으로 인정된 현실. 이것은 독특한 문화 동형의 형성을 촉진시켰다. 그들은 완전한 평등을 요구했지만,

송 자신은 한 민족의 종합 실력이다. 리처드 라이트는 미국 흑인 문학의 민족 의식에 대한 이해를 가지고 있다.

심오한 상징적 의미는 고전적인 표현을 했다. "만약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표현이 갑자기 엄격한 의미에서 국가 지도자로 돌아간다면,

문제는, 이 신호를 통해, 당신은 우리가 백인 이웃의 손에 역사의 낡은 고통을 겪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표현 범위를 넓혀 전인류유산을 상징하는 문학 표현에서 * * * 주제를 처리한다면

이 신호를 통해, 당신은 미국이 우리에 대한 태도가 선의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

이 새로운 흑인 문화 운동에서 주도적인 지위를 차지하는 것은 계급의식이 아니라 민족의식이다. 할렘 르네상스 작가

어떤 사람들은 신랄하고 각박하지만, 그들은 사회주의를 받아들이는 것보다 미국에 저항하는 인종주의에 더 관심이 있다.

그리고 * * * 자본주의 이론도 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주된 이유는 미국 민주주의에 대한 그들의 믿음이다. 그들은

나는 관용심이 없는 사람을 싫어하지만, 나는 미국의 땅과 미국의 전통과 역사를 사랑한다. 불평등한 대우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여전히 매우 비슷하다

미국 민주주의의 약속이 언젠가는 실현될 것이라고 믿는다. 그들은 미국 정부를 전복시키려 하지 않지만, 가혹한

증오로 가득 찬 하얀 세상에서 검은 방식을 변호하다. 근본적으로, 그들의 목적은 미국을 만드는 것입니다.

민주주의는 그것을 완전히 파괴하는 것이 아니라 흑인들에게 전파하겠다고 약속했다. "사실 할렘 르네상스 시대의 작가는 많지 않다

차라리 미국 제도의 불공정한 집행에 항의하는 것이 낫다. ""

미국 생산당은 할렘 르네상스에서 대부분의 흑인 작가와 지식인들의 지지를 얻지 못했지만, 새로운 흑인 작가는

완전히 * * * 제품주의 운동의 영향에서 벗어나지 않고 두 명의 유명 작가가 * * * 제품주의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클로드 맥케이와 랜스턴 휴스입니다. 그들은 * * * 제품주의를 아프리카 계 미국인이 직면 한 인종 및 경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간주합니다.

잠재적 방법. 그들은 사회주의자와 * * * 프로듀서와 교제하여 소련을 방문하고 볼셰비키 혁명에 대해 이야기했다.

동정심. 그러나 결국 그들은 이 자리를 포기했다.

셋;삼;3

새로운 흑인 문화 운동은 미국의 새로운 흑인 지식인들이 문학과 예술 방면에서 흑인 해방의 길을 탐구하는 것이다. 그는

과학자들은 미국 흑인의 최종 출구가 자신의 개성을 고수하면서 미국 사회에 융합되는 것으로 보고 있다. 이는 같은 기간과 함께 늘어난 것이다

"아프리카로 돌아가기" 운동은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노예제도가 폐지되기 전에, 미국 흑인의 출로에 대해 두 가지 주요 관점이 있었다. 일종의 거장

장은 흑인을 아프리카로 돌려보냈다. 또 다른 견해는 미국 흑인의 출로가 미국에 있고, 그들은 자유와 평등을 위해 싸우고 있다는 것이다.

미국 땅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역사적으로 미국 흑인을 아프리카나 미국 이외의 곳으로 송환한다는 생각은 주로 백인에 국한됐다. 랠프 본

랄프 본치 (Ralph Bunche) 는 "식민지 계획의 진정한 의미는 흑인을 근절해야 할 악으로 보는 것" 이라고 생각한다.

심지어 토머스 제퍼슨, 에이브러햄 링컨 같은 인도주의자와 자유주의자들도 이런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다.

재미있어요. 제퍼슨은' 버지니아 노트' 에서 두 가지 흑과 백이 있다고 생각한다.

가정은 평화를 이룰 수 없다 * * *

한 종족의 멸망으로 끝날 수밖에 없다. 흑인 문제를 해결하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을 미국 밖으로 보내는 것이다.

。 미국 식민협회는 18 16 에 설립되었다.

그 목적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