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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시인의 여행 경험에 관한 시
당나라' 개원성세' 의 가을, 20 대 두보는 수도 장안에 가서 진사 시험을 치렀고, 그 결과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그러나 이번 좌절은 이 재능이 넘치는 청년 시인을 의기소침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적극적으로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탐구하고, 산둥 여행생활을 계속하였다. 그는 동악으로 가서 오랫동안 갈망하던 태산을 오르기로 결심했다.
두보는 중현에 기거한다. 그가 아침에 깨어났을 때, 그는 밖으로 나가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고개를 들어 북동쪽을 바라보았다. 우뚝 솟은 태산은 우뚝 솟아 있고, 숲이 울창하고, 운무가 감돌고, 시인의 열정에 불을 붙이고, 등반의 느낌과 등정의 쾌감을 상상하며, 저도 모르게' 망악' 시를 한 곡 쓰고,' 정상에 오르자, 한 번 보면, 다른 산들은 모두 부족해 보인다' 는 미구를 불렀다 。
태산에 오르는 것은 매우 힘들다고 하는데,' 18 회'' 회마령' 을 지나면 일관산 정상에 도달하기 어렵다! 시인은 스스로 자신을 돌본다. 이것은 10 년 전' 노란 송아지' 처럼 건강했던 몸인데, 지금도 여전히 청춘의 활력이 충만하다.
간고한 등반을 거쳐 두보는 마침내' 정상에 오르면 볼 수 있다' 는 소망을 이루었다. 그는 일본 최고봉의 머리 위에 서서 머리를 높이 들고 주위를 둘러보며 마음이 홀가분하고 유쾌했다. 여기서 그는 공자가 동산에 오르고 지루보다 작으며 태산에 오르고 천하보다 작다는 명언의 의미를 실감했다.
이번에 태산에 오르면서 두보는 전대미문의 심신 단련을 겪었고, 그의 인생 체험을 크게 심화시키고, 그의 사상 경지를 넓혀 시인에게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30 년이 지난 후, 그가' 천지 사이의 서남' 에서 고된 생활을 하고 있을 때 시인은 여전히 생활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고, 시명으로 태산의 절정을 회상할 때의 아름다운 느낌을 회상한다. "...... 궁핍한 가을 사양관, 팔황이 기대된다. 주아는 조금도 손상되지 않고, 벽해는 옷을 불었다. ...... "
2. 고대 유명인 두보가 태산을 유람한 경험. 당나라' 개원사성' 가을, 20 대 두보가 수도 장안에 가서 진사 시험을 봤는데 결과가 불분명하다.
그러나 이번 좌절은 이 재능이 넘치는 청년 시인을 의기소침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더욱 적극적으로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탐구하고, 산둥 여행생활을 계속하였다. 그는 동악으로 가서 오랫동안 갈망하던 태산을 오르기로 결심했다. 두보는 중현에 기거한다.
그가 아침에 깨어났을 때, 그는 밖으로 나가 신선한 공기를 마시며 고개를 들어 북동쪽을 바라보았다. 우뚝 솟은 태산은 우뚝 솟아 있고, 숲이 울창하고, 운무가 감돌고, 시인의 열정에 불을 붙이고, 등반의 느낌과 등정의 쾌감을 상상하며, 저도 모르게' 망악' 시를 한 곡 쓰고,' 정상에 오르자, 한 번 보면, 다른 산들은 모두 부족해 보인다' 는 미구를 불렀다 。
태산에 오르는 것은 매우 힘들다고 하는데,' 18 회'' 회마령' 을 지나면 일관산 정상에 도달하기 어렵다! 시인은 스스로 자신을 돌본다. 이것은 10 년 전' 노란 송아지' 처럼 건강했던 몸인데, 지금도 여전히 청춘의 활력이 충만하다. 간고한 등반을 거쳐 두보는 마침내' 정상에 오르면 볼 수 있다' 는 소망을 이루었다.
그는 일본 최고봉의 머리 위에 서서 머리를 높이 들고 주위를 둘러보며 마음이 홀가분하고 유쾌했다. 여기서 그는 공자가 동산에 오르고 지루보다 작으며 태산에 오르고 천하보다 작다는 명언의 의미를 실감했다.
이번에 태산에 오르면서 두보는 전대미문의 심신 단련을 겪었고, 그의 인생 체험을 크게 심화시키고, 그의 사상 경지를 넓혀 시인에게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30 년이 지난 후, 그가' 천지 사이의 서남' 에서 고된 생활을 하고 있을 때 시인은 여전히 생활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고, 시명으로 태산의 절정을 회상할 때의 아름다운 느낌을 회상한다. "...... 궁핍한 가을 사양관, 팔황이 기대된다.
주아는 조금도 손상되지 않고, 벽해는 옷을 불었다. ...... ".
3. 여행에 관한 고시에는 어떤 여행에 관한 고시가 있습니까?
1, 돈의' 화음 자정' 입니다
봄기운이 완연하여 봄나들이를 잊을 수 없다. 낙화는 날아가고, 수양버들은 아직 길다. 진안사이북장 남남구 상녀. 좀 내려주세요.
손, 석양 위천양.
돈 "봄 투어"
객사는 무궁무진하고 봄날은 눈물의 배이다. 오늘 꽃나무 아래에서 나는 세월의 사랑을 느낄 수 없다.
돈 왕 zhihuan 의 "큰 이야기"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4. 웨이의 《관동 침범》
자전거를 타고 변관을 구경하고, 거연현을 지나다. 퐁퐁퐁도 한밖으로 나왔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도 하늘로 날아올랐다. 망망한 사막의 고독한 연기, 황하가 일원으로 떨어졌다. 소관 후풍
타고, 모두 염언에서 보호한다.
돈 바이 주이 "전당 봄 투어"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연결되어 있었다. 몇 마리의 초기 꾀꼬리가 따뜻한 나무를 쟁탈하는데, 그들의 새 제비가 새 흙을 쪼아먹는다. 꽃은 점점 더 유혹적이고 얕아지고 있다.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녹양 아래의 백사제방.
고대 시인은 여행을 좋아했다.
중국 역사상 거의 모든 시인은 반 여행가였으며, 성당 시대에는 더욱 그러하였다. 성당시
사람은 여행 시간이 길고, 여행 거리가 길고, 인원수가 많으며, 단체여행도 좋아한다. 예를 들어, 유명한 산수전원시인 맹호연 () 은
나는 몇 번 여행을 했는데, 비교적 긴 한 번은 물, 소주, 태호, 항주를 거쳐 오월 집으로 돌아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