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연 슈 \ "해변을 걷다 \"; 난로의 향은 평형에 의해 회전한다. 실크는

연 슈 \ "해변을 걷다 \"; 난로의 향은 평형에 의해 회전한다. 실크는

나는 너에게 두 가지 버전을 줄게, 다 좋아, 네가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

감상 1:

이 단어는 늦봄의 경치를 묘사하고, 첫 번째는 전원풍경을 묘사하고, 두 번째는 정원 내부를 묘사하며, 마지막으로' 석양이 정원 깊숙한 곳에 비친다' 는 말로 끝을 맺어 은은한 근심을 드러냈다.

처음 세 구절은 전형적인 봄날 황혼의 향교 광경을 묘사한다. 오솔길 양쪽에는 꽃이 듬성듬성하며, 가끔씩 새빨간 꽃잎 몇 개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을 들어 바라보니, 녹색은 이미 온 산에 널려 있는 것을 보았다. 고대 부근에는 나무가 울창하고 그늘이 깊고 그윽하다. "붉은 희석", "녹색", "나무 그늘" 은 봄이 사라지고 늦봄의 숨결이 짙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 마디가 아직 눈앞에 있지만,' 모처럼',' 배',' 보기' 라는 세 글자는 일의 과정과 역동성을 보여준다. 오솔길',' 향교',' 고대' 의 순서를 보면 변형감도 있다.

"봄바람이 화양에 대한 금지령을 해제하지 않아 행인들을 곤혹스럽게 한다." 화양이 쓴 것도 전형적인 만춘경관이다. 그러나 시인은 이 장면을 묘사할 때 자신의 주관적 느낌을 주입했다. 봄바람에 화양을 구속하지 못해 하늘을 날고 행인에게 달려들었다. 한편으로는 봄에 머무를 계획이 없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나는 화양의 춤을 듣고 그것을 봄으로 돌려보내기만 하면 된다. 한편 양수화는 분방하고 활발한 생명력을 부각시켰다. 여기는 늦봄의 경치를 썼지만 퇴폐적인 감정은 없어 생활의 기운이 넘친다. "뽀얀" "펄펄" 은 매우 역동적이다. 행인' 이라는 단어는 내가 위에 쓴 시인이 시골에서 본 것을 생각나게 한다.

"청엽장오리올스, 주렴이 제비를 갈라놓는다" 는 두 문장을 보았는데, 실외와 실내로 나뉘어 하나는 연이어 자연에 연결되어 있다. 마지막 문장은 푸른 잎이 이미 두껍게 자랐고, 황달의 그림자는 숨길 수 있으며, 이는 위 그림의' 나무 그늘' 에 해당한다. 제비는 대나무 커튼으로 분리되어 실내로 들어갈 수 없게 되어 실내 장면에 대한 아래의 묘사를 이끌어 냈다. 은과 구분' 이라는 두 글자로 초여름의 가는 나무의 아름다운 풍경과 낮의 조용한 모습을 묘하게 썼다.

이렇게 조용한 방에서 향로의 담배가 모락모락 피어오르고, 떠다니는 유실과 얽히면서 점점 융합되어 어느 것이 담배인지, 어느 것이 유선인지 분간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하나씩" "돌리다" 라는 몇 글자는 생동감이 있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방 전체의 적막을 드러냈다. "하나" 에 "정적" 이라는 글자가 하나 있는데, 경지가 나왔다.

"슬픈 꿈에서 깨어났을 때, 석양의 잔광이 마당에 깊이 비쳤다." 뛰어내려라, 나는 황혼에 술이 깼다고 썼는데, 원래 시인은 정오에 졸렸다고 선언하고 잠이 들었다. 그가 깨어났을 때, 이미 황혼이었고, 석양은 이 그윽한 주문마당에 비치고 있었다. 여기서' 슬픈 꿈' 을 지적하는 것은 꿈이 봄근심과 관련이 있음을 나타낸다. 깨어난 후에도 석양은 여전히 깊은 뜰에 비치고 있어 초여름은 즐겁기 어렵다.

선인들이 이 단어의 아름다운 경치를 평론한 적이 있다. 심계비는' 초당 시집' 에서 "매듭이 깊고 묘해서 실언은 쓸 수 없다" 고 말했다. 심천의' 잡시' 에서 결론문' 더 자발성' 을 더욱 지적해 안슈어 필경이 경신한 특징을 보여준다.

감상 2:

안수는 송대의 유명한 완약파 시인이다. 언어가 아름답고, 음운이 조화롭고, 이미지가 선명하고, 의경이 신선하다. 사풍이 청려하고 완곡하며,' 이 순서의 제일인자' 라는 평가가 있다.

이 단어는 늦봄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여 시간이 흘러가는 은은한 슬픔을 표현한다. 처음 세 문장' 붉은 드문드문',' 녹색 곳곳',' 나무 그늘' 은 모두 조용한 장면이지만, 일종의 리듬 변화를 암시하며 사물의 역동적인 발전을 보여 봄이 사라지고 여름이 조용히 다가오고 있음을 상징한다. 화양의 얼굴에 관한 네다섯 마디 말은 봄에 머물지 않을 계획을 암시하고 화양의 활약도 부각시켰다. 전형적인 늦봄 풍경이지만 퇴폐적이지 않고 오히려 삶의 숨결로 가득 차 있다.

몇 마디 말로 승승장구하여 흔적도 없이 자연스럽게 실내외의 경치를 그려 냈다. 앞 문장에서 묘사한 나뭇잎이 빽빽해서 황달은 나뭇가지 사이에 숨어서 한 문장의' 나무 그늘' 을 돌볼 수 있다. 제비는 대나무 커튼으로 분리되어 실내로 들어갈 수 없게 되자 자연스럽게 실내 풍경에 대한 다음과 같은 묘사를 이끌어 냈다. "난로의 향은 여전히 돌고 있다." 조용한 방에서 아궁이가 솟아오르며 떠다니는 유사와 얽히며 서로 휘감고 있다. "하나" 에 "정적" 이라는 글자가 하나 있는데, 경지가 나왔다. 부뚜막의 여향, 떠다니는 유선은 작가의 한가함과 은은한 슬픔을 쉽게 떠올리게 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점심에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잠을 푹 자고, 잠에서 깨어나 석양이 깊은 뜰에 비치고 있다는 것이다. 정말 보내기 힘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