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마음속에 많은 고민이 있지만 말할 수 없다" 는 시구나 시구는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마음속에 많은 고민이 있지만 말할 수 없다" 는 시구나 시구는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1, 무릉춘 춘완

송대: 이청조?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피었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은 이미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을 것 같다. -응?

바람이 멎고, 먼지 속에 꽃향기가 있고, 꽃은 이미 시들었다. 해가 이미 높이 올랐지만, 나는 꾸미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풍경은 여전하고, 인사는 이미 바뀌었고, 모든 것이 끝났다. 나는 내 감정을 하소연하고 싶었지만, 아직 입을 열지 않아서 눈물이 먼저 흘러내렸다. 쌍계의 봄빛이 여전히 좋다고 들었는데, 뱃놀이도 갈 예정이에요. 나는 쌍계메뚜기 같은 배가 나의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을까 봐 두렵다.

추노, 나무 보산로 중벽

송대: 신 기아?

소년은 근심의 맛을 모르고 마루를 사랑하게 되었다. 마루와 사랑에 빠지다. 새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응?

이제 걱정이 어떤 느낌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그러나 이것은 시원한 가을이다.

사람은 젊었을 때 슬픔의 맛을 모르고 높은 곳에 오르기를 좋아했다. 나는 높이 올라가는 것을 좋아하고, 나도 마지못해 새 글자를 쓰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지금 슬픈 맛을 맛보았는데 말하고 싶지만 말할 수가 없다. 나는 말하고 싶지만 말을 할 수 없다. 얼마나 시원한 가을인가!

3, 옥림령, 매미 비명

송나라: 류영

가을의 매미는 이렇게 처량하고 다급하게 울며 장정을 마주하고 있는데, 바로 저녁 무렵이었고,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주변 장치에 작별 인사를 하지만, 기분 을 마시지 않았다, 마지 못해 떠나, 보트 사람들은 계속 출발을 촉구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물이 눈가에 맴돌고, 결국 말이 없을 때까지, 수많은 말이 목구멍에 걸려 말을 하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번에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여정은 또 다른 길이다. 천리 밖, 온통 흐리멍덩하고, 밤하늘은 망망한 밤안개이다.

예로부터 다정다감한 사람이 가장 괴로웠던 것은 이별이었다. 가을의 쓸쓸함은 말할 것도 없고, 어찌 슬픔을 견딜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가 오늘 밤 깨어날 때 어디에 있는지 누가 알아? 공포는 변두리일 뿐, 슬픈 아침바람과 그믐달의 잔양에 직면한다. 오랜 시간 동안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있지 않았고, 나는 명실상부한 좋은 날씨, 좋은 풍경에 만족할 수 있기를 기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곳이 감정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누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가을이 되자 매미는 그렇게 슬프고 서두른다. 정자를 마주하고 있는데, 밤에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었다. 교토 시 외부, 작별 인사, 하지만 의도하지 않은 음주. 내가 아쉬웠을 때, 배 위의 사람들은 이미 나에게 출발하라고 재촉했다. 손을 잡고, 상대방을 바라보며, 눈에 눈물이 가득 차서, 마지막까지 말을 할 수 없었고, 목구멍에는 천 마디의 말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남방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하면, 이 길은 또 한차례, 천리 밖, 온통 연기와 파도, 칠흑 같은 밤이 끝없이 펼쳐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다정한 사람이 가장 슬퍼하는 것은 이별인데, 하물며 이 쓸쓸한 가을인데, 이 이별은 어떻게 견딜 수 있단 말인가! 내가 오늘 밤 깨어날 곳을 누가 알아? 아마도 버드나무 해안만이 새벽바람과 여명 그믐달을 마주하고 있을 것이다. 상대를 떠난 지 오래되어 사랑하는 사람도 함께 있지 않다. 나는 우리가 좋은 날씨와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도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가득 찬 애정이라도 누구와 함께 즐길 수 있을까?

4. 준-4 번 가기 어려워요

남북조: 보조?

물을 땅에 쏟으면 물이 다른 방향으로 흐르기 때문에 인생의 차이는 일치하지 않는다.

인생은 이미 정해졌는데, 어떻게 늘 자기 연민에 대해 불평할 수 있단 말인가.

술을 좀 마셔서 자신을 위로하고,' 걷기가 어렵다' 라는 노래를 부르고, 노랫소리는 술에 의해 중단되었다.

마음이 초목이 아닌데 어찌 감정이 없겠는가? 말하고 싶든 말하고 싶든, 하고 싶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물을 평지에 쏟으면 물이 다른 방향으로 흐를 것이다. 인생은 다르다. 인생은 하늘이 주신 것인데, 어떻게 온종일 자신을 원망할 수 있단 말인가? 술을 좀 마셔서 자신을 위로하고' 걷기가 어렵다' 라는 노래를 불렀다. 노래가 술로 중단되었다. 인심이 초목이 아닌데 어찌 감정이 없겠는가? 말하고 싶으면 말하지 말고, 더 이상 아무 말도 하지 마라.

5. 강은 정월 스무 살의 꿈을 기억합니다.

송대: 수시?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저녁에 나는 갑자기 집에 가는 꿈을 꾸었는데, 소헌의 창문이 분장을 하고 있었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매년 창자, 달밤, 짧은 송강이 예상된다.

두 사람은 한평생 죽고 10 년 동안 떨어져 서로 그리웠지만 어찌할 바를 몰라 만날 수 없었다. 나는 나 자신을 놓치고 싶지 않지만 잊을 수 없다. 그의 아내의 외로운 무덤은 천리 밖에 있어서 그녀의 마음속의 슬픔을 하소연할 곳이 없다. 만나도 알아서는 안 된다. 내가 동분서주하고, 먼지투성이의 하인, 서리처럼 춥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밤이 되자 갑자기 흐릿한 꿈에서 고향으로 돌아왔는데, 아내가 작은 창문 앞에 있는 거울 앞에서 화장을 하는 것만 보였다. 두 사람은 서로 쳐다보며 천언만어를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모르지만, 오직 상대적 무언의 눈물로 천행만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논리적으로 볼 때, 밝은 달과 소나무가 있는 묘지는 내가 매년 아내를 그리워하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