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응우엔 국적의 "영회" 에 대한 감사
응우엔 국적의 "영회" 에 대한 감사
그러나 시인 응우옌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두 가지 부정적인 인생 태도는 본질적으로 생명의 짧음을 초월할 수 없다. 그래서 많은 작품들이 생명에 대한 걱정이지만, 어떻게 생명을 초월할 수 있는지를 보여 주는 작품도 있으며, 이 두 가지 인생 태도와는 다른 긍정적인 견해를 제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이것은 영영 제 38 편과 제 39 편의 시입니다.
그들은 시인의 공로 건립, 세제민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했다. 공명과 사업만이 인생의 기복에서 벗어날 수 있고, 충의염치만이 그 이름을 천고에 이르게 할 수 있고, 근본적으로 인생의 짧음을 초월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서른여덟 번째' 영화 엄광만리' 의 처음 여섯 구절은 시인의 마음 속에 있는' 영웅' 이미지를 상징적인 수법으로 묘사했다. 엄광' 의 시작 문장은 기세가 웅장하고, 매우 넓은 환경을 렌더링하여, 다음 네 문장에 직접' 웅장하고 당당하다' 는 활동을 묘사할 수 있는 더할 나위 없이 웅장한 공간을 제공한다.
이 연합은 첫 문장처럼 하늘에서 내려와 시 전체를 우주에 삼키고 8 황야의 기세를 담고 있다. 굽은 활' 은' 웅장한' 활동을 쓴다. 부상' 은 전설의 동해 성나무이다. 전체 문장은' 곰 개석' 이 굽은 활줄을 부용나무에 매달았다는 뜻이다. "장검" 이라는 문구는 "웅개석" 이 그의 장검을 하늘로 비스듬히 향하게 한다는 뜻이다. 말 그대로 송옥의' 대연푸' 에 발표됐지만 실제로는 전문과 마찬가지로' 영웅' 의 큰 이미지를 매우 과장된 언어로 묘사했다.
이런 과장은 분명히 상징적이기 때문에 대담하고 이상하지만 위험하다. 처음 두 문장의 기세가 웅장한 공간 묘사와 매우 조화를 이루며 이 시의 기세를 더욱 증강시켰다. 태산' 의 다음 문장은' 곰 개석' 의 눈이다. 곰 개석' 의 이미지가 매우 높기 때문에, 그의 눈에는 키가 큰 태산이 숫돌에 불과한 것 같고, 긴 황하는 벨트에 불과한 것 같다.
이 두 문장은' 사기 대한고조 영웅 연대기' 의' 봉작서약' 에 발표됐다.' 강을 띠로 하면 태산이 날카로워진다. 나라는 영녕, 이, 묘목이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맹세는 황하가 띠가 되어서는 안 되고, 태산이 뾰족해서는 안 되며, 영웅의 후손이 영원히 강산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본적은 이 두 문장을 빌려 새로운 의미를 부여했는데, 여전히' 웅장하고 당당한' 이미지를 부각시키기 위해서였다.
확장 데이터:
수사법
국적도 티베트어를 수사 수단으로 사용하는데, 이는 그의' 득의망사' 의 미학 원칙과 일치한다. 예를 들어, "노란 새 남동쪽 비행, Xie yousheng 에게 메시지를 보내? -응? (30) 이 시에서 그는 교묘하게' 공작새가 남동쪽으로 날아가고, 오리가 흩날린다' 와' 형제가 있지만 친구보다 못하다' 는 두 가지 전고를 글로 표현하여, 네가 처음 읽을 때 흘깃거리지 못하게 하고, 헤아려 볼 수 있다. 몇 번 반복한 후에 뜻이 드러났다. 독자의 주관적 능동성과 예술 축적을 충분히 동원할 수 있는 이런 시는 정말 아름답다!
또' 무사가 겨를 먹고, 성현이 쑥에 있다' (3 1) 와 같은 시는' 신첩육이 풍부하고, 사제가 겨를 지치지 않는다' 와' 원현노준, 반지실, 시가 쑥에 있다' 는 두 문장을 숨기고 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영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