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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대시는 일정한 음절, 성조, 리듬의 요구에 따라 간결한 언어, 풍부한 감정, 풍부한 현상으로 사회생활과 사람들의 정신세계를 표현하는 문학 장르이다. 고대 중국에서는 불행하게 시를 불렀고, 기뻐하는 것은 노래가 되었다. 시의 기원시는 가장 오래되고 가장 문학적인 문체이다. 원시 종교, 신화, 구두문학, 노동노래, 민요는 모두 고대 인류에서 기원했다. 시는 시와 노래의 총칭이다. 처음에는 시와 노래의 구분이 없었지만, 시와 악무를 하나로 합친 것을 통칭하여 시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중국의 시는 오랜 역사와 풍부한 유산을 가지고 있는데, 예를 들면 시경 추사 한악부 무수한 시인의 작품이다. 서유럽의 시는 고대 그리스의 호머, 사푸, 핀다, 고대 로마의 카툴루스, 버질, 호라스 등 시인들이 창작한 것이다. 시는 사회 생활을 고도로 집중적으로 요약하고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작가의 풍부한 사상적 감정이 담겨 있고, 언어는 상상력이 풍부하며, 세련되고 생동감 있고, 리듬이 있고, 운율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가지배열이다. 고전시의 형식은 한 문장씩 운을 맞추는 반면, 현대시의 형식과 내용은 매우 풍부하고 큰 유연성을 얻었다. 시의 분류는 내용의 성격에 따라 서사시와 서정시로 나눌 수 있다. 언어 조합에 따르면, 운율시와 자유시가 있다. 운율 여부에 따라 압운시와 공백시로 나눌 수 있다. 풍격민요 만가 서사시 우화시 고전시 가사 전원시 현대시 단가 구조 5 행 조롱 단시 공백 시 5 행 코믹시 4 행 분리 운율 4 행 시 고전시 산문산문산문산문산문산문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산문 리듬 유형 충돌, 충돌, 충돌, 양모가, 양모가, 한 걸음 시, 2 보시/3 보시, 4 보시, 5 보 중국 남북조부터 시작된 남량은 당대에 형성되어 송대에서 정점에 이르렀다. 처음에는 음악으로 불렀기 때문에 가사를 쓰는 것도 작사라고도 하고, 소리에 의지해야 한다. 이후 점차 등장하여 특수한 시가 예술이 되었는데, 장단 규모에 따라 단어는 대체로 소령 (58 자 이하), 중조 (59-90 자), 용조 (9 1 자 이상, 가장 긴 글자는 240 자) 로 나눌 수 있다. 한 단어, 일부는 단조롭다는 단 한 단락밖에 없다. 일부는 두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는데, 이를 이중음이라고 한다. 일부는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으로 나뉘는데, 이를 세 단락 또는 네 단락이라고 합니다. 음악의 성격에 따라 단어는 영, 음, 느림, 삼대, 순서, 법곡, 대곡, 얽힘, 주공조 등 9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박자 세그먼트별, 흔히 볼 수 있는 네 가지가 있습니다: 링, 일명 링, 박자 세그먼트가 짧습니다. 리드, 리드 길이 작은 순서; 근처, 비슷한 음색, 이로 인해 길다; 느릴수록 리드 시간이 길어진다. 창작 스타일에 따라 대체로 완약파와 분방파로 나눌 수 있다. 품사에 따라 나누다. 단어의 기원과 발전은 중국 남북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남양개국 군주 소염이 음악에 정통하여 민요를 좋아한다. 황위를 차지하기 전에 그는' 경릉팔우' 중 하나로 불렸다. 시 90 여 수, 낙부, 민요를 많이 모방하다. 가장 유명한 시는' 자정 4 시 노래',' 양양 동발굽',' 강남운상악',' 강남골목' 등이다. 시에 대한 리앙 (Liang) 의 사랑과 황제의 특별한 정체성 때문에, 그의시의 진화는 단어 개발의 조짐을 보이기 시작했다. 단어의 가장 빠른 기원시기는 학계에서 여전히 논란이 있다. 그러나 양조에서는 아직 명확한' 단어' 의 형태가 없고, 단어가 중국에서 실제로 나타나기 시작한 것은 당대였다.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중국의 초당 시대였다. 당시' 호월' 과' 연악' 이 도입되면서 단어는 점차 전통적인 오언고시, 일곱 언고시에서 벗어나 시가 예술이 되었으며, 단어의 근원에 대해 여러 가지 설이 있는데, 각종 학설이 일치하지 않는다. 사실, 단어 자체는 다양한 출처의 특징을 포함하고 있으며, 단어의 출처는 고유하지 않다. 전반적으로, 단어의 변천 발전 궤적은 대략 학자가 말한 바와 같다. "몽은 수나라에서 태어나고, 당에서 발전하며, 5 대째, 북송, 남송, 금, 원, 원, 명, 관개, 청초, 건가에서 수확한다. (유 "시사") 5 대 시절 군주의 제창으로 남당사가 매우 번영했고 강남 고지의 강서어인 엄서, 구양수 등이 남당을 본받아 풍류를 꾸며 짧고 용맹한 단어를 창작하는 데 주력했다. 두 송시단은 북송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지 70 ~ 80 년 만에 송인종 조진시대에 성극했다. 대표 작가는 연 슈 (99 1 ~ 1055), 구양수, 장희안 (990 ~ 1078), 류영 등이다. 류영은 대량의 느린 단어 장조를 창작하기 시작했고, 후송사의 발전을 위해 광활한 길을 열었다. 전해 내려오는 류영악장집은 200 여 곡 중 느린 단어 100 여 곡이다. 유명한 장조 () 는' 망해조',' 바생간주 ()' 등 시적인 방식으로 도시생활과 송별장면을 묘사하는데, 단어가 많아 느린 단어의 편폭이 크고 유포하기에 적합한 특징을 충분히 구현하여 송사가 당대에 독보적으로 자리잡았다. 류사의 또 다른 공헌은 송사의 소재를 어느 정도 발전시켜 문인 소원에서 대도시로 단어의 묘사 범위를 도입하는 것이다. 가사가 동시에 보급되었다. 류영의 단어는 대부분 기생이 쓴 것이다. 동시에 장희안도 똑같이 유명하다. 나중에 스시는 이군으로 갑자기 어단을 제패했다. 그는 류영이 개척한 느린 단어의 장조를 바탕으로' 시로 입사' 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켜 단어의 전통적인 제재와 풍격을 완전히 돌파하고, 단어의 경지를 넓히고, 단어의 품격을 높여 다양한 내용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시체가 되어 송사의 발전에 긍정적인 새로운 방향을 열었다. 수시의 사풍과 유영의 차이에 대해 송인은 류랑중의 단어가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열일곱 명의 홍아 소녀와' 버드나무 기슭 샤오풍의 그믐달' 을 부를 수밖에 없었다. 본과학력은 반드시 관서 대인물임에 틀림없다.' 돌아오지 않는 강' (문보' 불검 계속') 이라는 말을 안고 있다. " 돌아오지 않는 강' 은' 염노교 한 획의 회고' 를 의미하며, 비슷한 작품으로는' 강성자 밀주 사냥',' 수조 노래' (명월이 언제 있을 것인가) 가 있다. 후세 사람들은' 호방파' 로 수시의 사풍을 요약하는데, 일반적으로 이 부분의 작품을 위주로 한다. 수시의 가사는 강유하고 부드럽다. 수시의' 동파악부' 에는 완곡한 단어가 많이 포함되어 있다. 그러나 문학사의 영향으로 볼 때, 수사가 가장 대표적인 것은 청웅의 작품이다. 수시의 단어는 뜻을 위주로, 왕왕 어법의 속박을 돌파한다. 이는 나중에 전통적인 형태학을 고수하는 작가 (예: 이청조) 의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스승, 유명한 시인 진관은 그가 개척한 길을 가지 않았다. 진관에서 이청조까지, 일반적으로 완곡한 단어의 정통 풍격으로 여겨진다. 진관의 해품사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데, 그 대표작' 모래 위를 걷다',' 까치교선' 의 성정이 무성하고, 언어가 아름답고, 류영의' 기생 증정' 의 유풍을 물려받았다. 이청조는 일찍이' 논사' 를 썼고, 주장어는' 제각기 다르다' 고 주장했다. 전세의' 취화음' (연운은 너를 영원히 슬프게 한다) 과' 몽령' (어젯밤 비가 갑자기 흩어지는 것) 은 규각의 외로움과 청년 여성 석춘의 감정을 묘사하며 봉건예교에 반대하는 속박에 큰 의미가 있다. 만년에 강남의 혼란을 피하고,' 소리가 느리다' 라고 적고, 전통 어풍으로 깊은 애국심을 표현하였다. 주방언도 북송 후기 중요한 시인이다. 주가 음률에 정통하여 스스로 작곡할 수 있다. 송휘종 주정 중앙음악기관이 큰소리로 부를 때 송대는 성률을 중시하는 시인의 주요 대표였다. "본색" 과 "일" 으로 세계를 풍미하는 "* * * 집" 이 있습니다. 신 기아는 남송 초기 주맹사단의 대표적 인물이다. 620 여 곡의 자와 단문이 있는데, 이를테면' 파이터, 장어 아버지 증정',' 천천',' 수룡음등건강열정',' 영유악 경구정 회고' 등 당시 위대한 항일전쟁을 표현했다. 예술적으로, 자현어는 수시가 개척한 호방한 사풍을 계승하고,' 시를 단어로' 를' 문어' 로 발전시켰다. 후세 사람들은' 수, 신' 이라고 불리지만, 신 기아는 자신의 특색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한원길, 육유, 그리고 이후의 유과, 유크장 등은 모두 한때 모방하거나 추앙하여 신파 시인이라고 불렸다. 남송 후기, 바로 강규가 신어 외에 다른 파벌을 세웠다. 강은 주방언을 계승하여 율시파를 개척했다. "도사 백석가" 6 권이 있고, "양주만" 등 17 곡, 모두 주음이 첨부되어 있어 현존하는 송인사에서 집중적으로 볼 수 있는 유일한 완전한 곡보. 그 당시와 그 후, 영향력 있는 시인은, 사대조, 왕, 장염 등이었다. 모두 음률을 중시하고, 문장을 만드는 데 신경을 쓰고, 중형의 가벼운 내용을 중시하며, 신파 시인과 상반된다. 신 기아, 육유 등 애국사 상속자가 된 것은 송말의 문천상과 유진옹의 일부 시가다. 시와 단어의 차이는 문장의 형식, 압운 문제, 주제 등에 있다. 시의 제목은 보통 자유 명제이고, 단어에는 고정 경구가 있고, 제목은 경구에 붙어 있다. 시의 문장은 고정되어 있고, 단어는 오언칠언으로 나뉘며, 문장은 4 구 (절문) 와 8 구 (율시). 단어는 다르다 운율을 바꿀 수 없다 .. 경구에 따라 단어는 운율 방식이 다르다 .. 평운, 평운, 평운, 평운, 평운, 평운, 평운, 평운 등 .....

시는 바로 몇 글자, 몇 글자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