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건륭 29화에서 허심의 어구 "비단과 관능적인 피아노 연주가 여운을 남기고, 끝은 끝나지 않은 듯하며, 가장 슬픈 현은"이라는 어원이 나온다.
건륭 29화에서 허심의 어구 "비단과 관능적인 피아노 연주가 여운을 남기고, 끝은 끝나지 않은 듯하며, 가장 슬픈 현은"이라는 어원이 나온다.
건륭제 29화에는 '비단줄이 너무 무더워 피아노 연주가 여운이 남아 아직 끝나지 않은 것 같고 가장 슬픈 현이 그렇다'라는 대사가 나오지 않는다. 그리고 그것은 He Shen의 것이 아닙니다.
허심의 고전적인 대사는 "노예는 명령에 복종하지만 사람의 마음이 예측할 수 없다는 것도 두려워한다. 내시가 크든 작든 모두 주인이 있어 두려워한다"는 것이다. 그래서 시찰을 위해 부하들을 널리 퍼뜨렸다." 또한 이 노선은 역사적 사실과 부합하지 않는다. 허신(He Shen)은 청나라 건륭(乾隆) 시대의 대신이었다. 그는 만주어 4개 국어에 능통했다. , 한족, 몽골족, 티베트족. 건륭 40년(1775년)에 건청문 수호병으로 승진했다. 그 후 그는 궁전 내각에 들어가 많은 중요한 직책을 맡았습니다. 그는 총각, 군부장관, 공무부 장관, 내무부 장관, 형벌부 장관, 리판위안 총경리 등 많은 요직을 역임했습니다. 내무부, 한린학원 학사, 『사전서』의 저자, 편집장, 경호 담당 장관, 보병 사령관 등. 그의 권력과 지위는 매우 탁월했고 당시 법정에서 중요한 인물 중 하나였습니다.
또한 “비단은 매혹적이며 피아노의 음악은 여운이 남는다, 끝나지 않은 것 같은 느낌, 가장 슬픈 현은”이라는 대사는 시인이 쓴 시에 가깝다. 문학가이며 그것이 역사상 어디에 있는지 확신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라인의 구체적인 출처에 관심이 있으시면 계속해서 심층적인 조사나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