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한 젊은 남자아이를 모방하여 파란색에서 작은 펜으로 연습하다.

한 젊은 남자아이를 모방하여 파란색에서 작은 펜으로 연습하다.

파란 옷을 입은 소년' 은 영국의 유명한 초상화 거장인 토마스 콘스보로가 1770 년에 쓴 것이다.

남의소년' 에서 잘생긴 남자의 신발, 네크라인, 소매에는 레이스, 리본, 작은 금속 조각과 자수가 있다. 예술가의 은은한 획은' 파란 옷을 입은 소년' 속 옷의 실크 질감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마치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을 만질 수 있는 것 같다. 중국의 실크에 감사하다!

18 세기에 파란색은 그림의 주체가 될 수 없었다. 토마스 콘스보로는 전문가가 아니지만 그의 그림은 매우 좋고, 팬들이 많고, 인기가 많아 왕실 미술학원 초대 원장인 레이놀즈가 수업시간에 종종 그의 작품을 부정적인 교재로 삼고, 학생들에게 파란 톤이 그림 페이지의 주요 위치를 차지할 수 없다는 것을 자주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 이후로 아무도 권위에 도전하지 않았다. 그 결과는 토마스 콘스보로의 귀에 전해졌고, 그는 승복하지 않고 레이 원장을 반대한다고 주장했다. 파란 옷을 입은 소년이 태어났다.

이 작품에서 파란색은 전통을 바꿔 절대적인 주인공이 되고, 대담하게 전원 풍경을 배경으로 한 농민의 아들을 모델로 삼아 노랑, 빨강, 회록색 등 풍부한 색채로 냉염한 파란색 원피스를 돋보이게 해 화려하고 럭셔리, 고귀함, 우아함을 자아냈다. 이 파란 전투에서 그는 전승을 거두고 일거에 유명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