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국화 1. 시가에는 몇 가지 정경 관계가 있다.

국화 1. 시가에는 몇 가지 정경 관계가 있다.

금종이 여섯 화면, 황둥지 시, 황둥지 (? -884), 조주원판 (현재 산둥 호택시 모란구 서남) 은 염상가정에서 태어나 재산이 풍부하다. 나는 또한 밀수 소금 판매 활동에 종사한다. 좋은 승마 촬영, 사랑은 위험을 돕는다; 나도 독서를 좋아한다. 나는 진사를 시험했는데 합격하지 못했다. 황소는 당나라의 부패한 정치에 불만을 품고 있다. 875 년에 그는 왕헌의 봉기에 호응하여 봉기를 이끌었다. 왕헌이 살해된 후 황둥지는 계속 싸우고 위대한 장군이 되어 인민의 지지를 얻었다. 880 년 장안, 즉 황제 위, 대제국호,' 진통' 국호를 함락시켰다. 봉기가 실패하자 황둥지는 매국노에 의해 살해되었다.

[마지막 국화]:

9 월 8 일 가을까지 [1],

내가 꽃을 피운 후에 모든 꽃이 시들어 버렸다.

천천향진 [3] 장안을 관통하고,

이 도시에는 황금꽃이 만발했다.

[참고]:

[1] 9 월 8 일: 옛날에는 9 월 9 일이 중양절이었는데, 국화를 높이 오르는 풍습이 있었다. "9 월 8 일" 운율을 말하다. [2] 죽이다: 시들다. [3] 향기로운 배열: 향기로운 향기. [4] 금갑: 금갑, 국화의 색깔을 가리킨다.

[번역]

그냥 기다려, 가을이 높고 상쾌할 때까지 기다려, 사람들이 중양절을 맞이하고, 국화 (나의 인종) 가 활짝 피어야 하고, 꽃이 시들어 향을 흩어지는 것을 지켜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국화 (나의 인종) 의 향기가 하늘로 치솟아 장안시를 가득 채웠다. 추국화 (나의 인종) 가 이곳을 가득 심었다. 갑옷처럼 황금빛 국화가 도처에 널려 있다.

[설명]:

무공에 정통할 뿐만 아니라 황소도 독서를 좋아하고 시와 산문을 쓸 줄 안다. 그는 수도 장안에 가서 과거시험을 보았지만 실패했다. 그러나 과학장의 실패는 또 다른 수확을 주었다. 그는 시험장의 어둠을 보고, 관리의 부패를 보고, 이당의 본질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다. 시험을 망친 후, 나는 호정이 가득 차서 국화꽃을 부르며 나의 품을 표현했다.

가을이 오는 9 월 8 일까지' 국화의 만개계절이 가을이라고 지적했다. 특히 음력 9 월 9 일, 이것은 중국 고대 전통의 중양절로 친지모임, 등산 음주, 국화를 감상하는 날로 국화가 매력적이고 감탄을 자아내는 날이다. 이런 풍속은 당나라에서 특히 유행했다. 황소보다 140 년 이른 맹호연은 친구와' 산 방학이 되면 국화 시간에 다시 오겠다' 고 약속하지 않았나요? 황둥지는 여기서 특히' 9 8' 을 강조했다. "남아 있다" 라는 단어는 9 월 8 일에 반드시 올 것이라는 확고한 자신감을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사람들은 또한 중양절을 기대하고 있으며,' 체류' 라는 글자도 사람들에게 이 명절을 맞이하도록 재촉하는 역할을 하며 밝은 미래를 보여 주고 있다.

시의 두 번째 문장은 국화의 힘에 관한 것이다: "나는 열었고, 백화는 나를 죽였다." 꽃의 시들음과 국화의 만개에는 필연적인 연관이 없지만, 시에는 국화가 피자마자 시들어 인과관계가 되어 국화의 힘을 강조한다. 당대에 이르러 모란이 제창되어 국화로 추앙되었다. 이조 "당대의 국사 보보" 에 따르면, "30 여 년 동안, 군은 수도를 유람했다. 봄이 되면 차마는 미친 듯이 놀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클릭합니다 전통 관념과는 달리, 황둥지는 국화를 추앙한다. 봐라,' 내가 꽃이 피다' 와' 꽃살살' 이 뚜렷한 대조를 이루는 것을 보면 국화가 에너지와 거대한 힘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중양절은 국화절이다.

시 중 서너 구절은 중양절의 정경을 묘사한다.

세 번째 문장은 "천향이 장안을 가득 채웠다" 고 쓰여 있다. 이 향은 싱겁지 않고,' 천향이 장안을 가득 채웠다' 는 것이다. 봉건 사회에서는 하늘이 신성불가침이다. 지고무상의 권위이자 천지만물의 주재자이다. 봉건 황제조차도 세계의 최고 통치자로서' 천자' 라고 부를 수 밖에 없다. 그의 아버지, 하늘과 땅은 하늘의 명령에 따라 모든 사람을 관리한다. 하지만 국화의 향기는 "날으는"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똑바로" 뿐만 아니라 수도 장안을 가득 채울 수 있다. 한 곡의' 총총히',' 투명' 한 곡은 국화를 보여 주며 시인이 천지를 경멸하는 웅장한 정신을 보여 준다.

네 번째 문장은 컬러로 쓴 것이다. 세 번째 문장이 국화의' 신' 이라면 네 번째 문장은 국화의' 모양' 을 말하는 것이다. "온 도시에 황금꽃이 만발하다" 와 "만성" 은 국화가 도처에, 교토에 널리 퍼져 있다는 뜻이다. 가져오다' 는 장안의 모든 국화꽃이 예외 없이 황금꽃으로 가득 피었다는 뜻이다. 몸에 금갑을 걸치고, 서풍 속에 서서, 서리와 반추위에 저항하고, 오만하게 피어나고, 얼마나 자태가 나는가! 너무 잘 생겼어! 그리고 "가득 찬" 도시는 구름처럼 "가득 찬" 도시입니다. 불 처럼, 장안시 를 태워! 여기서 노래하고 빚은 것은 국화 한 송이가 아니라 국화의' 군영회' 이다.

이 시는 국화를 제재로 자신의 포부를 표현하고 사물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국화 이미지에 대한 묘사와 그 위풍당당한 정신에 대한 찬양을 통해 저자가 기회를 기다리며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영웅적인 기개를 보였다. 농민 봉기의' 중양절' 이 도래했을 때 봉건 통치계급이 철저히 명예를 떨어뜨리지 않고' 백화일제방' 처럼 시들지 않았는가? 호탕한 봉기군이 장안으로 들어갔을 때 군복을 입은 봉기군 병사들은 아직 도시의 국화꽃처럼 눈부시고 웅장하지 않았다. 이 국화시는 봉건 사회 농민 봉기 영웅을 찬양하는 것이다.

시는 단 네 문장밖에 없지만 국화의 정신을 썼을 뿐만 아니라 국화의 모양도 썼는데, 형태와 신을 겸비하였다. 국화의 향기가 하늘을 찌를 뿐만 아니라, 국화 금갑색 맛도 모두 갖추고 있어 이미지가 매우 선명하다. 언어는 간단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고무적인 힘이 충만하다.

당말 시인 임폭이 말했다. "모옌 () 는 즉각 천하를 얻었고, 예로부터 영웅이 시를 풀었다." 확실히 이렇다. 만당 농민 봉기의 지도자 황소는 바로 천하를 정복하고 호언장어를 쓴 영웅이다. 국화에 관한 그의 두 편의 시는 누구나 다 알고 천고에 전해진다. 그들은 다음에 다시 와서 건곤을 재건하려는 원대한 포부를 포함하고 있다. 전형적인 국화 서정적인' 반항시' 입니다. 다음은 약간의 분석입니다.

첫 번째' 제국화' 는 "서풍이 온 뜰에 심어져 한나비가 오기 어렵다" 고 썼다. 내년에 내가 적청이라면, 나는 복숭아꽃을 신고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이 시는 국화를 찬양하고, 국화는 도도하고 도도한 전통과는 달리 국화와 찬바람이 싸우고 하늘과 땅을 싸우는 정신을 부여했다. 읽으면 감동적이고 감동적이다.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수천 그루의 나무가 시들고, 정원의 국화꽃이 차갑고 우뚝 솟아 바람에 활짝 피었다. 그들의 향기는 조용하고 차갑고 광채가 눈부시다. 때아닌 시기에도 꿀벌 나비가 부족해 다소 쓸쓸하고 서늘했지만, 냉염한 국화의 맑은 향기는 줄어들지 않아 분수가 많이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어쩌면 백화일제히 봄꽃, 꽃향기, 꽃향기, 꿀벌나비가 날고, 봄빛이 가득 찼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꽃명언) 그러나 국화는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고, 거만한 서리를 웃으며 향기가 짙고, 차갑고 사람을 핍박하여 반석처럼 단단하고 강철처럼 굳어지는 불굴의 정신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실 이것은 농민 봉기군의 확고한 의지, 완강한 작풍, 불굴의 신념, 권력자에게 도전하고 감히 할 수 있는 전투정신을 비유한 것이다. 서너 문장은 작가의 로맨틱한 환상으로 시인의 의욕을 잘 표현한다. 작가는 자신이 언젠가는' 적청' (봄의 신) 이 되어 국화와 복숭아가 함께 꽃을 피워 봄빛을 즐기게 될 것이라고 상상했다. 이런 열정적인 상상은 작가의 웅대한 포부를 반영한다. 시 속의 국화는 실제로 수심 불 속에 사는 수천 명의 농민들의 화신이다. 저자는 추위에 직면하여 강인한 생명력을 칭찬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환경 운명에 대해 애원을 표하고, 세계와 항쟁하고, 노동 군중의 비참한 운명을 바꾸고, 그들을 해방시키고, 더 나은 생활을 즐기기로 결심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신문과 복숭아꽃이 함께 피다' 는 작가의 소박한 평등관도 반영됐다. 작가의 관점에서 볼 때 국화와 복숭아꽃은 모두 백화 중의 하나이며, 복숭아꽃은 봄을 목욕할 수 있고, 자랑스러워할 수 있지만, 국화는 추운 가을에 독립하고, 냉핵, 냉향은 정말 하늘에 불공평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또한,' 내가 미래의 적청이라면' 은 일종의 가설, 상상, 환상이지만 시인이 운명에 휘둘리지 않고, 우마가 되지 않고, 자기 집의 주인이 되어 자신의 호정을 지배하겠다고 맹세했다. 사실 낡은 정권을 무너뜨리고 대중을 위해 행복을 도모하려는 농발 봉기 지도자의 이상적인 묘사이기도 하다. 물론 그간 시인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끝까지 싸우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심지어 자신이 안 된다는 것을 알면서도 싸우는 정신까지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시 전체가 기세가 웅장하고, 천지를 놀라게 하며, 기세가 웅장하다!

두 번째는' 국화' 이자' 지난번 이후 푸국화' 라는 제목으로 황둥지 과거실패 후의 분풀이작이다. 시 전체가 이렇게 썼다. "가을이 오는 9 월 8 일까지, 나는 활짝 핀 모든 꽃을 죽일 것이다. 천향이 장안 () 을 관통하고, 온 성이 황금빛으로 가득하다. "글자의 행간은 모두 적을 죽이고 승리하는 격정이다. 첫 번째 문장에서 "끼다" 라는 글자는 우렁차고 힘차고 의미심장하다. 시인은 간곤을 뒤엎을 특별한 날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데, 이 날이 바로 눈앞에 있다. 마치 봄이 가을이 오는 것처럼, 타이밍이 감동적이지, 허무맹랑한 것이 아니라, 멀리 떨어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번째 문장에서' 죽이다' 라는 글자는 매우 암시적이어서 사람들이 생활을 연상하게 하기 쉽다. 시인은' 나의 꽃' 의 개화를' 백화' 의 시들고 시들어 떨어지며 인민력이 통치왕조를 이길 수 있는 휘황찬란한 전망을 보여 주었다. "죽이다" 라는 단어는 우리에게 "내 꽃" (인민의 힘) 이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백화 "(지배 그룹) 가 갑옷을 버리고 가다. 이 신구세력의 대결은 적의 영혼과 영혼을' 쳐죽이고', 패배하여' 우리 화' 가 맹렬히 추격하고 적을 물리치는 자신감과 힘을 크게 높였다. 시 서너 구절은 국화가 만개하는 장려한 광경을 쓴다. 교토 장안, 국화 사방, 으리으리한 금빛; 향기가 넘치고 하늘로 치솟는다. 가지각색의 꽃, 가지각색의 자수, 찬란하고 휘황찬란하다. 이것은 그야말로 국화의 세계, 국화의 왕국, 국화의 성대한 명절이다. 시인이 이렇게 쓰면서 국화의 찰랑거리는 스타일을 바꾸어 호쾌하고 거친 역동적인 아름다움을 나타냈다. "종" 이라는 글자로 향을 쓰면 추위를 맞이하는 향기가 있다. "배열" 이라는 글자로 향을 쓰고, 향기가 짙고, 장안의 숨결이 스며들었다. 금갑으로 국화를 묘사하고, 색향을 겸비하며, 기운이 생동감 있다. 그리고 이 말들은 농민 봉기군이 약간 공격하여 모든 것을 제패할 수 있는 승리의 전망을 연상시키기 쉽다. 사실 시인은 수도와 추광의 국화로 봉기자들이 전승을 거둔 기쁨과 미소를 표현했다. 시 전체가 봉기 승리에 대한 확고한 신념과 아름다운 비전을 표현해야 한다.

두 곡의 국화시의 글쓰기 각도와 표현 수법은 다르지만, 시 속의 의욕은 일치한다. 황소는 반란을 일으키고, 낡은 정권을 전복하고, 운명의 영웅이 되고, 시대의 조수가 되어야 한다. 그는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국화를 써서 자신의 뜻을 표현하는 것이다. 이런 함축적인 필법은 확실히 이 두 편의 시가 우수로 떠밀려진 주된 원인이다. 물론, 농민 봉기의 지도자로서 황소의 활달한 마음과 정치적 포부는 일반 봉건 문인들과는 다를 운명이다. 이것이 그가 쓴 국화가 이렇게 창창하고 투지가 충만한 이유 중 하나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 시는 황둥지 일생에서 가장 전성한 작품이자 그가 가장 널리 전하는 작품이다. 당시 황둥지는 수십만 명의 농민 봉기군을 이끌고 장안을 포위하고 있었는데, 이 시는 국화꽃을 읊어 이 기세를 막을 수 없는 의군을 묘사하였다. 이 시의 묘미는 영국화이지만 시 전체에는' 국화' 라는 글자가 없어 황금철갑군이 장안시의 웅장한 기세를 뚫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 준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