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당대의 바람에 관한 시는 무슨 뜻입니까 (당대의 이조가 쓴 시 전체가 무슨 뜻입니까)
당대의 바람에 관한 시는 무슨 뜻입니까 (당대의 이조가 쓴 시 전체가 무슨 뜻입니까)
가을의 황금빛 나뭇잎을 날려 봄의 아름다운 꽃을 촉진시킬 수 있다.
강을 건너면 수천 피트의 거센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숲에 불면 만 개의 대나무 장대가 기울어질 수 있다.
소개:
이조는 당대의 시인이다. 자거산, 찬황 (오늘 허베이) 사람. 이나무꾼, 수대 시랑 리의 증손자, 스무 살에 수재에 당첨되었다.
이 시의 연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 이조, 소웨이도, 두삼인이 봄에 함께 루풍산을 여행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산 위의 풍경은 아름답고 울창하다. 정상에 이르자 미풍이 불어오자, 이조는 흥분하여 아무렇게나 이 시를 외웠다.
원시 시:
풍당: 이조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설명:
가을에 금빛 잎을 날려 봄에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을 건너면 천 척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숲에 불면 만대를 기울일 수 있다.
주다주석을 달다
(1), 떨어짐: 불어서 흩어져요. 해결 방법: 풀어라, 여기 불어라. 삼추: 가을. 하나는 음력 9 월을 가리킨다.
(2) 예: 예. 2 월: 음력 2 월은 봄을 의미합니다.
(3) 통과: 통과.
④ 경사: 경사.
확장 데이터:
이것은 바람을 묘사한 시로, 바람에 대한 동적 해석과 이해이다.
이 시는 사람들에게 바람의 힘을 보여 줄 수 있다. 시 이름이 덮이면 시는 수수께끼이고 시의 큰 아름다움이다.
바람은 보이지 않고 진실이다. 우리는 바람을 볼 수 없지만, 우리는 그것을 느낄 수 있다. 가을바람은 낙엽을 쓸어버릴 수 있고, 봄바람은 꽃을 밀어낼 수 있고, 바람은 천층의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바람은 천층의 대나무를 기울일 수 있다.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고, 들을 수 없는' 바람' 이 작가의 글 속에서 생동감 있게 변했다. 다 보고 나니 그 종이는 바람소리가 가득한 것 같고, 손을 잡을 수 있는 것 같고, 코는 냄새를 맡을 수 있고, 귀는 들을 수 있는 것 같다.
바람은 보이지 않고, 공기 흐름은 바람을 형성한다. 그러나 그것은 유형적이다. 한차례의 미풍이 불자 잔디는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이며 바람에 꽃이 흔들리고, 주방의 밥 짓는 연기가 바람의 리듬에 따라 춤을 추고, 가늘고 긴 버드나무 가지가 나무 아래 관광객의 얼굴을 가볍게 스쳐 지나갔다.
바람도 자신의 사상과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기쁠 때 자주 보슬비가 온다. 봄이 오고, 바람이 천산수를 지나고, 2 월의 봄바람은 가위처럼 불고, 날치마처럼 불어온다. 봄바람이 겨울잠을 자는 버들개지를 깨우고 제비가 뒤집히고 봄바람이 계곡을 불며 봄바람이 잔디의 청춘을 깨웠다.
바이두 백과-바람 (당나라 이조의 시)
2. 북풍이 백초를 휘말아 부러뜨리고, 8 월 눈이 타타르의 하늘을 가로질러 바람에 관한 시를 해석하고 감상했다. 갑자기 밤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아 배나무에 꽃이 피는 것 같았다.
번역:
북풍이 대지를 휩쓸고, 백초가 불어 떨어지고, 세북의 하늘에서 8 월의 큰 눈이 흩날리고 있다. 갑자기 봄바람이 하룻밤 사이에 불어오는 것 같아 수천 마리의 흰 배꽃이 만발했다.
감사:
이 시는 아름다운 풍경이 있다. 이 시의 처음 네 마디, 특히 "봄의 강풍처럼 밤이 오면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날려 버린다." " 사람을 눈보라가 자욱하고 경치가 신기한 경지로 끌어들이다. 겨울에는 온갖 꽃들이 사라지고, 모든 곤충이 사라지고, 곳곳에 황량한 광경이 펼쳐졌다. 썩은 건초, 매서운 북풍, 하늘이 음침한 구름, 대지빙설. 이 장면을 앞두고 사람들의 심정은 우울하고 씁쓸해야 하지만 시인은 색다른 마음으로 펜으로 돌면서 이 슬픈 눈송이를 봄의 배꽃으로 바꿔 시 전체에 밝은 색을 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강남 해안은 봄바람이 푸르고,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번역:
봄바람이 강남 해안 녹지의 구석구석을 두루 불었다. 명월은 언제 나를 따라 고향에 돌아옵니까?
감사:
앞의 문장은 천고의 명문으로, 계절이 봄임을 지적하여 장강 남안의 경치를 묘사하였다. "녹색" 이라는 단어는 녹색을 부는 것을 의미하며, 아주 묘하게 사용한다. 왕안석은 이 단어를 잘 활용하기 위해 10 여 차례 고치고, 결국 10 여 개의 동사에서' 청' 자를 선택했다고 한다. 다른 단어들은 봄바람의 도래만 표현했지만 봄이 온 후 천리강 기슭에 신록경관의 변화가 있었다는 것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장 끝에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요?" 시인은 오랫동안 기다렸지만 명월 초하룻날을 모르고 의문문으로' 명월이 나를 비추다' 는 화면을 표현하며 고향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더욱 표현했다.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번역:
누가 이 가느다란 유엽을 잘랐는지 알고, 차갑고 따뜻한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감사:
"누가 얇은 잎을 메었는지, 2 월의 봄바람이 가위 같다." 아주 유명한 시입니다. 그가 장하기 전에 누가 봄바람을 가위에 비유했습니까? 이 말은 차갑고 따뜻한 2 월의 봄바람을 무형에서 유형형으로 바꿔 봄바람의 신기하고 민첩함을 보여' 영류' 를 묘사 대상의 전범시로 만들었다.
당나라시 "바람" 의 시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구상이 독특한 시이다. 바람은 보이지 않지만 시인은 네 가지 자연현상으로 바람의 힘을 표현했다. 늦가을의 낙엽, 이른 봄의 최화, 강물의 파도, 대나무 숲의 대나무. 이것은 바람의 동적 이해와 묘사이다.
1, 원문
"바람"-당리조 (Qiao)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2. 번역
늦가을의 바람은 나뭇잎을 떨어뜨릴 수 있다.
이른 봄 2 월의 꽃을 밀 수 있다.
그것이 강을 건널 때,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다.
대나무 숲에 긁으면 수천 그루의 대나무를 비뚤게 불 수 있다.
3. 저자 소개
이조 (644 -7 13), 남자, 찬황 (오늘 허베이) 조주 거산인. 고종 통치의 이듬해와 3 년 (675 년, 676 년) 에 그는 정책 입안자를 맡고 고종, 무후, 중종, 종서를 차례로 맡았다. 황제 고종이 영남용, 연두주를 선포하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 반군은 모두 항복했고 황제 고종은 이에 대해 극찬했다. 잔인한 관원이 진준의 사무실에 와서 디서인걸을 평장으로 모함하고, 리스는 정말 검열 일을 알고 있다. 리 조 는 runzhou (이 장쑤 Zhenjiang) 시마 를 목표로, 어려운 일어 섰다. 나중에, Wuhou 는 문장, 총리 를 세 번 만나, 그리고 \ "삼교와 주영 \" 개정을 주도했다. Zhongzong 재설정, 그리고 장 이순신 형제 결혼, 허난 도지사 에서. 경륭은 3 년 (709) 국방부에 입성하여 특별대신으로 중서 3 품과 같다. 종서는 즉위 (7 10), 산을 나와 화이저우 도지사, 만년에 벼슬을 구했다. 나는 평생 당서의 신구전기를 본 적이 있다. \ "보 푸 재능, 자신의 접미사, 사람들은 아이러니 할 필요가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장은' 오왕송' 이 그를' 재능은 천부적인 재능' 이라고 칭찬했다. 새로운 시가 우주를 관통한다. 현종은 70 세에 여주를 내려와 졸로 삼았다. 당대의 시인.
고시' 바람' 은 무슨 뜻인가요? 1. 이 시는 바람의 힘을 보여준다. 바람은 늦가을의 낙엽을 만들고, 이른 봄 2 월에는 꽃을 밀고, 강을 건널 때는 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키며, 대숲에 불어올 때는 만 그루의 대나무를 날려 버린다.
2. 바람
당나라' 의 저자 이조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1. 이조 (645 -7 14), 조주 찬황 (오늘 허베이 찬황) 사람, 당나라 총리.
이조는 이조적 조현에서 태어났다. 초창기에는 수재로서 안정위, 안창위, 어사감, 상서, 윤주 사마, 봉각 사인, 린태 소건 등의 직위를 역임했다. Wuhou, zhongzong 년, 총리, 공식 도지사, 순위 에서 특별 승진, 재즈 에서 조 guogong 에 세 번 경배. 종서는 회주도사 () 로 비하하고, 만년에는 벼슬을 하고, 현종은 추주 () 를 폄하하고, 운전하지 않는다. 개원 2 년 (7 14), 병년 70 세.
이조는 생전에 문학 작품으로 유명하다. 그는 소웨이도와 소, 최와 함께' 문장 네 친구' 라고 불렀다. 만년에는 심지어' 늙은 문장' 라고 불리기도 한다. 그러나 5 대 관직은 장이의 형제에게 먼저 의지하고, 오 심사숙고한 뒤 웹스터 일당을 따라가며 인품이 비판에 시달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역사학자들의 평론은 대부분 경멸적인 것이다.
5.' 바람' 이라는 시는 무슨 뜻인가요? 이 시는 당대의 이조가 쓴 것이다. 이조는' 바람' 에 관한 세 편의 시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이 그 중 하나이다. 바람은 자연의 이미지로서 볼 수 없고 만질 수 없다. 개인의 마음만이 느낄 수 있고, 또는 외부 물체의 변화를 통해서만 알 수 있다. 그래서 시 전체에는' 바람' 이라는 글자도 없고, 바람의 외적 형태와 외적 특징을 직접 묘사하지도 않고, 외물이 바람의 작용에 따라 원래 상태나 원시 상태의 변화를 통해 바람의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드러낸다. 시인의 물질적 상식에 대한 친숙함과 명료함을 알 수 있다. 이런 생활상식의 지지 아래 시인은 외물의 변형을 통해 바람의 특징을 교묘하게 표현하고, 바람의 각종 어조를 간접적으로 묘사해 바람의 부드러움과 매력을 실감하게 한다.
흥, 비, 부' 는 고전시의 기본 표현 수법이다. 이른바' 흥' 이란 바로' 흥발',' 흥흥' 으로, 외물의 작용으로 인해 생긴 것이다. 삼추엽은 2 월화',' 낙엽',' 꽃' 은 사물이 극단적인 상태로 발전할 때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질적 변화이며, 외력의 작용은 그 변화의 속도를 가속화하거나 늦추는 것일 뿐이다. 여기서 시인은 낙엽과 꽃을 바람의 작용으로 귀결시켜 저자가 관찰한 미묘함과 내면의 섬세함을 표현하고, 자연계 만물의 변화와 바람-외력의 역할을 밀접하게 연결시켜 바람의 생명력과 대외물의 따뜻한 배려를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해결" 과 "해결" 이라는 단어는 잘 쓰인다. 속담에' 가을바람이 낙엽을 쓸어 버린다' 는 말이 있는데, 가을바람이 날뛰는 것을 볼 수 있다. "쓸기" 나 "불기" 나 "긁기" 나 "벗기기" 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하나의 해결책만 사용하면 됩니다. "솔루션", 세심하고, 마음이고, 화해하고, 조급해하지 않고, 미치지 않고, 엽아를 어머니를 떠나게 하고, 좋은 귀착점을 찾았다. 바람의 부드러움이 사람을 감동시킨다. "열 수 있다" 와 "열 수 있다" 는 것은 각성, 출산, 부름이다. 한겨울에 잠든 꽃은 바람의 부드러운 쓰다듬음 아래, 흐리멍덩한 눈을 뜨고 기지개를 켜면 아름답고 아름다운 봄을 맞이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바람의 따뜻함이 사람을 편안하게 한다. 석방' 과' 개방' 이 바람의 부드러움을 생생하게 보여줬고, 독자들이 이미 조금 이른 냉막 정서를 깊이 감동시켜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사람들의 심정을 되살렸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복" 은 "직접 볼트" 와 "복" 을 의미하며, 대상은 마음이고, 진설에 직접 직면하고, 직접 표현한다는 뜻이다.
"강을 건너 천 피트 파도를 건너 대나무 장대로 비스듬히 들어가라", 바람, "강을 건너라", "천 피트 파도", 바람이 세차게 불어서 하늘로 치솟았다. 바람이 얼마나 큰가; 바람,' 입죽' 은' 만타 경사' 를 끌어들이고, 바람이 거세게 굽어보고, 어쩔 수 없이, 바람의 외력이 얼마나 소탈한가. 여기서 바람의 강약, 바람의 강약, 바람의 강약, 이전의 바람의 따뜻함, 부드러움, 치정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어떤 생명이든 그' 감정' 을 가지고 있고,' 바람' 도 예외가 아니다. 변화무쌍한 바람이 좋은 예이다.
대결이나 대결을 중시하고,' 바람' 시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탈락" 은 "만개하다", "가을잎 세 개" 는 "2 월 꽃" 까지 가지런히 배열되어 있다. 시의 처음 두 줄은 번화한 방면에서 한 수 더 낫다고 하면, 다음 두 줄은 전투 방면에서 더욱 특색이 있다. 예를 들면, 강을 건너는 천 피트 파도, 대나무 장대, 횡단, 진입, 상승, 낙락, 유류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대의 문필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들불은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를 송별하다') 바람을 타고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가늘고 조용하다. (두보:' 봄밤 희우') 바람이 불어 버들개지를 가져와 가게를 달게 만들고, 오희압주가 손님에게 배상을 권하다.
이백은 남경의 한 호텔에서 헤어졌다.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키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키가 컸다. (백거이' 장초이별') 어느 날, 나는 장풍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너야 한다.
(이백 () 은 "푸른 하늘에 오르기 어렵다") 구름은 옷을 입어야 하고, 꽃은 용인해야 하며, 봄바람은 문지방을 불며 현화한다. (이백의' 청평조') 봄바람아, 내가 너를 감히 알지 못하는데, 왜 내 침대 옆에 있는 실크맨틀을 분리해야 하지? 。
(이백춘사) 봄바람은 정원에서 시작되며, 벚꽃, 살구, 복숭아, 배는 두 번째로 피어난다. (백거이' 춘추') 봄바람은 그 쓴맛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버드나무 가지를 탓하지 않는다.
(이백 "노락정") 복숭아와 이꽃이 피고 가을비가 내린 후 봄바람이 불어온다. 백거이' 장한가'.
7. 당시' 바람' 은 가을이 금잎을 떨어뜨릴 수 있고 봄에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는 것을 어떻게 설명합니까? 강을 건너면 천 척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숲에 불면 만대를 기울일 수 있다.
원문:
바람
저자 이조, 당나라
가을의 황금빛 잎을 날려 버리고 봄의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다.
강바닥을 긁으면 수천 피트의 큰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에 불면 수만 개의 막대기를 기울일 수 있다.
이것은 바람을 묘사한 시로, 바람에 대한 동적 해석과 이해이다. 바람은 보이지 않고, 공기 흐름은 바람을 형성한다. 그러나 그것은 유형적이다. 미풍이 불자 잔디는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꽃은 바람에 흔들리고, 주방의 밥 짓는 연기는 바람의 리듬에 따라 춤을 추고, 가늘고 긴 버드나무 가지가 나무 아래 관광객의 얼굴을 가볍게 스쳤다.
바람은 신기하고, 바람은 끊임없이 변하고, 바람은 약하고, 바람은 강하다. 예민한 바람, 감상적인 바람, 슬픈 바람, 각종 바람, 당신은 인류의 친구이자 인류에게 끝없는 재난을 가져온다. 바람, 너는 어쩔 수 없이 사랑하고 무섭게 한다.
확장 데이터:
이 시의 아름다움은 그것의 작문 스타일에 있다. 시 전체에는 제목 외에 바람 글씨가 하나도 없다. 매 문장마다 바람의 역할을 표현했다. 만약 네 편의 시가 연결되어 있다면,
인간의 기쁨과 슬픔을 반영하고' 세풍' 과' 인정풍' 을 표현했다. 바람은 변덕스럽고, 약하고, 강인하며, 열정이 사방에 쏠리고, 자태가 만만하고, 천죽공춤이다. 짧은 네 편의 시는 역동적인 묘사로 바람의 성격을 해석했다.
이초 (644~7 13), 당대 시인. 글씨의 거산. 조주찬황 (오늘 허베이) 이 태어났다. 이조는 당대의 율시의 발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그는 양형과의 교제가 있고, 두, 최융, 수와 함께' 문장 사우' 라고 불렀다.
바이두 백과-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