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이양 (유명한 신생대 여작가) 의 자료는 상세하고 완전하다.

이양 (유명한 신생대 여작가) 의 자료는 상세하고 완전하다.

이양은 유명한 신생대 여작가이자 연설가이다. 유엔 중국어의 날 강연객. 20 18 녹색 중국행 홍보대사.

기본소개 중문명: 이양국적: 중국국적: 한족직업: 작가겸 연설가 졸업원: 중경공대 대표작: * * * 인생, 어디가 귀향이냐. 본관: 쓰촨 덕양, 인물 정보, 대표작품, 햇빛재녀, 관점 경구, 이양평론, 이양인터뷰, 인물정보 이양, 유명한 신생대 여작가, 연설가. 쓰촨 덕양에서 태어나 충칭 이공대, 대학원생, 이 학교 객원 교수, 쓰촨 성 청년연합회 위원, 민건 쓰촨 성 위원회 위원, 덕양시 부연 부주석을 졸업했다. 20 18 녹색 중국행 홍보대사. 대형 공기업단위에서 일한 적이 있으며, 간행물 편집장, 프로그램 진행자, 기업문화운영이사, 문화회사 회장을 역임했습니다. 나는 어려서부터 문학을 좋아해서 연설을 잘한다. 국내 각종 문학 대회에서 여러 차례 상을 받았다. 이양, 신세대 여작가, 산문집, 시집, 조양집, 중편소설' 영원한 기다림', 장편소설' 인생수첩',' 멋진 말솜씨' (베이징시 풍대구 공무원 훈련 교재로), 작품 한 편,' 가을의 추억' ( 20 13 가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중학교 국어교재에 뽑혔다. 산문 "* * *" 이 고등학교 국어 교재에 뽑혔다. 말솜씨와 성공에 힘쓰는 훈련으로' 문화 사회 인생' 을 주제로 전국 고교를 순회하며 큰 반향을 불러일으켜 평론계에서 독특한' 리양' 현상으로 칭송받고 있다. 개인 홈페이지를 설립하고, 양신어문학실을 설립하여 우수한 중국 문화를 전파하다. 이양의 작품 2065438+2005 년 4 월 이양은 초청 게스트로 유엔 중국어일' * * * 인생' 기조 연설을 발표해 유엔 중국어일의 성공적인 개최와 중국 문화를 세계에 보급하는 데 기여했다. 이양은 햇빛이 대중에게 널리' 햇빛 여작가' 로 칭송되었다고 생각하는데, 그녀의 발언은 고무적이고, 분발하며, 사람을 깊이 깨닫게 하며, 강한 충격력과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동양이 서방으로부터 배우고 세계에 우수한 중국 문화를 전파하게 하는 것은 그녀의 변함없는 꿈이다. "공공 지식인이 되고 문화 전파자가 되는 것" 은 그녀가 적극적으로 제창하는 이념으로 중대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다재다능하고 전면적인 발전, 고전과 현대가 완벽하게 결합된 천재 햇빛녀, 이양이다. 대표작 * * * 인생 산문 * * 인생은 고등학교 국어교재에 선발되어 고무적이고, 분발하며, 인생에 영향을 미치는 고전 산문으로 여겨진다. * * * 생활 여양 작가 출판사 산문집' * * * 생활', 여양의 여러 시기 산문 수필 논평 등 문장 선정. 다섯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Jiangshan 사막 문제-서정적 인 여행; 지난 몇 년 동안, 항상 세월을 건너는 감정에 대해 걱정했습니다. "송곳니 이웃" 의 새로운 잎은 첸 야에게 젊음의 언어를 이해하도록 촉구했다. 그로부터 혜택을 받은 선생님은 제 선생님입니다. 문학 탐구 강산대 인재는 면접 때 나왔다. 산문' * * * * * (고등학교 국어교재 선정) 의 일생을 포함한 수십 편의 우수한 문장, 약 18 만 자를 수록했다. 《 * * * 인생 》 은 깊은 사상과 아름다운 언어를 가지고 있어, 사람들이 심사숙고하고 장기적인 깨달음을 불러일으키며, 글상의 심미즐거움을 준다. 겉보기에 관련이 없는 다섯 가지 부분은 의미가 통하고, 운치가 어우러져 모양이 흩어지고, 신은 흩어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작가의 적극적이고, 햇빛, 활달한 인생관은 여행, 세월, 청춘, 문학에 대한 그의 깨달음에 반영된다. 작가의 내면의 * * *, 끈기, 활력, 무궁무진한 생명력을 표현했다. 작가의 생활에 대한 사고와 느낌을 표현하다. 모든 산문은 생명의 가치에 대한 작가의 탐구와 궁극적인 배려의 추구를 드러낸다. 생명은 존재의 과정이다. 생명은 생명으로 시작하지 않고, 죽음으로 끝나지 않는 과정이다. 인생은 바로 이 이상과 현실 속에서 이 입세와 출세 속에서 배회하며, 이 숙명과 기회없는 사이를 배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네가 살아있을 때, 너는 정신의 풍부함 때문에 생명을 가지고 있다. 네가 죽은 후에 영원한 영혼은 너의 생명을 이어갈 수 있다. 생활이 얼마나 평범하고 억압적이든, 생활이 아무리 실의와 억압을 당하더라도 희망이 없다고 말하지 말고, 쉽게 노력을 포기하지 마라. 살 수 없는 끈기, 살 수 없는 * * * 살아도 사는 맛은 무엇인가? "* * *" 는 책 전체를 관통한다. "* * *" 는 저자 정신의 중추이자 본 책의 주제이기도 하다. "어디로 돌아가는가" 는 호주 중학교 중국어 교재에 뽑혔고, 소설 "어디로 돌아가는가" 는 "2003 년 개인 수양을 향상시키는 좋은 책 10 권" 으로 등재됐으며, 대학 당대 문학에 필독했다. 20 13 가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중학교 국어교재에 뽑혔다. "어디로 돌아가는가" 도 언어가 매우 아름다운 소설이다. 독특한 산문과 시적인 언어 형식을 채택하여 당대 청년 지식인의 정신 탈바꿈사를 묘사하고, 당대 청년들이 다원가치의 충돌에서 자신의 이상과 정신적 높이를 고수할 것을 호소하였다. 이상과 현실의 모순은 아름다운 언어로 통쾌하게 표현되었다. 그의 소설에서 작가는 의도적으로 중국의 전통문화, 특히 전통문학의 아름다움, 넓음, 깊이를 계승하고 발양하였다. 막을 수 없는 서학의 점진적인 풍조에 직면하여 작가는' 동학서용' 의 깃발을 들고 자신의 소설로 실천하려고 시도했다. 언어학적인 관점에서 볼 때, 이양 소설은 중국 당대 문단에서 독보적이고, 정취와 매력이 넘치며, 중국어의 음, 모양, 의미를 매우 아름답게 해석하여 독특한' 이양' 현상을 형성했다. 개인의 수양을 향상시키는 좋은 책 한 권, 이양의' 어디로 돌아가는가' 는 마치 팽배한 * * * * 가 독자의 마음을 씻어내고 불쾌함을 토하지 않는 것과 같다. 일종의 애절한 아름다움이 독자의 마음 속에 맴돌듯, 오래가지 못한다. 복잡하지 않은 이야기 줄거리, 특별히 놀라운 소설 주제는 아니지만 저자에 의해 이렇게 파란만장하고 감동적이다. 민국시대 원앙 나비파의 서사예술이 있고, 서구 의식의 섬세한 심리묘사가 있고, 중국 고전문학의 향기가 있다. 예를 들면 시가 흐르는 언어와 같은 완벽한 언어조예가 있고, 이렇게 넓은 동서양 문화 지식 (정치, 경제, 역사, 철학, 문학 등) 이 있다. ). 그 범위는 넓고, 이해도 깊고, 해석도 훌륭하고, 경이롭다. 유창한 문필, 선명한 개성과 아름다운 언어는' 봄바람이 어디에 있는가' 가 미학적인 시화소설이라는 느낌을 준다. 이런 표현 방식과 서사 스타일은 당대 문단에서는 별로 볼 수 없다. 그러나, 오늘날의 현실 생활을 미적 시적인 언어로 표현할 수 있는 작가는 거의 없다. 그러나 이양이 해냈다. 이것이 바로' 어디로 가' 의 성공 보답이다. 컴백 소설은 어디에 있습니까? 산문화, 시화 경향은 신시기 소설의 다원화 발전뿐만 아니라 예술창작에서의 작가의 탐구혁신 정신과 특수한 심미 추구도 반영한다. 당대 문단에서 보기 드문 걸작, 짙은 낭만과 찬란한 이상주의의 빛을 발하는 아름다운 시화소설이 바로 돌아오는 곳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양시는 천 년 동안 생각하고, 정은 만리이다. 지역은 경계가 있고 시는 끝이 없다. 이양시집' 이양시집' 은 이양시 54 곡, 고체시, 근체시를 선정했다. 각 수도는 일류 가작이다. 용감히 앞으로 나아가고, 화력이 완전히 열리고, 색채가 뛰어나다. 다섯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전산, 사고 천년, 만리, 사막, 시. 이양시집의 출판은 시와 문학 분야에서 획기적인 사건이다. 이양은' 동방이 서방으로부터 배우고, 세계에 우수한 중국 문화를 전파하게 하라' 는 미래 중국 문학과 중국 문화의 발전 방향을 대표하며 중대한 현실적 의의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양의 시는 군자가 산하를 삼키고 어린 딸의 부드러운 정이 있다. 고전시의 정취와 현대시의 정수를 모두 가지고 있다. 질서 정연한 음운, 아름다운 글, 조화가 아름답고, 독특한 용기와 불의 심미 경지를 드러낸다. 유명한 시 평론가, 북사대 시가센터 주임 담오창 교수가 책을 한 권 쓰고 싶다면 철학자가 되고 싶어 선진에서 태어났다. 글을 깨우치고 시인이 되려면 성당에 사는 것이 가장 좋다.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배경으로 선진제자는 인간의 생명가치에 대해 논쟁과 탐구를 하고, 인간의 이상인격을 추구하며, 사회적 조화에 대한 책임을 추구했다. 성당, 왕후는 영성을 씻고 시를 휘둘러 교토 화성에서 변두리 광야로 옮겨 궁전에서 강산까지 갔다. 수천 년의 고시와 전통은 중화민족의 고풍을 만들었다. 나는 선진 제자를 존경하고, 나는 성당 제후를 부러워한다. 그러나 한 시대에는 문학의 시대, 시의 시대가 있어야 한다. 초승달처럼 중국의 하늘에서 천천히 떠오른다. 여양신어 (국제온라인) 여양에는 일반 젊은이들을 경탄하게 하는 정신세계가 있다. 바산촉수는 그녀에게 영성을 주었고, 시사 음악은 그녀의 정서를 도야시켰다. 이양은 다재다능하고 전면적으로 발전한 재녀로 고전과 현대의 완벽한 조화라고 많은 사람들이 말한다. 생활 속의 이양은 천진난만하고 낭만적이며, 말을 좋아하고, 웃고, 시를 외우고, 노래를 부르는 것을 좋아하며, 그녀의 존재는 항상 모두를 기쁘게 한다. 그녀는 노래를 잘 불러서 많은 상을 받았다. 청산녹수 속에서 시의 낭만을 찾는 것은 이양의 흥미가 있는 곳이다. 사업에 성공한 이양뿐만 아니라 호수에서 배를 타고 가볍게 노래하는 이양도 보고 싶다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TV' 선샤인 여작가 이양' 관점 경구는 "동양이 서양에서 공부하게 하고 중화우수 문화가 전 세계에 퍼지게 하라" 고 말했다. 2 1 세기는 동양의 세기, 중국인의 세기,' 중국' 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장기적인 화제가 될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세계에 우리의 5 천년의 찬란한 문화를 전파하고, 세계가 중국을 알게 하는 것은 모든 중국인의 공통된 염원이다. 하지만 우리가 서양 문화를 부지런히 연구할 때, 다른 나라들이 우리의 고대와 심오한 문학, 역사, 철학, 예술을 깊이 연구하고 있을 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자신의 전통 문화를 잊고 있습니다. 우리는 셰익스피어, 바이런, 셰리, 휘트먼, 디킨스, 제인 오스틴, 샬로티 브란트, 헤밍웨이, 카프카를 읽었지만, 자신의 굴원, 도연명, 이백, 두보, 이청조, 수시, 심지어 선진제자까지 잊었다. 우리는 슬픈 눈물을 강인하고 독립된 영국 아가씨의 간애에 쏟았을 때, 바다 건너편의 연인들은' 고요한 꽃, 약한 버드나무 부풍',' 질순보은' 의 린 여동생을 위해 울고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리는 숙본화의 의지론, 니체의 슈퍼맨 철학, 베르그슨의 직관주의, 사르트르의 존재주의, 프로이트의 정신분석학에 대해 이야기할 때, 서방 학자들은 오히려 우리 선진시대' 천인의 대응', 천인의 일치의 광휘 철학에 빠져들었다. 2 천여 년 전에 활약했던 선진제자가 우리 중화문명의 서곡을 연주했다. 그들은 인간과 자연의 관계를 배경으로, 인간의 생명가치를 탐구하고, 이상적인 인격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사회적 조화에서 모든 사람의 정당한 책임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다투었다. 바로 이런 사상이 중화민족의 주체정신과 주류 문화를 주조한 것이다. 우리가 구식 시의 속박을 크게 깨뜨리고 백화문에 들어갔을 때, 서방은 우리의 당시와 송사를 축 어적으로 번역하고, 폰드를 비롯한 유명한 상상파 시를 만들어 냈고, 오히려 우리의 높은 찬사를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모든 것, 우리 오늘 젊은이들은 아는 것이 매우 적어서, 일종의 아쉬움, 일종의 아쉬움이라고 말할 수 없다. 우수한 중국 문화 생활을 세계에 전파하는 것은 기존 과정이다. 생명은 생으로 시작하지 않고, 죽음으로 끝나지 않는 과정이다. 인생은 바로 이 이상과 현실 속에서 이 입세와 출세 속에서 배회하며, 이 숙명과 기회없는 사이를 배회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네가 살아있을 때, 너는 정신의 풍부함 때문에 생명을 가지고 있다. 네가 죽은 후에 영원한 영혼은 너의 생명을 이어갈 수 있다. 생활이 얼마나 평범하고 억압적이든, 생활이 아무리 실의와 억압을 당하더라도 희망이 없다고 말하지 말고, 쉽게 노력을 포기하지 마라. 살 수 없는 끈기, 살 수 없는 * * * 살아도 사는 맛은 무엇인가? 천 명의 독자가 천 개의 햄릿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사람마다 청춘에 대한 해석이 다르다. 선샤인 재녀 이양은 연대위의 일에 감사하여 나에게 청춘의 활력을 불어넣고 생명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젊음은 인생의 기간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일종의 마음가짐을 가리킨다. 빙골옥근과 분립이 아니라 지칠 줄 모르는 의지와 뜨거운 감정을 뜻한다. 생명의 봄이 가장 짙을 때의 생생한 기억이며, 생명의 근원을 끊이지 않는 상록수이다. 당신이 * * * *, 희망이 있고, 활력이 있고, 낙관적이고, 활달한 만큼, 당신이 80 살이라도 영원히 젊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희망명언) 나는 표현, 구두, 서면을 더 좋아한다. 그래서 나는 천성적으로 말하는 것을 좋아하고 글쓰기를 좋아한다. 많은 일이 어렵거나 립글로스에 호소할 수 없을 때, 필단에 호소한다. 봄바람과 봄새, 가을매미의 가을달, 여름구름의 여름비, 겨울달의 추운 달. 이 세상은 사람, 비바람도 막히지 않고 희로애락이 가득하다. 각종 반향, 영혼 느낌, 진찬의 시가 어떻게 그 뜻을 표현하는지, 장가는 어떻게 그 감정을 체득하는가? 나는 시를 쓰고 싶다, 아니면 마음이 용솟음치는 부드러움에 대해 미안하다. 산문을 쓰고 싶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렇게 많은 생각과 감개감이 있어서 죄송합니다. 나는 소설 한 편을 쓰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내 곁에서 응결된 역사를 들끓게 해서 미안하다. 나는 연극을 쓰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이 세상에 미안하고, 모든 중생에게 미안하다. 동화를 쓰고 싶은데, 세상에 이런 괴상한 환각이 있어서 미안합니다. 우리는 왜 글을 쓰나요? 글쓰기는 생명의 무게가 쉽게 지워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이다. 내가 왜 글을 쓰는가? 글쓰기는 자신의 마음속의 진실한 감정으로 정신 문장 쓰기를 하는 것이다. 글쓰기에는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천부적인 재능과 감정에 기반을 두고 있고, 하나는 경험에 기반을 두고 있다. 단순히 경력을 쓰는 사람은 자신의 경력이 다 되면 끝난다. 재능 있고 재능이 있는 사람은 다르다. 그들은 단지 느끼기만 하면 되고, 심지어 다른 사람의 컵으로 자신의 블록에 물을 줄 수도 있다. 어쩌면 나는 예전에 더 재능이 있었을지 모르지만, 지금은 더 많은 생활 경험이 필요하다. 파란만장한 일생은 러셀의 일생과 같은 역사책 한 권을 굴절시켰다. 생활 속의 많은 일들은 의도적이지 않고 의도적일 수도 없다. 모든 것이 자연에 순응하다. 노력하기만 하면 원망도 후회도 없다. 문학에 대해 나는 타고난 것이다. 나는 자신에게 어떤 문학적 목표도 설정해 본 적이 없고, 어떤 목적을 달성해야 할지 생각해 본 적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그것은 나의 표현이자 내 인생의 기록이다. 내 삶이 어떤 것인지, 그러면 내 글이 드러난다. 시간대마다 상태에 따라 다른 글이 형성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무위는 본질적으로 유망하고, 구하지 않으면 소득이 있고, 다투지 않으면 다툼이 없는 것 같다. 어쩌면 나는 그렇게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내가' 귀정이 어디에 있는가' 를 쓸 때 막막한 상태라고 말해야 한다. 개인과 가족뿐 아니라 사회와 나라에도 마찬가지다. 사회에 큰 변화가 일어났고, 전통적인 도덕적 가치관이 깨졌고, 새로운 도덕적 가치 체계는 아직 완전히 확립되지 않았다. 헤밍웨이가 쓴' 미망한 세대' 처럼 느껴집니다. 어떻게 선택하고, 어디로 가고, 어떻게 현실을 직시하고, 어떻게 미래를 대면할 것인가, 나는 이것들이 사회적 책임감을 가진 모든 사람, 특히 젊은이들이 생각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나는 막막한 마음으로 역사책을 한 권 쓰고, 나의 걱정을 슬픈 노래로 바꾸고 싶다. 사랑 소설이지만 아는 사람들은 대부분 알고 있다. 사실 내 마음 속의 두 감정의 갈등과 갈등, 그리고 어떤 예술의 가공을 거쳐 굳이' 사랑' 을 말해야 한다면 그것은 필연적이지만, 나는 개인의' 염우' 를 통해 사회적 감정을 반영하고 싶다. 사상문화 가치관이 다양해진 오늘날, 나의 태도는 다른 사람의 존재를 포용하고 자신을 고수하는 것이다. 바로 다른 사람의 존재를 용인했기 때문에, 우리는 포용할 수 있고, 포용할 수 있다. 그래야 백가쟁명, 백화제방 할 수 있다. 자기 자신을 고수하기 때문에, 가족이 아니라 독특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야' 너' 가 아니라' 나' 가 되어야' 너' 가 되고' 그' 가 아닌' 너' 가 되는 이유가 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독특한 매력과 특별한 매력을 가질 수 있다. 어쩌면 인생은 보답이 없을지도 모른다. 모든 것은 하나의 과정일 뿐이다. 이제 나는 내 생활에 큰 변화를 가져온 사람과 일에 흔쾌히 직면할 것이다. 운명일지도 몰라, 피할 수 없어, 그것뿐이야. 하늘이 나에게 한 번 더 생명을 주신다 해도 이렇게 대하고 흔쾌히 노력하겠습니다. 나는 젊었을 때 작품의 사상성을 매우 중시했다. 지금 나는 문학예술에 더 관심이 있는데, 이것은 예술 자체의 표현이다. 한 작품이 사상성과 예술성의 완벽한 조화를 이룰 수 있다면 당연히 고전이 될 수 있지만, 자신의 본말을 지킬 수 있다면 작가도 세대가 될 수 있다. 사상 내용은 시대마다 서로 다른 기준을 가지고 있는데, 이를 시전세용이라고 한다. 아마도 오늘 우리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우리가 집착하는 것은 내일이나 앞으로 우스꽝스럽거나 중요하지 않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노신이 말한 것처럼 "영원히 옳다" 고 했나요? 예술 자체의 예술적 특성이나 예술 표현 방식은 시간, 공간, 민족, 계급을 뛰어넘어 시대, 인종, 계급에 따라 사람들의 노래를 부를 수 있다. 노신이 와일드의 작품에 대한 평가가' 사랑과 미움이 교차하다' 인 것처럼. 왜 "사랑하고 미워" 합니까?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와일드는 퇴폐적 미학주의의 대표이며, 이것은 자연히 노신의 사상적 가치관에 어긋난다. 노신은 천성적으로 "싫어" 한다. 하지만 노신이 싫다고 해도 와일드의 작품이 예술 자체의 표현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했다. 그런 미학은 긍정할 만하다. 그는 매우 좋아해서 놓을 수 없어서' 사랑' 한다. 예술 자체로서의 이런 아름다움은 시공간을 초월하고, 계급을 초월하며, 다른 관념과 가치관을 초월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너는 그것의 존재를 부인할 수 없다. 그래서 저는 지금 문학예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예술 자체의 표현입니다. 문학은 인학이다. 인간 본성 자체를 깊이 반영하는 모든 작품은 그 표현이 어떠하든, 당시 처한 사회 환경이 그 존재를 허락하든 간에 대대로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문학명언) 이것은 진지한 소설과 오락 소설이 모두 주의해야 할 문제이며, 모든 문학 작품들이 주의해야 할 문제이며, 반드시 인간성 자체를 반영해야 한다. 사춘기는 인생 기억의 황금기이므로 고전 편장의 암송을 훈련시키는 것이 좋다. 한 편을 정독하는 것보다 백 편을 통독하는 것이 낫다. 문장 한 편은 고전이라 할 만하다. 자연은 시간의 시련과 논증을 거쳐 이 나라와 민족 국민의 인정을 받았다. 그것은 사상의 본질이나 언어의 사용을 포함할 수 있다. 외우기 시작했을 때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지식의 축적과 경험이 풍부해짐에 따라, 당신은 자연히 이해하게 될 것이며, 심지어 어느 날 갑자기 어떤 작품에 대해 깨달을 수도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배에는 시서가 있고, 배에는 고전이 있어 평생 유익을 얻는다. 인문학을 공부하는 학생은 자연과학 지식을 섭렵해야 하고, 자연과학을 배우는 학생은 인문적 소양을 늘리고 문화적 소양을 높여야 한다. 한 사람에게만 전문 지식을 교육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는 최대 하나의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을 뿐, 전면적이고 조화로운 사람이 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는 사상과 가치의 판단관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여작가 이양은 건전한 인격 구조와 건전한 지식 구조를 주장하며 박의 기초 위에서 이 길에 전념했다. 모두들 보통 성인이다. 블로그라면 잡무로 쉽게 흐를 수 있는데, 마치 모든 것을 아는 것처럼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블로그명언) 단일 분야만 전공하면 시야가 좁아지고 기초가 불안정해진다. 피라미드를 짓는 것처럼, 먼저 넓고 두툼한 기초를 다지고 탑 끝으로 가서 전문적으로 다듬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예전에는 자신의 첫 전공이 기업관리라는 것이 괴로웠는데, 지금은 더욱 뿌듯해졌다. 왜냐하면 이것은 내가 감정적 충동보다는 문제를 인식하고 처리할 때 더 이성적이 되게 하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유교의 근면함으로 학업과 사업을 대하고 적극적으로 입세하다. 도법으로 개인의 영욕을 자연스럽게 대하고 담담하게 태어나는 것은 나의 인생 철학이다. 나는 지식인과 문화 전파자가 되고 싶다. 글쓰기는 나의 취미일 뿐, 나의 직업은 아니다. " 감정은 문자로 표현된다 "는 것이 문학의 원동력이다. 일단 문학 창작을 문장 판매로 여기면 좋은 작품을 쓰기가 어려울 것 같다. 요컨대, 사랑을 위해 쓰고, 사랑을 위해 쓰지 않는다. 나는 글쓰기를 위해 글을 쓰지 않을 것이다. 부족한 것이 남보다 낫다. 정품을 내고, 마음속의 진실한 감정으로 문장 표현을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세상일은 분명히 만사학이고, 사람은 수양이 있으면 문장 배운다." 사람은 이상과 현실 속에서만 진정으로 성취할 수 있다. 지나치게 이상적인 사람은 성공할 수 없다. 객관적인 환경과 자신의 조건을 무시하는 이상은 공상이 되기 쉬우며, 왕왕 신기루, 허무맹랑하기 때문이다. 너무 현실적인 사람은 성공하기 어렵다. 너무 현실적이면 시야가 좁아지고 우물 안 개구리처럼 맹목적으로 말을 타고 단기적인 행동을 하는 것에 열중하기 때문이다. 진정으로 성공한 사람은 이상과 현실 속에 있는 사람들이다. 그들의 마음속에는 시종 변하지 않는 꿈이 있고, 그것을 위해 꾸준한 노력과 고된 분투가 있지만, 그들은 자신의 조건에서 출발하여 현실에서 출발하여 객관적인 환경의 끊임없는 변화에 적응하고 착실하게 일을 할 줄 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유명한 신생대 여작가 이양은 종종 상업 엘리트 클럽의 EMBA 반에 비유된다. 사실 더 정확한 비유는 비즈니스 엘리트의 사상 헬스장이다. 선진적인 관리 이론, 예견된 관리 실천, 폭넓은 교류 모델, 친송과 조화로운 교류 플랫폼, 경제의 구체화, 부의 물질화, 인문적 배려의 절박성, 사회적 책임의 중요성을 느끼게 한다. 우리가 당신과 나누는 것은 성공적인 이야기와 경험뿐만 아니라 인생의 경험과 깨달음, 그리고 인생에 대한 영광과 꿈에 관한 것과 같습니다. 우리의 마음은 자연과 인간의 영혼의 광야에서 트레킹하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우리가 지금 필요로 하는 상업 엘리트와 지도자는 물질적 부의 창조자이자 정신문명의 주도자이자 강한 사회적 책임감과 보편적인 인문적 배려를 가진 공공 지식인이다. 그는 복잡한 재무제표를 읽을 수 있고, 예견적이고 실용적인 관리사상과 뛰어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으며, 시를 읽을 수 있고, 높은 문화적 소양, 심미 정취, 감상 능력을 갖춘 걸출한 인재이다. 이양 평론이양 관련 평론 (시간순으로 정렬) 이양: 선샤인 여작가부터 공공지식인 이양: 선샤인 여작가 이양과 그녀의 아름다운 강사' 인생' 이양-세계에 우수한 중국 문화를 전파하기로 결심한 선샤인 여작가 신세대 사상가-이양 인상에 대한 나의 견해 * * * 지식인, 선샤인 여작가 이양 이양은 유엔 중국어의 날: 젊은 여작가 이양과 그녀의 생활을 인터뷰했다. 4 월 20 일은 유엔 중국어의 날이다. 이양은 이 특별한 날 여러분과 함께 중국 문화, 중화문명을 토론하는 것이 특히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모든 문명은 한 나라와 한 민족의 정신적 혈맥을 이어가고 있으며, 세대 전승, 세대 수호,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과감한 혁신이 필요하다. "현재 중국 국민들은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는 중국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분투하고 있다. 중국의 꿈을 실현하는 것은 물질문명과 정신문명의 균형 발전, 상호 촉진의 결과이다. 문명의 전승 발전도 없고, 문화의 선양 번영도 없으면 중국몽의 실현도 없다. 문화인으로서 이양은' 동양에서 서양으로 배우기' 에 힘쓰고 문장 및 강연을 통해 우수한 중국 문화를 세계에 전파한다고 말했다. 양쯔강 포럼: 리양. * * * 인생은 생각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지혜의 햇살을 목욕한다. 모두가' 문재도' 라는 말을 들어 본 적이 있다고 믿는다면, 오늘의 강의는 또 다른 개념, 즉 문재도를 알려 줄 것이다. 오늘 창장포럼의 유명한 신세대 미녀 작가 이양은 문장 쓰기는' 애정이 있고 시계' 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즉 고대인들이 제기한' 문재도' 의 사상에' 감사' 를 첨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지식인으로서 그녀는' 동학서용' 에 힘쓰고 문장 연설 등을 통해 중국 문화를 전파하는 데 힘쓰고 있다. 작가로서 그녀는 시화한 소설' 귀로가 어디에 있는가' 를 써서 시대 변천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냈다. 글짓기' * * *' 가 고등학교 어학 교과서에 선정돼 수천 명의 학생들을 고무시키고 미래의 삶에 불을 붙였다. 연설자로서, 그녀는 자신의 적극적인 생활 태도를 세계 곳곳으로 전파하기 위해 노력한다. 명성이 널리 퍼지다-이양인터뷰 생방송 이양: 시대는 대중을 부른다 * * * 지식인' 선샤인 재녀' 이양: 시대는 대중을 부른다 * * * 지식인 이양은 중국 인민라디오: 시대는 대중을 부른다 * * * 지식인 마카오 연화위성 TV:' 브랜드 중국' 은 선샤인 재녀 이씨에게 집중한다 그녀는 막연하게 정신집을 바라보았다. 신세대 여작가 이양은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고 있다.' 기약 동남' 이 뜨겁게 방영되고 있다. 동남쪽을 만나다: 이양-그녀의 귀향을 찾다. 그녀는 곤혹스럽게 그녀의 영적 고향을 바라보았다. 지식인은 다른 시대와 환경에서 어떻게 생각하고 결정합니까? 신세대 여작가 이양은 그녀의 귀향을 찾고 있다.' 기약 동남' 이 핫한 방송을 하고 있다. 광명포럼: 이양' 엘리트 문화를 대중교실로 향하게 하라' [광명포럼] 이양인터뷰 1: 어디로 돌아오는가 [광명포럼] 이양인터뷰 2: 이상과 현실을 겸비하다 [광명포럼] 이양인터뷰 3: 엘리트 문화를 대중교실로 향하게 하라' 햇빛재녀 이양' 그녀는 이양이다. 이양시 낭송회는 중국 현대문학관에서 9 월 26 일 밤 1 을 개최하며, 유명한 신생대 여작가, 연설가 이양시 낭송회가 중국 현대문학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다. 새로 출판된' 이양시집' 도 독자들을 공식 만났다. 독서회 전체의 내용은 모두 새로 출판된' 이양시' 에서 취재한 것이다. 여기서 독자와 작가는 함께 새 책을 출판하는 즐거움을 체험한다. 시와 음악이 결합된 문화 잔치를 즐기다. 창작의 작은 점들을 함께 나누고, 시의 풍부함과 아름다움을 전방위적으로 체험하다. 문학을 사랑하고 시를 사랑하는 각계 인사들이 중국 문학의 가장 높은 전당인 중국 현대문학관에 모여 * * * * 을 쏟아부은 이 생명의 노래를 듣는다. 햇빛과 계몽철리가 가득한 이 시에 도취되어, 나는 시적으로 중국의 땅에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