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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의 주요 표현 형식은 무엇입니까?
시는 시인의 주요 감정을 담고 있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시의 표현 형식도 다양하다. 형식이 다양해서 시대마다 다른 스타일과 특징을 부각시킨다. 시의 주요 형태를 함께 배우자. 고시는 고시, 고체라고도 한다. 그것은 현대시에 비해 일종의 시 스타일로, 현대시가 더 일찍 생겨났다. 문장 수는 많든 적든 말마다 제한이 없다. 4 자, 5 자, 6 자, 7 자, 잡자, 후세에 5 자, 7 자를 많이 쓴다. 어휘는 반드시 요구할 필요가 없고, 압운은 비교적 자유롭다. 한 문장씩 운을 맞추고, 격구절로 운을 맞추고, 끝까지 운을 맞추거나, 몇 글자로 운을 바꿀 수 있다. 대구의 관점에서 볼 때, 전체 문장, 반 문장, 한 마디도 사용하지 않을 수 있다. 고시의 명칭은 당대에 가장 먼저 나타났다. 당대에서는 당대전에 생겨났고, 격법에 덜 얽매이는 시를 고전시라고 부르며 현대시와 대조를 이뤘다. 당대의 말에 따르면 후세 사람들은 당 이전의 악부 민가, 문인시, 당 이후 문인들이 쓴 시를 고체시라고 부르며 근체시라고도 부른다. 근체시는 당대의 신시이기 때문에 평범한 세대는 이전의 고시와 구별하기 위해 근체시라고 명명했는데, 이는 격법에 얽매이지 않는 고시에 비해 상대적인 것이다. 현대시의 격법은 매우 엄격하다. 정구 (편곡을 제외하고 각 시의 수량은 고정됨), 정자 (각 시의 글자 수는 고정됨, 정운 (운위는 고정됨), 정사 (시 중 각 단어의 평정은 고정됨), 정련 (운중간의 련은 반드시 맞아야 함) 이 있다 고전시보다 형식상 더 질서 있고 리듬적으로는 더 조화롭지만, 제한성이 더 강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현대시는 운율시와 절문으로 나눌 수 있다. 일종의 율율시. 형식에는 일정한 규범이 있고 음운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 만약 변화가 있다면, 반드시 일정한 형식이 있을 것이다. 즉, 한 곡의 율율시에서는 매 구절마다 일정한 음절이 있고, 각 절 (또는 단락) 에는 일정한 수의 문장과 시가 있다 (그리고 시 전체에는 세그먼트가 없다). 이런 시는 운을 맞추거나 운을 맞추거나, 운율을 넘거나, 시 전체에 운율을 두거나, 일정한 형식에 따라 운율을 바꿔야 한다. 결론적으로, 이런 시는 표현 형식에 있어서 일정한 형식이 있다. 고율시는 동서고금에 모두 있다. 우리나라 고전 격율시는 일반적으로 격율시와 절구를 가리키며, 흔히 볼 수 있는 형식은 오언절과 칠언절절이다. 사곡의 품사, 곡표, 각 사곡의 단락 수, 문장 수, 글자 수, 문장, 압운은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어 율시라고도 할 수 있다. 유럽 격율시는 일반적으로 한 줄이나 두 줄로, 각 절에는 일정한 수의 행이 있고, 각 줄에는 일정한 글자 수와 멈춤이 있으며, 압운, 압운, 변운에는 일정한 법칙이 있다. 운문은 현대시의 일종이다. 엄격한 규정이 있다. 남북조에서 기원하여 초당에서 성숙했다. 각각 여덟 마디. 글자 수에 따라 오언시와 칠언시로 나눌 수 있는데, 약칭하여 오율 칠율이라고 한다. 게다가, 배제법도 있다. 율율시의 운은 오운, 칠운, 사운에 관계없이 반드시 운을 맞춰 끝까지 맞춰야 하며, 운율을 유인해서는 안 된다. 운의 위치는 고정되어 있다. 즉 2, 4, 6, 8 개의 운이다. 첫 구절의 압운이 자유인지 여부. 오율 첫 문장은 운을 맞추지 않고, 반대로 칠율 첫 문장은 운을 맞추었다. 동시에 율시의 편성에 대한 엄격한 규정도 있고, 대립도 요구한다. 율시의 한두 마디를 수련이라고 하고, 서너 마디를 영련이라고 하며, 대여섯 마디를 목련이라고 하고, 칠팔구는 꼬리련이라고 한다. 이 중 이마 넥타이와 목 넥타이는 꼭 마주쳐야 한다. 듀얼은 명사 대 명사 대명사, 동사 대 동사, 숫자 대 숫자, 방위어 대 동위어 등과 같은 대구이다. 절문의 시 이름. 네 마디 한 마디가 율시의 절반과 같기 때문에 단문이라고도 한다. 오언절문과 칠언절구가 있는데, 남북조에서 기원하여 당대에 성행하였다. 고대 절문과 현대 절문으로 나뉜다. 고체 절구는 고체시의 일종으로, 평정운에 신경을 쓰지 않고 평평하다. 이런 절구가 비교적 일찍 나타났는데, 남조진 편집장의' 신어대시' 에는 네 곡의 고체 절구가 있다. 나중에 누군가가 이백의' 정야사고',' 산중문답' 과 같은 글을 썼다. 현대의 절구는 현대시의 일종으로, 흔히 율절이라고 불리며, 격법의 규칙에 따라 평행을 사용하고, 옳고 그름을 중시하며 운율을 제한해야 한다. 전쟁에 관해서는 율법이 결코 격율시만큼 엄격하지 않다. 사용 여부, 부분 사용 또는 전체 사용 여부는 무료입니다. 이런 절문은 율시가 일어난 후에야 생겨났다. 납작한' 등학루',' 귀향연서' 는 모두 율시의 일종이다. 그것은 일반 율시의 형식에 따라 편성되고 확장되기 때문에 배율과 장법이라고 불린다. 일반 운율시와 마찬가지로, 운율에 대한 평정의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하지만, 4 운에 국한되지 않고, 노래당 최소 5 운 10 구, 많으면 5 구에 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압운 (100 문장) 또는 100 운율 (200 문장) 까지. 첫 번째 말대련을 제외하고 중간에 있는 모든 대련은 대문장이며, 모든 문장은 평평하게 붙이는 형식을 따라야 한다. 제한이 너무 많아 융통성이 없어 명편은 줄곧 매우 적다. 다섯 글자의 배열은 일반적으로 다섯 글자이고, 일곱 글자는 비교적 드물다. 오언의 배열은 한위 육조 오언고시에서 진화해 왔다. 남조, 송시 사령운의' 남산망호에서 북산까지', 양시신이 비친' 풍하산지' 는 이미 편곡 프로토타입을 가지고 있지만, 체계가 짧아 오운 10 운에 불과하다. 두보 이후 방고가 익어 시스템이 길어지고 멜로디도 더욱 성숙해졌다. 중당백거이' 시대서' 는 100 운으로 모래를 조금 보낸다. 한유, 여교 등. 심지어 대련으로 장시 (예:' 성남 대련') 로 형식상 더 기교가 있지만 내용은 갈수록 빈약해지고 있다. 이런 시는 주로 낭송자의 구두 낭송에 의지하여 군중을 직접 선전하고 격려하기 때문에, 관객들은 시를 읽거나 시를 낭송할 때처럼 멈추어 글로 쓴 시구를 씹고 자세히 음미할 수 없다. 따라서 친구들은 일반 시의 특징에 주의를 기울여야 할 뿐만 아니라 주제가 선명하고 리듬이 명쾌하며 음조가 조화를 이루는 것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시 독서에는 개인 독서와 집단 독서가 포함됩니다. 음악을 가지고 읽고, 음악을 가지고 읽으라고 하는 것은 현대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흔히 볼 수 있다. 코암의' 주 총리,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이영의' 1 월 애', 석상의' 주분리 부등' 은 모두 회자되는 시, 의경 유머, 은근한 풍자, 저속하다. 어떤 작가들, 백전 () 도 그것을 사용하여 백추의 시를 가리킨다. 송대' 남방신서' 와 명대' 웃음 3' 에 따르면 당대의 남양에는 장유라는 학자가 있었다. 그는 평소에 민요를 좋아하고, 자주 민요가수와 상호 작용하고, 민요를 수집하고, 시에 유머러스한 문장을 쓴다. 말은 비록 속되고, 음란하지만,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쉽고, 동동을 알아들을 수 있다. 그는' 설시', 강운 L 장군, 우물에 블랙홀이 있다. 노란 개는 하얗고 흰 개는 부었다. 그의 벽에도 시가 있습니까? 6 개의 하늘, 앞 거리 뒷거리가 모두 아름답다. 언젠가는 좋아질 것이다. 빗자루를 만드는 빗자루, 삽을 만드는 삽. 나중에 사람들은 장의 이 저속한 시를 타유시라고 불렀다. 사실 이 시들은 단지 저속한 글일 뿐이지만 내용은 결코 피상적이지 않다. 일종의 자유시. 단락 수, 단락당 행 수, 행당 단어 수에는 고정 사양이 없습니다. 우리는 리듬과 운율을 중시하지만 어떤 운율, 운율 변화의 위치, 운율 변화 등은 상관없다. 율율에 구애받지 않기 때문에 자유시라고 합니다. 미국시의 창시자는 휘트먼이고, 그의 시' 풀잎집' 은 자유시 형식으로 쓴 것이다. 이런 시는 5 월 4 일 이후 중국에서도 유행한다. 곽말로의' 여신' 은 새로운 자유시 시집이다. 아이청의 많은 시는 길이와 형식에 관계없이 자유시의 범주에 속한다. 소네트는 엄격한 격법이 있는 유럽 서정시이다. 르네상스 시대에 처음 유행했던 이탈리아는 작가를 대표하는 페트라크라고 해서 페트라크 스타일이라고도 합니다. 각 소네트는 두 개의 절문과 두 개의 삼행시로 이루어져 있는데, 각각 1 1 음절이 있는데, 보통 억양격이다. 운율 형식의 처음 두 단락은 일반적으로 a, b, a, b 이고, 마지막 두 단락은 6 줄 또는 2 운 또는 3 운이다. 영국, 프랑스, 독일 등지로 전해져 이 언어들의 특징에 적응하여 변종을 만들었다. 예를 들어, 영국에 있는 셰익스피어의 14 행 시는 각각 10 개의 억양 음절이 있는 3 절 4 행 쌍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운율 방법은 A, B, C, D, E, G, 셰익스피어의 14 행 시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통치 기간에 쓴 것이기 때문에 엘리자베스 스타일이라고도 한다. 민가, 가요와 동요. 중국 고대에는 음악이 한 곡이었고, 노래는 한 곡의 가요였으며, 현대에서는 통칭하여 가요라고 불렀다. 기본 특징은 대부분 군중이 집단적으로 창작하고 구두로 전해지며, 유통 과정에서 경서 작가의 집단 가공과 수정 또는 윤색을 거쳐 완벽해지는 경향이 있다는 것이다. 사상 감정을 표현하여 생산이나 투쟁을 촉진하고, 때로는 오락과 휴식에도 쓰인다. 가요제재는 광범위하고 생산노동, 정치투쟁, 일상생활, 햇빛 남녀의 사랑이 있다. 예술적 표현에서는 음운이 조화롭고, 어휘가 간결하고, 풍격이 소박하며, 민족적, 지방적 특색이 풍부하다. 고대의 가요는 대부분 문인들이 기록했는데, 대부분 그들에 의해 가공되어 삭제되었다. 청대 두가 편찬한' 옛 속담' 에는 고대에서 명대까지의 많은 가요가 수록되었다. 중국 사회과학원문학연구소 민간문학팀, 민간문학연구회가 집필한' 중국노래 정선' 1, 2 회는 중국 현대당대 노래를 선정해 독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했다. 일종의 민요. 노동 인민의 구두 창작을 구두로 전파하다. 그것의 구체적인 내용은 시대, 민족,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모두 노동인민의 생활, 사상, 감정, 요구, 소망을 표현했다. 중국 민요는 다채롭다. 내용상 노동노래, 정치노래, 생활노래, 사랑노래 등이 있습니다. 제재적으로 보면 어가, 민가, 논가, 나무꾼 노래, 목가 등이 있다. 지역과 형식적인 특징으로 볼 때 신천유, 등산조, 화간조, 오가조, 월가, 객가 산가, 동북민가 등이 있습니다. 또한, 소수 민족은 또한 자신의 민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 민요는 널리 분포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역사가 유구하다. 《시경》에는 주나라의 민요가 보존되어 있고, 한위악부에도 많은 노동인민의 작품이 있다. 그 이후로 민요는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오늘날의 민요는 새로운 내용이 생겨 대량으로 수집되어 정리되었다. 서로 다른 시대의 우수한 민요는 서로 다른 시대 문학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작가의 시 창작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동요는 아동문학의 일종이다. 동요와 함께 아동가요라고 불린다. 어린이 자체 편찬 외에 성인 원고도 있다. 이들은 대부분 아이들의 생활과 사상을 반영하고 객관적인 사물에 대한 견해,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 순진하고 상상력이 넘치는 심리를 보여준다. 형식이 짧고 활발하며, 언어가 통속적이고, 리듬이 분명하고, 리듬이 우렁차다. 아동이 동요를 받아들이고 부르기에 적합한 아동문학이다. 동요와 함께 동요라고 불린다. 짧은 형식, 간단한 언어, 명확한 의미, 어린이 노래에 적합하다. 어떤 것은 어린이가 쓴 것이고, 어떤 것은 성인이 쓴 것이다. 과거에 전해 내려온 동요들은 현실을 풍자하고 사람들의 사상과 소망을 표현하며 더 많은 풍자와 판타지 요소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반동 계급의 반동 사상을 선전했다. 산문시는 산문 형식으로 쓴 시로, 산문의 일반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편폭이 짧고 제재가 넓다. 형식이 유연하고, 기법이 다양하며, 표현이 직설적이며, 뜻을 위주로 한다. 흩어진 신이 한데 모여 섞이지 않다. 그러나 언어는 일반 산문보다 응축, 내용 점프성이 강하며 일반 시가 요구하는 경지를 갖추고 있다. 종종 제한된 편폭에서 풍부한 철리를 함축하고 있으며, 작가의 강렬한 사상의식을 함축하고 있다. 산문시는 가지가 없고, 반드시 보통시처럼 운을 맞추는 것도 아니다. 문장이 흩어져 흩어지지 않고, 보통 시처럼 엄격한 음절과 걸음걸이를 중시할 필요가 없다. 내용의 필요에 따라 산문시를 선택하는 것은 종종 작품에 산문의 재미와 시의 정취를 모두 더해 주는 비교적 유연한 문체이다. 노신의 《들풀》은 우수한 산문시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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