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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고산의 시

그는 장 의 \ "귀국 책 \"

젊은이가 집을 떠나고, 노인이 돌아오니, 향음이 바뀌지 않았다.

어린아이는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1, 이 두 편의 시는 문필이 교묘하다. 그들은 분명히 자신에 관한 것이지만, 아이의 시각으로 자신을 보고, 세태가 서늘하다는 것을 굴절시킨다. "손님" 이라는 글자는 정취가 넘치고, 마음속의 서늘함은 한 점을 볼 수 있다. 이 시는 마을의 아이들이 무엇을 보았는지, 그를 모른다는 뜻이다. 그들은 웃으며 그가 어디서 왔는지 물었다.

2. 의미: 나는 젊었을 때 고향을 떠나 만년이 되어서야 돌아왔다. 내 지방 억양은 변하지 않았지만 귀밑머리는 이미 듬성해졌다. 아이들이 나를 보았을 때 아무도 나를 알지 못했다. 그들은 웃으며 물었다. 이 손님은 어디서 왔느냐?

3.' 고향 연서' 는 당대 시인이 무슨 지은 시로,' 전당시' 에 수록되었다. 이 시는 비록 작가가 만년에 지은 것이지만,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첫 번째 시는 작가의 오랜 이별 타향의 슬픔을 표현하고, 오랫동안 이별하여 집으로 돌아가는 친밀함을 써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명언) 두 번째 시는 고향의 변화와 변하지 않는 것의 대비를 잡고 작가의 생활에 대한 변화, 시간의 변천, 그리고 일이 변한 사실의 느낌과 무력함을 드러낸다.

4.( 1) 대련본: 마음대로 쓴 시. 간혹 이 시는 우연히 쓴 것으로, 언제든지 보고 느낄 때 쓴 것이라고 설명한다. ⑵ 고향을 떠나다: 왜 37 세의 학자인가, 그 전에 고향을 떠났다. 사장님: 늙었어요. 그가 귀국했을 때는 이미 여든 살이 넘었다. (3) 지방 억양: 고향 억양. 변경 없음: 변경 없음. 하나는' 고치기 어렵다' 입니다. 탈모 (Cuι): 노인의 수염, 머리카락이 희박하다. 뼈, 이마 귀 근처의 머리카락. 하나는' 얼굴 털' 입니다. 하강, 여기는 감소의 의미일 것이다. 전체 문장은 억양이 변하지 않고 희소해서 줄었다는 뜻이다. (4) 만나요: 바로 만나요. 가리키는 부사. 낯설다: 너는 나를 이해하지 못한다. 5] 미소로 물었다: 미소로 물었다. 하나는 "질문" 이고 다른 하나는 "질문" 입니다.

5. 호, 당현종 천보 3 년 (744), 86 세 때 사직하여 고향인 영흥 (오늘 저장항주 소산) 으로 돌아갔다. 그가 고향을 떠난 지 이미 50 여 년이 되었다. 인생은 늙기 쉽고, 세상일은 변덕스럽다. 그는 마음속에 한없이 감개무량해서 이 시를 썼다.

6. 감상적인 시로, 오랫동안 타향에 살면서 고향을 그리워하는 시를 썼다. 내가 처음 왔을 때 쓴 것으로 오랫동안 상처받은 심정을 표현했다. 첫 번째 문장과 두 번째 문장, 시인은 고향에 익숙하고 낯선 환경에 처해 있어, 줄곧 마음이 상당히 두근거린다. 장년은 집을 떠난다. 오늘 집에 돌아오니 감개무량하다. 첫 번째 문장은' 젊었을 때 가출한다',' 사장에게 돌아오다' 라는 문장으로 자신이 집을 떠난 지 수십 년이 되었다는 사실을 요약하며 사장에게 상처를 주는 느낌을 함축하고 있다. 두 번째 문장의' 귀밑머리' 는 이전 문장의 윗부분으로, 자신의' 맏이' 상태를 구체적으로 적고, 변하지 않는' 향음' 으로 변화된' 귀밑머리' 를 부각시킨다.' 나는 고향을 잊지 않는다. 고향은 나를 알아볼 수 있을까' 를 의미한다

7. 서너 마디 말이 감정으로 가득 찬 자화상에서 한 아이가 웃으며 질문을 하는 장면으로 바뀌었다. "웃음거리가 어디서 왔는지 물어봐라." 어린이들 사이에서 이것은 단지 은은한 문제일 뿐, 말은 여기서 멈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인에게 큰 타격이 되어 그의 무한한 감개감을 불러일으켰다. 그의 만년과 주객 대립의 슬픔은 모두 밋밋해 보이는 이 문제에 포함되어 있다. 이곳은 시 전체가 조용히 끝나는 곳이지만, 뜻은 마치 빈 계곡처럼 슬픔으로 가득 차 있고 끝이 없다.

8. 시 전체로 볼 때 한두 문장은 여전히 평범하지만, 서너 문장은 이렇게 돌아서서 다른 경지를 갖게 된 것 같다. 마지막 두 문장의 묘미는 등에 묻은 가루, 흔적 없는 것, 즉 장례를 썼지만 즐거운 장면으로 표현된다는 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기 자신을 썼지만 아이의 측면에서 뒤집힌 것이다. 아이들이 질문하는 장면은 생활의 정취로 가득 차 있다. 시인이 장기간 노인을 해치는 감정에 감염되지 않았더라도 이 재미있는 생활 장면에 감동을 받지 않을 수 없다.

다시 작문을 돌아보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바람처럼, 제비가 수면을 스치는 것처럼, 비가 처마를 스쳐가는 것 같다.

현을 떠난 화살을 따라 한 발은 이미 시간의 다른 세계를 넘었고, 다른 한 발은 곧 이 문턱을 넘을 것이다.

내 머리를 만져봐, 내가 언제 하나님과 이렇게 많은 거래를 했는지 모르겠어. 나는 벙어리한 목소리와 1 m 63 의 키로 이 인생을 바꿔 다음 해 앞문으로 몰아넣었다.

내가 경험한 모든 것은 마치 눈 덮인 연기처럼 순식간에 지나가고, 오직 하나의 그림자만 남겨서 나를 돌이켜볼 수 있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험명언)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시정이 정취를 그린다.

어제 옛 친구의 연하장을 받았는데, "나 기억나?" 라고 적혀 있어요 그것은 과거를 생각나게 한다. 어린 시절의 순수함은 여전히 나를 활짝 웃게 하고, 개구쟁이 어린 시절은 여전히 기억에 생생하다.

이 아름다운 추억을 함께 연결하면 동파들의 호방함과 이백의 로맨틱한 삶을 침수하기 위해서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돌이켜 보면 지난 일은 꿈과 같다.

내 머리 속에는 아름다운 순간만 있지만 시작과 끝 같은 단편은 없다.

너무 아름다운 추억은 사람을 기쁘게 하고, 너무 많은 미련은 사람을 속박할 뿐이다. 과거는 그 과일사탕처럼 매번 사람을 도취시킬 수 있었다.

그러나 과거에도 아편이 되어 무의식적이다.

그만해! 과거는 영원히 과거다. 얽힐 필요가 없다. 눈앞의 모든 것이 곧 과거가 될까봐 걱정하지 마라. 잘 잡으면 된다. 왜냐하면 신은 네가 추위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겨울을 남기지 않을 것이고, 시간도 네가 즐겁고 장난꾸러기로 멈추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성큼성큼 앞으로 나아가면, 자신에게 떳하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옛 땅을 다시 여행하는 소감은 생활에 대한 깨달음을 표현한다.

영문도 모르고, 별로 기쁨도 없고, 슬픔도 많지 않은 것 같다.

내가 그 교실을 떠난 지 약 반년이 되었다. 인생의 모든 이별은 보이지 않는 하늘의 뜻이라기 보다는 모이는 것이 낫다.

나는 미래의 어느 날, 우리는 다른 곳에서 올 것이라고 생각했다. 단지 오랜만에 모이는 모임을 위해서, 우리는 이 몇 년 동안의 경험에 대해 함께 이야기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자신의 성공을 위해 기뻐하는 사람도 있고, 듣는 동안 자신의 불행을 참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의 눈에는 이런 상황이 당초와 같다.

학교 변화가 크지 않다.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오랜 친구' 를 만났다.

그 아저씨는 자전거를 끌고 아직도 이렇게 유치한 방식으로 학생들의 돈을 속이고 있다.

나는 아직도 그가 처음으로 나에게 손을 댔던 광경을 똑똑히 기억한다.

이 옷일 수도 있고, 이 자전거일 수도 있습니다.

천천히 다가왔지만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았다.

학생, 자전거 수리 1 원 주세요.

사실, 나는 내가 그에게 돈을 줬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나는 단지 며칠 후, 같은 곳에서 그가 자전거를 타고 나에게 걸어온 것을 기억한다. "동창생, 자전거 수리하는데 2 달러 주세요. 클릭합니다

겨우 며칠이 지나자 아저씨가 자전거를 수리하는 돈이 올랐다.

또 한번은 새벽에 나 혼자 학교 가는 길을 걸었다. 한 노인이 내 앞에 뛰어들어 나를 막았다. "학생, 돈 좀 주세요." 나는 주머니에서 만져 그에게 50 센트를 주었다.

그는 눈을 가까이서 쳐다보며 경멸스럽게 말했다. "5 센트만 있으면 돼!" " 그리고 돌아서서 내 앞으로 돌진했다. "아이고, 동창아, 많이 줘!" 。

그가 돈을 뺏은 혐의가 있는 것을 보고 나는 도망갔다.

나중에 이 아저씨와 이 노인은 마치 내 주머니 속의 돈을 사랑하게 된 것처럼 항상 길에서 만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간이 오래되어 이런 장면이 습관이 되었다.

사실, 나는 많은 좋은 일을 했지만, 나는 영원히 한 가지를 잊지 못할 것이다. 나는 친구와 함께 학교에 들어갔고, 나는 핸드폰으로 주변 사진을 찍었다. 마치 관광지를 유람하는 것 같았다.

어느새 우리는 캠퍼스를 참관했다.

과거에 학생들은 흔히' 변천' 으로 원의 남루와 인풍정을 묘사하였다. 나는 당시 이 학우들이 문장 쓰기가 너무 나쁘다고 생각했는데, 함부로 인용하거나, 아니면 뱃속으로 글을 쓰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지금 생각해 보세요. 또 어떤 단어로 형용할 수 있을까요? 남루는 마치 외로운 노인처럼 현대적인 숨결에 숨을 쉬며 묵묵한 변천을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인풍각은 물가에 서 있는 곡량처럼 바람과 빛의 변천을 겪었다.

내 친구가 나에게 이곳의 공부가 보고 싶냐고 물었다. 나는 둘 다 보고 싶다고 말했다.

나도 이곳의 풍경이 그립다.

운동장에 와서 나는 일부러 연단으로 달려가 한 번 보았다.

그 두 벽에 슬픔이나 희망의 글이 많이 적혀 있다.

거기에는 현실에서 말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이 위에 쓰여져 있고, 두 개의 벽으로 가득 차서 많은 비밀을 기록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그것을 "역사" 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성루에 서서 주위를 둘러보니, 한쪽은 평원처럼 광활하고 한쪽은 수많은 성루였다.

두 세계, 하나는 우리가 당시 갈망하던 것이고, 하나는 우리가 지금 소중히 여기고 있는 것이다.

나는 강 주석, 그가 구호를 외쳤을 때의 열정, 그리고 그의 도도한' 세 마디' 를 기억한다.

사실 학교에 가는 길에 나는 줄곧 몰래 웃고 있었다. 친구 모임에서 나는 기뻐서 울지 않았는데, 모교에 왔기 때문이 아니다.

그냥 내 친구의 옷이 너무 웃겨요. 오트만처럼 운을 맞추고, 바보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그는 지인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해서 자신을 숨겨야 한다고 말했다.

그래서 저는 이렇게 입을 계획을 세웠고, 두 눈만 드러났습니다.

이렇게 하는 효과도 분명하다. 그의 재수 학우들은 정말 그를 알아보지 못했다.

친구가 나에게 돌아가라고 재촉하자, 나는 당황하지 않고 핸드폰을 유리와 가까이 가지고 사진 몇 장을 찍었다.

같은 교실, 비슷한 배치, 다른 무리의 사람들.

마지막 두 개의 창가 좌석에서 많은 이야기가 발생했다.

아마도 오늘, 그런 장면은 여전히 계속되고 있을 것이다.

저는 노래를 좋아해요. 수업이 끝난 후 형들과 함께 제 앞에서 노래를 부르겠습니다.

사실 모두 노래를 잘 부르는데, 그때는 내가 거의 인정하지 않았을지도 모른다.

그 자리에 앉는 것은 일종의 행운이어야 한다. 선생님이 가능한 한 잠을 적게 자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물론 실수할 때도 있다.

내 기억에는 지리 수업 뒤의 두 줄이 자고 있다.

나는 가장 과장된 자세로 잠을 잔다. 한잠 자고 난 후, 나는 슬슬 일어나 물잔을 들고 물 한 모금을 마셨다.

그리고 그는 진지한 척하며 칠판을 어렴풋이 바라보았다.

지리 선생님이 나를 가리키며 말했다. "너 좀 봐, 얼굴이 빨개졌어!" "반 친구들이 모두 시선을 집중시켰을 때, 왼쪽 동창들만 여전히 자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선생님은 그를 가리키며 말했다. "그 학우를 봐라, 아직도 자고 있어!" 선생님은 어쩔 수 없이 우리는 매우 기뻤다.

한 가닥 내키지 않는 가운데, 또 다른 하나는 학교 밖에서 우리 친구가 전화를 걸어 왜 아직 나오지 않았는지 물었다.

나는 말했다: "스님의 깨진 차는 당길 수 없다, 품질은 정말 나쁘다. 클릭합니다

\ "아아, 그 사람 을 알고 있었다, 왜 이렇게 느린거야! 클릭합니다 한쪽의 스님은 나를 때리려는 손짓을 하며 소리쳤다. "너는 가지 않고 나를 의지하고, 여기저기 사진을 찍고, 이 녀석아!" " 여름방학의 어느 오후, 대학 개학 며칠 전인 우리 네 명이 학교에서 마지막 작별을 고하는 것을 기억한다.

그날 나는 스님과 은행나무와 연밥을 많이 따서 많이 마셨고 전기차를 타고 학교를 한 바퀴 돌았다.

결국 스님이 말했다, 우리 한 바퀴 더 돌자.

이렇게 우리는 네다섯 바퀴를 돌고 떠났다.

이별할 때 말이 많지 않아 한 마디만 했다: 국경절 재회.

어쩌면 친구가 그랬을지도 모른다. 니니가 말을 하지도 않고, 너에게 원한을 품지도 않았다.

네, 서로 지키는 암묵적인 이해일 뿐이에요.

옛 땅을 다시 돌아보니, 본 생각은 한 마디로 요약할 수 있다. 사람이 병이 나면 하늘이 아느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여행할 때, 고향을 다시 여행하여 감정을 묘사하다.

1 .. 구사회에서 왕카이옌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2. 조각옥 울타리는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을 바꿨다.

3. 단명 한순간, 한순간,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가졌고, 한 사람의 생명은 만물에 비해 영원하지만, 손가락질하는 방에 지나지 않는다.

4, 어쩔 수 없이 꽃이 떨어지고, 나는 얼굴의 귀환을 아는 것 같다.

돌이켜 보면, 마지막 해까지 가는 것은 달콤하다.

6, 밤 쓸쓸함, 독서불면, 봄말 듣기, 매일 새로운 것, 더 이상 한가하지 않고, 온 하늘에 달빛을 바라보며 앞으로 나아간다.

7. 정의는 세상에 백발만 남았고 귀족들은 한 번도 놓아주지 않았다.

8, 6 월 볼 수 없습니다, ​​노란 강 물 세계, 바다로, 결코 돌아 오지 않습니다.

9. 높은 방, 밝은 거울 속의 귀여운 머리카락이 아침에는 실크 같은 검은 색이지만 밤에는 이미 눈이 된 것을 눈치 채셨나요?

10, 노인들은 황혼의 찬송가를 부르는 것을 좋아한다. 온 산은 모두 빛났다.

1 1, 좋은 시간은 쉽지 않다, 인생의 위대한 순간, 더 이상 옛 꿈으로 돌아가지 마라.

12, 단편적인 시간,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면 완전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13, 이른바' 산중수복궁도, 류암화명 또 다른 마을' 은 사실이며 하루를 잃기 쉬우며 돌이킬 수 없다.

14, 작년 오늘, 이 문에서 인면복숭아꽃이 서로 붉게 물들었다.

오늘 또 여기에 왔는데, 아가씨는 어디로 갔는지 복숭아꽃만 여전하여 봄바람에 활짝 웃는다.

15. 왜 떠내려가고, 왜 소그룹이 있고, 왜 오랫동안 떠나고, 왜 안전하지 않습니까? 구름 원톈, 거문고 소리가 피로 가득하다.

고향을 다시 여행하는 기쁨을 표현한 시.

고향을 다시 여행하는 기쁨을 표현한 시사는 1, 춘강화월야입니다. 당나라 때, 장서로의 강물이 방단 주위를 흐르고, 달빛 아래의 꽃숲은 모두 텅스텐과 같았다.

서리가 공중에서 흐르고, 너는 날 수 없지만, 정위의 백사는 볼 수 없다.

백화번역: 강물이 구불 들판을 돌고, 화초가 무성하고, 달빛이 꽃이 만발한 나무에 촘촘한 눈구슬처럼 반짝인다.

달빛이 춘강에 비치다. 물보라가 천리를 샅샅이 뒤지고, 봄강 곳곳에 밝은 달빛이 비치고 있다.

2. 서보산 회고 중의 당나라: 유우석과 왕졸이 익주에서 하차했고, 왕귀신은 이미 남경성에서 초췌해졌다.

긴 장건 사슬이 강바닥으로 가라앉았고, 돌담에 깃발이 내려왔다.

백화문 번역: 왕졸의 전선이 강동과 강서를 따라 익주를 떠나자 금릉의 비할 데 없는 휘황찬란함이 갑자기 무색해졌다.

큰불이 100 피트 쇠사슬을 녹여 강바닥에 가라앉았고, 석성이 깃발을 올리고, 오우가 멸망했다.

3. 옥안 춘사는 매년 몇 송조 () 에 온다. 구양수는 장안에서 꽃을 사서 술을 사고, 두 사람은 기발하고 화려하게 싸웠다.

동풍이 손님의 눈물을 불지 않는다.

그리움은 설명하기가 어렵고, 꿈혼은 근거가 없고, 오직 돌아오는 것뿐이다.

백화번역: 매일 장안에서 꽃을 사서 술을 사더라도 고향의 산에서 복숭아리를 보는 것과 어떻게 비교될 수 있습니까? 봄바람이 낯선 사람의 눈물을 날려 버린 것을 탓하지 마라. 그리움의 정은 표현하기 어렵고, 꿈혼도 배회하고 있다. 고향에 돌아와야 만족을 얻을 수 있다.

4, 당나라 daihuai wanling 오래된 투어: 루 guimeng 은 태양과 시내만 생각합니다.

주기 바람 그림자가 봄철에 떨어지다.

백화문 번역: 시냇물 속의 바늘날 반사는 정말 상상을 자아낸다. 바람에 휘날리는 술삿포로도 시냇물에 비친다.

5, 눈 매력적인, 리우 어두운 꽃 밝은. 송: 왕위류유, 담배 뜨개질 걱정.

베고니아는 아직 빗물에 젖지 않아 배꽃이 눈처럼 피었는데, 아쉽게도 봄은 이미 반이 지났다.

지금 지난 일은 기억하기 어렵고, 꿈의 영혼은 네가 살던 규방 작은 건물 주위를 돌고 있다.

깊은 그리움은 지금 향기로운 라일락 가지, 아름다운 콩콩 새싹에만 있다.

백화번역: 버드나무가 바람 속에서 부드럽게 장난치고, 밥 짓는 연기가 수많은 봄근심으로 짜여져 있다.

해당화는 가랑비에 젖지 않았지만 배꽃은 눈처럼 활짝 피었다. 아쉽게도 봄은 이미 반이 지났다.

지금은 과거를 회상하기가 어렵고, 꿈혼은 네가 살던 규실로 돌아간다.

뿌리가 깊고 굳은 그리움은 지금은 향기로운 라일락 가지, 아름다운 카 다몬 끝에만 있다.

확장 정보 재방문 옛 장소: 주: GD D Ch NG Y 유 해석: 옛 장소: 내가 살던 곳.

네가 가본 곳 (혹은 살아온 곳) 에 다시 한 번 왔다.

이름이 없는 황가배의 몸: "젊은 남자와 젊은 여자들은 세상에 우리가 파악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눈 깜짝할 사이에 그들의 옛 곳을 다시 방문할 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일이 이미 바뀌었다.

바이두 백과 참조-고향 재여행 ...

20 년 만에 고향에 돌아온 작품.

(1) 20 년 후 고향에 가는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다. 눈 깜짝할 사이에 20 년이 지나갔다. 이때는 이미 2032 년이다. 정말 그 속담이 말하는 것처럼, "시간은 화살과 같고, 해와 달은 쏜살같이 빠르다!" 하지만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고향이 생각난다. 아침 일찍, 나는 페라리 스포츠카를 타고 나의 고향인 양강으로 돌아왔다. 나는 차에서 내려서 방종했다, 아! 고향의 산은 장관으로 변하고, 고향의 물은 맑아지고, 고향의 화초는 향기로워지고, 모든 것이 그렇게 친절하고 따뜻해졌다. 걸어가면서, 나는 우리 집 앞에 왔다. "여보세요! 집 앞 공터는 어떻게 합니까? 그 흙 속의 촌스러운 들꽃들은? " 오, 원래 그 텅 빈 땅이 꽃밭으로 다듬어지고, 그 소박한 들꽃들이 꽃밭의 향기로운 장미로 변했구나! 나는 집에 들어갔다, 와! 얼마나 아름다운가! 문에 들어서자마자 화려한 거실이 보였다. 좌회전은 식당이고, 다시 우회전은 계단입니다! 내가 첫 번째 계단을 오르는 것을 보았을 때, 계단이 갑자기 나에게 물었다. "몇 층입니까?" " "2 층." 3 초도 채 안 되어 2 층에 도착했는데 부모님이 나를 맞이하시는 것만 보였다. 나는 소리 쳤다: "엄마와 아빠, 어떻게 그렇게 젊어 졌니?" "네, 우리 양강에는 지금' 귀로회동' 이라는 약이 있습니다. 가지고 있으면 젊어진다! " 엄마가 말했다. 아버지는 나에게 "집안의 모든 것이 수정으로 만들어져 반짝 빛나고 예뻐 보인다" 고 말했다. 어머니는 "집에는 여러 가지 맛있는 음식이 있다. 네가 로봇에게 한 마디만 하면 로봇이 바로 너에게 건네줄 것이다. " 점심을 먹은 후, 나는 산책하러 나갔다. 지금 도로는 사통팔달하여 교통이 편리하다! 도로에 도착하자마자, 수많은 도로가 다른 곳으로 통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또한 매우 넓고 넓다. 도로 양쪽에는 여러 종류의 나무가 심어져 있는데, 공기를 녹화하여 운전할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2032 년의 오늘이 이렇게 아름다운 장면이었으면 좋겠다!

의외로 합리적인 450 자 작문.

왜, 나는 매우 활동적이되었는지 말할 수 없다. 나는 실현되지 않은 충동을 마음껏 풀어주고 싶다. 그래서 나는 고향을 다시 방문하고 인생의 갈림길을 택했다. 의외로 도리에 어긋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은 공평하고, 얼마를 지불하고, 얼마를 갚는다. 자신의 게으름과 욕망을 너무 자책하지 마라. 모두 너의 잠재의식 속의 생각이다. 너의 적극적인 형제, 부정적인 의식이다.

연무에 휩싸인 마음은 최선을 다하지 않을 것이고, 부정적인 의식에 의해 통제되는 마음은 반드시 죽을 것이다.

고향을 선택하고 다시 여행하는 것은 마음을 부정적인 의식에서 끌어내고, 연무를 끌어내고, 빛으로 나아가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부정적인 의식에 의해 통제되는 마음은 예상치 못한 것이다. 연무에서 벗어나는 것은 일리가 있다.

나는 내년 여름 아침으로 이어지는 실생활에서 자신의 긍정적인 의식을 찾고 싶었기 때문에 삼갈구를 선택했다. 나는 갈림길을 선택했다. 왜냐하면 나는 나의 꿈나라에 무언가를 남기고 싶었기 때문에, 나는 미래의 옛 마음 속에 만족스럽게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갈림길을 선택하는 것은 뜻밖의 일이자 도리이다.

"고향 재여행" 의 느낌을 어떻게 보는가?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모든 것을 삼키는 사랑 나비가 흩날리면 강산은 여전히 과거형이다.

올해의 첫날 밤, 달과 불빛은 아직 남아 있었지만, 작년의 사람들은 사라졌고, 봄철 셔츠 소매가 눈물을 흘리고 있었다.

어젯밤, 내 꿈속에서, 마치 구시대의 정원에서 수영하는 것 같았다. 차는 물처럼 말이 용처럼 흐르고, 꽃과 달은 봄바람에 있다.

첫 번째 문장은 이청조의 무릉 춘완 출신이다.

전어는 다음과 같다: 바람은 이미 먼지와 향을 멈추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이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배는 많은 걱정거리를 실을 수 없을 것 같다.

두 번째 문장은 스시의' 낯선 꽃 세 곡' 에서 나온 것으로, 전체 시는 다음과 같다. 낯선 꽃 스시가 구선산을 유람하고, 방 안의 동요가 꽃을 피우고, 아버지는 오월 공주가 매년 봄마다 임안을 다녀온다고 하셨고, 왕유서 미망인은 "고갈된 사랑, 너는 천천히 돌려줄 수 있다" 고 말했다.

"오인은 그들의 언어로 노래를 부르고, 사상으로 가득 차서, 듣기만 하면 슬픔에서 나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 말과 풍속은 쉬운 구름이다.

모든 것을 삼키는 사랑 나비가 흩날리면 강산은 여전히 과거형이다.

지나인은 거의 죽어가고 발버둥치며 유랑소녀 용가가 천천히 돌아왔다.

온 산천에 꽃이 무수히 피어 행인들이 다투어 청록색을 본다.

만약 당신이 개방을 유지하고 싶다면, 가르침에서 천천히 돌아오세요.

내가 살아있을 때는 돈 많은 초두였는데, 여러 번 뒤에 있었다.

루 지연, 또한 천천히 귀국 첩 을 가르치고 싶어 갔다.

세 번째 문장은 구양수의' 생변 원서' 에서 나온 것으로, 전체 단어는 다음과 같다. 생변 원서 구양수는 지난해 꽃시의 등불이 낮처럼 밝았다.

달이 버드나무 위로 올라갔고, 황혼에 그는 나와 랑데부했다.

올해 정월 대보름날, 달빛과 불빛은 여전히 작년과 같다.

작년을 보니 봄셔츠 소매가 눈물투성이였다.

네 번째 문장은 이영 () 이' 강남 () 을 얼마나 미워하는가' 에서 나온 것으로, 전체 단어는 다음과 같다. 강남 () 을 얼마나 미워하는지, 어젯밤 꿈을 꾸었다.

마치 과거에 정원에서 수영을 했던 것처럼, 자동차는 마치 말처럼 용의 흐르는 물과 같다.

꽃과 달은 봄바람이다.

...

회고에 관한 산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반복해서 몰래 물어봐야만, 밋밋하고 유유자적하는 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나는 갑자기 꿈을 꾼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마음은 여전하지만, 먼 길만 따라다닌다. 뜨거운 눈물이 내 얼굴을 따라 흘러내려 불빛이 비추는 어두운 노란색 바닥에 떨어지거나, 순식간에 땅속으로 스며들거나, 증발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알아요.

나지막하지만 긴장된 남자 목소리, 익숙한 멜로디와 함께 음악 속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노래했다. 마치 전설, 무언의 과거와도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그녀는 이것이 바로 그녀라고 말했다.

담담한 미소를 지으며 가볍게 눈을 깜박거렸고, 눈물 몇 방울이 속눈썹 커튼에 선명하게 묻었다.

거문고 소리가 메아리치고, 은은하고 깊다. 벽은 소리 없고, 소리 없고, 자연스럽다. * * * 하나씩, 나는 도울 수 없지만 손가락을 아래로 만져 내 마음의 멜로디를 연주한다.

그녀는 이것이 진짜 그녀라고 말했다.

네.

몇 번이고 노래를 부르며, 그녀는 음악의 강에서 시간의 작은 배를 젓고, 과거의 사람과 일, 사물은 노를 저으며 재현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회전하고, 막을 내리고, 뒤를 돌아보다.

추억으로 가득 찬 빛, 손바닥이 따뜻하고, 방을 따뜻하게 하고, 옥수수를 따뜻하게 하고, 나를 따뜻하게 했다.

얼마나 좋은 사람인가, 길고 긴 길을 걷고, 발걸음이 또렷하고, 그가 얼마나 많은 가시나무와 향기로운 장미를 닦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계절 내내 도와주고, 반복해서 반복한다.

이 길의 갈림길은 나뭇가지를 가로질러 약간 곧은 길을 막았다.

하지만 지나갈 때마다 따라오기 편해요.

이것은 내가 어렸을 때 자주 놀던 밀어내기 자석이다. 가깝고 멀리 떨어져 있다.

반복해 본 적 있어요? 짧은 4 분은 농축된 평범한 경험이다.

나는 그녀가 매우 강하다는 것을 안다.

고난 속에서 배회하고, 넘어지고, 일어나, 촉수가 닿을 수 있는 행복을 놓치고, 솔직하게 대면한다.

스트레스와 곤혹이 그녀를 가득 채웠고, 그녀는 등불의 빛을 유지하고 있다.

깨어나자 아기가 울고 그녀는 삼켰다.

그녀는 어쨌든 영원히 이렇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멀리 갈 수 있고, 뒤돌아보고, 축복을 눈물 속에 남길 수 있다. 내일 얼마나 많은 고통과 막막함에 직면하든, 사람마다 노래를 보고 느끼는 것도 다르다.

그녀는 스스로 책을 읽는다.

방을 나가다.

음악이 약하고 경쾌하다. 이것이 그녀의 이야기이다.

그녀는 이렇게 머물면서 조용히 자신의 길을 걷고 싶다고 말했다.

주변도 조용하고, 마음도 조용하다.

뒤돌아 보면 더 슬퍼질 것 같다.

달빛이 길에 비치다.

전재 출처를 명시하십시오. 고향을 다시 돌아보고, 기분이 각기 다른 시를 묘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