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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시의 "영원한 슬픔"

백거이 《장한가》

장한가

작가: 백거이

중국의 황제는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며, 여러 해 동안 재위, 찾아, 한 번도 찾지 못했다.

양씨 집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자랐는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마침내 어느 날 황실로 선출되었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봄날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그녀의 펄럭이는 머리, 볼의 꽃잎,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었다.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었는데, 삼천 명은 모두 절색의 미인이었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금옥은 옷을 차려입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의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그녀는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자매와 형제는 모두 이 나라에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하기 때문이다.

소년이 아닌 소녀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 넓은 미풍에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느린 노래와 느린 춤, 황제의 눈은 아무리 그녀를 쳐다봐도 부족하다.

어양에서 전북 소리가 들려와 천지를 진동하며 무지개 치마와 깃털의 곡조를 깨뜨렸다.

자금성, 9 층 궁전, 먼지 속에 숨어서 수천 마리의 차마에서 남서쪽으로 행진한다.

어기가 길을 열어 갑자기 멈추고, 수도에서 30 리 떨어져 시몬을 통과했다.

군대의 사람들은 멈춰 섰고, 그들의 말굽 아래까지 아무도 움직이지 않았다. 그들은 아마도 그 나방의 눈썹을 짓밟을 것이다.

현란한 머리핀이 땅에 떨어졌는데, 아무도 줍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털새 한 마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얼굴만 가릴 수 밖에 없었고, 나중에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피와 눈물이 있는 곳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바람이 부는 황진 속에 숨어 비수탑 오솔길의 갈라진 틈에서 그들은 구름을 통과했다.

아미산 아래. 마지막 몇 개가 오자 깃발과 현수막이 점점 어두워지는 햇빛 아래서 색깔을 잃었다.

그러나 촉나라의 물은 영원히 녹색이고, 산은 영원히 파란색이므로 폐하의 사랑은 변하지 않고 하늘보다 더 깊습니다.

그는 임시 궁궐에서 황량한 달을 응시하며 황혼의 빗소리를 듣고 가슴을 베었다.

천지가 회복되고 용차가 집에 돌아오면 황제는 떠나지 않는다.

포니테일의 흙 속에는 그 기억과 고통이 묻혀 있다. 그녀의 새하얀 얼굴은 어디에 있습니까? 。

통치자와 영주, 눈빛이 마주쳤을 때, 그들의 외투에서 울고, 그들은 말을 타고 고삐를 늦추고, 천천히 동쪽으로, 수도로 돌아갔다.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이전과 같다. 태엽호 부용, 미중앙궁 버드나무.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들을 바라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복숭아나무와 이나무에 꽃이 피었는데, 봄바람에 가을비가 내린 후 나뭇잎이 땅에 떨어졌다.

서쪽과 남쪽의 궁전은 늦풀이 흩어져 있고, 계단 위에는 아무도 청소하지 않는 단풍이 쌓여 있다.

이연의 제자 백복신, 그리고 그녀의 후추 정원에 있는 내시들. 。

왕좌에는 반딧불이가 날고 있고, 그는 황혼 속에서 깊이 생각하고 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하고, 여전히 잠을 잘 수 없다.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릴 것이고, 여명 전, 하늘의 별이 맑아질 것이다.

그리고 옥상에 있는 도자기 원앙이 짙게 자란 아침 서리도 있고, 옥도 모두 추워졌는데, 누가 누구와 함께 * * *.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는 해마다 계속되지만, 사랑하는 영혼은 그의 꿈을 방문한 적이 없다.

영경에는 도사가 살고 있는데, 그는 하늘의 손님으로, 그의 집중력을 통해 신을 부를 수 있다.

사람들은 황제의 끊임없는 묵상에 감동을 받아 도사에게 그가 그녀를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라고 간청했다.

그는 우주에서 길을 열어 번개처럼 하늘을 찢고, 하늘을 찢고, 땅으로 내려와 여기저기 찾아다녔다.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것을 찾지 못했다.

그리고 그는 바다의 마법도에 대한 서술을 들었고, 산들은 허무하다.

오색 하늘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정교한 선인은 왔다갔다한다.

그리고 그들 중 하나, 그들은 그것을 영원히 진실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눈과 꽃과 같은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서청의 금빛 대문에 와서 벽옥문을 두드리며, 작은 옥아라는 소녀를 불러 완벽한 사람에게 알려 달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여사는 중국 황제의 특사 소식을 듣고 그녀의 구화개 속에서 꿈에서 깨어났다.

그녀는 베개를 밀치고, 옷을 입고, 잠을 떨치고, 진주 같은 커튼을 열고, 스크린을 열었다.

너무 급하게 걸었기 때문에, 그녀의 탁한 머리 장식이 한쪽에 드리워져 있었고, 그녀가 플랫폼을 따라 걸어왔을 때, 그녀의 꽃모자도 느슨해졌다.

한차례의 미풍이 그녀의 망토를 스치며, 마치 그녀가 무지개 치마와 깃털 코트를 춤추고 있는 것처럼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펄럭였다.

눈물이 그녀의 슬프고 창백한 얼굴을 따라 흘러내리니, 마치 봄비가 배꽃에 내리는 것 같았다.

그러나 그녀가 그에게 그녀의 군주에게 감사하라고 했을 때, 그녀의 눈에는 사랑의 빛이 번쩍였다. 그들이 헤어진 이후로 그녀의 형식과 목소리는 그녀에게는 낯설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기쁨이 태양의 정원에서 끝나서 달과 여명 들이 선산궁궐에서 길어졌다.

그러나 그녀가 고개를 돌려 지구를 내려다보며 수도를 보려고 할 때 안개와 먼지밖에 없었다.

노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고 그의 특사를 통해 조개껍데기 상자와 금비녀를 돌려보냈다.

그러나 머리핀의 한 가지와 상자의 한 면을 보존하고, 머리핀의 금을 끊고, 상자의 껍질을 끊었다.

우리의 영혼은 서로 속한다. "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 금과 이 조개껍데기처럼. "어딘가에서, 어느 시점에서, 지구나 천국에서, 우리는 반드시 함께 있을 것이다.

그녀는 그의 사자를 통해 그에게 한 마디를 보내며, 그들 두 사람의 마음만이 알고 있는 맹세를 일깨워 주었다.

7 월 7 일, 장생전에서 우리는 조용한 자정 세계에서 몰래 상대방에게 말했다.

우리는 하늘에서 날고, 새 두 마리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나무 한 그루의 가지 두 개가 자라기를 바란다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참고 사항:

1, 한헌디: 당황명을 가리킨다.

옥옥: 천하를 다스리다.

3. 자매구: 양귀비가 총애를 받고 세 언니가 모두 시집갔어요.

4. 어양 오류 드럼: 암록산이 어양에서 반란을 일으킨다는 뜻입니다.

5, 날씬함: 가까이, 가까이.

6, 편지: 마음대로.

푸른 하늘: 도교는 하늘을 푸른 하늘이라고 부릅니다.

8, 옥: 볼트.

9. 열기: 줄곧 운전하다.

10, 시든: 종횡.

번역:

당나라 정욕, 하루 종일 아름다움을 찾고 싶어;

나라를 다스린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만족스러운 것을 찾지 못했다.

양은 딸과 함께 자랐고, 매우 섬세했습니다.

규방에서 자라서 외부인은 그녀가 절대적으로 예쁘다는 것을 몰랐다.

타고난 아름다움, 오랫동안 포기하기 어렵다.

어느 날 그녀는 황제 주변의 첩으로 선출되었다.

그녀는 미소, 매력적인 모든 종류의 검토;

육궁 빈궁은 모두 가려졌다.

봄추위가 가파르여 황제는 화청지에서 그녀를 목욕시켰다.

온천은 습하고 지방 같은 근육을 씻어내고 있다.

시녀가 그녀를 부축하고, 물부용처럼 연약하고 우아한 나였다.

내가 처음으로 황제의 은총으로 자양되었을 때, 그렇게 매혹적이었다.

구레나룻은 구름 같고, 얼굴은 꽃과 같고, 머리는 금단을 달고 있다.

히비스커스 텐트, 봄 밤 따뜻한 황제.

사랑 봄 밤 증오 너무 짧은, 수면 일출;

국왕은 그의 아이들을 깊이 사랑하여 다시는 법정에 오르지 않을 것이다.

너를 위해 봉사하는 즐거움을 감당하고, 하루 종일 너와 함께 있어라.

봄이 봄나들이에 바치는 밤에는 두 사람 모두 떠날 수 없다.

하렘 첩 삼천, 모두 여신처럼 아름답다.

삼천 미인은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황제는 그녀를 총애한다.

애교 금옥은 애교를 숨기고, 밤마다 그림자가 떠나지 않는다.

옥위층의 술잔치는 취기가 봄정을 동반한다.

자매 봉아내, 형제 봉신, 봉지 보상;

양가의 휘황찬란함, 부러움, 동경.

천하의 부모들은 모두 소원을 바꾸었다.

자살한 남자를 보면 막내딸을 낳고 싶어 한다.

화청궁은 여산 북쪽 기슭에 있고, 옥경루는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미풍이 선악을 불면 사방팔방에서 냄새를 맡을 수 있다.

가벼운 노래 느린 춤은 더 잘 어울리고 오케스트라 멜로디는 생생합니다.

왕은 온종일 깨어 있고 욕망은 끝이 없다.

갑자기 어양에서 북소리가 크게 울려 궁전을 흔들었다.

춤추는 예기에게 깜짝 놀래켜라, 색칠 깃털은 하지 마라.

구탑궁, 불과 연기;

천군만마가 왕을 감싸서 남서쪽으로 도피하다.

Cuihua qilong 모든 방법을 흔들어, 팀 도보 정지;

경성에서 서쪽으로 수백 리 떨어진 역역 포니테일 정자에 왔다.

용과 유, 제 6 군은 떠나지 않을 수 없다.

억울한 미인이 마침내 말 앞에서 목숨을 잃었다.

귀비의 머리에 장신구가 흩어져 아무도 묻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머리새 한 마리, 진귀한 머리 장식이 하나씩 이어졌다.

왕의 사랑은 돌이킬 수 없고, 얼굴을 가리고 눈물로 울고 있다.

이 공포, 피와 눈물을 뒤돌아보다.

가을바람이 낙엽을 쓸고, 황토먼지가 이미 없어졌다.

루프는 구불구불 잔도를 지나 대오가 검문에 올랐다.

아미산은 험한 길인데, 촉도는 행하기 어렵고, 가는 사람이 적다.

깃발이 어두컴컴하고 빛이 없어 날이 황혼에 가깝다.

광대 한 슈 강 녹색, 장엄한 슈 산 녹색;

주님은 귀비를 슬프게 생각하며 밤낮으로 옛 정을 사랑하신다.

궁중의 달빛을 보면, 나는 늘 마음이 슬프고 괴로워한다.

밤비 속에서 종을 킁킁 킁킁 킁 킁 킁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킁 533

거꾸로, 전쟁 평면, 왕 지아 베이징 으로 돌아갑니다;

포니테일에 이르러 나는 망설이고, 그 가슴 아픈 남자를 떠나기 아쉬워했다.

포니테일 산비탈, 황량한 황토 무덤,

미인의 얼굴은 이미 보이지 않고, 그녀의 무덤만 땅에 있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나는 눈물을 머금고 너를 보고 있다.

동경이 상심하여 말을 집으로 돌려보내다.

장안궁을 돌아보니 연못 정원은 여전하다.

태액풀 부용화, 미중앙궁 수양버들.

연꽃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류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물건을 보면 어떻게 사람을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풍경에 닿자마자 눈을 뜰 수 없었다.

봄바람이 복숭아꽃과 매화를 날려버려서 마음이 시큰하다.

가을비가 비행기 잎에 떨어지니 장면이 더욱 처참하다.

흥경궁, 단로당은 모두 가을풀이다.

궁중 낙엽이 계단을 가득 채우고, 오랫동안 쓸려 온 사람이 없다.

그해, 이원 제자들은 모두 새 백발이었다.

후궁여관, 미인 퇴출, 사람이 늙다.

밤, 반딧불이가 궁전에서 날고, 생각이 우울하고, 마음이 망연자실하다.

밤새 잠을 못 자고 모든 골풀을 주웠다고 생각해.

지연된 종고를 세고, 셀 수록 밤이 길다고 느낀다.

밤하늘을 바라보며 동방의 여명 때까지.

서리로 덮인 차가운 만다린 오리 타일;

누가 황제와 함께 냉자옥을 쓸 것인가?

네가 어디로 가는지는 아직 멀었다, 벌써 일 년이 되었다.

아름다운 영혼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는 왜 꿈을 꾸지 않니?

쓰촨 중 한 유명한 도사가 장안을 유람하고 있다.

독실한 도교로 귀비의 혼을 끌 수 있다.

서로를 그리워하는 것은 고통스럽고, 사람들에게 왕에게 동정을 느끼게 한다.

방사님만 노력하여 부지런히 찾아 주시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구름을 타고 하늘로 들어가니, 번개처럼 움직인다.

천지에 가서 찾고, 천지를 찾다.

푸른 하늘 전체를 수색하고 무덤 전체를 수색했다.

하늘이 창망하고 어두워서 나는 아직 도처에서 보지 못했다.

갑자기 동해에 선산 봉래산이 있다고 들었다.

선산은 구름 위에 서서 구름이 안개를 타고 간다.

정교하게 조각한 탑과 파빌리온 누각은 오색상운에 의해 지탱된다.

선녀는 무수히 많아 저마다 아름답고 다채롭다.

수많은 아름다운 선녀 중 한 명은 너무 진실이라고 불린다.

피부는 눈처럼 꽃처럼, 마치 네가 찾고자 하는 사람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금술사 que 웨스트 윙 화이트 옥 문 에 노크;

그는 시녀 소옥에게 쌍성에 통지하도록 위탁했다.

갑자기 발표 를 듣고, 당나라 황제 는 메신저 를 보냈다;

구화의 서술은 이렇게 동화여서 그는 깊은 꿈속에서 충격을 받았다.

베개를 밀치고 외투를 가져가고, 황급히 일어나 사방을 돌아다녔다.

진주 연습자 금은화면이 줄곧 열려 있다.

우 수염 반 앨리스, 그냥 깨어 있는 것 같다;

울퉁불퉁한 화관에도 불구하고 그는 급히 아래층으로 내려가 로비로 향했다.

미풍이 소매를 스치고, 발걸음이 가볍게 펄럭인다.

그해 황궁에서 춤을 추던 것처럼.

외롭고 슬픈 얼굴, 눈물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다.

봄에 새 비가 내린 후의 비가 오는 배와 같다.

그는 황제를 응시하며 왕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포니테일 언덕에서 만난 후, 다시는 그녀의 소식이 없었다.

소양사의 사랑은 이미 단절되었다.

봉래궁의 시간은 중간이고, 선경은 그윽하고 영원하다.

뒤돌아 보고, 황진을 굴리며 세상을 덮는다.

층층의 먼지 안개를 보니 교토 장안에서는 볼 수 없다.

내가 사랑하는 증표를 보내기만 하면 된다.

당신에게 노빌 상자 를 보내, 아마도 왕 을 위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금비녀의 절반과 은비녀를 남길 것이다.

금비녀를 끊고 심벌즈를 나누어 사람마다 반씩 받는다.

나는 우리의 마음이 머리핀처럼 견고하기를 바란다.

하늘에서든 땅에서든 우리는 언젠가는 만날 것이다.

은근히 연금술사에게 작별을 고하고 국왕의 표정에 메시지를 보냈다.

소식에는 서약이 있는데, 그들만이 알고 있다.

그해 7 월 7 일 밤, 우리는 영생당에서 만났다.

아무도 한밤중에 속삭이지 않고 모두 하늘에 맹세했다.

하늘에서, 우리는 일제히 날으는 여자가 되고 싶다.

지상에서, 우리는 영원히 나뭇가지를 갈라놓지 않기를 원한다.

하늘과 땅이 영원하더라도, 언제나 끝이 있을 것이다.

네가 죽고 사는 이런 원한은 영원히 끝나지 않을 것이다.

감상:?

-응? 이 시는 작가의 대표작으로 원과 원년 (806) 에 쓰여졌다. 시 전체가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의 비극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시인은 역사적 인물과 전설로 출동한 이야기를 만들고 예술적 이미지를 통해 현실 생활의 진상을 재현하며 수천 년 동안 독자들을 감염시켰다. -응?

이 시의 주제는 장한가이다. 첫째, 중국 황제부터 한 제국을 뒤흔들 수 있는 미색에 대한 탐욕이 시작되면서 안사의 난을 서술하기 전에 현종이 어떻게 욕심을 부렸는지, 결국 양을 얻었다. 또 양이 총애하여 닭견이 승천하다. 현종의 방종한 욕구를 재삼 렌더링하고, 마음껏 내색을 하고, 국사를 돌보지 않고, 돈과 곡식 전고를 일으켜 어양에 울려 퍼지며, 온 땅의 안사의 혼란을 놀라게 했다. 이것은 비극의 기초이자 장한의 내인이다. -응?

2 부, 가로막힌 군대의 남자부터 소동의 시작은 하나도 없었다. 안사의 난을 구체적으로 묘사한 후 현종은 서촉으로 도피해 주마육군이 화국 이민을 해임할 것을 요구한 귀비의 비극이 형성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이것은 이야기의 핵심 줄거리이다. 양이 음지로 돌아간 후 현종은 외롭고 슬프고 그리움이 병에 걸렸다. 시는 새콤하고 감동적인 필치로 현종의 오랜만에 만난 심정을 묘사하여 눈물을 흘렸다. -응?

영경거' 제 3 부 개편은 현종이 도사의 도움으로 봉래선산에서 양의 종적을 찾았다고 썼다. 신선 장면은 양배띠비의 아름다움을 재현하며 서정, 소품, 메시지를 통해 이전의 맹세를 재확인하며 비익새, 가지가 되고 싶다는 의지를 표명하며 장한가의 주제를 더욱 강화했다. 결말은 끝이 없고, 이런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되어 주제를 심화시키고 오랜 증오의 무게를 증가시킬 것이다. -응?

시 전체가 애절하고, 책은 한이 무궁하다. 글이 슬프고 감동적이며 음조가 은은하다. 그것은 역대의 걸작으로 자주 읽히고 갱신된다. -응?

이로 인해 정의와 방초는 이 시를 백거이가 역사 인물을 빌려 서정적인 작품이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문장 (WHO) 는 시인이 젊었을 때 평범한 가정의 처녀 향릉 () 를 사랑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가정관념과 패션 때문에 정식으로 결혼하지 못했다. 헤어질 때 시인은 "울지 말고 멀리 있어" 라고 썼다. 무언하고, 어두운 그리움; 두 개의 마음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모른다. 후기에 고통스러운 시가 없기를 바란다. 문장 (WHO) 는' 장한가' 가 저자가 결혼하기 몇 달 전 시인들이 향릉 만남의 가능성을 잃어서 고통스러웠다고 지적했다. 이를 위해 정 측은' 장한가' 가 역사에 대한 기록과 평가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천국에서 날고, 두 마리의 새가 하나가 되어 대지에서 자라고, 한 나무의 두 가지 가지가 ... 대지는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시인은 전비의 비극을 통해 그들의 고통과 감정을 표현한다. -응?

-응?

시가 언지와 서정적인 관점에서 볼 때, 정 () 측의 주장이 이치에 맞지 않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작품에 반영된 역사적 진상과 사회적 의미와 그 수천 년 동안의 영향에 대해서는 역사적 기록과 역사적 사건에 대한 평가라고 할 수 없다. 자신의 사랑의 비극적인 경험으로 볼 때, 이양의 사랑의 비극을 관찰하고 분석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그의 시가 섬세하고 진실하며 무한한 예술적 매력을 부여받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명일가 고시

명일가 고시

내일의 노래

명문가

내일 모레

내일 몇 개 있어요?

저는 내일 살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낭비되었다.

세상은 내일에 지쳤습니다.

봄에 나는 가을에 와서 노병이 되었다.

동쪽으로 흐르는 물을 보세요.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보다.

100 년 후의 내일은 어떤 모습일까요?

내일 내 노래를 들어 주세요.

참고 사항:

1, 복제: 또.

2. 어때요: 어때요. 이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얼마나 많은 내일.

3. 등등: 잠깐만요.

4. 시간이 낭비되었다. 위의 두 문장은: 만약 네가 매일 내일만 기다린다면, 너는 시간만 낭비할 뿐,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5, 피곤 (l I): 피곤, 희생자가 되십시오. 세상의 모든 사람은 내일의 고통을 겪을 것이다.

6. 무제한: 무제한.

7, 유유히: 길다.

8. 기하학: 얼마나.

9. 제발: 제발.

번역:

1, 내일은 또 하나의 내일이고, 몇 개의 내일이다. 만약 우리가 평생 내일을 기다리고 있다면, 모든 것이 기회를 놓칠 것이다. 일반인은 내일에 얽매여 고생하고, 봄은 가을이 되어 늙어갈 것이다. 아침에는 강물이 동쪽으로 흐르고 밤에는 석양이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본다. 사람의 일생에는 몇 개의 내일이 있습니까? 내일 내 노래를 들어 주세요.

2. 내일은 내일입니다. 얼마나 많은 내일이 있습니까! 만약 네가 매일 내일을 기다리고 있다면, 너는 너의 시간만 낭비할 뿐, 영원히 성취할 수 없을 것이다.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내일의 상처를 받고 있다. 내일은 끝이 없는 것이 아니라 사람이 점점 늙어갈 것이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하루, 이 도도한 물처럼 쏜살같이 지나가고, 고대부터 지금까지 긴 세월은 모두 석양을 따라 천천히 흘러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00 년 동안 몇 개의 내일이 있을 수 있습니까? 내일 내 노래를 들어 주세요.

간략한 분석:

이 노래는 내일을 일곱 번 언급하며 사람들에게 시간을 소중히 여기라고 거듭 경고했다. 오늘 일을 잘 하고, 내일로 미루지 말고,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시의 의미는 간단하고, 언어는 또렷하며, 추리는 통속적이고, 매우 교육적이다.

이' 내일의 노래' 의 계시는 세상의 많은 것들이 쟁취하고 만회할 수 있는 것이지만 시간만으로는 만류하기 어렵다는 것이다. 생명은 단 한 번뿐이고 시간은 결코 뒤돌아보지 않는다.

신 기아의 곡, 긴 증오, 긴 증오

"수조, 긴 원한, 긴 원한"

저자: 신 기아

인자 삼산은

진단인은 물건을 한 모금 마시고 책상 위에 만들었다.

긴 증오와 긴 증오, 짧은 선으로 잘라.

누가 나를 위해 춤을 추고, 나의 초광의 목소리를 듣고 싶습니까?

나는 9 에이커의 난초와 100 에이커의 나무를 심었다.

추국화가 더 맛있어요.

문밖에서 용솟음치는 물줄기가 나를 도와 태슬을 들어 올릴 수 있다.

술 한 잔, 너 이름이 뭐니?

세상 만물은 언제나 무겁고 가볍다.

슬퍼하지 말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기뻐해야 한다.

아이의 고금의 정서.

부는 내 일이 아니라 백구연맹에 속한다.

감사:

중국 고전시사에는 답사 작품이 무수히 많지만, 진정으로 천고에 전해질 수 있는 우수한 작품은 많지 않다. 신 기아의' 수조 노래' 는 우환의식을 지닌 송별작이다. 송광종 소희 3 년 (1 192) 초 신유기병은 푸젠제감독으로 임명되었다. 올해 말 (1 193 년 2 월), 그는 삼산 (오늘 푸젠푸저우) 에서 임안으로 부름을 받았는데, 당시 관저의 진헌 (자단인) 에서 그를 위해 작별을 고하며 아낌없이 이 단어를 썼다.

처음 두 개의 운발은 1 층으로 시인의 장한가와 아무도 구할 수 없는 느낌을 직접 표현했다. 작가는 긴 증오를 긴 증오로 자르는데, 언뜻 보면 매우 갑작스럽게 느껴지는 것 같다. 사실 조금만 생각해 보면 그 깊은 감정적 배경을 알 수 있다. 북진의 침입으로 함락구 인민은 김인의 통치하에 있고, 평화일각의 남송소조정에 처해 있으며, 애써 수복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북진에 저항하는 사람들에 대한 억압과 박해를 주장하며 작가는 여러 차례 타격을 받았다. 광복에 뜻을 둔 애국자에게 어떻게 깊은 증오를 느끼지 않을 수 있겠는가? 나는 너를 이렇게 오랫동안 미워했는데, 어떻게 술자리에서 말할 수 있니? 그래서 시인은 고도로 농축된 언어로만 짧게 자를 수 있다. 짧은 노래행은 원래 고대 악부의 평조 명칭으로 술자리의 노래로 많이 사용되었다. 시인은 수월하게 문장에 녹아들어 자연스럽고 능숙하게 주제를 천명했다. 긴 증오 짧은 노래는 형식상으로는 상응하는 아름다움을 불러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그런 참을 수 없는 감정도 나타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누가 나를 위해 춤을 추나요? 추 Kuang 내 말을 듣고 두 가지 암시를 공유합니다. 사료에 의하면. 한고조 유방은 태자를 폐지하고 싶어 제나라의 아내 조왕이 뜻대로 되었다. 유후의 장량 계획이 왕자를 보호하기 때문에 이 일은 어쩔 수 없이 포기되었다. 제나라 부인이 유방에게 울며 울었기 때문에, 유방은 그녀에게 말했다. "네가 나에게 춤을 추면 내가 너에게 노래를 불러줄게." 노래는 유방이 일을 할 수 없어 어쩔 수 없는 심정을 표현했다. 논어에서 초국의 은둔자는 공자의 정치에 대한 집착과 싫증을 풍자하는 노래를 불렀다. 《논어》는 제 () 를 추 () 라고 부른다. 신유기병은 여기서 이 두 가지 전고로 자신의 비분을 표현하고, 장기적인 증오로 가득 차 있어 아무도 이해하지 못한다. "미친" 이라는 단어는 그가 바람을 따르려 하지 않고 권세 있는 사람에게 굴복하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 강조한다. 문장을 만드는 것을 보면, 이 운의 매력은 누구를 부르고, 수사적인 어조로 표현하며, 문장을 만드는 감동적인 힘을 크게 강화시킨다. 나를 위해 춤을 추고, 내 추 쿠앙 소리를 듣고, 단어를 반복해서 외우면, 노래를 부르고 탄식하는 예술적 효과를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시인은 억측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후, 즉시 완화된 필조로 썼다. 나는 난초일 뿐만 아니라 백묘의 나무이기도 하고 추국화는 더 향기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한 운 세 마디 모두 굴원의 시' 이소' 를 사용한다. 처음 두 문장은 굴원 원문과 같지만, 파란 글자 뒤에 한 글자가 적고, 만자 뒤에는 한 글자가 빠졌다. 식사 영어 문장은 원문에서 총결된 것이다. 아침에 목란을 마시고 저녁에 추국화를 마시는 것이다. 란화혜는 모두 약초이며, 모두 약초로 자신의 좋은 품성과 절개를 배양하는 비유이다. 이슬을 마시고 영국을 먹고, 음식의 우아함으로 명절의 순결과 고귀함을 비유한다. 작가는 여기서 굴원의 시를 인용하고, 자란과 서혜의 말을 함께 사용했는데, 분명히 그의 지향과 정서를 표현하고 싶었다. 억울한 이유로 충절이 모욕을 당했지만, 그는 여전히 자신의 내적 아름다움과 수양 능력을 굳게 지키며 자신의 이상을 집착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시인은 북한에서 간신의 비방을 받고 해직되었지만, 그는 여전히 국가에 봉사하기로 결심하여 그가 결코 표류하지 않고 항복파와 결탁하지 않을 것임을 보여 주었다. 문밖에서 용솟음치는 물줄기가 나를 격려할 수 있고, 여전히 이전의 운의를 계승하여, 다른 각도에서 나의 정직과 정직함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이것은 또 다른 코드입니다. 초사 어부' 에서 굴원이 유배되어 강변을 유람하며 초췌함을 묘사했다. 어부는 그에게 왜 이 지경에 이르렀는지 물었다. 굴원은 말했다: 천하가 혼탁하고 나 혼자인데, 모두가 술에 취해 내가 혼자 깨어났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부는 그에게 세상을 떠나 가라고 권했고, 그것을 궁리하지 말고 그것을 요구했다. 굴원은 얼굴을 하얗게 하고 세속적인 먼지를 덮기보다는 향류로 가서 강어 한 마리의 배에 묻히는 것이 낫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부는 듣고 나서 흔들하며 노래를 불렀다. "거센 물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너는 나의 태슬을 잡을 수 있어. : 거센 파도 속의 물이 흐려서 내 두 발을 물에 잠기는 데 쓸 수 있다. 굴원에게 시세를 잘 살피고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태도를 취하라고 권하는 뜻이다. 시인은 이 법전의 인간성에 대해 그의 충성과 정서를 더욱 표현하고자 한다.

다음 영화의 처음 세 문장, 술 한 잔, 어떻게 생겼는지, 뒤에 이름이 뭐죠? 원격 응답 문장 시작, 자신의 이상을 표현할 수 없는 느낌을 표현하며, 마음이 흥분으로 바뀐다. 《세설 생진》에 따르면 서진의 장 (글자) 은 강직한 사람이다.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청나이 (청나이) 가 잠시 동안 적합할 수 있는지, 후세를 위해 유명하지 않은가? 그는 나를 유명하게 만드는 대신 바로 술 한 잔 하자고 말했다. 시인은 한스 장 (Hans Zhang) 의 암시를 사용했지만 불평했습니다.

김흥국에 대한 그의 이상은 실현하기 어렵고, 그의 야망은 실현하기 어렵다. 왜 그의 배후의 허명이 필요한가? 시인은 왜 불평합니까? 신화 qiji 는 다음과 같이 썼다: 세상의 모든 것은 항상 가볍고 무겁다. 이 압운은 시 전체의 관건이다. 긴 원한이 반복되는 근본 원인은 남송통치그룹 본말이 전도되어 옳고 그름을 가리지 않고 위험을 무릅쓰고 맹목적으로 평화를 훔치는 것이다. 이것은 시인이 남송소조정의 부패한 정치 국면에 대한 엄한 비판과 분노의 외침이다. 마지막 두 운은 다음 영화의 2 층이다. 송별을 쓰면서 다시 한 번 내 마음을 표현했고 시인의 마음도 점점 가라앉았다. 처음 세 문장은 송별을 쓰고, 굴원의' 구가' 로 고대부터 지금까지도 인지상정이라는 것을 지적하는데, 시인과 송별한 진단인은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어 차마 헤어질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부는 나의 일이 아니다. 그것은 백구연맹에 속하며 두 가지 전고를 인용했다. 도연명' 귀서사' 구름: 부귀는 내 소원이 아니며 제왕의 고향은 기대할 수 없다. 도연명은 동진 말년에 태어났고, 사회는 격동하고, 정치는 어둡다. 그러나 그 본인은 천성이 자연스럽고 ("오너라" 서순), 리용 ("오육선생전") 을 추앙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글이 있기 때문이다. 시인은 도자기의 시를 인용하여 사리사욕을 위해 임안으로 불려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 주었고, 그는 그곳에 오래 머물지 않고 마음을 표현하고 싶지 않았다. 백구연맹으로 돌아오는 것은 작가의 내면의 긍정적인 표현이다. 열자 황제에 따르면, 바다에서 갈매기를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 매일 아침 그는 바다에서 갈매기와 함께 수영을 해야 한다. 나중에 그는 갈매기와의 우정을 떠도는 집과 운수를 맴도는 은거생활에 비유했다. 여기서 시인은 갈매기새와 다시 사이가 좋아졌다고 말하면서, 한편으로는 항복파와 한패가 되는 것보다는 산림을 물러나는 것이 낫다는 것을 보여 주고, 한편으로는 진단인을 위로하는 의미도 있다.

일반 송별사와는 달리, 신 기아의' 수조 노래' 는 송별어이지만, 그것은 변덕스럽다. 문장 전체에서, 그것은 원망 없이 작별인사를 했다. 글이 가득한 것은 그의 슬픔, 증오, 분노이지만, 슬픔과 슬픔은 없다. 행간의 목소리와 감정은 때로는 격렬하고, 때로는 평온하고, 때로는 급하고, 때로는 평온하며, 호방하고 침울한 예술적 감정을 형성한다. 또한 은유 수법이 단어에서 성공적으로 활용됨에 따라 단어의 내포를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시인을 표현하는 시에도 좋은 예술적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