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유우석시의 역사적 지위는 어떻습니까?
유우석시의 역사적 지위는 어떻습니까?
당시발전의 조류가 성당에서 중당으로 넘친 후, 구곡 성환과 구파분립의 국면이 나타났다. 역년의 상대적 저조가 지나간 후, 진원 (), 원 () 과 시파 홍봉 () 이 다시 한 번 말렸다. 이 시대의 자랑으로 백거이, 원직, 한유, 맹교, 이하, 유우석, 류종원 등 시인들은 모두 강한 혁신의식과 개척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사람의 계략에 따라' 다른 사람을 공격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조각장계' 라는 시에서 한유는 두리의 시 성취에 대해' 두리 문장, 불길이 길다' 는 느낌을 가지고 있다. 반면에, 나는 그것과 어깨를 나란히 할 마음이 있다: "양익이 있고, 팔난을 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 유우석은' 버드나무 가지사' 에서 자신 있게 선언했다. "이전 노래를 더 이상 넣지 말고 새로운 버드나무 가지를 들어라. "그들은 탐구의 촉수와 경작한 보습을 새로운 분야로 뻗어, 뚝 그친 독특한 예술적 면모를 창조하려고 노력하여, 중당 이후 다시 한 번 꽃이 만발하고 이채로운 경이로움이 나타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중당시단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한모학파와 백원학파이다. 그들의 명성으로 볼 때, 시단의 대다수 사람들은 수수방관하기를 갈망한다. 그러나, 자강불식한 사람도 있는데, 시간을 잘 지킬 뿐만 아니라, 낡은 방식도 따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유우석이 그 중 하나이다. 그는 당시 당파 지도자 한유 () 와 백거이 () 와 친교 () 가 깊었고, 동시에 화화 () 를 불렀지만, 한백 () 파의 잠적 이동은 묵화 () 했지만, 시종 독립된 예술적 품격을 유지할 수 있었다. 본심을 잃지 않고 맹목적으로 융합했다. 이는 그가 이전 세대의 두리 등 성당 시인 외에 새로운 면모를 창조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당대의 백한 등 중당 시인 외에 새로운 면모를 창조하고 당대의 백한 등 중당 시인 외에 새로운 길을 열어야 한다는 뜻이다. 이것은 당연히 쉽지 않다. 하지만 유우석은 깊은 예술수양과 근면한 예술실천으로 이 목표를 이루었고, 결국 새로운 브랜드로 한모와 백원시파와 다른 신생력이 되어 세인의 주목을 받았다. 후세 시론자들은 당군영을 논평할 때 대부분 한, 백, 유, 유각마다 천추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후진타오 zhenheng 의 \ "당나라 음 비싼 돈 \", 볼륨 iv 구름:
위안 과 후, 시 타오 침음 하룻밤, 재능 모두 잃었다. 창리장미, 유주 정교함, 꿈 장미, 롯데 광활함, 사람마다 재주가 있다. 또 류씨는 한백류권으로 중당시단의 왕관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양 쉔 의 \ "shengan 시 \" 구름 처럼:
위안화 이후 몇 명의 시인들의 전집은 상당히 볼만하다. 유우석을 먼저 밀었다. 그의 시는 선정되어 100 여 개의 짱 수업을 받았다. 물론 이것은 양의 편애에서 나온 것일 수도 있지만, 중당시단에서의 유우석의 지위는 한, 백, 유에 비해 확실히' 만족스럽지 못하다' 고 할 수 있다. 물론, 그의 중요한 역사적 지위는 그의 각종 시가 성취와 당시 발전에 대한 그의 독특한 공헌에 의해서만 확립될 수 있다. 요컨대, 그 성취와 공헌은 주로 다음 세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첫째, 주제 영역의 확장과 탐구
당시는 제재의 범위가 매우 넓다. 시인의 창조적 획은 사회생활의 모든 방면을 건드렸고, 감정세계의 모든 구석을 건드렸다. 계절, 기후 등 자연 경관과 천상 (예: 화초, 새와 짐승, 충어, 춘하 가을겨울, 일월별, 바람과 비와 눈 등) 에 관해서는. , 모두 펜 바닥에 수록된 것은 모두 중얼거리는 것이다. 인간 세계에서 자연까지, 거의 공백도 없고, 개간되지 않은 처녀지도 없다고 할 수 있다. 중간에 유우석의 노력이 녹아들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유우석은 제재 분야를 넓히고 탐구하는데 여념이 없다. 그래야만 그의 시가 선인의 기초 위에 현실을 반영하고 생활의 폭과 깊이를 드러낼 수 있다. 우선, 그는 농업노동의 정경을 묘사하는데 힘쓰는데, 이것은 성당산수전원시파가 거의 써본 적이 없는 것이다. 도연명 이후' 밭을 경작하는 경험' 은 없지만 평범한 봄추수노동을 자신이 다루고자 하는 제재로 삼을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채능성' 등 문장 이 여전히 옛 악부 제재 를 답습하고 이전 사람 이 개척한 변방을 질주하고 있다면,' 논가 삽입',' 사전조' 는 반드시 그의' 개강 토토' 의 새로운 시도와 혁신에 속해야 한다. \ "티안 노래 삽입 \" 구름:
산꼭대기에 화초가 만발하고 제비가 동쪽에서 서쪽으로 날아간다.
지평선은 선처럼 보이고, 하얀 물은 고르지 않다.
농부는 흰색 치마를 입고 농민 아버지는 녹색 외투를 입고 있다.
함께 노래 중간에 있는 노래를 부르며 대나무 가지처럼 서 있다.
하지만 당신이 원한을 맡을 때, 당신은 비속어를 분간할 수 없습니다.
네가 웃을 때마다 너는 상대방을 비웃을 것이다.
모종이 황무하고, 시장에서 불꽃놀이가 생기다.
노란 개는 답례하고, 붉은 닭은 울며 쪼아먹는다.
누가 길가에 있습니까? 이 후드티에는 긴팔이 있습니다.
나는 내가 벼슬이라고 말했고, 연초에 지향을 떠났다.
전부는 이 관원에게 말했다. "너희 집은 이것에 아주 능하다.
장안로에 와서 나의 눈빛은 완전히 달라졌다. ""
관리들은 웃으며 말했다: "장안은 정말 위대하다.
성문이 높고 농도가 없다.
어제 수위를 보충하러 왔는데, 대나무 천만 사용했다.
봐라, 2003 년, 나는 곧 벼슬을 할 것이다. "우리는 성당과 맹처럼 전원생활과 전원풍경을 묘사함으로써 한가함과 은둔을 표현하지 않고 모내기 노동 장면을 가까이서 심미사진을 찍어 논가의 노동열정과 생활태도를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 그 중에서도 다부와 사쿠의 대화는 긴장된 노동 분위기를 완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시인이 세심하게 그린 삽화에 유머와 재미를 더했다. 전 시집 풍경, 서사, 서정이 하나로 어우러져 전원시 예술원지의 새로운 경지라고 할 수 있다. 송대 양완리의' 모내기가' 는 밭가의 근면과 어려움을 더욱 실감나게 표현할지도 모르지만, 제재적으로는 이 시의 계승이다. 인물 대화로 신선하고 유머러스한 재미를 만드는 필법도 유우석의 시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둘째, 바촉풍토 인정에 대한 그의 묘사와 전시는 당대의 다른 시인들이 미치지 못한 것이다. 그가 여주에서 창작한' 지죽사',' 파도사어' 등 민가 악부시는 형식상 혁신이 있을 뿐만 아니라 취재에서도 독특하다. 물론, 일곱 마디 네 마디 죽지어는 유우석 이전에 저자가 시도해 본 적이 있다. 예를 들면, 상황을 고려한 죽지사 운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창우 () 는 돌아오지 않고, 징 () 은 동정엽 () 아래에 있다.
바인이 밤에 죽봉을 부른 후, 창자원숭이 소리가 점점 옅어졌다. 구 상황은 숙종지덕 원년 * * * 756 * * 의 수재로 유우석의' 죽지사' 보다 20 년 빠르다. 하지만 이 곡은 민요 스타일로 제창되었지만, 유우석으로 시작되었다. 이렇듯 유우석영 민속풍의 시작이기도 하다. 제재선택의 관점에서 볼 때,' 지죽사',' 파도사어',' 제방이 오르다',' 타사' 등의 시를 넓혔다.
금강 양안의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봄바람이 파도를 불고 모래를 씻는다.
처녀가 원앙 비단에 빠지면 저녁노을이 중류로 흐른다.
--파도 모래 9 시 중 5 곡
온 산에 복숭아와 리가 가득하고, 구름 사이의 불꽃은 다른 사람이다.
은비녀 금비녀가 물을 짊어지고, 긴 칼 짧은 모자가 그녀를 태웠다.
--대나무 가지 단어 9 곡 (9 곡)
봄강에는 제방이 평평하고 제방의 처녀들이 일렬로 늘어서 있다.
모든 새로운 단어를 다 불렀는데, 보이지 않고, 노을이 나무를 비추고, 자고를 읊었다.
-'네 마디 가사' 중 한 편의 시는 아름다운 산수화다. 그러나 산수화에 대한 묘사일 뿐이라면 제재 혁신의 의미를 잃게 된다. 그래서 주목할 만한 것은 시인이 바촉 특유의 풍토와 인정을 이 작품들에 흡수했다는 점이다. 산수화와 풍속화의 유기적 융합 [1] 을 형성하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당나라시의 부티크 일뿐만 아니라 민속학을 연구하는 귀중한 역사 자료이기도합니다.
셋째, 그는 영사와 회고의 결합에서 좌사를 모방할 뿐만 아니라 두보에 이어 영사시를' 회고',' 서고',' 방고',' 회고' 의 방향으로 끌어들여 명승고적, 향토 풍경에서 역사적 사건을 평론하고 감정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동시에, 그는 종종 고대인의 비판으로 현실의 고질병을 찔렀다. 이전 세대의 흥망에 서명하여 은감 [2] 에서 멀지 않다. 이런 식으로, 주제에 대한 그의 탐구는 이전보다 더 깊어졌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만리 장성 밖에는 가을에 잡초를 폐지한다.
영릉은 모두 여자고, 흰 비둘기도 부른다.
-"단도제 옛 근거지"
조수가 도시를 가득 다스리고, 날이 기울어져 정자를 징발하다.
채주 () 는 새초록빛, 막부 () 는 낡은 연록빛 () 이다.
번화함과 낭비는 인사, 산천, 빈 지세로 인한 것이다.
* * * 한 곡을 쓰면 이루 다 말할 수 없다.
두 곡' 금릉회고' 는' 고적 읊기' 를 전문적으로 쓴 것으로, 전통시와 크게 다르다. 그 주제의 처리와 발아를 놓고 볼 때, 전대시는 유송 명장 담도제의 무고한 비하에 대한 애도와 왕, 등 혁신가들에 대한 비하의 그리움, 폭정을 남용하는 자에 대한 분노를 모두 가지고 있다. 후시는 흥망과 인사가 지형이 아니라 인사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방탕은 파멸의 원인이며, 망국의 원인에 대한 독특한 역사 지식은 다른 사람들이 곳곳에서 다르다고 할 수 있다. 이후 구양수는' 5 대 석령관전' 서열에서 유명한 논단' 노흥국, 한가한 죽음' 이 이보다 더 정확할 수도 있지만, 그 안에 포함된 사상은 분명히 이 시의 시론에서 탈태된 것이 분명하다.
넷째, 그는' 영물시' 의 범위를 넓혔을 뿐만 아니라, 영물시의 서사 기능을 강화하여 풍유 영물시의 새로운 형식을 개척했다. 그는 바산 초수를 추방하는 동안' 모기',' 연 날리기',' 새 기르기',' 명수달' 등의 시를 쓰고 모기, 연, 새, 수달을 노래 대상으로 삼았는데, 이는 다른 시인들이 거의 캡처하지 않는 풍자적 소재이기 때문에 현존하는 영물시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손꼽히는 것이다. 더 중요한 것은, 그의 이런 작품들은 깊은 상징적인 의미를 부여받았고, 설득이나 풍자의 기능을 가지고 있거나, 이를 비유하거나, 먼 비유로 접근하거나, 작은 비유를 빌려 크게 비유하는 것이 유종원 산문의 우화 소품과 같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수달 노래":
수달이 좋은 물고기를 얻어 하늘이 동정을 본다고 자칭한다.
먼저 무식을 제물로 바치고, 저울로 현기를 보다.
사람은 차가운 모래밭에 서서, 마음은 어깨를 걸치고 있다.
어부는 이것이 악마라고 생각하여 그에게 한 조각을 던졌다.
물고기를 집으로 불러서 수달과 함께 밥을 짓는다.
금붕어독수리를 닫고 큰 날개로 강담배를 흔들다.
흑자를 보고 물고기를 찾고, 몸을 돌보지 않고 홍수를 깨뜨리다.
뺏고 숨어서 유림월전을 먹이다.
타조는 틈을 기다리려고 해도 다투어도 감히 앞으로 나아가지 못한다.
청운로에 살면서 탄환할 이유가 없다.
강호는 어디에 있습니까? 왜 물이 없나요?
신은 죽이지 않는다, 필리핀 사람들은 독실하다.
한가한 예의는 무거운데, 이것은 홍수의 중간 부분에 포함된 것이다. 예기 월령에는' 수달이 있다' 는 이야기가 실려 있다.' 맹춘월, 빙어, 수달제어'. " 십자가가 몇 개밖에 없다. 시인은 이 주제에 대해 확장과 탐구를 했는데, 이 주제는 줄곧 팬들에게 무시당했다. 그는 풍부한 예술적 상상력으로 심오하고 풍자적인 우화로 해석하여 실생활에서 운명을 믿고 예의를 지키는 사람들, 위선적이고 어리석은 사람들을 비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전통적인 영물시와 비교해 볼 때, 이 시의' 신변' 은 명백히 드러난다. 우화산문의 혁신이 주로 유종원의 걸출한 예술 실천에 달려 있다면, 사물을 묘사한 우화시가 스스로 체계화할 수 있는 것은 유우석이 주제를 넓히고 탐구하고 예술을 재창조한 결과이다.
둘째, 전통적인 주제를 심화시키고 역전시킨다
중국 문학사에는 추모추, 상춘, 탄로, 이별, 그리움 등 역대 작가들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전통 소재가 많다. 이러한 전통 제재들은 비교적 고정적인 감정 진화 논리와 사상 집행 궤적을 가지고 있어 자각적으로' 그 속에 빠져들' 고 스스로 빠져나갈 수 없는 경우가 많다. 그럼 유우석이라는 독특한 시인은요? 한편, 유우석은 이러한 전통 소재에 대해 열정을 보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면에, 이러한 전통적인 주제를 표현할 때, 그들은 독특한 특징을 보여주기 위해 이러한 주제들을 심화시키고 뒤집으려 한다. 이것은 당시 발전에 대한 그의 또 다른 중요한 공헌이다.
이른바 전통 주제에 대한' 심화' 란 시인이 전통 주제를 표현할 때, 원래의 감정 내포를 심화시키고, 원래의 사상력을 강화하여 새로운 높은 수준으로 승화시키려는 것을 말한다. 예를 들면 \ "왕부석 \":
하루 종일 남편이 돌아오지 않고 외로운 석두 한 조각이 되기를 바란다.
이미 수천 년이 지났는데, 내가 처음 봤을 때처럼. 이 시는 전통적인 아카시아 주제를 표현하지만 시인은 일반적으로 그리운 정을 직접 표현하지 않는다. 의인화된 필법으로' 왕부의 일' 을 읊으며 서정적 주인공의 깊은 그리움과 집에 대한 그리움을 우여곡절로 표현했다. 그뿐만 아니라, 시인은 자신의 파수꾼 태도가 천백년 동안 변하지 않았다는 점을 강조하며 서정적 주인공의 집요한 사랑을 썼을 뿐만 아니라, 이상에 대한 충성과 다른 희망에 대한 집착도 선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이런 글쓰기 스타일은 아카시아 제재에서 벗어나는 전통적인 패턴은 없지만, 원래의 내포를 크게 넓히고 심화시켰다. 같은 종류의 작품에서 이 시의 깊이는 비길 데 없다고 할 수 있다. 선인들은 이미 이 점을 지적했다. 진사도' 뒷산시화' 는 "왕부석은 어디에나 있고, 고금 시인은 통일적으로 사용하지만, 유맹은' 왕래천 년, 내가 처음 본 것 같다' 고 말했다. 언어가 서툴지만 일을 의미한다. "시인이' 성공하면 심판을 받는다' 는 전통적인 주제에 대한 표현을 봐라."
나는 기회를 타서 천하를 끌어들일 것이다, 황종실 한숨.
그러므로 후세 사람들이 제단에 오르게 하는 것은 모두 공을 세우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 "한신사 \" \ "가오 우 소진, 좋은 활 티베트; 교활한 토끼 죽은, lackeys 요리; 적국이 무너지고 모신이 죽다. " 이것은 회음후 한신이 도살되기 전에 내는 맑고 고통스러운 한숨이다. 사마천이' 사기' 에 기재되어 깊은 감명을 받은 이후 시인들은 그 업적을 보고 싸우는 것이 전통의 주제가 되었다. 유우석의 이 서사시는 뜻이 있는 선비의 마음을 한심하게 하는 이 전통 주제를 설명하는데 힘쓰는 것이다. 그러나 이 전통 주제에 대한 보편적인 폭로와 단순화에 그치지 않는다. 시인은 진부한 표상과 번거로운 역사적 서술을 버리고, 단지 최고 통치자가 영웅을 죽이는 행위가 왕조에게 초래한 심리적 압력을 예술적으로 표현했을 뿐, 이른바' 후세를 제단에 보내는 사람, 모든 생각은 공립을 두려워한다' 는 것도 마찬가지다. 만약 결과가 심각하고 최고 통치자가 장구안을 원한다면, 그는 교훈을 얻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것은 작품의 예술공간을 넓힐 뿐만 아니라, 작품의 감정적 긴장도 넓혀 작품의 사상적 내포를 풍부하게 한다. 이 시는 전통 제재보다 필이 더 깊다.
하지만 유우석 예술의 독창성을 더 잘 드러낼 수 있는 것은 그가 전통 주제에 대해 생각지도 못한 흥미 진진한 반반이다. 이른바 전통제재의 반전이란 고의로 전통제재가 정한 감정취향과 사조를 거스르고 반대 방향으로 편견을 보완하거나 바로잡아 저자가 유례없는 속세와 탁월한 식견을 보여 주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이것은 유우석의 시에서 두드러지게 드러난다. 전통적인' 비추' 주제에 반대하고' 쇠퇴절' 을 두려워하지 않고 호매한 기개로 가을노래를 부른다. 비굴하게 아첨하는 전통적인 주제에 반대하고,' 전동' 을 두려워하지 않고 경외심으로 웅장한 노래를 부른다. 전통적인' 한숨' 주제와는 달리, 나는' 늙었다' 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하고 활기찬 황혼의 노래 [3] 를 불렀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픔과 외로움을 느꼈고 가을은 봄보다 더 많다고 생각한다.
맑은 하늘 크레인 행 구름, 푸른 밤에 시를 가져옵니다.
-'가을의 두 시' 전편
청소년은 부정적인 야심을 가지고 있어 채널이 제때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밧줄이 곧다고 해서 보장실이 속아 넘어갈 수 있을까요?
백승은 적을 걱정하기 어렵고, 20% 는 좋은 의사이다.
만약 생활 속에서 실의에 빠지지 않는다면, 어떻게 자신을 폭로할 수 있습니까?
-"Ruan gongzhi 의 세 시를 배우십시오" 중 하나
풍운이 젊어지고 시간이 흐트러진다.
가을매는 땀을 흘리고, 추운 거북이는 화를 내고, 진흙을 마신다.
누가 동쪽 구석의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까, 북언의 허무함을 피할 수 있습니까?
여전히 너의 품에 안길 가치가 있다. 너는 이를 위해 싸울 수 없다.
롯데가 뒤늦게 홀리를 보내고, 성공후답' 등 전통적인 주제와 상반되는 독창적인 견해를 보여주는 작품은 유우석 작품집에서 거의 고를 수 있다. 후재' 계어은종화' 는 두목 () 이' 무단 이성' 이라고 부르는데, 그 시가 참신하고, 제멋대로 다르다는 뜻이다. 이것은 주로 두목시의 시가 많은 신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사실 유우석 전복안의 열정은 두목 못지않다.' 번안' 이 전통제재의 반전이기 때문이다. 두목의' 유죄 판결' 은 역사적 사건이나 역사적 인물을 재평가하는 데 주력해 참신한 구상과 기발한 상상력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를 들면' 강정 점프',' 적벽' 이다. 반면 유우석 전복안은 역대 시인이 따르는 서정적 멜로디를 바꾸는 데 주력해 슬픈 목소리를 관대하고 격앙된 운치로 바꾸는 데 주력했다. 이것은 더 많은 용기와 박력이 필요한 것 같다. 저는' 취생몽사' 를 예로 들어 설명하고 싶습니다.
로스앤젤레스가 언제 로스앤젤레스로 돌아갈까요? 오랜 친구가 오늘 날씬해질 거예요.
눈밭에서 잠시 작별 인사를 하지 않고 구름 사이를 날 생각이다. 중국 고전시의 또 다른 전통 주제는 슬픔과 원한이다. "슬퍼하지 마라, 슬퍼하면 헤어져야 한다" 는 것은 굴원이' 구가 소생' 에서 개탄한 것이다. 생이별할 때 오열하고 생이별할 때 반복되는 것이 있다. 이는 두보가' 이백양몽' 에서 외치는 소리다.' 사람이 가도 울 만하다. 하물며 언제 돌아올까' 는 조미' 이별, 강상형제' 의 울부짖음이다. "많이 물어보면 싫어하지 않으면 알아? 춘완 논란이 많다. 이백은' 수년 송군 입대 추억' 에서 눈물을 흘린다. 평생 눈물을 흘리지 않은 이백조차도 이런 눈물을 흘렸다. 평범하고 다정다감한 작가가' 송별' 을 부를 때 어떻게 슬픔과 슬픔으로부터 절연될 수 있을까? 유우석의' 취답 롯데' 시는 전통적인 서정적 멜로디를 바꿔 행간에 슬프고 애처로운 소리가 흐르지 않도록 하는 대신 씩씩한 글과 격앙된 운율로 이목을 집중시켜 비범한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눈 속에서 잠시 이별하지 마라, 결국 구름 사이로 날아간다' 는 말은 유쾌한 심정으로, 힘찬 필법으로 이별을 앞둔 채 이렇게 슬픈 백거이를 고무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두입촉을 보낸 시의' 삼갈림길, 아이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이것은 시인이 전통 주제에 대해 반반하는 명백한 예이다.
셋째, 시풍의 변화와 보완
류우석 () 의 개혁과 시풍 개선 방면의 성과는 중당에서 가장 높았으며, 당대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다. 푸 () 유우석 () 은 모두 잘한다. 관세명의' 설산옥에서 당시를 읽다' 는 말은' 모든 사람이 어찌할 바를 몰라' 라고 말하는데, 결코 선호에서 나온 칭찬이 아니다. 오언칠언의 시, 오언칠언의 절구, 오언칠언의 시는 모두 능숙하게 익히고 운용할 수 있어 또래들보다 더 포괄적이고 심오한 기교를 보여 준다.
즉, 7 마디 절구에 대해 말하자면, 유우석은' 7 언절' 왕리커 장릉이라는 명성을 얻지 못했지만, 7 언절문에 조예가 후세 사람들에게 널리 추앙받고 있다는 것이다. 거의 모든 시 이론가들은 그를 일곱 마디 절구' 일류 마스터' 의 모범으로 귀결시켰다.
초당은 흥미진진하면서도 약간 숙연한 칠언절문으로 그 매력을 손상시켰다. 류몽드 () 에 이르기까지, 다시 홍집 () 에 가서 자연 속에서 날고, 기질과 풍경을 높이기 위해, 모두 장이 되어 작은 시의 성증이다.
--왕 fuzhi \ "강재시 방언 \" 볼륨 ii
절구는 꿈에도 쓸모가 있고, 주드로의 시' 두필견' 도 있다. 시장에 억류된 사람의 신분이 불분명하다.
--쑤 웨이 \ "명나라 시 선거 \" 볼륨 8
칠절대 당나라의 운동으로 노동자가 가장 많다. Zhu Zhu yuyan: 7 절대 영역, 시에 영혼이 있어야합니다. 엑스터시라는 단어는 그것의 묘함을 형용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이백, 왕창령 이후 유몽드가 가장 중요해야 한다. 인연은 몽롱해서 아무 이유도 없이 왔다가 또 무한하게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인연, 인연, 인연, 인연, 인연, 인연, 인연)
이중화' 일진재시' 와 비슷한 관점은 엄우의 창랑시화, 심덕잠의' 담시', 왕사현의' 화초 줍기', 옹방강의' 석주시화' 등 다른 많은 시 작품에서도 찾을 수 있다.
확실히, 유우석을 성당의 다른 학파 1 위로 폄하하려는 의도가 아니라면, 적어도 그는' 성당' 이라고 말할 수 있다. 아민 학자 후진형은 이렇게 말한다. "오언은 * * * 시에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제량에서 흥성한다. 칠언은 이제껏 제량으로 시작한 적이 없고, 초당 사걸까지 가락이 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 즉, 오언시는 일찍이 제량시대부터 이미 세계에서 유행하고 있다는 것이다. 칠언절구는 제량시대에야 싹이 트기 시작했고, 당대에서야 정식으로 정형화되고 흥성하는 경향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칠언절구가 영동하고 가벼우며 완곡하며, 생활 중 잠시 지나가는 사상 감정을 표현하기에 적합하기 때문에 당대의 시인들이 광범위하게 채택했기 때문에 당대의 서정시라고 불린다. 유우석은 당대의 수재자를 괴롭히며 칠언절구를 더욱 보완해' 작은 시성증' 으로 만들었다. 그리고 \ "상처 치유 시 세 곡 \" 을 봐:
하나
시냇물이 장춘에 오니, 초당에는 주인이 없어 삼키고 있다.
멀리서 아트리움의 풀만 볼 수 있고 석류는 아직 만개하고 있다.
둘째,
몇 줄의 초성인은 잔벽을 남기고, 천목노는 이웃으로 돌아간다.
내문 덕행 목록만 보고, 고양은 장작차에서 떨어져 있다.
세 번째
육문죽골목이 시끌벅적하고, 들풀이 이끼가 하루 종일 끼었다.
이웃이 피리를 불더라도 양산의 노부부는 그렇지 않을 것이다. 이 작품은 유우석의 칠언절문에서 걸작이 아니지만, 범속을 초월하는 풍자작이기도 하다. 시서 기록에 따르면,' 옥계' 는 유종원이 영주를 지킬 때 발굴한 것이다. 유가 죽은 지 3 년 후, 한 스님이 시인에게 말했다. "옥계로 돌아갈 시간이 없어요." 시인은 "그가 들은 것을 일곱 글자로 삼아 그의 증오를 표현했다" 고 말했다. 그의' 미움 보내기' 수법은 매우 교묘하다. 죽은 친구를 그리워하는 부드러운 정을 모두 정성껏 구조한 풍경에 녹여, 한 가지 경관을 재현하려고 노력했지만, 스인의 죽은 깊은 아쉬움은' 금릉 5 문제' 처럼' 한 마디도 하지 않고 최대한 낭만적이다' 고 할 수 있다. 이 작품들은 비록 짧은 편장이지만, 넓은 감정적 선회 공간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가능한 한 경경을 빌려 정을 전하고, 감정을 전달하고, 감정을 뒤집는 것을 통해, 작가가 7 언절문에 대한 깊은 공력을 충분히 과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수상' 작품도 마찬가지다.' 금릉 5 문제' 와 같은' 우수' 작품은 자연히 더욱 넋을 잃고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유우석도 시의 스타일을' 변화' 하려 한다는 것은 주목할 만하다. 이것은 두 가지 측면에서 나타난다. 하나는 민요의 목소리와 감정을 7 언절구에 융합시켜' 사향' 의 민요식 악부시를 성공적으로 창작하는 것이다. 이런 민간 풍격의 악부시는 소향신, 바추 민가가 섞인 지죽사, 오월 민가가 섞인 버드나무 가지사로 대표된다. 그것들은 저속하지도 우아하지도 않다. 이들은 대체로 칠언절문의 리듬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민가의 명쾌한 리듬, 완곡한 감정, 지방적 특색을 갖추고 있어 매력이 무궁무진하다. 물론 가장 창의적인 것은 지죽어이지만, 파도사어, 타어, 버드나무 가지어와 같은 다른 장들도 각각 특색이 있다. 시도 \ "버드 나무 가지 단어 \" 시:
청강천류로, 20 년 전 사장교였다.
미인교와 작별인사를 한 적이 있는데, 지금까지도 소식이 없다. 후응린' 시집' 권 6 은 이 시를 높이 평가하며 "당대의 마지막 시, 예를 들면' 청강 육류조' 는 옥계의 시로 양영수가 신으로 삼았다" 고 말했다. 이 시의 예술적 성취에 있어서 결코 지나치지 않다. 청강 한 곡, 청류천 곡은 전형적인 송별 환경이다. 시인은 이로써 기억의 막을 열고 20 년 전' 아름다움' 에 작별한 장면을 회상하며 행간에 작별과 슬픈 감정을 쏟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것의 의미는 매우 풍부하다. 리듬을 말한다면, 그것은 칠언절구와 별반 다르지 않지만, 그 언어는 민요처럼 평평하고 또렷하다. 이것은 민요와 악부시의 모든 장점을 반영한다.
유우석 시풍 전환의 또 다른 표현은 일찍 단어의 창작을 시도한 것이다. 연구자들이 잘 아는 긴 문구는 당오대가 흥성한 음악으로 노래하는 새로운 시체이다. 그것은 수와 당나라 시대에 민간에서 생겨났다. 그러나 문인의 작사 풍조는 중당에서 시작된다. 장, 위, 유장경, 백거이, 유우석은 모두 초기 작사의 작가이다. 시인사의 흥기는 시풍이 점점 다양해지고 있다는 것을 상징하기 때문에 시풍 진보의 상징 중 하나로 볼 수 있다면, 유우석 () 이 글을 쓰려는 시도도 시풍을 바꾸는 노력이어야 한다. 그의 시 \ "강남 기억 \" 은 말했다:
봄은 이미 지나갔다! 고마워, 로스앤젤레스 약한 버드나무 의혹
눈썹을 치켜올리자 풀루란은 수건처럼 보였다. 독좌에는 개성으로 ***838*** 3 년 시인이 모두 태자객이 될 때 쓴' 시' 라는 글자도 포함되어 있다. 제목 아래 원시인은 "하롯데' 춘사' 는' 강남 기억' 을 조율한다" 는 주석을 달았다. 이것은 중국 문학사상 최초의 악작사의 기록으로, 작사가' 곡선어' 의 맹아 상태에서' 악정어' 의 성숙 단계로 발전했다는 것을 상징한다. 시 전체가 슬프고 언어가 아름답지만 화려함에는 흐르지 않는다. 그래서 주이의' 벚꽃가시' 는' 묘필생화, 혁신 분야 개설, 여행 감소' 를 칭찬했다. 당나라 출신이기 때문에 유창하게 할 수 있다. 이른바' 로맨틱 고격조' 란 무엇인가? ""
요약하자면 주제 영역의 확장과 탐구, 전통 주제의 심화와 전복, 시풍의 개혁과 향상은 유우석시의 역사적 지위를 확립하는 세 가지 초석이다. 물론, 그들은 시인의 모든 성취와 공헌을 요약하지 않았다. 우리는 적어도 시인들이 당시의 서정적 기능 강화, 당시를 풍부하게하는 비유 수법, 당시를 높이는 계획 기교 방면에서 한 노력을 더 탐구해야 한다. 하지만 이 세 가지 측면에서도 유우석이 확실히 한모와 백원과 비교될 수 있는 중당의 저명한 학자라고 단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