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채용'에 가장 단호한 반대자는 누구인가?
'채용'에 가장 단호한 반대자는 누구인가?
워터 마진 31장을 읽어보니 '채용'이라는 단어가 정식으로 언급됐다. 이때 송강은 양산으로 가지 않고 얼롱산으로 가던 오송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청풍촌의 화용으로 갔다. 떠나기 전에 그는 Wu Song에게 임무를 할당했습니다. Song Jiang은 전체 "Water Margin"에서 형제들에게 임무를 할당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작업입니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형님, 당신은 자신의 미래만 생각하고 일찍 도착하십시오. 갱단에 합류한 후에는 술과 성관계를 피해야 합니다. 법원에서 당신을 모집하면 Lu Zhishen을 설득하여 항복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 그냥 옆에서 쏴도 됩니다." 칼 하나로 아내를 얻고 역사에 좋은 이름을 남기는 것은 인생 낭비가 아닙니다. 나는 무능합니다. 나는 충성을 다하지만 진전을 이룰 수 없습니다. 형님, 당신 정말 영웅이니까 큰 일을 하겠다고 결심하면 명심하면 된다. 유 형제의 말을 잘 듣고 나중에 다시 만나길 바란다." 이 말은 두 사람이 할 때 무심코 한 말이 아니다. 안녕, 하지만 송강의 마음 깊은 곳에서 나온 말. 이 구절은 『워터 마진』에서 처음으로 '평화를 모집하다'라는 사상이 제기된 것이다. 이 사상의 핵심은 충성을 다하고, 칼과 창 하나로 아내와 아들을 얻고, 역사에 좋은 이름을 남기는 것입니다. 이것이 송강의 주요 원인이자 채용 사상의 기초이다. 그는 처음부터 오송에게 이 사상을 심어주었을 뿐만 아니라, 오송에게 '의'를 추구할 때 노지심에게 굴복하도록 설득하라고 지시하기도 했다. 그러므로 송강은 마음 속으로 영웅들과 친구가 되는 것을 좋아하지만, 소위 영웅이라 불리는 이들의 삶의 방식을 한 번도 받아들인 적이 없습니다. 송강에게 있어서 영웅은 반역을 해야만 했던 것은 결국 일시적인 방편에 불과했습니다. 주류 생활로 돌아갈 희망이 희박하더라도 우리는 이 목표를 추구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오송에게 작별 인사를 하고 떠난 후에도 그는 여전히 뒤를 돌아보며 "형님, 제 말을 잊지 마세요"라고 말해야 했다. 줄거리의 중요한 부분이므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량산의 2대 지휘관이었던 송강은 누구와도 논의하지 않았고 영웅들의 의견도 듣지 않았다. 원래는 운성(雲成)의 어린 소년이었는데 관리들의 강요로 어쩔 수 없이 산과 숲에 모여들었고, 량산(梁山)으로 피신하여 법원이 그를 모집하여 국가에 공헌하기를 기다렸다.” 그는 또한 모든 사람이 그렇게 생각하기를 바랐습니다. 이에 앞서 책에는 경호원 모집에 대한 송강과 조개의 견해가 설명되지 않았다. 그래서 여기서 송강은 처음으로 약간의 오프사이드 행동을 했다. 그의 평소 행동에 따르면 이와 대조되는 것은 송강이 영입 아이디어를 받아들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준다. 태웨이소에 대한 전후의 태도로 볼 때, 이때 송강은 미래를 위한 길을 떠났고, 송강은 이미 채용 준비를 시작하고 있었다.
영웅들이 양산에 집결하자 송강은 형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모두 털어놨다. “송강은 강주에서 소란을 피우고 나를 지도자로 삼은 이후로 모든 형제, 영웅들의 도움에 의지했다. , 황제는 18 명의 지도자를 모아 매우 기뻐했습니다. 조개 형제가 세상을 떠난 후 포로로 잡힌 사람들이 있더라도 공개적으로 그를 보호하기 위해 군대를 이끌었습니다. , 감옥에 갇혔거나 부상에서 돌아왔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백팔 명이 내 앞에 모여 있습니다. 과거에는 정말 드물었습니다. 내 마음에는 희망이 없었습니다. 천지의 신들의 축복을 갚기 위해 한편으로는 모든 형제들의 육체적, 정신적 안녕을 기원합니다. 조천왕이 곧 하늘을 거역하는 죄악을 용서하고 자비를 베풀어 주리라. 그리하여 그는 난폭한 죽음, 사악한 죽음, 불, 익사를 초월할 수 있고, 모든 무고한 사람들이 선한 일을 성취하게 될 것입니다."
유의할 점은 이 세 번은 송장의 위상과 정체성은 세 번이나 달랐고, 양산박과의 관계의 깊이도 달랐다. 그러나 이 생각의 기본은 결코 변하지 않았습니다. 모집 아이디어는 Song Jiang이 제시했으며 마침내 Liangshan Bo의 리더가되기 위해 산에 오르지 않았습니다. 그의 아이디어는 자연스럽게 Liangshan Bo 팀의 지배적 아이디어가되었습니다.
평화를 모집한다는 사상의 형성은 양산 자체와 황실 모두에 의해 발생되었습니다.
우선 황제에 대한 충성과 국가에 봉사하는 사상이 평화를 구하는 사상이 결국 양산의 지배 사상이 된 것을 결정했다. 이 사상은 송강이 제기하고 추진했지만 그 혼자서는 이 사상의 지배적 지위를 확립하지 못했다. 주된 이유는 량산보에서 황제와 국가에 대한 뿌리 깊은 충성사상 때문이었다.
량산에는 크게 두 부류의 사람이 있는데, 하나는 량산에 오기 전 일정한 사회적 지위와 경제적 기반을 갖고 있던 사람이고, 다른 하나는 실제 서민이다.
첫 번째 유형의 사람들은 일정량의 교육을 받았습니다. 이 교육에서 가장 중요한 사상 중 하나는 황제에 대한 충성과 동시에 국가에 봉사하는 것입니다. 기존 사회제도의 혜택을 받고 현실적인 책임감을 갖고 있으며, 따라서 황제에 대한 충성과 국가에 대한 봉사에 대한 비교적 의식적인 사고를 갖고 있다. 그리고 당시의 사회 환경. Zhu Wu는 Shi Jin을 Luocao에게 설득했지만 Shi Jin은 "나는 순진한 사람인데 어떻게 부모님의 유해를 더럽힐 수 있습니까? 당신이 나를 Luocao에게 설득했습니다.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십시오. Lin Chong은 불행을 견뎌냈습니다." 현실에 살고 싶다는 생각 때문에 극한까지 버텼다. 양지는 속으로 이렇게 생각했다. "왕륜이 나에게 충고했는데 그게 사실인 것 같다. 단지 가문의 이름이 무죄일 뿐이지. 내 능력이 법정에서 쓰였으면 좋겠다." 총 한 방이면 아내의 지위를 얻을 수 있고 조상들에게 명예도 얻을 수 있다. 나는 고통받고 싶지 않다. 또! - 가오 선장님, 당신은 너무 독하고 비열해요!" 그리고 우 송은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일에 일리가 있었습니다! 정부가 법에 따라 처리할 것이라는 생각은 그가 범한 후에도 범죄이므로 항복해야 합니다. 이것은 Wu Song이 항상 마음 속으로 주류 생활을 원했고 정부에 맞설 생각이 없었고 Lu Junyi 등이 여러 번 필사적 이었음을 보여줍니다. 결국 그들은 내가 선택의 여지가 없을 때만 양산에 간다고 느꼈습니다. 이것이 실제로 채용 사상의 핵심 정신입니다.
두 번째 유형의 사람들은 하층민에 속하며 정부에 의해 괴롭힘과 압박을 받습니다. 어려운 시대에 태어나 가난 속에 살며 암울한 상황을 겪으면서 그들은 저항하기 위해 일어섰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사상과 역사의 한계로 인해 그들의 저항은 항상 제한적입니다. 즉, 그들은 황제가 아닌 부패한 관리들과만 싸울 뿐입니다. 그들의 생각에는 황제가 운명지어진 황제였고, 그들이 옳았다고 해도 그들은 반역자들에게 일시적으로 속은 것뿐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들과 실제로 접촉하는 모든 정부 관료들은 실제로 국민을 억압하고 있으며 실제로 부패에 관여하고 법과 규율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저항의 선봉은 이 모든 것의 근본 원인인 황제와 체제가 아니라 이 모든 것을 야기한 현상, 즉 부패한 관료들과 부패한 관료들을 향하고 있습니다. 완샤오우는 "나는 요아와에서 평생을 고칠 것이다. 푸른 모종을 심지 않으면 대마도 심지 않을 것이며, 잔인한 관리들과 부패한 관리들을 모두 죽여버리겠다. 조공식 가문에 보답하겠다"고 노래했다. 충성심으로." "잔인한 관리와 부패한 관리를 모두 죽여라"와 "조관에게 보답하는 충성"은 원래 모순적입니다. 실제로 그들 각자에게는 사상이 존재합니다.
공식적으로 모집이 언급되었을 때 모든 영웅들은 다양한 정도의 반대와 의견을 가지고 있었지만 마음 속에있는 황제에 대한 충성심으로 인해 마침내 모집을 수락하게되었습니다. 타이저우(Taizhou)에서 리쿠이(Li Kui)는 사람을 죽이는 규범을 어기고 현 행정관인 척하며 거짓 사건을 시도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양산에 사는 모든 사람들의 심리적 반응이었습니다. 이 두 유형의 사람들의 이념적 기반으로 인해 그들은 채용과 보안에 대한 사고의 직접적인 기반을 제공합니다.
량산 영웅들의 이유 외에도 정부의 이유도 있습니다. 송장의 세력이 커지는 무력함 때문에 최고 통치자는 어느 정도 타협을 해야 했다. 이 타협은 신속하게 지배적 지위를 차지하기 위한 모집 아이디어를 촉발시켰고, 보안 모집 조치가 신속하게 실행되었다. . 황안이 천명을 이끌고 1차 양산 공격에 실패하고 호연주, 관승, 동평을 포로로 잡고 동관을 두 번 패하고 고구를 세 번째 패할 때까지 이 모든 것은 통치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마침내 검열의사 최징(崔景)이 군대 모집 아이디어를 제안했다. 즉, 요병들이 도처에 군대와 말을 보호할 곳이 없어서 원정을 시작하는 것이 매우 불편할 것입니다. 산속의 이 무법자들은 모두 형벌을 받고 도망칠 길이 없기 때문에 산과 숲에 모여서 무엇이든 하려고 합니다. 황제의 칙령이 내려지면 광로사는 왕실의 술과 진미를 수여하고 보내드립니다. 양산포에 재상을 보내 요군을 무찌르고 공적으로나 사적으로나 폐하의 조언을 구하기 위해 좋은 충고를 하고 안을 설득하여 항복하게 하라." 이것이 실제로 황실의 진정한 생각이다. 그들은 충성스러운 팀이고, 그들의 슬로건은 하늘을 위해 정의를 행하는 것이고, 사람들의 뜻이 그들이 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 팀은 동시에 사람들을 모집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이 흘러 요병이 국경을 침공해 국경 방어가 삼엄해졌는데, 양산의 한 무리의 병력이 요병의 침공에 저항할 수 있는 상황이 벌어졌다. 이처럼 모집정책은 우여곡절 끝에 황제에 의해 채택되었고, 마침내 모집정책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법원 입장에서 보면 조안의 그림자도 처음부터 숨어 있었다.
채용, 채용, 실제 채용을 하게 되면 읽기가 참을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송강의 말은 양산 역사의 요약이자 양산 해체에 대한 공식적인 선언이라고 볼 수 있다.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산에 갔는데, 나는 강주에서 형제들에 의해 구출되었고 몇 년 동안 황실의 환영을 받고 다시 태양을 보게 되어 기쁩니다. 조만간 나라에 기여하기 위해 수도로 갈 것입니다. 국고에 있는 것은 공공 용도로 국고에 들어가고, 나머지 수입은 우리 180명이 균등하게 나누어 갑니다. 오늘 황제는 자비를 베풀어 모든 사람에게 죄를 용서하고 평화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우리 중 188명이 수도로 갈 것입니다. 아침저녁으로 황제께 감사를 표하기 위해 사관학교에서 혼자 산에 올라간 사람도 있었고, 군중과 함께 산에 올라간 사람도 있었고, 함정에 빠진 장교도 있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초대장을 받은 후 법정으로 갈 것입니다. 가고 싶으면 신청하고 가기 싫으면 여기에서 신청하세요.”
'태양의 얼굴'을 다시 보는 것은 어떨까요? 원래는 뿌듯함과 설렘이 존경과 감탄으로 바뀌었고, 이제는 다시 빛을 보는 광경이 되었습니다! 영웅들은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이 순간 영웅들은 어떻게 반응할까요?
화려한 채용 현장이었지만 그 화려함 뒤에는 희미한 살인 의도가 숨어 있었다. 추밀원 관리들은 책에서 다음과 같이 적었습니다. “새로 항복하여 공을 세우지 않은 사람에게 칭호를 마음대로 주어서는 안 된다. 그들은 장래에 정복될 수 있으며, 공덕을 쌓으면 다음과 같은 보상을 받게 될 것이다. 지금 수만명의 사람들을 강제로 성 안으로 밀어 넣는 것은 적절하지 않습니다." 폐하께서 송강과 다른 군대와 말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수도에 원래 갇혀 있던 일부 장군들이 돌아올 것입니다. “이것이 최선의 정책입니다.” 궁중의 피할 수 없는 생각과 생각. 사람들은 모집될 때 평안할지 모르지만, 궁중의 경계심은 이해할 만하다. 그러나 양산 사람들의 생각은 모두 달랐다. "우리는 법원에 항복했지만 관리들을 본 적이 없기 때문에 형제들과 다른 사람들을 파견해야 합니다. 우리와 다른 지도자들은 서로 생사를 같이할 것이며 결코 놓지 않을 것입니다! 이 경우 , 양산보로 돌아가야 한다." 이것도 마찬가지다. 량산 영웅들은 냉담한 대접을 받은 뒤 어쩔 수 없이 생각했다. 이 영웅들이 다시 량산으로 돌아간다면 어떨까? 다시 송강은 서둘러 멈춰 서서 충성스러운 말로 간청했다. 나중에 추밀원 사신 동관이 황제에게 보고하였다. 18명 모두 죽임을 당할 것이다." 이 문단은 사람들을 식은땀 흘리게 했고, 양산이 이순신을 위해 집결했을 때의 피비린내 나는 꿈을 생각나게 했다. .
워터 마진을 읽을 때면 이성과 감성은 항상 너무 양립할 수 없고, 항상 이해와 모순이 있으며, 항상 너무 감동적이고 하늘을 향해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정답: Fat Rat - 보조 레벨 3 1-2 2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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량산의 영웅들은 적시비 송강의 지휘 아래 점점 더 번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들은 국가에 어느 정도 공헌해야 한다고 생각하여 결정했습니다. 황실의 모집을 수락합니다. 이날 Gao Qiu는 공식적으로 칙령을 발표하기 위해 칙령을 가지고 왔습니다.
"동료 여러분, 저는 황제의 명을 받아 수이보량산까지 왔습니다. 격려할 수 있도록 작은 박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기 제가 작성한 채용 문서가 있습니다, 오 아니, 조정은 량산 모든 영웅의 명령을 받아들였습니다. 운명에 따라 황제는 108명의 장군을 나라의 기둥으로 모집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조정에 승려가 너무 많아서 많은 봉급을 제공할 수 없었습니다. 키가 1.65 미만인 분들은 인정하기로 했어요."
짧은 다리 호랑이 왕잉은 은근히 걱정했다. 지금은 1.64인데 조금 뒤처진 것 같다. 굴을 두 박스 사서 먹으려고요.
"스님은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Lu Zhishen의 얼굴이 어두워졌습니다. 분명히 Sa 가족을 겨냥한 것입니다!
"여성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지배자 Sun Erniang, 여성 벌레 Gu Dasao 및 Yizhangqinghu Sanniang이 배너를 들었습니다. 성 차별에 반대합니다!
"얼굴에 문신이 있는 사람은 제거되지 않습니다."
Lin Chong이 얼굴을 만졌습니다. 이 일을 일으킨 것은 당신이 아니었습니다. Jiuwen Long Shi Jin은 몰래 웃었습니다. 다행히 문신이 있습니다.
그는 린총을 위로하는 척했다. "형님, 관직에 있으면 좋을 게 하나도 없어요. 앞으로는 형을 돕겠습니다!"
"몸에 문신 있는 사람은 안 받아요." /p>
"방금 한 말은 잊어버리세요. ." 시진의 얼굴이 창백해졌다.
“아픈 사람은 데려 가지 않을 것입니다.”
병든 Xue Yong, 병든 Yang Xiong, 병든 Wei Chi Sun Li가 주먹을 꽉 쥐었습니다.
"너무 못생긴 사람은 선택받지 못할 것이다."
얼굴 없는 자오팅과 추준마현잔은 기적의 의사 안도전을 둘러싸고 성형수술 가격을 문의했다.
"한씨가 아니면 가져가지 않는다"
이중채찍 후안주오가 무심코 채찍을 꺼냈다.
"국가 보호 동물, 특히 호랑이에 의해 살해된 것은 아무것도 가져가지 마세요."
우송과 호랑이 사냥꾼 리종이 구석에 서서 어떻게 지을지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새로운 산.
"의사를 본 의사는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기적의 의사 안다오, 취안광종야오조의 꿈은 망가졌다.
"입으로 먹는 사람은 얻지 못한다."
"내가 항의한다"고 타이징즈는 유쾌하게 말했다. "말로 의지하지 않는군요!" /p>
Gao Qiu는 Song Jiang을 쳐다 보았고 Song Jiang은 일어 섰습니다. "조용히! 칙령을 내릴 때 큰 소리를내는 것은 위법입니다. 누가 또 그렇게 조심하면 예의가 아닙니다! 계속하십시오, 대장 가오."
"도둑질 지나간 것을 가져가지 마세요."
시첸은 한 번도 훔치러 가오추의 집에 가지 않은 것을 후회했다.
"점술을 듣지 마세요."
군 고문 오용과 신의 기계 주우는 손가락으로 고추의 사망 날짜를 계산했습니다.
"수염이 너무 많으면 안 돼요."
수염이 아름다운 남자 주통은 자신의 수염을 불쌍히 여겼습니다. 아내는 소중하지만 수염은 더 가치가 있습니다. 모두 버릴 수 있습니다.
"계집애 같은 걸 가져가지 마세요."
화산포 왕딩류는 손수건을 꺼내 눈물을 닦았다. 가오 선장님, 정말 미워요.
"채소를 키우는 사람은 수확하지 못할 것이다."
채소 재배자 장칭은 괭이를 집어 들고 송강의 머리를 때리려고 했다. 형이 철부채를 들고 경비원으로 일했다.
"..."
"..."
거의 한 시간 동안 칙령을 읽은 후 송을 제외하고 양산 영웅 중 누구도 조건을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장쩌민과 송칭. 가오추가 "마지막 조건은 송씨가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것! 용서해달라"며 목을 가다듬는 모습을 봤다.
송강의 얼굴이 갑자기 화창했다가 흐려졌다가 어두워졌다.
답변: zw321123 - 수련마법사 레벨 1-2 2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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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론 1: '수호전'
중국 명나라 소설 . '충의의 물마진'이라는 제목도 있는데, 현재 버전은 간단히 '물마진'이라고 부른다. 일반적으로 Shi Naian이 쓴 것으로 여겨집니다.
<물마진>은 무명 민중작가와 문인 작가들이 집단 창작한 책으로, 오랜 보급과 진화의 과정을 거쳐왔다. 『수호』에 묘사된 송강이 이끄는 농민봉기는 송나라 희종 현하(1119-1126)년에 일어났는데, 그 기세는 매우 컸기 때문에 민중들 사이에는 많은 기이한 이야기와 전설이 생겨났다. 퍼지면서 알려지지 않은 작가에 의해 끊임없이 가공되고 장식되었습니다. Shi Naian은 오랜 민속, 민속 연설 예술 및 Yuan Zaju Water Margin Opera를 기반으로 책을 편집하고 집필했습니다.
이념적 내용인 『수호』는 중국 문학사상 봉건 사회의 주된 모순, 즉 농민계급과 지주계급의 모순을 최초로 대규모로 직접적으로 묘사한 작품이다. 농민들의 열성적인 혁명투쟁과 투쟁의 모습을 장엄하고 장엄하게 보여줍니다. 이 소설은 봉건사회의 어둠과 지배계급의 죄악을 폭로하고, '관료들이 인민을 반역하도록 강요한다', '혼돈은 위에서부터 시작된다'는 역사적 현실을 쓰며, 농민봉기의 사회적 뿌리가 잔혹한 봉건에 있음을 드러낸다. 탄압과 착취를 하며 농민 혁명투쟁의 정의를 긍정하고 찬양한다. 이 소설은 노동자들에게 심각한 재난을 가져오는 어두운 지배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Gao Qiu에서 Zheng Tu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배 계급의 대표자들을 묘사합니다. 농민혁명은 이러한 사회적 배경에서 탄생하였다.
소설은 이귀(Li Kui), 노지신(Lu Zhishen), 오송(Wu Song), 임충(Lin Chong) 등 일련의 눈부신 영웅적 이미지를 창조하여 농민 봉기 영웅들의 저항 정신을 찬양하고 그들의 우수한 자질, 영웅 정신, 투쟁 의지와 큰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물마진』은 농민 봉기 팀의 형성을 처음부터 작은 것에서 큰 것으로, 약한 것에서 강한 것으로, 분산에서 수렴으로, 맹목적인 행동에서 명확한 행동 계획으로, 그리고 마침내 모집 후 완전히 실패하는 과정을 묘사합니다. 전체 과정. 이것은 특정한 역사적 조건 하에서 농민혁명투쟁의 흥망성쇠의 역사이다. 『물마진』은 농민의 혁명투쟁생활을 진정으로 반영하는 과정에서 군사정치투쟁의 일부 경험, 특히 농민혁명전쟁의 전략전술의 적용과 투쟁전략의 경험을 생생하게 요약하고 있다. 『물마진』의 모집에 대한 설명은 비교적 복잡한 사회적, 역사적 내용을 반영하고 있다. 농민계급은 "황제를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부패한 관료들만을 반대한다"는 것은 역사가 형성한 이념적 한계이다. 지배계층의 이념으로서의 황제에 대한 충성의 개념은 『수호전』의 저자에게도 영향을 미쳤다. 책 속 '조관씨'는 한족의 정치권력을 상징하는 것으로, 소설 집필 과정에서 민족투쟁의 역사적 배경과 분명히 연관되어 있다. 농민봉기를 위해 민간인을 모집하려는 지배계급의 정책은 의심할 바 없이 농민봉기의 묘사에 영향을 미쳤다. 따라서 조안의 묘사에는 특정한 역사적 조건 하의 사회적 모순뿐만 아니라 작가의 복잡한 이념적 모순도 반영된다.
예술적 성과 '워터 마진'은 뛰어난 예술적 성과를 거두었다. 캐릭터 생성은 복잡한 캐릭터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으며, 캐릭터 형성은 환경을 기반으로 하며 생활 환경의 변화에 따라 발전한다. 인물들은 이상주의적임과 동시에 삶의 토양에 깊이 뿌리박혀 있다. '워터 마진'은 생생하고 긴장감 넘치는 전개뿐 아니라, 디테일에 대한 보다 풍부하고 사실적인 묘사로 승부를 펼친다. 소설은 민중 언어를 기반으로 대중적이고 간결하며 생생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문학적 언어를 만듭니다. 내용에 맞춰 처음 70개 장의 예술적 구조도 독특합니다.
'수호전'은 고대 중국 최고의 소설 중 하나로 널리 유포되어 후대에 큰 영향을 미쳤다. 해당 버전에는 단순화된 버전과 기존 버전의 두 가지 시스템이 있습니다. 명청시대 이후로 많은 판본이 유포되었는데, 각 판본의 차이는 명백하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세 가지 판은 70장, 100장, 120장이다.
시내안(十伯内, 1296~1370년경)
원말, 명나라 초기의 중국 문인. Zi'an이라는 이름은 유명하다는 뜻입니다. 싱화(현 장쑤성 싱화현) 출신으로 원래 쑤저우 출신이다. Shi Naian은 "Water Margin"의 저자라고합니다. 명나라 가징 19년(1540년) 고여의 『백천서지』에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Jiajing 통치 45년에 Lang Ying은 "Seven Revisions" "Lei Manuscript"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이 책은 "Qiantang의 Shi Naian 원본"입니다. Wanli 시대에 Hu Yinglin은 "Shaoshi Shanfang Bi Cong"에서 "Wulin에서 Shi가 편집 한 Water Margin이 특히 인기가있었습니다. "라고 지적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Shi Naian이 "Water Margin"의 저자라는 데 동의합니다.
시나이안의 삶과 행적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으며, 수집된 기록 중 일부도 상당히 모순적이다. 1920년대 이후 장쑤성 싱화(興화) 지역에서 〈시씨 가문의 계보〉, 〈시 가문 장먼 족보〉, 〈행화〉 13권 별록 등 〈시내안〉 관련 자료가 일부 발견됐다. 현 연대기 "시내안 전기" 한 편과 제14권의 부록에는 명나라 초기에 왕도성이 쓴 "시내안 비문" 한 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 자료의 분석에 따르면 시우는 원나라 명종 지순 2년(1331년)에 진시(金師)였으며, 권력자들과의 의견 차이로 인해 전당 2년에 관직을 맡았다. 직위를 버리고 고향으로 돌아간 그는 쑤저우로 돌아와 옛 소식을 추적하고 책을 마무리하기 위해 『수호』를 썼다. 원나라 말기 농민봉기의 장군 장사성과 접촉했다는 전설도 있다.
서론 2: 『수호』는 원말, 명나라 초에 쓰여진 소설이다.
북송말기 송강이 이끄는 농민봉기단의 비극적인 행적을 생생하고 심오하게 묘사하고 반영하고 있다. 이 책의 줄거리는 생생하고 구불구불하며 내용이 풍부하고 등장인물도 많아 문학적 가치와 소장가치가 높다.
시내안(1296~1370?)은 원말, 명초의 소설가이다. 그는 원래 건당에서 처음 언급된 동두 출신이다. 그는 한때 진시(眞師)였으며 관직을 맡았으나 현 상황에 맞지 않아 관직을 버리고 귀국하여 글을 썼다. 그와 Liu Qingtian은 같은 학교의 형제였습니다. Qingtian 씨는 한때 Hu Yuan 왕조에서 봉사했으며 부끄러워서 그를 비판하는 편지를 썼고 우정은 끝났습니다. Shi Naian은 고대와 현대에 대한 지식이 뛰어나고 모든 고전, 시, 천문학, 지리, 의학 점술 및 점성술의 대가였으며 모든 기술에 능숙했습니다. 홍무 초기에는 강음에 숨어 박물관을 세워 학생들을 가르쳤는데 학자들이 많았다.
사람의 문제를 진단할 때마다 소리인 것처럼 확인해야 하고, 근처에 누군가 아프면 약으로 고칠 수 있는지 의사에게 찾아가 모두가 신처럼 놀란다. 그는 Qingtian의 Liu Bowen이 정치에 능숙하지만 군사에 능숙하지 않으며 훌륭한 학자라고 말했습니다. 내가 관이 아니면 끝장이다. 내가 관이 되면 총리와 보좌관이 되고, 군사력을 갖춘 장군이 되어 십만의 군사로 세상을 다스리는 게임을 하게 될 것이다. 체스. 양산보(梁山波)의 이야기를 맛본 후, 그는 『수호(Water Margin)』 120편을 썼는데, 글도 정교하고 물건도 정교하다. 상인들은 그것을 기꺼이 새겨주었고, 널리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그 결과 Jain은 부자가 되었습니다. 이 책은 나중에 금지령으로 옮겨졌고, 타이즈는 이 책을 보고 "이 책은 혼란을 조장한다. 사람의 마음속에는 배신적인 음모가 있는 것이 틀림없다. 이를 없애지 않으면 은밀히 큰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라고 말하며 싫어했다. 국경 관리들에게 체포하라고 명령했다. 군인들이 도착했을 때 나이안은 이미 도망쳤고, 자신이 어디로 가게 될지 몰랐습니다.
'물마진'은 '물마진', '충의의 물마진'이라고도 불린다. "수호전"은 명나라 사람들이 작가에 대해 서로 다른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Shi Naian이 그의 학생 Luo Guanzhong과 협력했다고 말하지만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이 Shi Naian이 썼다고 생각합니다. 이 소설은 농민 봉기의 전 과정을 한 번에 쓴 것이 아니라, 민간 구전 전통과 예술가들의 작품을 바탕으로 문인들이 가공하고 편찬한 중국 문학사상 최초의 장편소설이다. 말하기와 노래하기. 책의 전반부는 "군민을 강제로 반란을 일으키는 관리들"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영웅 Lin Chong과 Lu Zhishen은 하나씩 "양산으로 강제로 끌려갔습니다". Song Jiang은 산에 올라간 후 지역과의 여러 전쟁에 대해 썼습니다. 폭군과 정부와 군대; 후반부는 송강이 어떻게 모집되어 팡라와 싸우다가 비극으로 끝났는지 설명합니다. 이는 농민 봉기의 발생 및 발전 법칙을 반영합니다. 봉기한 영웅들의 행동은 소규모에서 대규모로, 개인의 저항에서 집단 행동으로, 무조직에서 조직으로 진행되어 마침내 강력한 봉기 군대를 형성했습니다. 저자는 봉기의 영웅들, 특히 Li Kui, San Ruan, Wu Song, Shi Xiu 등과 같은 하층 출신의 일부 영웅들을 전적으로 긍정하고 열정적으로 칭찬합니다. 저항. 정의를 위해 당신의 경력에서 당신은 주저 없이 불과 물을 겪게 될 것입니다. 이 반역적인, 소위 "용서받지 못한" 황실의 죄인들은 모두 존경할 만하고 사랑스럽고 영광스럽고 감동적입니다. 가장 낮은 수준의 Zheng Tu, Ximen Qing 등에서 상위 수준의 Liang Zhongshu, Gao Lian 및 기타 후원자 Cai Jing 및 Gao Qiu에 이르기까지 봉건 계급의 암흑 세력을 완전히 폭로하고 작성했습니다. 양산의 영웅들만큼 추악합니다. 이 책은 사람들을 강제로 반역하고 하늘을 위해 정의를 행하는 주요 노선으로 엄격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Lin Chong이 산에 올라가는 장면, Wu Song이 호랑이와 싸우는 장면, 호랑이를 능가하는 장면 등 각 이야기는 상대적으로 독립적입니다. 생일 카드. 언어는 밝고 간결하며 정확하고 생생한 구어를 기반으로합니다. 내러티브는 생생하고 표현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일반적으로 책의 예술적 수준은 불균형하고 후반부는 전반부만큼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