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악양루의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악양루의 시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나중에 마침 조정의 사면을 따라잡았고, 이백은 양양과 금릉 사이를 오가며 악양루, 동정호, 군산 등 명소를 감상했다. "12 샤덴 악양루", "바릉증자사인", "집 숙형부 시랑엽, 중서자사인 유람동정호 5 수", "시중랑 숙주 후유동호 3 수", "자지셰인을 동반하여 용흥사에서 가지치기하여 호수를 본다" 등의 시가 있다.

이백은 마음껏 술을 마시며,' 12 샤덴 악양루'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악양루에 올라 장강을 멀리 바라보다가 넓은 동정호까지.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는 것을 보고 나의 슬픈 마음을 불러일으켰고, 먼 산은 한 달 동안 제목에 있었다.

높은 하늘 위에 의자에 앉아 하늘의 술 한 잔을 올리다.

술에 취해 떠오르는 서늘한 바람이 바람에 소매를 불면 우리는 곧 돌아올 것이다.

759 년 이백은 유배 도중 사면을 받아 주강령으로 돌아가 남악양에 이 시를 썼다. 이곳의' 여름 12' 는 이백의 친구로 12 위에 올랐다. 이백등루에 시를 지어 회자된 장을 남기고 악양루에 매혹적인 색채를 더했다.

시인은 물상을 반영하고, 한편으로는 자신이 세상에 활발히 활동하고, 민족에 관심을 갖고, 풍류가 나부끼며, 우쭐거리는 심정을 표현하고, 감정과 정경을 결합한다. 사료에 따르면,' 악양루' 라는 이름이 유명인사의 시사에 처음 등장해 나중에 세상에 쓰였다.

이백은 옐리 삼촌과 중국 서예가 자지와 함께 동정에서 배를 타고 자랑스럽게 노래를 불렀다.

남호 가을밤에 연기가 나지 않는데, 곧장 푸른 하늘로 올라갈 수 있을까요?

동정호 외상으로 몇 분 동안 달빛을 드리게 하여, 달맞이를 즐기며 술을 마시게 하였다.

이백의 이 시는 기세가 웅장하고 경치가 심원하여 시인의 과감한 환상과 과장된 굴원과 일맥상통하여 800 리 호광산색의 천고의 절문이라고 할 수 있다.

이백이 악양을 유람했다고 하는데, 일찍이 악양루에 올랐을 때 친필로 대련을 썼다고 한다. 이 대련에서 작가는 동정호의 자연 풍경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호수는 하늘과 맞닿아 있고, 빌딩은 호수와 어울려, 푸른 물은 끝이 없고, 기상은 만만치 않고, 시인의 내면의 격정을 직설하며 문인 묵객들의 추앙을 받았다. 어떤 사람들은 의문을 제기했지만 사실로 여겨져 악양루 본관에 소중히 간직하고 있다.

서기 759 년 음력 8 월, 샹저우 현 강 () 이 반란을 일으켰다. 당시 악양에 있던 이백은 시' 경주도둑언 동정호' 를 한 편 썼고, 악당을 노여워하는 것은 동정호에 횡행하는' 수리 뱀' 으로 시인들이 반란을 신속히 평정하고자 하는 소망을 표현했다.

9 월 9 일, 중양절, 이백등팔릉산, 당나라 항강, 항장 전쟁과 일치한다. 그는 매우 흥분해서' 9 일 바덴릉주동정수군' 에서 이 웅장한 광경을 묘사했다.

9 월 9 일, 9 번째 명절, 눈을 들어 바라보니 하늘에 구름 한 점도 없었다.

귀신도끼신공, 산천이 형성되고 장강에서 초한까지 경계가 분명하다.

긴 언덕이 파도를 치고, 용을 쌓다.

전설에 의하면, 한나라 황제는 큰 배를 타고 강을 건너 강을 유람할 때, 기세가 정말 강하다는 감개무량한 적이 있다.

오늘 나는 고래와 도롱뇽, 깃발이 가지각색이다.

동정호 () 는 상수보 () 가 삼군방 () 을 타고, 흰 깃털 화살은 모두 유리 정중앙에 매핑되어 있다.

전고는 음을 내며 감정은 황국화를 모았다.

춤의 정신은 붉은 해를 받쳐 태양이 다시 빛나도록 해야 한다.

무제는 내가 너에게 노래 한 곡을 보내면 모두의 사기를 북돋우고 오합지졸의 기세를 억누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전쟁에서 우리는 도연명을 본보기로 동양에 가서 국화를 따러 갈 수 없다.

이백의 이 시는 그가 국민에게 관심을 갖는 정의로운 감정을 충분히 표현한 것이지, 도겸처럼 소극적으로 세상을 피하는 것이 아니다.

또 다른 시인' 가을 바덴 영왕동정' 에서 그는 "머리를 아껴서 물애년을 읽다" 고 썼다 국가에 봉사하는 그의 마음은 여전히 줄어들지 않는다.

이백은 평생 정치적 포부가 컸지만 여러 차례 실패하여' 빈민을 구제하라' 는 포부는 결국 시전 하기 어려웠다. 76 1 년 이백은 추 이광필이 군대를 이끌고 안사 반군을 토벌했다고 들었다. 나이 6 1 에도 불구하고 자진해서 적을 죽이고 결국 병으로 귀항했다. 그는 숨을 참으며 이듬해 안후이에서 죽었다.

이백 외에 시인 성인 두보가 악양에 남긴 시사도 가장 많다. 768 년 가을 두보는 여주를 떠나 삼협을 떠나 강릉으로 가서 호북 공안국으로 옮겼다. 연말에 나는 호남 악양으로 떠돌아다녔다. 이때 두보는 이미 57 세이며, 허약하고 병이 많아 기혼 유아 속에 살고 있지만, 시종 국가의 안위와 인민의 질고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두보는 악양루에 올라 광대한 동정호, 만감이 교차하여' 등악양루' 라는 천고의 절창을 썼다.

예전에 동정호의 기세가 웅장하다는 말을 들었는데, 오늘의 소망이 마침내 악양루에 올랐다.

끝없이 넓은 호수가 오추를 찢었는데, 마치 해와 달과 별들이 모두 물 속에 떠 있는 것 같았다.

내 친구나 친척도 소식이 없다. 나는 늙고 병이 나서 배 한 척을 표류하고 있다.

북쪽 성문 전쟁이 다시 시작되자 나는 난간을 사이에 두고 울음을 터뜨렸다.

이 시는 동정호의 장엄함을 높이 요약하고, 시인의 우국우민의 넓은 마음을 표현하며, 창의적으로 율시에 거대한 정치와 사회 내용을 부여하고, 강한 애국주의 정신을 지녔으며, 역대 악양루의 가작이 되었다.

두보는 악양에서 추운 겨울을 보냈다. 769 년 봄에 악양을 떠나 남하하여 친지들에게 투항했다. 떠나기 전에, 그는 또 악양루에 올라 시 \ "배작군 아들 등악양루 \" 를 썼다.

호수는 넓고 안개는 짙고, 건물은 고독하다.

가서여자를 례로 하고, 사선성을 시로 삼다.

눈기슭에는 매실털이 가득하고, 푸른 진흙에는 풀이 가득하다.

감히 어부의 질문을 어기고, 이때부터 남쪽으로 내려간다!

두보의 이 시는 시인이 아무리 어렵고, 떠돌아다니는 곳마다 긍정적인 생각과 감정과' 다시 남쪽으로 가는' 태도를 표현했다.

769 년 겨울, 두보는 병을 이끌고 악양으로 돌아갔고, 거칠고 사나운 배에 그의 일생의 걸작' 풍병주 베갯잠, 호남 친지 36 운 증정' 을 썼다.

수향은 백옥을 걸치고, 단풍 해안은 녹색을 걸치고 있다.

음침한 겨울, 연우와 정체.

북소리가 귀신에게 인사하며 황새처럼 뛰어올랐다.

네가 기진맥진할 때, 너는 매우 지루해서, 너는 걱정을 참을 수 없을 것이다.

이 시는 시인이 당시 배에서 마지막으로 본 것이 악양동정호 부근의 겨울비 풍경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기원 770 년 겨울에 두보는 이 낡은 배에서 58 세를 일기로 죽었다.

성당 시인 중 맹호연은 평생 벼슬을 하지 않은 유일한 사람이다.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맹호연이 무절제한 은둔시인, 재능이 넘치는 부생생생생생생생생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백은 일찍이 말했다. "주인님, 저는 마음에서 당신에게 환호합니다. 당신의 명성은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붉게 물든 청년기에는 모자와 전차의 중요성을 포기하고 소나무와 구름을 선택했다. 자, 화이트 헤드. 클릭합니다 시인 이백의 눈에 비친 맹호연이자 일반 당인의 눈에 비친 맹호연이다.

사실 맹호연도 의도하지 않은 것은 아니다. 그는 젊었을 때 고향의 맑은 물 속에서 살았지만 마음속으로는 긍정적인 포부를 가지고 있었다. 성당의 다른 시인들과 마찬가지로 맹호연도 강한 구세욕이 있다. 그는 \ "동팅 레이크 선물 총리 장 \" 시 에 썼다:

가을물이 올라 해안과 거의 하나가 되어 물날의 혼동과 하늘을 하나로 융합한다.

운토 땅의 소택물기가 증발하여 파도가 악양 전체를 뒤흔드는 것 같다.

나는 물을 건너 배와 노를 찾아 집으로 돌아가는 성스러운 시대는 정말 부끄럽다.

한가하게 앉아서 다른 사람이 고생하는 강 낚시를 보면 물고기에서 잡은 물고기만 부러워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뛰어난 예술적 기교를 지닌 자천시입니다. 시의 처음 네 문장은 풍경을 묘사하고, 먹물을 끼얹고, 동굴을 깊이 묘사하여 풍경을 묘사하는 좋은 문장이라고 할 수 있다. 맹호연의 고명한 점은 경물 속의 서정과 감정이 작가의 실제 감사선생을 부각시켰을 뿐만 아니라 장구령의 아량을 함축하고 있다는 점이다.

맹호연과 두보의 악양루시는 모두 고전적인 작품으로 악양루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며, 유사점과 차이점, 각각 장단점이 있어 많은 깨우침을 주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악양루는 이들 명사들이 시를 읊고 잉크를 남긴 뒤 더욱 유명해졌고, 인문경관과 자연경관의 결합으로 덕양루의 문화광경이 당대에 절정에 이르렀다.

이 시기의 악양루는 고풍스럽고 점잖다. 당나라도 폭이 넓은 나라로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이다. 각국 사절들이 잇달아 방문했는데, 그 정치 경제 문화는 세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다른 나라에서도 당나라 파빌리온 누각과 비슷한 건물들을 볼 수 있다. 그' 악양루' 3 자 편액은 서예 대가인 안진경 () 이 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