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단어에 관한 시가 몇 수 있다.

단어에 관한 시가 몇 수 있다.

1. 하지만 그 인치 길이의 잔디, 한 수의 단어가 있는 시, 얼마나 많은 사랑이 봄빛을 세 가닥 받았다. --"방랑자" 시대: 당나라 저자: 멩 지아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물만 흘릴 뿐-'강성자 마오이 정월 20 일 꿈' 년: 송작가: 스시는 그가 말한 것을 잊었다.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어요." --"결석 한 노트" 시대: 당나라 저자: 지아 가이드

너는 생활이 자랑스럽지 않기 때문에, 돌아가서 종남산에 산다고 말했다. --"재회" 년: 당나라 저자: 왕 웨이

예로부터 가을마다 슬픔과 외로움을 느꼈고 가을은 봄보다 더 많다고 생각한다. --"가을 단어" 년: 당나라 저자: Liu Yuxi

예로부터 백성들은 신성에 이끌려 한 마디로 금보다 무겁다. --"상양" 년: 송 작가: 왕안석

잠시 이야기를 나누다가 꿈의 꿈에 대해 이야기했다. --"불교 경전 읽기" 시대: 당나라 저자: 바이 주이

오언칠어는 진지하고, 세 줄 두 줄은 가끔 있다. --"연극서" 연도: 송 작가: 수시

한 마디도 하지 않으면 말하기 어렵다. --"올드 티보 전남 보내기" 연도: 송 작가: 손

심골목은 말이 있고, 말은 귀화한다. --"닝 종 교외 희생 시 29 편" 년: 송 작가: 학사

세상은 멍하니 있고, 술은 푹 쉬고 있다. --"xiangxian 에 후진타오 보내기" 년: 송 작가: 양

지금 강에 관광객이 오가고 있지만, 고등어는 돌아오지 않는다. --"Wujiang sangao 사원 한서 장" 년: 송 작가: 예 인

다섯 글자와 일곱 글자의 도덕은 강물이 천고를 넘는다는 것이다. --"샤오리 간탄 절벽 돌" 시대: 송 작가: 쩡 펭

예나 지금이나 풍습은 쉽게 금지될 수 없고, 많은 말은 글이 깊지 않다. --"두 마녀" 시대: 송 작가:

혜란은 청을 미워하고, 복숭아는 글자가 붉지 않다. --"춤" 나이: 당나라 저자:

당시의 이중음은 바로 이중음이었는데, 상대적으로 침묵하고 공경했다. --"고대 Castanopsis" 년: 송 작가: 수시

묵묵히 서사랑방에서 달이 갈고리 같고, 오동심원이 가을을 잠그고 있다. --"너를 만난 기쁨" 시대: 당나라 저자: 리 유

낙화는 소리 없이, 사람은 국화 같고, 책은 늙어서 읽을 수 있다. --"24 시 제품" 연도: 당나라 저자: 사공도

만약 당신이 침묵하고 싶다면, 화면에 기대면, 당신은 상처받는 것을 싫어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침묵명언) --"왕 yuanxing" 시대: 당나라 저자: 웨이 주앙

비장한 일은 끝나지 말라고 말하지만 해가 서쪽으로 기울어져서 다시 헤어져야 한다. --"모든 기사" 나이: 당나라 저자: Qian qi

일검행이 천리인데, 작은 몸은 감히 한 마디 한다. --"다우링 현" 시대: 당나라 저자: 왕 창령

나는 나의 상주지를 말할 수 없다. --"송영사" 시대: 웨이와 진 작가: 조식

나는 밤낮으로 나의 친척과 친구를 그리워하고, 나는 내 자신의 말을 쓴다. --"윙 후이" 시대: 웨이와 진 작가: 루안 지

노래도 하면 돛을 올리고 돌아오세요. --"왕 웨이" 시대: 북부와 남부 왕조의 저자: 유 신

하나는 자와 벽에 신경을 쓰고, 하나는 딸의 빛에 신경을 쓴다. --"윙 후이" 시대: 북부와 남부 왕조의 저자: 유 신

좌우가 조용하다. 서로 마주보고 울다. --"닭 깃털 숲 내실" 시대: 당나라 저자: 왕 웨이

나무에 기대면 말이 없고, 등반이 늦다. --"벚꽃 한숨 흰 머리" 시간: 당나라 저자: 바이 주이

강을 건널 때가 아니라 얕을 뿐이다. --"칠석관 신부 주차 골목" 년: 수이 작가:

만약 내려가고 싶지 않다면, 그래도 노림을 소중히 여겨라. --"낙엽" 나이: sui 저자: kong shaoan

혼잣말 먼지로 손끝에 닿을 수 있다. --"충의보국정" 시대: 당 작가: 보영

떠도는 말을 들을 때마다 목구멍에 혀가 없는 것 같다. --"유명한 은문" 시대: 당나라 작가:

고각은 새를 방해하고, 사람들은 황족이라고 말한다. --"고대 단어" 시대: 당나라 저자:

이 강에 메시지를 보내면 너는 기억해라. --"추포 17 곡" 시대: 당 작가: 이백

나는 잠시 이곳을 떠났지만, 나는 돌아와서 약속된 날짜에 내 친구와 함께 은퇴할 것이다. --"리닝 은둔기" 시대: 당나라 작가: 지아 섬

나는 휴식을 취하고 술을 마시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기쁘다. -'종남산에서 내려온 베개와 그릇' 시대: 당 작가: 이백

꽃을 따는 사람은 여칸이 말하기를, 꽃은 모두 비슷하다. --"유 티안 꽃 따기" 시대: 당나라 저자: Li Bai

진리와 꽃밭에 섞여서, 나는 이미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잊었다. --"난시 사제 찾기" 시대: 당나라 저자: 리우 장청

바다가 만 리를 곧장 내려가면 아무도 이것이 좋은 일이라고 말할 수 없다. --"재회" 년: 당나라 저자: Li Bai

너는 회의가 공론이라고 말했는데, 우리가 그것의 종적을 보지 못한 후에; 위층의 비스듬한 달빛 아래에서 깨어나 소중초명을 듣다. --"제목없는 두 곡" 년: 당나라 저자: 리 shangyin

늙어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고 해서 중년은 더 많은 일을 하고 싶다. --"슈 후이" 년: 당나라 저자: 두목

소도시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공공집은 도시와 같다고 말할 뿐이다. (서양속담, 가족속담) --"Fengqiu 카운티" 시대: 당나라 저자: gaoshi

2. "말하기" 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야산사' 당대: 이백.

원문:

산사찰의 고층 빌딩은 정말 높아서, 100 피트처럼, 사람들은 위층에서 한 손으로 하늘의 별을 따낼 수 있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여기에 서서, 나는 감히 큰 소리로 말하지 못하고, 하늘의 신선을 놀라게 할까 봐 두렵다.

산사찰의 고층 건물은 정말 높습니다. 마치 100 피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위층의 사람들은 한 손으로 하늘의 별을 따낼 수 있는 것 같다. 여기에 서서, 나는 감히 큰 소리로 말하지 못하고, 하늘의 신선을 놀라게 할까 봐 두렵다.

2. "매부와의 짧고 즐거운 만남" 우연히 만나 이별만을 위한 것 ""당나라: 이익

원문:

최근 10 년간의 전란과 유랑을 거쳐 어른들은 예기치 않게 만났다.

처음 내 이름을 보았을 때 나는 놀랐다. 나는 내 이름을 부르며 그 늙은 얼굴을 떠올렸다.

이별 후의 세상일이 변천하면서 황혼 무렵의 묘당 종소리에 대해 계속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내일 가을 산의 노팔릉길을 오르려고 하는데 얼마나 더 무거운지 모르겠다.

최근 10 년간의 전란과 유랑을 겪었고, 자라서 그들은 예기치 않게 만났다. 처음 너를 만났을 때 놀라서 내 이름과 성을 묻고 내 이름을 불러서야 나의 옛 얼굴이 생각났다. 나는 내가 헤어진 후의 세계의 변화를 다 말할 수 없고, 줄곧 황혼절에 종을 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내일, 너는 다시 한 번 팔릉고도를 오를 것이다. 가을산에 근심을 더하면 얼마나 무거울까?

3. "봄 말 망강남" 송나라: 수시

원문:

봄이 늙었는데 봄옷은 언제 변합니까? 구불구불한 물은 매우 낮고, 바초잎은 안정적이며, 춤추는 바람은 매우 부드럽고 가볍다. 음악이 올라오다.

가랑비가 한바탕 내린 후 쟁기질 충동이 없었다. 백설은 소리 없이, 복숭아는 다 하고, 숲은 깊은 곳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 봄은 무에 속한다.

봄은 이미 지나갔다. 봄옷은 언제 다 만들었어요? 시냇물이 굽어지고 파도가 낮고, 바나나 잎컵의 수면이 안정적이다. 무용단의 바람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치마의 치맛자락을 가볍게 불고 있다. 마음껏 노래하고 춤을 추며 세계 평화를 노래하자.

이리저리 흩날리는 가랑비일 뿐인데, 어찌 농민들이 농사를 재촉하지 못하게 할 수 있겠는가? 떠들썩한 봄에는 말을 배우는 새가 말문이 막히고, 현란한 복숭아는 이미 꽃이 피고 향기가 난다. 봄을 재촉하는 두쥐안 () 는 이미 울창한 삼림 () 으로 날아갔다. 봄은 봄이다. 무의 풍부한 뿌리와 잎을 부여한다.

4. 당대전 코두: 백거이

원문: 단 () 성홍 () 이 피처럼 붉어지는 것을 보면, 가짜 말이 봄처럼 영리하다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그러나 그것은 붉은 혈액 충절처럼 보입니다. 이 모든 것이 거짓말이라고 누가 생각했을까?

"Nanling 아이들은 베이징에 가지 않는다" 당나라: Li Bai

원문:

내가 산에서 돌아왔을 때 백주는 익고 노란 닭은 곡식의 가을에 매우 뚱뚱하게 자랐다.

남자에게 노란 닭을 끓여 달라고 외치자 아이들은 웃으며 내 면직물을 불렀다.

청량하고 상쾌한 노래는 술에 취해 위로하고, 술에 취해 춤을 추며 가을저녁 경쟁을 자랑스럽게 한다.

대국의 왕은 오랫동안 발버둥치며 땅으로 뛰어들어 쫓아갔다.

퀴디치의 우부는 불쌍한 주매신을 업신여겼는데, 지금은 고향을 떠나 장안 () 으로, 서쪽으로 진 () 으로 간다.

나는 환한 미소로 나갔다. 내가 어찌 초야에 오래 사는 사람이 될 수 있겠는가?

내가 산에서 돌아왔을 때 백주는 막 익었고, 노란 닭은 곡식을 쪼고 있었고, 가을에는 살이 쪘다. 소년의 하인을 불러 노란 닭을 끓여 소주를 따르자 아이들은 웃고 떠들며 내 천을 잡아당겼다.

술에 취해 청창하다. 나는 이것으로 자신을 위로하고 싶다. 나는 술에 취해 추모와 영광을 다툰다. 로비하는 만성왕은 시간이 늦었기 때문에 서둘러 달려와 먼 길을 달리기 시작했다. 혜제리의 어리석은 여자는 가엾은 것을 업신여겼고, 지금은 집을 그만두고 장안으로, 서양의 진나라로 간다. 내가 어떻게 야외에서 오래 머물렀던 사람이 되어, 등을 대고 크게 웃으며 밖으로 나갈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3.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랑, 1 인치 길이의 풀, 한 편의 단어가 있는 시가 봄빛 세 가닥-애타는' 나그네' 를 얻었다

일리가 있지만, 구분하고 싶을 때 무슨 말을 했는지 다 잊어버렸어요. 위진 도연명' 5 잔' 입니다.

예로부터 가을은 슬프고 외롭고, 나는 가을이 봄왕조를 이긴다고 말한다-당우석' 추사'

그의 보살핌의 말을 듣는 것은 가슴 아프다-돈 바이 주이 (Tang Bai Juyi) "밀을 보는 것"

흰토끼는 의술에 정통하여 누구와 함께 먹느냐고 물었다.-돈 이백 "구랑왕위 행"

혼자 서쪽 차 단어 없이, 후크 같은 달-5 세대 리 유 \ "당신을 만나 할 말이 없다. \"

덕배언으로 장군과 손잡고 싶다-한대 사마상이 \ "봉황기봉 \" 과 같다

장군각의 연회석, 담소가 생생하고, 욕설을 퍼붓고, 이면을 생각하지 않는다-'시경',' 자기 보호'

인사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낙양 친지들이 물으면 옥주전자에 얼음 한 덩어리가 있다. 당대의 왕창령' 부용여관과 신 기권 이별' 에서 인용됐다.

낙양에 도착했을 때 낙양의 친척과 친구들이 나를 불렀다면, 그들에게 내 마음은 여전히 옥주전자의 얼음처럼 맑고 순결하다고 말해 주세요!

2, 아침 햇살이 지붕을 비추고 문을 연다. --"초기 싱" 당나라: 바이 주이

이른 아침, 집 안의 등불이 환하고, 아침 북이 막 두드렸다.

3, 치킨 명나라 마오 dianyue, 사람들은 Banqiao 크림으로 가득합니다. --"좋은 아침" 당나라: 웬

닭 소리가 우렁차고 초가지붕이 소월의 잔광에 목욕하고 있다. 발자국이 흐릿하여 외나무다리에 이른 봄 서리가 가득 걸려 있다.

4. 봄에는 풀이 또 푸르러졌지만,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응? 당대의 왕위' 송별/산중 송별' 에서 나왔다.

내년 춘초가 다시 푸르러질 때, 내 친구, 돌려줄 수 있어?

5. 오, 친구의 왕자님, 또 가셨습니다.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것을 들었습니다. --당나라 바이 주이 (Bai Juyi) "잔디/포드 Guyuan 잔디 작별"

오늘, 나는 옛 친구를 배웅하러 왔고, 무성한 풀조차도 이별의 감정으로 가득 찼다.

5. 오언심미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 마음이 서로 각인되어 포기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탁문군' 백두가'

2. 내 상사문에 들어가, 내가 그리운 것을 안다. --이백 《357 자/추풍사》

3. 달, 지금은 이미 바다, 하늘 끝 * * * 상공에 있다. --장 jiuling \ "망월 사원 \"

4. 그는 오늘 밤 이슬이 서리가 될 것을 알고, 집 안의 달빛은 얼마나 밝을까! 。 --두보 \ "달빛 밤 내 동생 기억 \"

5. 언제 밝은 달이 있을까요?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스시 "물 노래 머리 얼음 먼지 중추절"

6. 우리가 서로를 떠나 구름처럼 흩날리고, 10 년은 흐르는 물처럼, 마지막까지 우리는 다시 만난다. --웨이 \ "huaishang 는 좋은 친구/huaishang Liangzhou 고인에게 물었다."

7. 낙화독립, 미우제비가 일제히 날아간다. -안도제 \ "임강선, 꿈, 탑 잠금 \"

8. 문군은 두 가지 의견이 있어서 그는 상대방을 거절하러 왔다. 탁문군' 백두가'

9. 달, 지금은 이미 바다, 하늘 끝 * * * 상공에 있다. --장 jiuling \ "망월 사원 \"

10. 네가 태어날 때, 너는 돌아올 것이고, 그리운 그리움처럼 죽을 것이다. --익명 "이혼"

오언시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오언절문의 특징은 주로 다음과 같은 방면에 나타난다.

(1) 문장 수가 고정되어 있습니다. 단 네 마디, 한 문장당 다섯 글자, 모두 * * * 스무 개의 십자.

(2) 운율이 엄격하다. 시는 모두 압운이고, 일부는 서로 압운되어 있으며, 서로 압운에 있어서 고전시와 본질적인 차이가 없다. 그의 압운은 엄격하게 표현되어 있는데, 보통 평정일 뿐 압운할 수 없다. 즉, 운을 맞추지 못하고, 운은 반드시 같은 운의 글자를 사용해야 하며, 인접한 운의 글자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3) 평평함을 주의해라. Pingping-zuoping, zuoping-pingping' 을 바탕으로 음절을 추가하여' pingping-zuoping-pingping, zuoping-pingping, pingping' 을 형성합니다.

(4) 이중성 문제. 절문은 율시의 가로채기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전쟁에 대한 요구는 그다지 엄격하지 않다. 율시는 일반적으로 쌍구와 목련의 대결을 요구하며, 수련과 미련의 대결에 대한 명확한 요구가 없기 때문에, 절구를 율시의 후반부로 삼을 때는 한두 마디, 서너 마디, 예를 들면 왕지환의' 재거로' 와 같은 문장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율시의 첫 번째 대련으로 삼고 싶다면, 왕위의' 아카시아' 와 같이 마주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시 전반구, 서너 문장, 한두 문장으로 보면 안 된다. 평행 대련과 목련을 가로막는 것으로 보면 대질해야 한다. 후자의 두 가지 경우는 비교적 드물다.

(5) 소견으로 크고 작은 것은 항상 많고, 짧은 장에는 풍부한 내용이 담겨 있는데, 이는 오언절문의 가장 큰 특징이다.

절구, 혹은 절구, 단구, 단구를 끊는다. 아니면 음악을 즐기기 위해 부르는' 반법' 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해석은 결코 일치하지 않는다. 절문은 현대시의 일종이다. 네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그 중 다섯 문장은 절문이라고 하고, 여섯 문장은 절문이라고 하며, 일곱 문장은 절문이라고 한다.

오언절구 () 는 약칭 오절이라 불리며, 한대에 출현하여 당대에 성숙된 현대시이다. 네 마디, 한 문장당 다섯 단어. 다섯 구절의 시는 현재 현대시에서 가장 쓰기 어려운 장르로 여겨지고 있다. 그 글자 수가 가장 적고, 너무 많은 뜻을 표현할 수 없고, 간결해야 하기 때문이다.

참조 데이터

바이두는 알고 있다.

6. 지음에 관한 시에는 요금을 내고자 하는 욕망이 있습니다. 지기는 매우 적지만, 줄줄이 끊어지면 누가 듣겠는가? "어제 밤에 악종산이 쉬지 않고 노래를 불렀다"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왕보" "촉관에게 송별하라"

지기는 서로를 알고, 마음은 마음보다 낫다.

술은 지기를 만나면, 시는 다른 사람에게 들려준다.

천하는 소식을 알고, 지기는 서로를 안다.

만나는 것은 처음 아는 것과 같고, 마지막에는 원한이 없다.

가까운 물은 어성을 알 수 있고, 가까운 산은 새소리를 알 수 있다.

길이 멀고 수리도 멀고 마력도 알고, 세월이 지나도 인심이 깊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가난한 사람은 번화가에 살고, 부자는 먼 친척이 산에 있다.

말하는 것과 듣는 것은 지음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시:

"du shaofu 의 ren Zhou Shu" 당나라 wangbo

결국, 세상은 단지 작은 곳일 뿐이다. 너는 왜 갈림길에서 배회하느냐, 아이는 수건을 들고 있다.

안돼, 돈: 지아 섬

남편은 교만하지 않고 행동이 낮다. 만약 네가 비파를 반복해서 연주한다면, 너는 너의 지기를 알게 될 것이다.

행복한 사송: 장 xiaoxiang

옥절주는 한림으로 만든 것이다. 시사서예는 준랑하고 깊다. 호랑이 휘파람 용 음, 여기부터 다른 볼트. 저는 우리 시댁의 제자입니다. 너를 만나면 술 따르는 법을 가르쳐 줄게. 고산 흐르는 물이 지음을 만나다.

7.' 말' 과' 행' 에 관한 시, 성어, 이야기, 속담이 있다. 군자는 말을 하려면 반드시 믿어야 하고, 행동은 반드시 결실을 맺어야 하며, 먼저 말을 하면 반드시 해야 한다.

해석: 군자의 말은 신중하고 느리고, 일은 부지런하고 민첩해야 한다. 먼저 일을 잘 한 후에 큰 소리로 말해라.

에서: 전국 시대의 논어.

아들이 말했다: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자공이 군자에게 물었다. 아들이 말했다: "말을 하고 나서 가다."

아들은 말했다: "신사는 신중하고 느리며, 근면하고 민감하다. 클릭합니다 자공은 어떻게 군자가 되느냐고 물었다. 공자는 "먼저 일을 잘 하고 나서 말을 꺼내라" 고 말했다.

2. 움직이기 전에 생각하고, 움직이기 전에 말하고, 할 때 꼭 생각하고, 말할 때 꼭 생각해야 한다.

해석: 심사숙고하고, 토론하고, 나아가다. 네가 수행을 한 이상 반드시 네가 이 일을 다른 사람에게 알릴 수 있다고 생각해야 한다. 네가 기왕 다른 사람에게 말했으니, 반드시 이 언어가 성취될 수 있다고 생각했을 것이다.

출처: 자사자, 진, 번역.

3. 하는 말은 반드시 해야 하고, 하는 일은 반드시 성과가 있어야 한다.

해석: 한 가지 일을 할 때는 끝까지 견지하고 자신의 의견을 견지해야 한다. 옳고 그름에 상관없이. 그것은 일반인이 해야 할 일이다.

에서:' 논어' 루즈, 전국시대 공자의 제자.

4, 눈, 마음의 상징; 네가 말한 것은 네가 한 일을 의미한다.

해석: 눈은 마음의 창이고, 말은 행동의 의도이다.

에서: 한영 《한시전》입니다.

5,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그 자체입니다.

해석: 한 사람의 말과 행동은 모두 세상에 존재하는 근본이다.

출처: 송대 사마광의' 자통치 진견집'.

8. 고시 20 곡 1 을 추천합니다. 유종원의 강설.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바이 주이 (Bai Juyi) 는 친구 리우 (Liu) 에게 조언했다.

낡은 병 속에는 한 줄기 녹색이 있고, 조용한 난로에는 붉은 빛이 있다. 밖에 황혼에 눈이 오는 느낌이 있는데, 안에 술 한 잔 하는 게 어때요? 。

두목' 강남춘절구'

강남, 푸른 꽃이 피는 소리, 산기슭 마을의 물가마을.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4. 두보의' 8 진' 입니다

삼국시대에 너는 비길 데 없는 성과를 세웠고, 침입법은 네가 영구적인 명성을 얻었다. 이 강은 네가 포진한 석두 사이를 나누지 않을 것이다. 네가 오씨를 멸망시킬 수 있는 현명하지 못한 것을 영원히 후회할 것이다.

5. 두보의 절구

"두 마리의 황달이 푸른 버드나무를 울리고, 백로가 연일" 내 창밖은 눈 덮인 서산이다. 내 문은 종종 동쪽으로 항해하는 배에 대해 "안녕" 이라고 말한다

두보 "토림사는 출가하지 않는다"

임동의' 배달객' 에서 백유인원이 달을 울다. 여산을 비웃지 마라, 왜 호계를 쓰느냐.

이백의 "옥족"

이슬이 옥석 계단에 떨어졌고, 밤은 길었고, 이슬은 석두 로를 적셨다. 방으로 돌아와 크리스털 커튼을 내려놓고 여전히 커튼을 사이에 두고 깜찍한 달을 바라보고 있다.

8. 이백은' 혼자 경정산에 앉는다'

새는 온데간데없이 날아서 고독한 구름을 남기고 자유자재로 소요한다. 너는 나를 보고, 나는 너를 보고, 서로, 나와 경정산의 눈밖에 없다.

9. 김창서의 《춘원》

황달을 쫓아내고 나무의 모든 음악을 쫓아내다. 그녀가 요서캠프에 가서 그를 만나는 꿈을 꾸었을 때, 그들은 그녀를 깨웠다.

10. 이품의' 한강을 건너다'

고향에서 멀리 떨어져서, 나는 소식을 갈망하고 있다, 한 겨울, 또 한 봄. 고향에 가까울수록 나는 겁이 많아서 집에 온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

1 1. 지아 섬의' 결석 노트'

내가 소나무 밑에서 너의 학생에게 물었을 때, "나의 선생님," 그가 대답했다. "약초를 따러 갔어요." 그러나, 이 구름들을 통해, 내가 어떻게 산의 어느 구석을 향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까? 。

12. 이상은의 악유묘

저녁에는 기분이 좋지 않아 차를 몰고 옛날로 갔다. 석양은 무한히 좋지만 황혼에 가깝다.

13. 호장의' 호만자'

한 궁녀가 집에서 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20 년을 살았다. 그러나, 그녀에게 이 노래를 요구하고, 이 노래의 처음 몇 단어로 그녀가 어떻게 눈물을 참으려 하는지 보자.

14. 왕이 지은' 신부'

결혼식은 3 일 동안 주방에 와서 직접 손을 씻고 국을 만든다. 나는 시어머니의 맛을 몰라서 먼저 형수님 맛을 잘 낸다.

15. 웨이의' 가을밤 메시지 가을'

내가 시원한 가을밤을 걷고, 너를 생각하며, 내 시를 부르고 있을 때. 나는 산에서 송탑이 떨어지는 것을 들었는데, 너도 깨어난 것 같다.

16. 유장경의' 거장 보내기'

뜬구름과 황새가 우리 세상의 세입자가 될 수 있을까? ! 명산을 사지 마세요. 그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17. 류청청이 피아노를 치고 있다

칠현금은 시원한 곡조를 연주하고, 잘 들으며, 휘젓는 소나무와 같다. 비록 나는 이 오래된 곡을 매우 좋아하지만, 오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주하지 않는다.

18. 왕지환' 헤론 새 산장'

해가 서산 부근에서 천천히 가라앉고 황하가 동해로 흘러 들어간다.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19. 이백의 불평

그녀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진주 같은 창문을 열었는지, 그녀가 얼마나 조용히 기대고 있는지, 그녀의 이마가 얼마나 괴로웠는지! 。 너는 지금 그녀의 볼에 밝은 눈물 자국을 볼 수 있지만, 그녀가 이렇게 사랑하는 남자를 볼 수는 없니?

20. 왕위 잡시

네가 방금 우리 고향에서 왔으니, 우리는 반드시 세상 물정을 알아야 한다. 네가 우리 집에 무늬가 새겨진 창문에 왔을 때 그 매화꽃이 피었니?

또 주제 주제의 질문에도 문제가 있다. 절구는 다섯 말과 일곱 마디를 포함한 네 구절의 시를 가리킨다. 세상에 이런 물건은 없다. 모든 절구는 네 문장밖에 없으니,' 네 문장' 을 강조할 필요가 없다.

위에 열거한 20 곡의 오언칠문 절구는 참고용으로만 쓰인다.

9. 7 언시의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중국의 고시는 셀 수 없이 많다. 건물 주인이' 칠언율시에 어떤 것이 있는가' 에 관한 문제는 그 자체로 비현실적인 문제이다. 먼저 7 언시의 상식을 소개한 다음, 유명한 7 언시를 몇 수 더 들어 대답한다.

1. 칠언시 정보: 칠언시는 중국 현대시의 일종이다. 미터기가 매우 엄격하다. 심약의 신체시는 남조제영명 전성기에 발단해 운율과 이중성을 중시하며 초당에서 심전기와 송을 더욱 발전시켜 두보에서 성숙했다. 리듬은 시의 글자 수의 통일을 요구한다. 리듬은 여덟 문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일곱 구절을 칠언율시라고 한다. 노래당 여덟 줄, 행당 일곱 단어, 두 줄마다 연결되어 있고, * * * 사련은 첫련, 병렬, 목련, 꼬리련으로 나뉜다. 칠언율시는 격율시의 일종이다. 운은 중국 현대시의 일종으로, 격법이 엄격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남북조에서 기원하여 초당으로 발전하여 성당에서 성숙했다. (특히 두보에서, 성당 시인 이백은 칠율 8 곡, 고적합 7 곡, 왕위 26 곡, 그리고 얼마나 잘못되었는지, 끈적하고, 강세가 있다. 후응린의' 당칠' 은 두와 심전지에서 유래했다. 최호 () 이백 () 에 이르는 옛 뜻은 변화무쌍하다. 고, 진, 왕, 리, 그들의 스타일은 모두 준비되고 또 변했다. 두묵하고 위풍당당하여 종횡을 초월하고 변화무쌍하다. "(《시집》 권 5). 여덟 문장, 네 운 또는 다섯 운. 중간에 있는 두 리그는 반드시 서로 싸워야 한다. 두 번째, 두 번째, 여섯, 여덟 마디 운율, 첫 번째 문장은 놓거나 놓지 않을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평성이다. 다섯 글자와 일곱 글자로 나누다. 칠언은 칠언운 () 이라고 하고, 약칭 칠언운 () 이라고 부른다.

2. 유명한 7 언시의 예:

산서 마을 여행 (송나라)

흐리멍덩한 달에 양조한 농가를 비웃지 마라. 수확한 달에는 손님을 대접하는 요리가 매우 풍부하다. 산과 물이 우여곡절되어 갈 길이 없어 버드나무 꽃이 갑자기 산촌이 나타났다. 샤오구 () 는 춘사 () 를 따라 옷차림이 소박하고 고아하다. 앞으로 네가 달빛 아래서 나갈 수 있다면, 나는 언제나 지팡이로 너의 문을 두드릴 것이다.

《객가》두보

초당 남북은 모두 샘물로 가득 차서 갈매기 떼가 날아들었다. 노부인은 손님을 위해 꽃길을 청소하지 않았는데, 오늘은 너를 위한 것이고, 이 장작문은 아직 너를 위해 열리지 않았다. 오늘 너를 위해 열린다. 도시에서 너무 멀리 떨어진 음식은 너무 멀고, 집 바닥은 너무 얇아서, 낡은 술밖에 없다. 우리 옛 이웃을 불러 우리와 합류시키고 울타리를 사이에 두고 나머지 컵을 불러볼까!

서향 (당) 두보

실크시티 부근의 소나무 숲 속에서 유명한 총리의 사찰은 어디에 있습니까? 봄날의 푸른 풀이 계단을 장식하고, 새들이 나뭇잎 아래에서 즐겁게 울고 있다. 세 번째 부름은 그의 국가 사무를 가중시켰고, 그는 두 세대의 그의 진심을 주었다. 그러나 그가 정복하기 전에 그는 죽었다. 그 후로 영웅들은 그들의 외투에서 울었다!

10. 어떤 6 자 9 구의 고시가 있습니까? 1, 이양의 시.

시대: 웨이와 진 작가: 카오 파이

형을 복역하고 범죄를 징벌하다.

여산의 아침.

동극 황하 황금 캠프.

북쪽을 바라보니 오래된 집이 기울어져 있다.

공원에는 키가 큰 건물이 있다.

가시덤불이 사탕 주위에 무성하다.

왕남 과수원은 녹색이다.

서리가 처참하다.

피터 샌자가 다쳤어요.

2,

상류천항

시대: 웨이와 진 작가: 육기

행인의 선의.

준마가 바람 속에서 날고 있다.

카누가 레마이를 침수시켰다.

추위에 여름까지 와서 서로 빌다.

눈이 없는 비가 내리고 있다.

원한이 그녀의 마음속에서 너무 배회하고 있다.

서른이 되었을 때, 화는 제명되었다.

내 생각은 흔들리지 않는다.

내가 죽음을 애도할 때 나는 슬픔을 느꼈다.

육언시는 중국 고대의 시 장르로, 구체시에 속한다. 시 6 자 한마디가 통속적이지 않다. 《시경》에서

안에 싹이 하나 있다. 나중에 시인은 왕위의' 전원곡':' 복숭아에 비가 많이 오는 버드나무' 와 같은 6 자 4 구의 짧은 시를 가끔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실밥이 비교적 연기에 그을린다. 꽃은 이미 집에 떨어졌지만, 하인들은 아직 돌아오지 않았고, 새들은 여전히 자고 있다. ""

아홉 편의 시는 시의 긴 강에서 자연히 보이지 않지만, 수량은 많지 않다.

여섯 마디 아홉 구절의 시는 더욱 희귀한 기린의 뿔이다. 그래서 나는 위의 두 곡만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