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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된 시
우리 집 서안호 제 1 나무는 꽃과 옅은 먹자국이 가득 피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왕관의 시' 묵매' 는 묵매 그림에 쓴 시, 즉 제목으로 쓴 시이다. 왕관, 자장, 원대 유명 화가, 시인.
왕관은 매화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여 매화를 그리는 데 집중한다. 그는 매화를 심고, 매화를 그리고, 매화를 쓴다. 그는 무한한 감정을 한 송이 또 한 송이의 매화에 맡기고, 이로부터 대량의 매화화와 시를 창작하였다.
왕관애는 매화의 외모뿐만 아니라 매화의 정신이기도 하다. 그는 진정한 매화를 심었지만, 그의 그림과 시의 매화는 진정한 매화보다 높고, 시인 정신세계의 매화이다.
왕관작품 속 매화 이미지는 의미심장하고 고결하고 굳은 인격적 의미를 부여받아 문인 정신세계의 기탁과 물화 형식이 되었다. 왕관의 매화시를 읽는 것은 정말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 고 할 수 있다.
왕관의' 묵매' 에 들어서자 처음 두 구절은' 우리 집은 서안호 제 1 나무이고, 송이꽃 한 송이에 옅은 먹자국이 있다' 며 묵매를 직접 묘사했다. 그림 속 연못가의 이나무가 만개하여 매화가 옅은 먹색으로 물들었다. 서안호' 는 동진 서예가 왕희지' 지중학교 책, 연못물이 모두 검다' 는 전고를 사용한다.
이 부러진 뼈는 북송 문학가 쩡공 () 의 산문' 묵지 ()' 에서 나온 것이다.' 시 () 의 맛은 장지 () 를 흠모하고, 연못 물은 전부 검다. 이것은 그것의 오래된 이야기이다. 당신은 악을 믿습니까? 클릭합니다 왕관은 왕희지가 열심히 서예를 배우고 연습하고 조예가 높은 이야기로 그림 공부를 열심히 하는 정신을 표현했다.
만년에 왕관은 제조봉진 북구리산 수남촌에 살았다. 그는 가난하고, 즐겁고, 명리에 무관심하다. 그는 영매에 관한 시를 심고, 그리고 썼다. 동시에, 그는 송원 이래 문인 수묵화의 기법을 흡수하고 융합하여 발전시키고 창조하는 데 능하다. 수십 년간의 각고의 공부와 각고의 연습을 거쳐 듬직하고 우아하며 완곡한 개성 스타일을 형성하였다. 그의 작품에서 매화는 서로 다른 자태와 멋을 드러내고, 매화를 그리는 기법이 성숙해지고, 매화를 그리는 예술이 나날이 완벽해지고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호색하지 말고 공기만 건곤으로 가득 채워라" 고 시인은 묵매의 고풍스러운 명절을 칭찬했다. 시화를 비교해 보면 왕관인' 미메이투' 의 매화가 연한 잉크로 그려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겉모습은 정교하지는 않지만 탈속적이고 고귀하며 단정하며 외진 초연한 내면의 기질을 가지고 있다.
왕관화에 묘사된 매화는 묵매로 은은한 먹빛이 묻어 있어 화려하지 않다. 그림 속의 매화, 아름다움, 고독, 청랑, 고원은 독특한 내면적 기질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밝은 색으로 사람을 끌어들이고 싶지 않고, 단지 향기를 풍기고, 하늘과 땅 사이에 머물게 하고 싶다.
시인은 밝은 색채로 사람을 끌어들이고, 기쁘게 하고, 칭찬을 받고 싶지 않고, 단지 향기를 풍기고, 하늘과 땅 사이에 머물게 하고 싶어 한다. 왕관은 매화를 좋아해서 매화와 관련된 시를 많이 썼다. 그는 매화라는 식물뿐만 아니라 향이 나는 매화 정신도 좋아한다. 시인의' 청기' 는 매화의 타고난 맑은 향기를 가리킨다.
이 두 문장은 시인의 자기 묘사이다. 왕관은 빈한한 출신이다. 생계를 위해, 그는 낮에는 다른 일을 해야 했고, 밤에만 공부할 시간이 있었다. 그는 불사의 장광등 아래에서 열심히 공부하여 다년간의 꾸준한 학습을 거쳐 마침내 수확을 거두었다. 왕관은 시화에 능하고 다재다능하지만, 여러 번 시도해 보아서, 절동 구리산으로 물러나 그림을 팔아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묵매를 찬양하고 사람을 구하지 않고, 단지 세상에 미덕의 향기를 남기고 싶을 뿐이다. 사실, 그는 메이를 비유로 자신의 인생 태도와 비속한 고상한 정서를 표현했다. 이 두 문장은 또한 시인의 독립 자주성, 청렴명, 담박한 명리의 성격을 표현했다.
왕관영매시의 묘미는 가슴을 직접 표현하지는 않지만 매화의 매력을 전달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이다. "매" 라는 글자는 왕관의 시에 직접 등장하는 경우는 거의 없고 매화 모양으로 쓴 문장도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매화) 그러나 시인은' 매화' 를 제재로 매화의 매력을 부각시켜' 그림은 소리 없는 시, 시는 소리 나는 그림' 의 예술적 경지를 보여 주며 시인' 짱 호색하지 않고 공기만 건곤' 의 인생 추구를 전달했다.
왕관이 이렇게 매화를 사랑하는 이유는 왕관이 매화의 성격에서 자신의 이상적인 정신품격을 본 것 같기 때문이다. 마치 매화의 타고난 향기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청기는 매화 자체의 숨결이자 매화정신의 외적 표현이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단숨에 건곤을 하라."
왕관은 메이와의 우정과 동반한 생활을 추구한다. 왕관은 가난한 생활을 하고 있지만, 그는 가난의 중견에서 자신의 정신신앙을 지키고 있다. 그래서 그는 항상 활달하고 낙관적인 마음으로 생활에 직면할 수 있다. 그는 다른 사람의 감상이나 긍정이 필요하지 않다. 그가 원하는 것은 자신을 견지하는 것이다.
이 시에서 만개한 매화가 은은한 잉크에 물들었다. 그림책을 통해 매화의 향기가 천지 사이에 가득하다. 매화의 품질은 인격의 구현이다. 묵매화의 풍부함과 시인의 도도한 이미지가 어우러지고, 묵매시의 매력은 시인의 고귀한 자질과 하나가 된다.
상화는 시를 읊고, 서예는 향기롭고, 시화는 정을 전한다. 왕관의 시' 묵매도' 와' 묵매' 를 통해 매화의 향기가 얼굴을 향하고, 매화의 고결한 품격이 얼굴을 향하고 있는 것 같다.
시인은 물정을 빌려 매를 비유하여 그의 인생 태도와 고상한 정서를 표현했다. 이 그림은 이 시' 묵매' 와 이름이 같고 시인은 그림, 시, 사람을 유기적으로 융합한다. 글자 그대로 매화를 찬양하는 것은 사실 자신의 입인의 덕을 감상하는 것이고, 이것은 사물을 찬양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시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