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차드 할러 여행" 의 예술적 스타일

"차드 할러 여행" 의 예술적 스타일

"할러 공자여행기" 는 내용이 풍부하고 사상이 깊다. 할레드는 허구의 인물로, 긴 시에서 줄거리를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작품은 바로 이 인물을 통해 유럽을 유람하고, 그곳의 미경, 풍토인심을 묘사하고, 그곳의 역사를 추모하고 추억하며, 그곳의 시정을 폭로하고 비판하며, 침략, 억압, 민주자유를 동경하는 작가의 마음을 표현하며, 민족 해방 운동과 인민혁명 투쟁의 위대함을 칭송하였다.

찰드 할러 여행기' 의 가장 기본적인 특징 중 하나는 사회와 대립하는 개인이 시에서 두드러진다는 점이다. 즉 시인의 주관적인 서정이 시에서 두드러진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이다. 책 속의 줄거리는 겉으로는 작품의 중심에 서 있는 주인공 (Hallor) 의 이미지와 관련이 있을 뿐이다. 본질적으로' 찰드 할러 여행기' 의 전체 줄거리 구조는 시인의 주관적인 서정적성에 의해 결정된다. 이런 주관적인 서정적 성질도 낭만주의의 기본 특징이며, 낭만주의와 현실주의가 창작 방법에서 가장 큰 차이다.

차드 할러 여행기에서 차드 할러는 영국 가정의 아들로 묘사되어 근심 걱정 없이 사치스러운 생활을 하고 있다. 마침내 어느 날, 그는 이런 생활에 싫증이 나서 해외여행을 시작했다. 여행 도중 그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하고 각지의 풍토와 인정에 익숙해졌을 뿐만 아니라 그리스 등 노예가 된 국민들의 자유해방에 대한 열망도 알게 되었다. 그는 영국과 그 동맹국인 유럽 반동세력의 침략과 약탈에 대한 원한이 가득하고, 겉으로는 온화하고 선량하지만 실제로는' 재난국의 마지막 도둑' 이라고 무자비하게 폭로하고 비판했다. 찰드 할러 여행기 3 장에서 바이런은 모든 봉건 군주독재통치에 반대하는 입장을 직접 표명했다. 그는 유럽의 신성한 동맹의 기치 아래 봉건세력이 억압받는 인민혁명 운동에 대한 탄압은 그 시대가 다시 승냥이에게 고개를 숙이는 것을 의미한다고 풍자했다. 그는 나폴레옹에 대한 안타까움과 갈등으로 가득 차 있었고, 유럽 대륙에서 나폴레옹의 혁명이 급증하는 것을 칭찬했고, 자신의 감정을 이기지 못하고' 명예의 희생양' 이 되어 다른 나라들을 불행한 노예로 만들었다. 워털루 전투로 인한 나폴레옹의 실패는 유럽을 더욱 진보하고 자유롭게 하지 못했다. 이런 정치 관념의 혼란과 갈등은 바이런을 고통스럽게 하고 현실적인 해결책을 찾지 못하게 했다. 여행기에서 바이런은 이탈리아, 스페인, 그리스 등의 나라의 휘황찬란한 고대사를 열정적으로 칭송하고, 그들의 영웅을 칭송하며, 침략에 용감하게 저항하는 영광스러운 업적을 칭찬하고, 역사를 거울로 삼아, 각국의 억압받는 민족들이 일어서서 자유해방을 쟁취하도록 격려했다. 바이런 자신도 그의 혁명 열정을 불러일으켜 터키의 노예제도에 반대하는 그리스의 민족 해방 투쟁에 용감하게 몸을 던졌다. 불행히도, 겨우 36 세인 바이런은 말라리아에 감염되어 젊은 나이에 죽었다. 그는 평생을 그리스 국민의 민족 해방과 독립에 힘썼다. 그는 자신의 시와 생명으로 봉건 독재에 반대하는 완곡하고 감동적인 전가를 썼다. 그도 유성처럼 칠흑 같은 밤하늘을 순식간에 비추고, 지구상의 민주적 자유를 갈망하는 사람들을 고무시키고 뒤흔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우선 영국,' 신성' 이라는 이름으로 동맹을 맺은 유럽 반동세력과 각종 불공정, 약탈, 침략에 대한 무정한 폭로, 분노규탄, 신랄한 풍자를 보여준다. 시인은 파괴적인 전쟁이 고대든 지금이든 모두' 외로운 도둑',' 하느님' 이라고 논평했다. 너희 지구는 반드시 그들의 도박이 되어야 하는가? " 문화재를 파괴하는 약탈행위를 노여워하며, "동물의 행위로 고대 유물을 잔인하게 무너뜨리다", "원치 않는 신을 북쪽으로 강제로 옮긴다" 고 비난했다. "찰드 할러 여행기" 의 처음 두 장은 영국인들이 유럽에서 한 일을 세상에 폭로했다. 그들은 구세주로 나타났고, 실제로는 혼수를 더듬으며,' 자유영국' 은' 곤란한 나라를 강탈한 마지막 도둑' 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영국, 자유영국, 자유영국, 자유영국, 자유영국, 자유영국, 자유영국) 그리스 성지를 훔친 스코틀랜드인 엘킨 경은 "피가 고향 해변의 바위처럼 차갑고, 머리는 바위처럼 무감각하다" 고 욕했다. 나는 이런 동포가 있다는 것에 안타까워, "자유를 사랑하는 사람은 한때 자유로웠던 것을 다치게 해서는 안 된다" 고 한탄했다. 3 장에서 시인은 워털루 전쟁터를 빌려 감정을 표현하고 유럽의 모든 형태의 독재를 통렬하게 비난하며, 유럽의 창궐한 봉건세력이' 신성연맹' 의 알날개 아래에서 부활하여' 승냥이에게 고개를 숙이다' 는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나폴레옹을 물리친 후, 세계는 전진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퇴보하고 있습니까? 바이런은 영국 승리의 의미가 무엇인지 독자들에게 일깨워 주었기 때문에 의미가 깊다. "갈리아인은 고삐에 묶여 말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이 세상이 더 자유로울 수 있을까? " 그래서' 프랑시의 무덤, 치명적인 워털루' 를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효과를 추정한 뒤 이 승리를 축하한다'. 그리고 항상 추앙해 온 보나바에 대해 더 객관적이고 공정한 평가를 했다. 이' 세계의 정복자와 죄수' 는 결국' 명예의 희생양' 이 되었다. 네, 아마도 너무 허영심 때문에 허영심이 그를 자만하게 만들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것은 때때로 위인의 치명적인 결함이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그래서, "당신은 제국을 전복, 통치, 재건할 수 있지만, 당신은 자신의 최소한의 감정을 통제할 수 없고, 당신도 자신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시인의 관찰은 국제정치, 군사, 외교 차원뿐 아니라 인격의 깊숙한 곳과 우주 법칙의 신비에도 닿는다.

둘째, 각국 국민들이 자유, 독립, 해방을 쟁취하는 투쟁을 열렬히 찬양하며 동정과 성원을 보낸다. 스페인, 그리스, 이탈리아 등의' 영웅고대' 를 노래하며 이곳 사람들이 자유를 위해 싸우도록 격려하며 장시에서 가장 흥미진진한 주제가 되었다. 스페인이 민족 독립을 쟁취하는 역사적 전통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자녀들이 침략에 반항하는 영웅적인 업적을 칭송한다. 또는 그리스가 터키에 노예가 된 현실을 한탄하고 옛 전쟁터에서의 고국의 위대함을 한탄할 수도 있다. 또는 고대 로마의 최고 영광을 회상한다. "모든 시민이 왕이었던 나라였다", "육지와 바다를 정복했다" 는 것은 자유가 결국 승리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모두 환상을 포기하고 스스로 해탈한다는 뜻이다.

"찰드 할러 여행기" 에서 해롤드의 외로움, 우울증, 심지어 비관까지. 그는 상류 사회의 위선, 간교함, 진실하지 않은 아첨을 경멸했다. 그는 멀리 타향에서 인류의 순수함을 찾고, 자유의 환상을 마음속에 숨기고, 타향에서 자유의 씨앗을 찾으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Hallor 의 끊임없는 여행과 함께, 그는 점점 더 환영받지 못하고 냉막 감을 느꼈다. 그는 낙담에 가까운 눈빛으로 일부 국가의 민족 해방 운동을 보고 있다. 바이런이 이 장을 썼을 때도 곤혹스러웠다고 말해야 한다. 그는 무거운 현실에서 자유와 꿈을 이룰 수 있는 길과 방법을 찾지 못했고, 그의 마음속에는 항상 충돌이 수반되었다. 할러의 여행기처럼 가는 곳마다 거의 모두 인간 영웅의' 어제' 로 당시 시대현실과 어울리지 않았다. "오늘" 은 거의 소홀해졌고, 할러의 마음도 억눌렸다. 할러의 모순된 성격은 그로 하여금 때때로 빈둥거리고 때로는 혁명의 열정으로 가득 차게 했다. 그는 시사를 통찰하고, 용감하게 시정의 폐단을 폭로하고, 확고하고 두려움이 없어 봉건제제에 반대하는 용감한 전사처럼 보인다. 바이런은 할러의 모순된 성격에 대한 묘사가 매력적이고 진실하며 생동감 있고 전형적인 바이런식 영웅이 되었다. 한편으로는 혼란스럽고 외롭고 우울하고 비관적이다. 반면에, 그들은 매우 반항적이고, 현실에 불만을 품고, 지독하고, 투지가 넘친다. 그들은 귀족 계급을 강하게 반대하지만, 일반 백성과 접촉하고 싶지 않다. 그래서 그들은 종종 고난의 정신적 심연에 빠진다. 그 정신적 연원은 아마도 바이런의 휴머니즘 사상과 프랑스 혁명의 영향과 관련이 있을 것이며, 할로르드 사람들은 평등, 자유, 존엄성 등과 같은 인간 문제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게 되었다. 전진의 동력을 얻어 인간성의 불요불굴과 용감무쌍함을 보여주는 정신미를 만들어 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어떤 사람들은 찰드 할로르라는 이미지가 바이런의 뚜렷한 자서전적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이 작품에서 바이런은 시인이 모든 것에 대해 긍정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느꼈고, 찰드 # 할로르가 아무것도 관심이 없는 성격에 따라 표현하지 못했기 때문에, 그는 아예 찰드 # 할로르를 한쪽에 두고 나서서 자신을 위해 말을 했다. 모든 억압자에 대한 투쟁과 모든 불행한 자에 대한 동정을 표현했다. Chard Harlol 이라는 이미지의 일부 시인 바이런의 삶의 그림자도 현실적이라고 말했다. 바이런은 결국 자산계급 민주주의자이기 때문에, 그의 이상주의 영웅 사관과 개인주의 비관적인 입장은 당연히 작품에 반영되어 작품의 사상적 가치를 손상시켜야 한다.

"찰드 할러 여행기" 는 주관적인 서정적인 작품으로 가득 찬 여행기 스타일의 서사시이다. 할로르 공자' 외에도 이 시에는 서정적 주인공, 시인 본인이 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Chard Harlol 이라는 이미지는 작품에서 줄거리, 구조 이야기를 연결하는 역할만 하기 때문에 서사영웅이라고 부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서정적 주인공, 작가 본인, 작품에서 공개적으로 눈에 띄며 현실을 직시하고,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고, 사랑하는 사랑, 미워하는 것, 그 낭만주의의 예술적 경향은 후세의 수많은 독자들을 강하게 감염시켰다. 낭만주의

낭만주의 작가는 18 세기에 루소와 감상주의 문학의 영향을 받아 자신이' 자연시인' 이라고 주장했다. 서정을 중시하여 어두운 현실에 대한 불만과 반항을 표현하고 자유와 이상에 대한 동경을 표현하다. 이와 관련하여' 찰드 할러 여행기' 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성공의 예이다. 서정적 주인공은 자연을 사랑하며 자연을 자신의' 지음' 으로 여기고,' 태양이 호수에 쓴 시를 자세히 읽는다' 고 한다. 바이런은 파도가 용솟음치는 바다, 밤낮으로 흐르는 강, 웅장하고 아슬아슬한 전쟁터, 그림 같은 산촌과 같은 웅장하고 다채로운 시골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안녕, 안녕: 내 고향,

울색의 파도 위로 사라지고

조수가 울부짖고, 밤바람이 탄식하고 있다.

갈매기 떼가 비명을 지르고 있다.

석양이 점점 해변에 지고,

우리의 배는 항행하여 따라간다.

안녕, 손 안녕히 계세요.

우리 조국은 너에게 좋은 밤을 기원한다! ""

시인은 실제 언어로 특정 환경의 특색 있는 풍경을 묘사하고, 이별의 심정을 경물 묘사에 녹이며, 경물과 사람과 자연의 조화를 하나로 융합하여 경경에 맡기는 감동적인 역할을 했다. 독일의 위대한 시인 괴테가 칭찬한 바와 같이, "네, 바이런은 이 방면에서 위대합니다. 그의 묘사는 마치 즉흥적인 창작처럼 쉽게 튀어나올 수 있는 현실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현 수법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은 뚜렷한 대조이다. 바이런은 이런 묘사 방법으로 그가 강조하고 싶은 것을 부각시켰다. 예를 들어 자연과 사회의 대비, 사람과 통치자의 비교.

예술적 대비는 낭만주의시의 중요한 표현이다. 프랑스 작가 우고가 1827 년에 쓴' 크롬웰서' 는 낭만주의 책으로 여겨진다. 이 유명한 논문에서 그는 미추대비 예술 원칙을 제시했는데, 이것은 예술가들이 따르는 것이다. 사실, 이 논문이 발표되기 10 여 년 전에 바이런은' 찰드 할러 여행기' 에서 이 원칙을 실천했다. 이 긴 시에서 예술 대비의 운용은 다양하고 어디에나 있다. 한마디로 그리스 국민의 애국적인 쾌거와 국가의 배신, 왕실의 영광이 대조를 이뤘다. 그리스의 휘황찬란한 과거와 굴욕의 현상 비교: 억압받는 사람들의 고된 분투와 반동통치계급의 생활 비교; 각국 국민들은 진실하고 열정적이며 호탕하며 영국 귀족의 사치와 이기심의 대조를 이룬다. 장려한 자연 풍광과 어두운 사회 현실의 대비 등. 위의 대비를 통해 시가 화면의 입체감을 높이고 시인의 사랑과 증오를 충분히 표현하며 작품의 주제를 심화시키고 장시의 심금을 울리는 예술적 매력을 높였다.

전반적으로 바이런은 풍자시인이고, 영어도 풍자에 능한 언어이며, 영국 문학은 위대한 풍자 전통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 전통의 최고의 계승자이자 발양자이다. 막이 막 열렸지만, 당황에 대해 말하자면, 그는 이미 명실상부한 풍자의 왕이 되었다. 전반적으로 그의 풍자는 어디에나 있다. 특히 그 의론시는 흔적이 없을 뿐, 물론 더 많다. 예를 들면: (폭군을 위해 목숨을 잃은 포회) "그들의 이름, 짧은 시 제재로서 비뚤어진 시 속에 보존될 수 있다." 또 다른 예를 들면: (타락한 민풍을 조롱하다) "사랑과 기도는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또는 기도하고 나서 연애를 하러 갈 수도 있다. " 또 다른 예를 들면: (이덕을 조롱하다) "그녀는 어떤 여자처럼 남편을 사랑하는가?" " 아니면 다른 사람의 남편을 사랑합니까? "미묘한 풍자가 이 시의 척수에 잠복해 있다.

서사 구조

창시의 가장 혁신적인 특징은 아마도 서사 구조일 것이다. 그것은 통상적인 3 인칭도 아니고 순수한 1 인칭도 아니라 1 인칭 가사나 논평이 기본 3 인칭 서사 시스템에 자유롭게 삽입될 수 있다는 형식을 부여받았다. 이 구조의 가장 큰 특징은 시인에게 더 많은 자유를 주는 것이다. 그는 거리낌 없이 자신의 절대주체성을 발휘할 수 있고, 하늘에서 위아래로 시공간의 순서를 깨고, 사상의 날개를 활짝 펼칠 수 있다. 물론 서사사건에 필요한 일관성과 진도를 유지하는 것도 도전이다. 그래서 허구의 Hallor De 가 쓸모가 있다. 그는 서사가 대략적으로 규정된 노선을 따라 밀려 나가면서 장시의 통일성을 유지했다. 이런 구조는 크루즈 사건을 기록하는 데 적응하기보다는 주관적인 서정이 편리하고 낭만주의자의 상상력에 가장 잘 맞는다. 시인이 자주 문제를 빌려 발휘를 하고, 단어를 진작하고, 표현의 세계를 무한히 넓게 하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이것은 바이런의 인격 구조와 잘 일치하며, 그의 후기 창작에서도 종종 볼 수 있듯이, 돈 후안은 그가 원하는 최고 경지에 이르렀다.

바이런식 영웅

낭만주의 시는 종종 고독한 반항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개인과 사회의 대립을 드러내고 개인 해방의 사상을 선전한다. 여행기 중의 할레드는 영국의 귀족 청년이다. 처음에 그는 흥청거림에 빠져 호화로운 생활을 했다. 나중에, 나는 상류 사회의 공허함과 지루한 생활 습관에 점점 싫증이 나서 영국의 차가운' 문명' 에 불만을 느꼈다. 내면의 억압과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나는 죄의 소용돌이에서 나와 고향을 떠나' 해외 어느 인기 있는 곳으로 떠돌아다니다' 며 인생의 진로를 찾기로 했다. 그러나 그의 외롭고 오만한 성격은 주변 환경과 어울리지 않아 그에게 새로운 기도와 희망을 가져다주지 못했다. 앞의 두 장에서 이 우울한 주인공은 포르투갈의 자연 경관과 스페인 국민들이 외국 침략자에 반항하는 용감한 투쟁에 눈을 돌렸다. "오래된 전장" 이후 "마음이 춥다", "눈이 춥다". 사랑을 위해서라도 그의 가슴에 불을 붙일 수 없다. 그래서 그는 삶을 피하고, 혼자 살고, 갈망하는 자유를 얻지 못하고, 내면의 균형을 얻지 못한다. 창시의 제 3 장에서 시인은 할러가 "마지막으로 사귀는 사람" 이라고 지적하면서 "외롭고 자랑스럽다. 혼자 사는 것이 세상을 떠나는 것보다 낫다" 고 지적했다.

요컨대, 그는 군중에게 접근하고 싶지도 않고, 생활에 개입할 용기도 없다. 그는 결코 그의 개인주의와 비관주의에서 벗어나지 않았으며, 그 특징은 낙담, 외로움, 실망이다. 할로르의 이미지는 당시 영국과 유럽의 다른 국가 자산계급 민주지식인의 전형적 특징을 요약한 것으로 바이런 세계관의 반영이다. 벨린스키가 말했듯이, 바이런은' 다양한 기묘한 예술 이미지' 를 사용했다. 한 사람의 자랑스러운 마음의 한숨' 을 전하는 할레드는 시인 작품 중 첫 바이런식 영웅으로 유럽의 많은 낭만주의 작가들이 창작하고 있는' 세기병' 을 앓고 있는' 세기 어린이' 중 하나로 낭만주의 시 인물 형성의 중요한 상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