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당대의 대시인 이백론이 촉도의 어려움에 대한 관건을 논하다.

당대의 대시인 이백론이 촉도의 어려움에 대한 관건을 논하다.

촉도난' 은 중국 당대의 위대한 시인 이백의 대표작이다. 내용은 산천이 험난한 것을 위주로 한다. 시인은 Yuefu 고대시를 모방하고 혁신했습니다. 시는 시인의 낭만적인 기질과 조국의 강산을 사랑하는 심정을 충분히 표현했다. 시 * * * 294 자.

"슈 타오" 의 어려운 핵심 문장

1 토치카는 반석처럼 견고하지만 한 사람의 힘은 만인 위에 있다.

2. 오, 하지만 키가 크고 위험해요! !

3. 1000 개의 폭포가 연이어 앞으로 돌진하여 1 만 개의 계곡에서 석두 회전 천둥소리를 냈다.

4. 가장 높은 절벽은 천국에서 1 피트도 안 떨어져 마른 소나무가 절벽 표면에 내려앉았다.

5. 실크시티는 아름답지만 빨리 집에 돌아가겠습니다.

6. 낮에는 배고픈 호랑이가 무섭고 밤에는 독성이 강한 파충류가 있다. 그들의 치아와 뾰족한 이빨은 이미 준비되어 마처럼 사람을 죽인다.

7. 메마른 소나무 위에 고개를 숙이고 절벽 정면에서 보면 폭포는 시끌벅적하다.

8. 오래된 숲에 둘러싸인 새들의 울음소리 외에는 아무것도 들리지 않는다. 수컷은 부드럽게 회전하고 암컷을 따라간다.

9. 우리는 이 서쪽 오솔길이 영원히 끝이 없는지 의심스럽다. 이 길은 너무 가파르여 올라갈 수 없다.

10. 대백산, 서쪽으로, 여전히 새길이 하나밖에 없어 아미산 정상까지.

1 1. 4 만 8 천 년이 지나도 진경기와 연결되지 않았다.

12. 길 꼭대기까지 오르기가 어렵다!

13. 높은 깃발에서 여섯 마리의 용이 태양을 움직이는데, 아래 먼 곳에서는 강물이 휘젓는 수로를 채찍질하고 있다.

당대 시인 문명편 전집

당대 시인 문명편 전집

1, 깜찍한 주사위 안원숭이 콩, 얼마나 보고 싶은지 알아? 문장에 새로 추가된 두 단어

2, 절묘한 주사위 앤 팥, 아카시아는 알고있다. 컬러 유리가 머리를 쓰다듬어 마치 취한 것처럼 그렸다. 문장에 새로 추가된 두 단어

3. 오동나무, 삼야비, 사랑을 떠날 수 없는 것은 씁쓸하다. 나뭇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빛 속으로 떨어졌다. 글의 《누수》

4, 결코 미워하지 않고, 세상의 종말을 미워하다. 산과 달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물과 바람이 몸 앞에 떨어지면서 푸른 구름을 흔들고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세수를 마치고 홀로 관하정에 올라 난간에 기대어 강물을 응시하다. 수천 수만의 배들이 지나갔고, 아무도 나타나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가슴 아픈 백평주. 원 《망강남》

5, 천고의 증오, 천애한, 산월은 마음속에 무슨 일이 있는지, 물바람이 눈앞에 떨어진다. 흔들리는 벽운 사문의 강남 꿈

6, 산월은 마음을 모르고, 물바람은 텅 비었다. 원 《강남의 꿈》

7, 1 피트 진진, 타고난 낡은 것이 새것보다 못하다. 아카시아 복숭아 핵 결국 증오, 쑤 yuanlai 다른 사람. 우물 안의 촛불은 랑창성이 가지 않는다. 깜찍한 주사위 안원숭이 콩, 네가 얼마나 그리워하는지 알아? 글의 《남가코》

8, 우물 바닥에 촛불을 켜고, * * * 랑장성 모웨이치. 깜찍한 주사위 안팥, 뼈 그리움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문 《신조어 2 》

9, 산이 겹쳐서 금멸하고, 구름이 향기로운 눈을 원한다. 나방 눈썹을 그리는 것을 게을러서 화장하고 씻을 겨를이 없다. 꽃 앞과 뒤에 거울을 보고, 꽃은 꽃에 맞춘다. 새 게시물은 나로를 수놓은 것으로, 모두 금자나무이다. 문의 보살

10, 모란꽃 사영성 휴식, 청양만원 정월. 꿈의 추억은 실현하기 어렵고, 뒷창문의 등불은 반명반암이다. 옥금은 얼굴을 누르고, 외로움은 향기가 얼굴을 가린다. 사람은 눈물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안비춘은 글의' 보살만' 에 의해 불구가 되었다.

1 1, 옥로향, 붉은 왁스 눈물, 추사화관 부분 사진. 눈썹이 가늘고, 구름이 잔인하고, 밤이 길어서 베개가 춥다. 오동나무는 한밤중에 비가 내리고, 버리지 않는 취미가 씁쓸하다. 나뭇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빛 속으로 떨어졌다. 글의 《누수》

12, 살구꽃에는 노향설이 함유되어 있고, 청양은 많이 낯선 곳에 남아 있다. 문의 보살

13, 별이 희고, 종북이 쉬고, 커튼 밖의 작은 그림자가 쇠약하다. 벽노중, 버드나무 바람이 비스듬히, 정원에 꽃이 가득하다. 텅 빈 정자에 울타리에 기대어 여전히 작년의 모습이다. 봄은 봄이 오고, 생각만 해도 끝이 없고, 옛정은 꿈과 같다. 온정윤

14, 하루 종일 두 아카시아, 피로가 왕, 꽃이 필 때. 글의 《남가코》

15, 천돛을 넘으면 괜찮아, 비스듬히 물 가득 비춰. 가슴 아픈 백평주? 원 《강남의 꿈》

16, 텅 빈 정자에 난간에 기대어, 작년의 모습. 봄은 봄이 오고, 생각만 해도 끝이 없고, 옛정은 꿈과 같다. 글의 《누수》

17, 빗질하고 강루에 기대어. 수천 수만의 배들이 지나갔고, 아무도 나타나기를 기대하지 않았다. 단장이 끊어지고 장이 끊어지는 백평주. 원 《망강남》

18, 한 자 진홍색은 먼지보다 낫다. 낡은 것은 새것보다 못하다. 아카시아 복숭아 핵 결국 증오, 쑤 yuanlai 다른 사람. 문신증사 (제 1 부)

19, 루우악명 장아카시아, 류실약함은 소남춘문에서 구름을 듣는다.

20. 아침에 징발하여 너의 고향을 방문한다. 닭이 울면 초점 달이 울고, 사람은 판교 서리를 탄다. 겨우살이 잎이 산길에 떨어져, 쓴 오렌지 꽃이 벽에 비친다. 능도몽이 생각나서 기러기들이 만재하여 돌아왔다. 문조기 상선 여행

2 1, 남원은 은은한 솜으로 가득 찼고, 한순간 걱정하는 것은 맑은 비였다. 비 온 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살구꽃이 향기를 풍긴다. 문의 보살

22 일, 화루 뉴스가 깨지고, 초강남 기슭. 루안 거울 꽃, 누가 그녀의 마음 속에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아? 문의 보살

(23), 남가자 단어 2/추가 버드 나무 가지 연설 은홍승먼지 한 자, 생구는 새것보다 못하다. 아카시아 복숭아 핵 결국 증오, 쑤 yuanlai 다른 사람. 우물 안의 촛불은 랑창성이 가지 않는다. 깜찍한 주사위 안팥, 뼈 그리움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문남가사시 두 수/버드나무 가지시 가음.

24. 남원은 가벼운 솜으로 가득 차서, 나는 맑은 비를 걱정한다. 비 온 뒤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살구꽃이 향기를 풍긴다. 소리 없이 얼굴을 자고, 베고 병산을 가리다. 계절은 황혼이 되어야 하고, 지루함은 혼자 문에 의지해야 한다. 문의 보살

(25), 치킨 명나라 마오 가게 달, 판교 서리 사람 투어. 온정윤

26. 은침대 꿈은 실현되지 않았다. 하늘은 물처럼 푸르고 밤은 구름처럼 가볍다. 온정윤

(27), 살구 와 약한 버드 나무, 반 포함 봄비 반 매달려 실크. 온정윤

(28), 왕손머는 다정다감한 것을 배웠고, 예로부터 많은 정이 소년을 다치게 했다. 원 총리 청운 \ "친구와 송길 을 다치게 했다. \"

29. 사오의 애도의 날, 단도의 공식 연도. 진존진의 자리에서 만기가 침대 옆에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이웃이 겨우 세 번 이사를 했고, 하루에 아홉 번 이사를 했다. 나는 다정하고 어색해 말로 눈물을 머금고 있다.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용탱성세, 학이 깃털로 가득하다. 계피는 공격할 수 있고, 양잎은 늘 입는다. 옥은 인부의 상징이고, 선단은 선화로 변한다. 붓이 되어 쓰자 노래가 온 도시에 퍼졌다. 만약 네가 너의 날개를 교정한다면, 너는 재산을 창조할 권리가 있다. 모든 영혼이 드럼에 주조되었고, 이 단체는 도진을 기다리고 있다. 잔디 실크에 따라 빗속에 걸려 있다. 파흥은 황도, 청화변 부근에 있다. 서적은 탕정에 가깝고, 거문고 소리는 줄을 잇는다. 백마 붉은 촛불 밤, 맑고 자줏빛이 새다. 천둥과 번개는 신필을 따르고, 어룡은 채색주를 내린다. 너와 영영과 한가한 밤을 보낼 때, 여름의 무더위가 감천에 있다. 루를 치켜세우는 것이 아니라 현우를 치켜세우는 것이다. 빙청옥결은 광둥에 가깝고 삼천에서 유행한다. 위탁 푸시 허브, 명성 제어 압력 스트링. 양원은 말 한 마리를 타고, 회수는 방 융화를 바꾸었다. 해가 비치고, 기름이 젖고, 바람이 맑다. 첸 2 에는 8 마리의 나방과 3 천 개의 진주가 있습니다. 차를 춤추고 돌아오니, 노래가 슬프다. 홀 안은 불빛이 밝고 자리도 예쁘다. 원 총리 \ "구 감각 오래된 50 운, 리 pushe 화이 난 제공. \"

30. 함양교에는 큰비가 내리고 어선은 만별했다. 동정춘수처럼, 효운은 악양일로 들어간다. 문의 《함양값비》

3 1, 옥루향 홍촉 눈물 부분 화당 추사, 눈썹이 파랗고 밤이 길어 베개가 춥다. 문 《옥루향 더 유출》

32. 조방은 무정하고 매혹적이다. 문' 서부두의 이야기'

33. 우리 특사, 수무, 몸과 영혼은 모두 사라졌지만 이 절은 아직 살아 있고 이 나무들은 아직 살아 있다. 북해음서를 억류하여 차단하고, 머리 위에 명월을 씌우다. 기근의 양이 돌아오자 광활한 초원은 이미 황혼에 그을렸다. 그대의 참관탑으로 돌아가되 기미가 보이지 아니하며 : 관검은 목숨처럼 장년이다. 후작 후풍은 황제를 기념하고, 군주와 그의 신하들은 만난 적이 없다. 시황제의 눈을 향해 지난 세월을 비탄하다. 글의 수무묘

34. 가을바람이 슬퍼서 여행자는 돌아오지 않는다. 풀이 먼저 마르고 기러기가 강남을 지나간다. 부용면은 연하고 버드나무 눈썹은 새롭다. 흔들어 놓기가 슬프지만 알고 또 마음이 아픕니까? 글의 옥나비

35. 나는 아직도 그 당시의 나 자신을 소중히 여기고, 지난 일은 잊을 수 없다. 꽃이 지고 달이 저명, 캄은 추위를 안다. 문의 보살

36. 능도의 꿈 때문에 엄만은 당웬이 구름을 듣는' 상선조행' 으로 돌아왔다

(37), 경양 메이크업, 조안 창 따뜻한, Yuqing 향 을 원한다. 다리 꼭대기에는 채운이 가득하고, 금빛이 찬란하고, 봄풀이 가득하다. 황산은 가벼운 먼지로, 푸른 비늘이 붉고 유치하다. 복숭아꽃은 말처럼 매혹적이어서 일찍이 비길 데 없었다. 글의 《사진 찍기》

38. 천돛에 가도 괜찮아요. 황혼에 물이 가득해요. 원 《망강남》

(39), 약한 리우 황달 을 흔들어, 잔디는 무정하다. 온정윤

40, 절묘한 주사위 앤 팥, 아카시아는 알고있다. 그리움은 언제 만날 수 있습니까? 글의 《버드나무 가지》

4 1, 증오, 천애에서 미워. 문 《강남의 추억》

42. 사향 사슴은 잿더미로 박살 났고, 죽지 않고 죽지 않고, 연꽃은 꺼지지 않는다. 문다모 지부

43. 루안 노래 라운드 매듭, 눈썹 수렴 호남 담배 소매 눈. 문 《연회 지도》

44. 나는 잠시 맑은 비 냄새를 맡았다. 문의 보살

45, 사광은 모두 물이고 창자는 모두 부러졌다. 온정윤

46, 루오 타이 향, 또는 팥. 눈물이 새롭고 금실이 낡고 장이 부러졌다. 한 쌍의 아름다운 조각 들보가 역시 작년의 것이다. 그늘이 짙고, 풀이 쉬고, 버드나무가 광란하다. 글의 《술샘》

버드나무 가지가 길고, 복숭아잎이 작고, 깊은 뜰에는 사람이 없다. 붉은 해가 옅고, 푸른 연기가 옅고, 꾀꼬리가 두세 번 울린다. 설향, 단향은 그윽하고 베개에 누워 있으면 된다. 봄기운이 무거워 화장이 이미 늦었고, 꿈을 생각할 때. 얼굴이 더 새다

48, 오동나무, 삼야비, 사랑을 떠날 수 없는 것은 씁쓸하다. 온정윤

49. 우성서, 각와궁 밖 돛이 멀리 제방에 가깝다. 왕손이 원하게 하고, 풀이 달라지게 하다. 글의 《버드나무 가지》

50. 호수에서 주위를 둘러보세요. 비가 내리고, 염포화교로는 아주 멀다. 어머니와 나방의 걱정에 감사드립니다. 결국 꿈은 만조에 푹 빠졌다. 온정윤

5 1, 게으른 초승달 그림, 늦은 화장. 꽃 앞과 뒤에 거울을 보고, 꽃은 꽃에 맞춘다. 문 "보살만-산이 겹치고 금이 사라진다"

52, 오동나무, 삼야비, 사랑을 떠날 수 없는 것은 씁쓸하다. 나뭇잎 하나, 소리 하나, 빈 발걸음이 빛 속으로 떨어졌다. -텍스트 \ "더 누설 \", 여섯 번째 텍스트.

(53), 창자 백백백백주 온정윤 \ "망강남 \"

(54), 꽃 전후 거울 에 따라, 꽃 얼굴 일치, 새로운 게시물 자수 루오, 모두 금자나무. 문청운

55. 산이 겹쳐서 구름이 눈을 듣고 싶어한다. 문의 보살

56. 산과 달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물과 바람이 눈앞에 떨어지면서 푸른 구름을 흔들고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온정윤

(57), 버드 나무 가지, 두 번째 우물은 촛불, * * * 랭 긴 별 모웨이치에 불을 붙였다. 깜찍한 주사위 안팥, 뼈 그리움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온정윤

58. 아침부터 징발하여 온정윤, 슬픈 고향을 참관한다.

59. 우리가 언제 다시 만날지 반복해서 물어 볼게요. 우리가 술잔으로 이별의 아픔을 누그러뜨릴 때. 문 《동방을 선물하다》

(60), 부모와 편지 교환, 유연 모두 담배를 불었다. 유벽차는 금송아지 살찌고 태슬은 이른 봄닭을 차지한다. 새장 속의 애교새는 여전히 따뜻한 잠을 자고, 커튼 밖의 낙화는 아직 쓸지 않았다. 썩은 복숭아나무 한 그루가 연못가에 접근하는 것은 마치 거울 속에서 옛 시절을 추모하는 것 같다. 글의 《백목련》

6 1, 연꽃권을 사고 술을 사세요. 술 속의 봄잎은 미워하고, 수중의 연밥은 마음을 품고 있다. Wugong 딸 허리, 전당 xiaojiang 지구 에 집. 단랑에서 바람이 불자 문 앞의 샘물은 해마다 푸르러졌다. 문청운 《소소한 노래》

당대 시인 허혼시 전집

허혼 (약 79 1 ~ 약 858) 은' 회' 와' 중회' 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조상 안주 안루, 현재 윤주 단양 (현재 장쑤), 무후 재상 쑤 6 세의 손손. 문종대와 6 년 (832), 중진사 () 는 선후 도포, 태평령, 무병 () 을 맡았다. 중장년 기간, 검열 가입, 병 때문에 지원, 윤주 사마의 신분으로 관직으로 돌아왔다. 이유 부장은 원외랑이 무목, 양주 임도사로 옮겨질 예정이다. 만년에 그는 단양 정묘교 초당으로 돌아가 시집' 정모송' 을 썼다. 그의 시는 모두 스타일에 가깝다. 특히 오칠율, 구법이 성숙하고 듬직하며 말투가 평범하고 독특하여 정묘체라고 불린다. 시는 물을 많이 쓰므로 허혼습이 천 편을 풍자한다.

쑤 훈 시 전체;

함양시 동루' 는 당대 문학가 허혼이 쓴 것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높은 위층 만리근심, 버드나무는 정주 같다.

붉은 저녁노을이 절 밖의 사원에 있는데, 바람은 아직 오지 않았고, 바람은 이미 함양의 건물을 불었다.

황혼에 새들이 화원에서 날고, 늦가을에 가지가 무성한 나무에서 지저귀는 것을 알게 되었다.

행인은 과거를 묻지 않고, 웨이 헤강 (Weihe River) 만이 언제나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번역

만리가 고층 빌딩을 오르고 있을 때 향수는 저절로 일어났다. 그의 눈에는 수초 버드나무가 강남의 정주와 같다. 저녁노을이 전각 바깥의 구름층에서 떠오르고, 강풍이 산비 앞의 함양탑을 뒤덮었다. 황혼 무렵, 새들이 잡초가 무성한 화원에서 날고, 늦가을, 매미는 낙엽 죽은 가지의 나무에서 울고 있었다. 행인은 지난 일을 묻지 않고, 웨이 물만 여느 때와 다름없이 동쪽으로 흐른다.

당대 작가 허혼이' 샤세곡' 을 썼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허베이 하룻밤 전투, 진 일대의 병사 절반이 캠프로 돌아가지 못했다.

병사로부터 온 편지 한 통이 아침에 보내져 그에게 따뜻한 외투가 이미 배달되었다고 말했다.

번역

삼간강 북쪽에서 야전이 일어나 진나라 병사의 절반이 진영으로 돌아가지 못했다. 아침, 후방에 한 병사의 집 편지가 와서, 그에게 추위를 막는 옷이 이미 도착했다고 말했다.

초가을' 은 당대 작가 허혼이 쓴 것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긴 밤은 한 쌍의 부부와 한 쌍의 조용한 목소리로 가득 차 있다. 바람이 서풍처럼 불고 있다. 반딧불이는 목숨 유루, 성하 중 일찍 일어나는 기러기 한 마리를 인정한다.

키가 큰 나무는 여명 때 아직 시들지 않은 것 같고, 태양과 먼 산 사이의 거리는 상당히 분명하다. 이 하천에서 낙엽을 통해 나는 동정호의 폭풍을 느낄 수 있었다.

나뭇잎 하나가 떨어지자, 화 남인은 이미 매우 슬펐다. 나는 흰 구름을 기대하고 있다.

낡은 편지는 목마르고 가난은 굶주림과 같다. 공무원이 되고 원장이 되면 나는 선생님이다.

제북연은 아직 멀고, 화 남인은 이미 슬펐다. 남은 복숭아가 우물에 떨어졌을 때, 새로운 국화도 울타리에 침입했다.

책검이 맞지 않아, 거문고가 스스로 지켰습니다. 서채의 비바람의 밤, 더 많은 것은 가난한 시를 쓰는 것이다.

당나라 쑤 훈 \ "가을 투어 통문 여관 \" 제목.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단풍나무는 가을밤에 부스럭 소리를 낸다. 관관에서 하룻밤을 지낸 후, 자신의 술향이 생겼다.

몇 개의 잔여 구름이 우뚝 솟은 화산에 모였다. 드문드문 가을비가 중조산산맥에 떨어졌다.

나무의 색깔이 흘러가면서 변해서, 나는 강이 바다를 찾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내일은 번화한 수도 장안에 도착할 수 있을 것이다. 어부와 나무꾼의 꿈은 나는 여전히 안심이다!

번역

늦가을 저녁바람이 정면으로 불어오니 단풍이 바람에 사박사박 소리를 낸다. 나는 10 리 정자에 앉아서 잔을 들어 술을 마셨다. 무심코 하늘의 잔운이 태화산으로 천천히 떠가고, 약간의 빗물이 바람에 따라 중조산에 흩어져 있다. 산세가 천리에 이어져 있고, 푸른 나무는 산세에 따라 먼 곳으로 뻗어 있다. 줄기차게 출렁이는 황하는 머나먼 바다로 달려갔다. 내일이면 장안에 다다랐지만 어나무꾼의 한가한 생활을 동경하고 있다.

"금릉 회고" 의 저자는 당대 문학가 서혼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퇴폐음악' 옥수 뒷정원 꽃' 과 진의 인연이 함께 왔다. 경양궁의 전망당, 변두리는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능원의 능원나무는 역대 많은 관원들의 무덤을 덮었다. 높고 낮은 청묘는 육조의 궁전으로 가득 차 있다.

소라는 운네온의 날개를 펴고, 비가 오고, 맑았다. 돌고래가 큰 강에서 파도를 일으키고 밤이 깊어 찬바람이 몰아쳤다.

역대 황제가 다시 돌아오지 않자 럭셔리한 제왕의 생활은 자취를 감추었다. 사방의 청산은 그 해와 똑같다.

번역

퇴폐적 인 목소리 "옥수 후 정원 꽃" 은 첸 왕조의 국운으로 끝났다. 경양궁의 수병 집회에서 변두리의 망탑은 이미 텅 비었다. 능원 부근의 소나무와 번지나무는 역대 수많은 관리들의 무덤을 덮었다. 높고 낮은 푸른 묘목은 육조의 무너진 궁정으로 가득 차 있다. 십언 날개를 펴고 구름 네온을 불다. 잠시 비가 오고, 또 맑은 날. 돌고래가 강에서 조수를 밀자 밤에는 찬바람이 깊이 불어왔다. 역대 황제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고, 호화로운 제왕의 생활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주변의 청산들만이 여전히 그 해의 풍경이다.

"시에 팅 (Xie ting)" 의 저자는 당나라 작가 쑤 훈 (Xu hun) 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송별가를 다 불렀는데, 너는 먼 곳의 다른 작은 배를 풀었는데, 양안은 모두 청산이고, 산은 모두 단풍, 물이야, 황급히 동쪽으로 흐른다.

황혼이 왔을 때, 나는 깨어났고, 사람들이 모두 떠났다는 것만 알았고, 이때 하늘에는 또 비가 내렸고, 나 혼자만 서사랑방을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번역

송별곡을 다 불렀으니, 너는 배를 멀리 풀어라. 양쪽의 청산에는 산과 단풍이 가득하다. 물이 동쪽으로 흐르다. 황혼이 왔을 때,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사람들이 이미 떠났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때 비바람이 온 하늘에, 나 혼자만 서루를 떠났다.

"bianhe 파빌리온" 은 당나라 작가 쑤 훈 (Xu hun) 이 썼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광릉 화승제 동유, 먼저 곤륜파를 나누다.

120 명의 병사들이 동성애자처럼 말하는 것이 금지되었고, 3000 명의 궁녀가 용선에서 내렸다.

구름이 별을 흔들고, 깃발을 흔들며 해와 달을 띄운다.

사해의 사단은 귀도했고, 잃어버린 건물은 경양루와 같다.

번역

꽃이 필 때, 동유양주 () 는 곤륜산 () 을 쪼개서 황허 () 를 끌어들인다. 어림군은 황궁에 작별을 고하고 황제와 함께 갔고, 삼천궁녀는 함께 용주를 탔다. 북소리는 성운을 진동시키고, 깃발은 달을 반짝이며, 해와 달은 파도를 일으킨다. 천하의군 연당 반수, 양제 비루는 경양루와 같다.

진시황릉을 지나다' 는 당대 작가 서혼이 쓴 것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용은 나무로 둘러싸여 있고, 입운도 무너진다.

청산추초 중 행인은 한릉만 경배한다.

번역

층층의 나무가 하늘 높이 솟아 있고 진시황릉은 용처럼 우뚝 솟아 있다. 당신이 의기양양하더라도, 결국 당신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무너질 것입니다. 두 사람의 무덤도 청산에 우뚝 솟아 있어 가을풀로 덮여 있다. 행인은 한문제 능묘에 대해서만 절을 하는데, 마치 그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는 것 같다.

《선학》의 저자는 당대 작가 서혼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심기선결이 무궁무진하여 운차를 그려 첫 공을 세우다.

무명산 세 곳이 있다고 들었는데, 무릉송백은 서풍으로 가득 차 있다.

"고모수회고" 의 저자는 당대의 시인, 문학가 서혼이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고궁박물원의 우길은 퇴학하여 묘묘 외로웠다.

사막 사슴은 신초를 다투고, 빈원도는 모래 한 무더기를 차지한다.

오수 옥우한, 초강풍이 급하고 돛이 많다.

가난한 나라는 충신이 죽고, 일월은 동쪽으로 흐르고 백파는 태어난다.

당대 작가 허혼은' 거경구우로경' 을 썼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오문연은 지난날과 함께 여행하고, 단풍잎 갈대는 여객선과 일치한다.

한때는 구름이 모여 북향으로 갔고, 물이 동쪽으로 흐르지 않았다.

술 한 잔이 청산의 황혼을 다하고, 천리 책은 푸른 나무 가을로 돌아간다.

당신들은 어디에서 상대방을 그리워합니까? 봉성룡새가 강가에서 나왔다.

번역

우리가 무정에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던 날은 잊을 수 없다. 그것은 단풍이 흩날리고 갈대가 부스럭거리는데, 우리는 한 배에 함께 있다. 그러나 세상에 흩어지지 않는 연회석은 없지만, 여전히 헤어져 뜬구름처럼 떠다닌다. 동시에, 그것은 예측할 수 없는 기복을 겪고 있다. 물의 운명만 변하지 않고 여전히 조용히 동쪽으로 흐르고 있다. 술 한 잔을 마신 것은 이미 황혼인데, 네가 천리 밖에서 보낸 편지를 다시 한 번 보면, 지금 나뭇잎이 떨어질 것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이미 늦가을이다. 왜 나는 항상 네가 여전히 알아차리지 못한다고 생각하니?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앞을 내다보고 당신이 있는 수도와 낙양을 상상하는 것입니다. 광대한 장강의 끝에 있어야 합니다!

당대 작가 허혼은' 고모수를 다시 봐라' 라는 책을 가지고 있다. 그의 고시 전문은 다음과 같다.

가오 우 초가을 잎, 오래된 복도 오래된 장소 에 살고 있습니다.

오늘 밤 달은 푸른 창문을 지나 빗소리가 그윽하다.

요지한부용은 얕고, 조안수는 바람이 희박하다.

내일 돛을 달면 더 동쪽으로 가고, 선옹은 농어처럼 웃어야 한다.

당대 시인 한산의 명언

한산 (약 69 1~793), 당나라 도성 장안인. 그는 벼슬아치 집안 출신으로 여러 차례 시험에 실패한 후 출가를 강요당했다. 서른이 된 후 절동 천대산에 은거하여 향년 100 대를 살았다. 안진경은 한산자의 생애에 대한 고증을' 북사',' 수서' 등 대량의 사료로 한산의 시를 증명하며 한산이 수나라 황실의 후예 양찬의 아들임을 지적했다. 황실의 질투와 배척, 불교 사상의 영향으로 그는 빈문으로 도망쳐 천대산의 차가운 바위 속에 숨었다. 당나라의 신화 시인은 한때 세상에 의해 무시당했다. 그러나, 20 세기가 도래함에 따라, 그의 시는 점점 세계에 의해 받아들여지고 널리 퍼졌다. 그의 시에서 말했듯이: 누군가 나의 시를 비웃고, 나의 시는 우아하다. 정주 () 도 없고, 모공 () 도 없다.

한산 명언:

아깝게도 유동적인 사람이 있다. 조정에 한가할 때가 없을 때, 해마다 늙지 않는다.

물은 화살과 같고, 세상은 부평초와 같다.

신선은 구하기 어렵고, 고민은 끝이 없다. 세월은 유수와 같으니, 순식간에 너는 늙었다.

인생은 냄비에있는 벌레처럼 먼지로 가득합니다. 온종일 왔다갔다하며, 한 발짝도 그 대야를 떠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자신을 볼 수 없다면, 너는 울타리 안에 누워 있는 돼지 같다. 나는 빚을 어떻게 갚아야 할지 모르지만, 나는 소를 비웃었다.

세 사람은 어리석고, 여섯 사람은 끝이 없다. 재물을 탐내고 호색하며, 악은 늑대와 같다. (서양속담, 돈속담)

사람 중심의 나라는 나무 한 그루가 땅 때문이다. 두꺼운 나무는 서툴고, 마른 나무는 초췌하다.

총명함은 짧고, 어리석음은 오래간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둔물 부귀야, 일어나라. 한국에는 돈이 없다.

생사는 생명이 있고 부귀는 하늘에서 나온다.

너는 사람을 귀신처럼 듣고, 학이 신선이 되는 것을 보지 못한다.

먹는 것이 영원히 부족하다고 해서 입는 것은 추위를 피할 수 없다. 배불리 먹는 것은 필수이고, 옷은 추위를 막는 데 필수적이다. 심사숙고를 모르면 부처님께 구하기 어렵다. 내면으로 돌아가는 것이 부처니까 밖을 내다보지 마세요.

심장이 뛰지 않으면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이것들을 알 수 있다면, 너는 돌이킬 길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물이 맑아 바닥이 보이고, 완전히 천연적이다. 마음속에 물건이 없고, 물이 백수를 맑게 한다.

독서는 죽음을 면하고, 독서는 가난을 면하는가? 어떻게 잘 읽습니까? 글을 아는 것이 남보다 낫다.

자각하고 자유롭고 행복하면 좋겠다.

마음속의 값진 보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 아니라, 눈을 멀게 하는 것이 낫다.

화개는 적막을 가리지 않고, 봄은 길다.

영광은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고, 가족들은 동시에 친해질 수 있다. 금 천 근이 있어도 숲 아래보다 가난하다.

혼자 앉아 있으면 왕왕 조심하지 않아 감정이 길어진다. 산허리에는 구름이 가득하고, 곡구의 바람이 불고 있다. 원숭이가 나무에 웅크리고 새가 짹짹 숲으로 날아들었다. 내가 나의 태양혈에 속삭이라고 재촉했을 때, 나는 늙고 늙었다.

재미가 있으면 재미가 있어야 한다. 지금은 질 때이다. 백년 흐린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3 만 일을 넘지 않는다.

하늘은 높고 땅은 끝이 없고 땅은 두껍다.

남편은 의지가 철처럼 곧고 마음속에 진실이 없다.

어떤 사람들은 끝없이 욕심을 부리지만, 화는 백 년 동안 모른다.

시든 것은 강한 방어가 아니라, 풍상이 병이 된다.

아침의 꽃은 아래로 내려가고, 노인의 사람은 변한다.

무덤에 오르기 전후에 젊은이들은 반드시 노력해야 한다.

수양버들은 연기처럼 어두웠고, 날으는 꽃은 눈시울처럼 흩날렸다.

달은 걱정거리가 가득하고, 나이는 새로운 기상이다.

청소년들은 무엇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까? 그들은 관자놀이에서 흰 머리카락을 볼까 봐 걱정했다. 화이트에 대해 더 걱정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매일 박해당하는 것을 걱정하다.

차가운 산길, 차가운 제방. 새들이 지저귀는 경우가 많지만 침묵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침묵명언)

동명 서암, 꽃이 또 피다. 황객만이 돌아갈 수 없다.

남편은 의지가 철처럼 곧고 마음속에 진실이 없다.

세상에는 수억 명의 사람들이 서로 다른 얼굴을 가지고 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각자 자기의 의견을 고집하며, 서로 다른 것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독학하니, 그가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