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발자크, 다빈치, 모차르트, 베토벤의 뛰어난 작품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발자크, 다빈치, 모차르트, 베토벤의 뛰어난 작품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모차르트의 대표작들이 좀 길어요, 인내심을 갖고 읽어주세요. 루트비히 판 베토벤(Ludwig van Beethoven, 1770.12.16-1827.03.26), 남성, 독일 작곡가, 피아노 홈, 지휘자 . 비엔나 클래식 음악 학교의 대표자 중 한 명. 그는 9개의 교향곡, 35개의 피아노 소나타(마지막 32개는 번호가 매겨져 있음), 10개의 바이올린 소나타, 16개의 현악 사중주, 1개의 오페라, 2개의 미사, 1개의 오라토리오, 3개의 칸타타를 비롯해 다수의 실내악을 작곡했습니다. , 예술 노래 및 댄스 음악. 이 작품들은 음악의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기 때문에 음악의 성자로 존경을 받습니다. 대표작: 교향곡 "영웅", "운명", "목회교향곡", 서곡 "에그몽", 피아노곡 "비창", "폭풍", "열정", "새벽", 그의 유일한 오페라 창작물 독일의 가장 위대한 작곡가 중 한 명인 "피델리오", "교향곡 9번", "환희의 송가" 바흐(1685~1750)는 그의 선배들이 발전시킨 주요 스타일과 형식을 소개하고 전통을 개괄적으로 연구하고 가져왔습니다. 함께하면 더욱 다채로워집니다. 대표작: 12동음율(Twelve Equal Temperaments)이 가장 유명하다. (1) 성악 작품은 주로 종교음악이며, 그 중 대부분이 루터교 종교음악이다. 그가 만든 약 300개의 교회 칸타타 중 195개가 현재 남아 있으며, 5개의 수난곡 중 2개, 즉 "마태 수난곡"과 "요한 수난곡"이 완전히 보존되어 있습니다. (2) 기악으로는 합창환상곡, 전주곡, 변주곡, 푸가, 토카타, 파사칼리아 등 다양한 장르의 오르간 음악을 다수 작곡하였다. 그는 또한 비발디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오르간 협주곡과 포르테피아노 협주곡으로 편곡하기도 했습니다. 바흐의 유명한 기악곡은 『평균율 클라비어』, 『프랑스 모음곡』(6곡), 『영국 모음곡』(6곡), 『파르티타』(6곡) 2권, 『6개의 무반주 바이올린 소나타와 파르티타』이다. ", "6개의 무반주 첼로 모음곡", "솔로 플루트 소나타" 및 중요한 오케스트라 작품: 4개의 "오케스트라 모음곡"과 6개의 "브란덴부르크 협주곡"이 기다립니다. 그의 마지막 작품인 "골드베르크 변주곡", "음악 헌정", "푸가의 예술"은 300년 만의 다성음악 기술의 집대성 작품입니다. 비엔나 클래식 음악 학교의 창립자인 프란츠 요제프 하이든(1732년 3월 31일 - 1809년 5월 31일)은 헝가리 국경 근처 오스트리아 남부의 아름다운 마을 롤라우에서 태어났습니다. 하이든은 세계음악사에 큰 영향을 미친 중요한 작곡가이다. 그는 비엔나 클래식 음악 학교의 첫 번째 대표자이자 창의적인 정신을 지닌 작곡가였습니다. 대표작 : 세레나데 트럼펫 협주곡 오라토리오 "창세기" 교향곡 94번 G장조 "놀라움" 교향곡 101번 D단조 "시계" 교향곡 45번 F샤단조 "이별" G장조 "세레나데" "집시" 론도"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독일어: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1756년 1월 27일 ~ 1791년 12월 5일)는 신성 로마 제국 시대 잘츠에서 태어났다. 유럽 최고의 클래식 음악 작곡가 중 한 명인 포트. 35세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모차르트는 당시의 모든 음악 장르를 망라하는 중요한 작품을 남겼습니다. 피아노와 바이올린 관련 창작에 있어 그는 의심할 바 없이 매우 재능 있는 예술가이다. 그가 작곡한 협주곡, 교향곡, 소나타, 세레나데 등은 후기 클래식 음악의 주요 형식이 되기도 했다. , 그의 업적은 변화하는 시대에도 여전히 불멸입니다. 대표작: 모차르트의 주요 창작분야는 오페라이다. 그는 36세의 인생 동안 25년 동안 오페라 창작에 종사해 22편의 오페라를 썼다. 그 중 <피가로의 결혼>, <돈 후안>, <마술피리>가 가장 대표적이다. 협주곡은 모차르트가 오페라와 더불어 음악 창작에 가장 뛰어난 공헌을 한 장르 중 하나이다. 그는 평생 동안 다양한 독주 악기와 오케스트라를 위한 50개 이상의 협주곡을 작곡했습니다.
바로크 협주곡을 기반으로 한 이 작품은 18세기 고전 협주곡의 구조적 원리를 확립했습니다. 대조되고 병치된 세 악장의 모음곡 구조(첫 번째 악장은 소나타 형식, 두 번째 악장은 아리아 형식과 유사한 서정적 악장) , 두 번째 악장은 아리아 형식과 유사한 서정적 악장입니다. 3. 악장은 춤이나 대중적인 성격을 갖습니다.) 이중 연주 부분이 있고 독주 악기에는 기술적인 카덴차 등이 있습니다. 동시에 독주 악기의 위상을 강화하며 협주곡 밴드와는 다른 음악적 성격을 강조한다. 이러한 모차르트의 업적으로 인해 협주곡은 더 이상 일방적인 기교를 표현하지 않고 교향곡과 같은 심오한 의미를 갖게 되었다. 모차르트는 현대 협주곡 형식의 창시자가 되었습니다. 모차르트의 협주곡 중에서 피아노 협주곡이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 29개의 작품(J.C. Bach의 K.107을 개작한 3개 포함)을 썼으며 그 중 대표작으로는 D단조, C단조, A장조 등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바이올린 협주곡이 7곡 있는데, 그 중 G장조, A장조, D장조가 더 눈에 띈다. 관악 협주곡으로는 클라리넷 협주곡 A장조도 뛰어나다. 나머지는 호른 협주곡 4곡, '플루트와 하프 협주곡' 1곡 등이다. 교향곡 모차르트는 평생 동안 약 50곡의 교향곡을 썼는데, 그 중 41곡은 번호가 매겨져 있으며 다른 악기 작품과 마찬가지로 여러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교향곡은 초기에 다양한 음악 양식의 영향을 받아 작곡되었기 때문에 다양한 양식을 모방한 흔적이 남아 있습니다. 그 중에서 J.C.Bach, G.C.Wagensel, M.G.Moen, 특히 J.Stamitz로 대표되는 하이든과 만하임 학파의 영향을 볼 수 있다. 모차르트의 가장 대표적인 교향곡 7개가 있습니다. 그 중 '교향곡 31번'('파리')은 당시 유럽 최고의 교향악단 중 하나였던 파리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위해 작곡된 곡으로, 파리의 음악적 스타일과 풍부한 사운드를 담고 있다. ("Haffner")는 실제로 세레나데입니다. "교향곡 38번"("프라하")은 종종 "미뉴에트 없는 교향곡"이라고 불립니다. 이 곡은 3악장만 있고 더 이상은 없습니다. 이탈리아 교향곡 스타일을 모방한 곡입니다. 그러나 정통 비엔나 교향곡인 "교향곡 36번"("린츠") 모차르트의 마지막 세 교향곡인 E플랫 장조, G단조, 교향곡 C장조는 그의 최고의 교향곡 작품입니다. 이 작품들은 모두 1788년 6월부터 8월까지 6주 이내에 작성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보통 그것들을 하나의 그룹으로 분류하지만 세 가지 각각은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E플랫 장조의 "교향곡 39번"은 밝고 명랑하며 G단조의 "교향곡 40번"은 드라마틱합니다. 하이든과 같은 낙천주의이지만 기법면에서는 하이든과 완전히 다릅니다. 모차르트의 "영웅적인" 교향곡이라고 합니다. "교향곡 41번" 다장조(종종 "주피터"라고도 함) 》) 웅장하고 영웅적이며 낙관적인 이 곡은 L.van Beethoven의 Eroica Symphony의 출현. 모차르트의 교향곡(특히 마지막 세 곡)은 베토벤 이전에 창작된 모든 교향곡 중 가장 높은 성취를 이룬 작품입니다. 그의 뛰어난 공헌은 악장 간의 대조와 악장 내 주제 간의 대조를 강조하는 데 있습니다. 소나타 모음곡 모차르트는 17곡의 피아노 소나타, 6곡의 바이올린 소나타, 35곡의 피아노 및 바이올린 소나타를 작곡했으며, 고전 소나타 모음곡 발전에 어느 정도 기여했으며 비엔나 고전파의 3악장 소나타 모음곡 형식을 확립했습니다. 피아노 소나타에서 그는 합시코드 스타일에서 피아노 스타일로의 전환을 완료했습니다. 1980년대 그의 피아노 소나타에서는 '피아노 소나타 A장조'(1783), '다단조 소나타'(1785) 등 피아노의 효과와 음역이 마음껏 발휘된다. 전자는 그의 삶의 관습적 특성을 구현하고 있고, 후자는 날카로운 대비의 병치와 극적인 힘을 보여 베토벤 피아노 소나타의 탄생을 예고한다. 모차르트의 피아노와 바이올린 소나타는 이탈리아 A. Corelli, G.B. Sammartini 등의 영향에서 점차 해방되어 자신만의 독립적인 스타일을 형성했습니다. 1778년부터 모차르트는 E플랫 장조(1781), B플랫 장조(1784), E플랫 장조(1785), A장조(1787) 등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동등한 중요성으로 두었으며 기타 여러 대문자가 더 성공적이었습니다.
실내악 모차르트가 작곡한 23개의 현악 사중주 중 가장 좋은 것은 하이든에게 헌정된 6개의 곡(1773)으로, 성실함과 친절함, 밝고 명랑한 성격, 낙관적인 이념적 정신 상태 등 다양한 측면에서 모차르트의 생각과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하이든이나 베토벤과 달리 모차르트의 천재성은 사중주가 아닌 오중주로 표현되었습니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C 장조 현악 5중주"(1787)와 "G 단조 현악 5중주"(1787)입니다. 전자가 음악적 구조와 주제처리 측면에서 혁신적인 반면, 후자는 사회 현실에 대한 작가의 고민과 사유가 반영된 비극적 작품이다. 이 밖에도 클라리넷 5중주 A장조와 여러 비올라 5중주도 그의 걸작으로 알려져 있다. 종교음악 모차르트의 공적인 지위로 인해 종교음악은 모차르트 작품에서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그 중 그가 죽기 전에 작곡한 <레퀴엠>이 가장 대표적이다. 이 작품은 작가가 평생에 걸쳐 겪은 착취와 굴욕, 가난의 고통, 그리고 밝은 기쁨을 향한 변함없는 추구와 동경을 보여주며 전 생애에 대한 깊은 감정을 주입하고 있다. 모차르트는 대부분의 곡을 썼고, 나머지는 그의 제자인 F. 모차르트의 '레퀴엠'은 전통적인 '레퀴엠' 형식을 사용하고 라틴어 가사를 사용하고 있어 매우 진지하고 감동적이다. 모차르트가 극도로 가난하기 전까지 그의 음악에는 고통은 없었고 오직 순수한 기쁨만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그가 죽기 전의 이 작품에서도 여전히 그러하며, 단지 하늘의 빛에 의해 비춰지는 느낌일 뿐입니다. 기타: 위에서 언급한 장르 외에도 모차르트는 수많은 전환곡, 세레나데, 무용곡 등을 작곡했습니다. 이 민속 작품에서 모차르트는 민속 음악의 요소를 채택했습니다. 포크음악과의 인연을 반영해 대부분 경쾌하고 발랄한 곡이다. 그 중에서도 '현악 세레나데 G장조'는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 감정을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폭넓고 단순한 서정성을 지닌 작품으로 영향력이 더 크다. 일반적으로 모차르트의 창의적인 업적은 음악의 모든 분야를 포괄합니다. 이는 18세기 말 억압받는 독일과 오스트리아 지식인들이 봉건 전제주의의 족쇄를 풀고 더 나은 사회와 밝고 정의로운 인간 존엄성을 추구한 모습을 반영합니다. 그의 음악 스타일은 성실함, 섬세함, 대중적인 우아함, 가벼움 및 유창함이 특징이며, 그의 후기 작품에는 신흥 독일과 오스트리아 부르주아지의 낙관적이고 고양된 정신 상태를 반영합니다. 그는 또한 비극적이고 극적인 스타일이 등장했으며 사회적 모순에 대한 반영이 더욱 깊어졌습니다. 여러분, 이러한 질문이 이보다 더 간단할 수 있을까요? 특징은 몇 마디면 충분하고, 대표작으로는 가장 유명한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답변 Ludwig van Beethoven (Ludwig van Beethoven, 1770.12.16-1827.03) .26), 남성 , 독일 작곡가, 피아니스트, 지휘자. 비엔나 클래식 음악 학교의 대표자 중 한 명. 그는 음악의 성자로 존경받습니다. 대표작 : 교향곡 "영웅", "운명", "목회 교향곡", 피아노곡 "비창", "달빛", "환희의 송가" 바흐(바흐)(1685~1750), 독일 최고의 작곡가 중 한 명 작품 : 12동성격 중 가장 유명한 프란츠 요제프 하이든(1732년 3월 31일 ~ 1809년 5월 31일), 비엔나 클래식 음악 학교의 창시자, 세계 음악사 최초의 대표적인 인물 큰 영향력을 미친 중요한 작곡가 . 그는 창의적인 정신을 지닌 작곡가이다. 대표작 : 트럼펫 협주곡 오라토리오 '창세기' 교향곡 94번 G장조 '놀라움' G장조 '세레나데' '집시 론도'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그는 유럽 최고의 클래식 음악 작곡가 중 한 명이다. 주로 피아노와 바이올린 관련 창작물에 등장합니다. 대표작: 오페라 '피가로의 결혼', '돈 후안', '마술피리' 피아노 협주곡 D단조, C단조, A장조 바이올린 협주곡 G장조, A장조, D장조 E장조, G단조, C 주요 교향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