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플로라? 비밀은아
플로라? 비밀은아
장초 속의 연인
고개를 들어 그들 위를 보다
그들만이 그들만이 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구름은 어디로 가느냐? 구름은 어디로 가야 합니까? 탐구만이 발견할 수 있다.
먼지와 햇빛 먼지와 햇빛
하늘을 이렇게 푸르게 만들었던 하늘이 이렇게 푸르고 안개가 자욱했던 오후는 흐릿했다.
흐르는 강
모든 소리가 소리를 둘러싸고 있다
그들에게 가까이 다가가다.
그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는 것에 대해 그들에게 말해라.
꽃의 신 플로라가 이야기하다.
그들이 몰랐던 꿈, 그들이 몰랐던 꿈, 부드럽고 우아한 은류들
페르시아에서 온 홍채 눈물은 페르시아에 있다.
그들은 온 사람들로부터 왔다.
먼 섬) 겨울 치킨 오일 박테리아 거짓말
조용히 벙커 밑에 숨어 있다
파란 햇살에 비친 파란 백합, 어떤 것은 열정을 나타내고, 어떤 것은 자유를 대표한다.
어떤 것은 사랑을 대표한다. 어떤 이들은 그것을 사랑이라고 부른다.
그리고 그것이 그들을 떠나는 방식.
여름눈조각련 여름눈꽃
한순간에만 한시즌 피어난다
하늘이 파란색이면 하늘도 파란색이다
높다란 풀숲에 누워 있다
지척에 있다.
그녀에게 이름을 지어주다.
월신이 가장 좋아하는 이름은 달이 사랑하는 이름이다. 그녀는 이것이 그녀가 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할 것이다.
이 날은 기억할 것이다.
그녀가 그의 마음을 알았을 때
그의 심장
긴 풀 속에서 서로 사랑하다.
지척에 있다.
속삭이는 사랑.
그리고 그것이 그들을 떠나는 방식.
높다란 풀숲에 누워 있다
햇빛을 목욕하다
그들은 그들이 정말로 서로 사랑한다고 믿는다.
당신 주위의 모든 것, 그들에게, 그들 주위의 모든 것에서
화신의 비밀 플로라의 비밀
그들에게 사랑을 말하다
사랑의 숨결, 사랑의 방식, 희망찬 눈으로.
고개를 들어 자홍색을 보다
그들은 그들이 하늘을 볼 수 있는 것을 보았다.
하늘색은 파란색이에요
그들은 그들의 사랑을 안다.
진심으로 서로 사랑하는 것은 사실이다
그들이 결코 알지 못하는 꿈.
하늘은 파랗고 하늘도 파랗다
끝.
플로라의 비밀
부부가 풀숲에 누워 있는 이야기를 하다.
아마도 소녀의 이름은 플로라, 아마도 노래에 나오는 플로라는 주위의 꽃이나 꽃의 여신인 플로라를 가리키는 것일 것입니다.
이 노래의 영감은 각종 꽃과 관련된 고대 신화 덕분이다.
페르시아의 눈물은 페르시아 연을 가리킨다. 곡물 여신 데메테르의 딸 펄세포네의 전설적인 이야기에서 그들은 페르시아 연의 눈물이다.
펄세포네는 명계의 수호자 하디스에게 강탈당했고, 1 년 중 6 개월 동안 하디스와 함께 명계 (그래서 겨울이 생기게 됨) 에 살았고, 또 6 개월 동안 땅 (여름이 생기게 됨) 에 살았다. 아, 근데 달이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지? 로마 ruiannoli 의 노트 시간: 컬렉션, 2002
연인들은 긴 풀밭에 있다
고개를 들어 구름이 흐르는 방향을 보다.
먼지와 햇빛이 하늘을 이렇게 파랗게 만드는 것을 발견했다.
오후에는 강물에 연기가 흐르고 있다.
그들 주위에 소리를 내다.
그들에게 꽃신이 밝혀낸 이야기를 들려주다
그들이 결코 알지 못하는 꿈.
은색 버들가지는 페르시아의 눈물에서 나온다.
그것들은 먼 섬에서 온 것이다.
겨울 표고버섯
찬란한 햇살을 뿌린 푸른 하늘 아래 누워 있다.
어떤 것은 그들이 알고 있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열정,
예를 들어 자유.
어떤 것은 그들이 아는 것, 예를 들면 사랑이다.
그리고 사랑이 떠나는 방식.
수선화는 계절로 여름에 만개한다.
하늘이 이렇게 파랗다
하늘이 이렇게 파랗다
그녀 옆에 있는 긴 풀 위에 누워 있다.
그녀에게 달빛에 대한 독특한 이름을 주세요.
이 날은 그녀가 시종 변함없는 날이 될 것이다.
긴 풀밭에서
그녀가 사랑에 빠졌을 때, 그녀는 그의 마음이 그녀와 매우 가깝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랑과 사랑이 떠나는 방식에 대해 속삭였다.
햇빛 아래 긴 풀 위에 누워 있다
그들은 이것이 진정한 사랑이라고 믿는다.
그들 주변의 화신의 비밀을 믿다
그들에게 귓속말을 하고, 사랑과 호흡을 좋아하는 방식.
시들지 않는 눈으로 그들을 우러러보다.
하늘이 파랗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의 사랑이 진실이라는 것을 안다.
그들이 결코 알지 못하는 꿈과 푸른 하늘.
식물계 (스타비아의 로마 벽화, 폼페이 근처, 빌라디아 아리아나, 코스디타 플로라. ) 플로라 (Flora), 로마의 꽃의 여신은 고대 로마 신화 중 청춘의 상징이다.
전설에 따르면 꽃신은 장미의 형태로 나타나고 장미는 꽃의 왕이 된다.
서풍의 신 제법은 대지의 선녀 글로리아를 쫓고 있다. 선녀 클라리스는 서풍신의 추구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지만 결국 서풍신의 품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휘황찬란한 꽃들이 캐롤라인의 입에서 넘쳐 흘러내렸다. 꽃 신 플로라 위에 떠 있는 아름다운 외투는 한때 하얀 땅이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꽃이 활짝 피었고 생기발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캐롤린은 대지의 선녀이고 서풍의 신은 봄바람이다. 봄바람이 불고, 대지에 꽃이 피고, 아름다운 꽃신이 탄생했다.
오안티오스의 달력은 이렇게 묘사되어 있다. "나, 글로리아, 지금은 사람들이 나를 플로라라고 부른다." 이렇게 꽃신 플로라는 우아하고 취한 향기를 가지고 서풍의 신 제법과 결혼했다. 결혼 후 서풍의 신은 그녀에게 기이한 화초가 가득한 정원을 주었다. 봄이 왔을 때 플로라와 그녀의 남편은 손을 잡고 정원을 산책했다. 그들이 지나간 곳은 곳곳에 꽃과 아름다움이 가득했다. 아놀드 b? Cklin, in trora) < r é pandant des fleurs par) 세계 신화 사전 (p376, 여강편, 랴오닝 인민출판사, 1989) 플로라는 꽃, 청춘, 청춘 기쁨의 여신이다 페로스는 그녀에게 꽃을 심고 봄의 생기를 유지할 수 있는 힘을 주었다. (서유럽에서 서풍은 우리나라의 동풍처럼 빗물을 가져오는 따뜻한 바람이다.)
티투스 타소우가 플로라에 대한 숭배를 세우고 제단을 짓고 불문을 임명했다고 한다. 화신절을 경축할 때 사람들은 활짝 핀 곡식 이삭을 그녀의 제단에 바쳤다. 하지만 그 후, 어떤 이유인지 그녀의 명절은 사람들에게 잊혀졌다. 다만 기원전 238 년에 수확이 좋지 않아 사람들은 시블라의 지시에 따라 그녀를 위해 신전을 지었다. 기원전 173 년부터 매년 4 월 28 일부터 5 월 3 일까지 그녀는 자신의 명절을 축하하고 운동회 (Ovid: 연대기) 를 열었다.
참가자들은 일반인과 매춘부이고, 명절은 오락성이며, 때로는 매우 방종하기도 한다. 사람들은 꽃 (보통 장미) 으로 자신과 동물을 장식하고, 여자들은 각양각색의 옷을 입고 즐겁게 노래하고 춤을 춘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예술 작품에서 플로라는 온몸에 꽃이 가득한 소녀로 묘사되거나, 손에 꽃을 들고 있거나, 꽃을 뿌린 것으로 묘사되었다. 꽃을 든 식물군도 현대 예술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주제이다.
티향, 푸산, 렘브란트, 버크린 등 위대한 화가들은 모두 그들의 그림에 이 주제를 사용했다. 로라의 이미지는 종종 시에 나타난다. 현대어로 플로라는' 식물군' 을 의미한다. (니콜라스 푸산, 플로라의 승리) (티향 티향, 플로라) 페르시아 아이리스 (제임스 솔비, 식물학 잡지, 판 1, 권 1,)
페르시아 아이리스는 창포과에 속하며, 페르시아 아이리스는 파리에 제사를 지내도록 선택된 수호성도 성거위의 꽃이다. 터키 남동부, 시리아 북부, 이라크 북부 등 가파른 산간 지역에서 자연적으로 자란다. 알프스에서도 찾을 수 있다. 1 월 3 일 태어난 아이리스 페르시아 (Iris persica) 는 흰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과 같은 다양한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르시아를 탐험하러 간 고대 그리스인. 그들은 이 꽃을 보자마자 무지개 여신 앨리스를 생각했다. 그래서 페르시아 아이리스의 꽃말은' 화사하다' 입니다. 태어날 때 이런 꽃 축복을 받은 사람은 다재다능하고 반짝이는 개성을 가지고 있다.
홍채는 청보라색을 위주로' 블루 요희' 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아이리스는 아이리스와' 앨리스' 라고 불린다. 꽃잎 모양이 연의 꼬리와 같기 때문이다. 앨리스는 그리스 신화 속의 무지개 여신이다. 그녀는 신들과 인간 세계의 사자이다. 그녀의 주요 임무는 하늘과 땅 사이의 레인보우 브릿지를 통해 좋은 사람의 영혼을 천국으로 데려오는 것이다. (루카 조르다노, 아이리스)' 세계 신화 사전' (p248, 노강 편찬, 랴오닝 인민출판사, 1989).
아이리스' 그리스' 무지개 여신. 고대인들은 무지개가 하늘과 땅을 잇는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에 올림푸스 신계가 형성된 후 일리즈는 신과 사람의 연결로 여겨졌다.
일리아트에서 그녀는 신의 사자이다. 그러나 오데사는 그녀를 언급하지 않았다. 그녀는 사람들에게 하느님의 뜻을 전했다. 그녀는 헤르메스와 다르다.
그녀는 제우스와 헤라의 명령만을 집행하고 개인의 의견에 참여하지 않았다. 헤시오드는 그녀가 타우마티와 해양의 여신 엘레이크트라의 딸이며 할파스의 여동생이라고 말했다.
초기시에서 Iriz 는 처녀였다. 하지만 알제우스의 작품에서 그녀는 제플로스 (서풍의 신) 의 아내이자 에로스의 작은 에로스의 어머니였다. 조형예술에서 그녀는 종종 헤라와 함께 있는데, 헤라의 이미지는 날개를 달고 컵을 든 소녀이다.
그녀는 이 컵으로 구름에 물을 주었다.
드메르테에 관한 그리스 이야기: 남자 아이와 소녀 (19 14) 메리 맥그리거 (Mary MacGregor);
드미트리 (그리스) 풍요와 농업의 여신, 크로노스와 레아의 딸, 제우스의 여동생과 아내, 그리고 딸 피어포그네를 낳았다. 그녀의 이름의 마지막 세 음절은' 어머니' 라는 뜻이다. 첫 음절은' 대지' 에 관한 것이고, 합치면' 대지의 어머니' 라는 뜻으로, 그녀는 원래 하등 세계의 신이었고, 토지 숭배는 고대에 농업에 종사했던 각 민족의 공통된 특징이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지구에 대한 숭배가 일찍이 마이시니 시대에 존재했다. 지구는 생명의 본으로 여겨지고, 만물의 어머니로 여겨지며, 만물은 결국 대지의 품으로 돌아갈 것이다. 처음에는 대지의 여신이 모든 것을 다 알고 있었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전문사 풍작의 여신인 드메르테어가 분리되어 농업 보호신으로 발전했다.
데메테르도 입법의 여신인 터스모 폴라로 여겨진다. 그녀는 또한 가정과 결혼의 보호자이다. 그녀는 일족 귀족 통치 시대의 제 2 신일 뿐이다. 호머 서사시에서, 그녀는 아직 올림푸스 신들의 가문에 들어가지 않았고, 거의 언급되지 않았다. 농업의 지위가 높아짐에 따라, 메르테어 숭배가 널리 퍼졌다. 피시틀라토스는 민간 숭배인 데메테엘과 디오니소스를 지지하며 귀족 계급의 올림푸스 종교에 반대한다.
기원전 6-5 세기에 데메테르는 올림푸스 신족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다산의 여신으로서 그녀는 인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 농민들은 그녀에게 씨앗이 가득 차서 농사가 잘 되기를 기도했다. (신들과 인류는 프로서평의 귀환에 기뻐하고 있다) 존 롱 (Jean Lang) 의' 신화 책' (19 15) 삽화 헬렌 스트래턴 (Helen)
호머 서사시의 묘사에 따르면 제우스는 메테르를 알리지 않고 딸 펄세포네를 하디스에게 보냈다. 딸은 하디스에게 유괴되어 하디스에게 넘겨졌다. 드메르테어는 도처에서 그녀의 딸을 찾아다녔고, 결국 어디에나 있는 태양신 헬리오스로부터 그녀의 행방을 찾았다. 화가 나서 메테르가 올림푸스를 떠나 세상에 왔다.
그녀는 선의로 그녀를 받아들이는 모든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고, 그녀를 거절하는 사람은 처벌을 받는다. 그녀는 노부인이 되어 에리우스 왕 율리우스의 집으로 가서 그의 아들 트리프톨레모스 (드모불온이라는 아들) 의 보모가 되었다.
데메테르는 이 아이를 영원히 살게 하기로 결심했고, 그래서 그는 단이슬로 몸을 닦고 밤에 불 속에서 태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번, triptolemos 의 어머니 Mo Taanila 는 아들이 화재로 둘러싸인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드미트리는 그녀와 그녀의 남편에게 그녀의 신분을 설명했다. 그녀가 떠날 때, 그녀는 트리프톨레모스에게 밀이삭과 롱라의 손수레를 선물했다. 트리프톨레모스는 이 차를 몰고 모든 땅을 파종했다.
(프레드릭 라이튼' 펄세포네의 귀환', 189 1, 데메테가 천사 헤르메스와 함께 지옥의 문을 나서는 딸 펄세포네를 맞이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메테르가 올림푸스 산을 떠나 지구에 온 이후로, 대지의 관리를 포기했기 때문에 대지는 황폐하고 신들은 제물을 즐길 수 없었다. 그래서 제우스는 헤르메스를 명계로 보내 하디스에게 펄세포네를 돌려보내라고 요청했다. 명계의 주님은 감히 거역하지 않으셨지만, 먼저 펄세포네에게 명계의 돌을 먹게 하여 그녀가 명계를 완전히 빠져나갈 수 없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는 일 년 중 4 분의 3 이 어머니와 함께 있다. 이때 메테르는 기꺼이 대지의 경작을 관리하게 되어 대지의 모든 것이 자라났다. 4 분의 1 이 더 있으면 Pei bubble Fournier 가 명계로 돌아간다. 이때 메르테어는 대지의 관리를 포기하여 대지의 만물이 시들었다. 이것은 겨울의 광경이다.
고 대 그리스인은 계절의 변화와 자연의 상승과 하락을 설명 하기 위해이 신화 사용 했습니다. 드미트리의 남편에 대해 몇 가지 다른 이야기가 있다. 신보에서 그녀는 제우스와 결합하여 피어버네를 낳았다. 오디세이의 제 5 권에서는 크레타 섬의 농업의 신 이아시온과 함께 세 개의 경작지에서 부의 신 프루토를 낳았다고 한다. 제우스는 듣고 번개로 이아시온을 죽였다.
아카디아에서 데메르텔은 포세이돈의 아내이다. 페갈리아의 데메테르 (검은 나무 이미지) 와 텔프사의 데메테르 에리니스는 모두 암말 형태로 포세이돈과 교배했다고 한다. 포세이돈도 말머리다. 사나운 데메테르가 포세이동을 만난 후 강에서 죽어서 선량한 여신 (파사니아스 8 세) 이 되었다.
아테네에서도 그녀는 지옥의 여신이다. 아테네 사람들은 "메르테엘의 백성" 이라고 말하는데, 이는 죽은 사람을 의미한다. 농업의 여신으로서, 그녀는 풍작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배고픔도 가져올 수 있다. Erusik 는 그녀의 거룩한 나무를 베어서 영원히 굶주림을 참다가 결국 그의 오장을 먹어서 죽었다. (제이콥 조르도스 조단스, 곡신성에게 헌정, 풍작의 신, 16 18 과 1620 사이) 데메테는 이오니아 귀족이 아닌 농민이 믿었다 데메테르 신앙의 중심은 아티카의 아이루시우스 지역이다. 드미트리는 매년 두 개의 신비한 의식을 가지고 있다.
9 월 16- 17 일과 10 월 19-22 일에 위대한 신비축제가 열렸다. 이것은 그리스의 초가을 계절이다. 여름철 가뭄이 지나간 후 장마철이 오자 들판이 또 푸르러졌다. 이 축제에서 피어폰트 포네르 (코리 장식) 는 명계에서 인간으로 돌아왔다. 작은 신비의 날은 봄에 거행된다. 여름철이라 날씨가 건조하다. Pei 귀마개 Fournier, 씨앗의 상징, 지하에 숨기고 싶어요. 식물의 시들음과 부활을 상징하는 이런 의식은 고대 그리스 시대에 존재했다. 하지만 우리는 이 신비한 명절의 세부 사항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한다.
이 두 개의 신비한 명절 외에, 데메테르에는 또 두 개의 명절이 있다. 하나는 Tesmofulia, 6 월 10 또는 6 월 1 1 부터 6 월 13 까지 열린다. 드메르테에는' 부를 가져오는 사람' 을 의미하는 Tesmo Foros 라는 이름도 있다. 이로 인해 또 다른 명절인 스코로보니아 축제는 12 년 6 월 또는 7 월에 열렸다.
데메테르는 고대 여신형보다 강하여 가이아와 쿠글러와 비슷하다. 그녀는 지구, 동물, 인간 식민지의 힘을 부여했다. 이 축제에서 그녀와 그녀의 딸 피어폰트도 숭배를 받았다. 사람들은' 두 여신' 이라는 이름으로 맹세했다.
아테네의 고대 가문은 신비한 에리우스 제사에 참여할 권리가 있다. 명절의 비밀을 누설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에스쿠로스는 이 특권을 이용해 신비로운 의식에 참석했다가 나중에 그 비밀을 누설하여 아테네에서 쫓겨났다고 한다. 율리시스의 신비한 희생은 고대 그리스 비극의 원천 중 하나로 여겨진다. 그래서 술신 디오니소스의 술신절과 비슷하다. 보사니아스는 텔프사 (아카디아) 의 데메테르 신전을 묘사했다. 드미트리, 펄세포네, 디오니소스의 대리석 조각상이 있습니다. 헤르미온느 (카렌스) 에서 드메르테어는 토그너 (토지신) 와 텔마시아 (온천의 신) 로 여겨진다.
헤시오드는' 순수한' 데메테르와' 지하' 의 제우스를 함께 배치했다. 농민들은 그들의 관점에 동의합니까? 기도하세요. 데메테르는 로마 신화 중 크리스와 맞먹는다. 고전 조형예술에서 데메테르의 이미지는 헤라와 비슷하지만 얼굴은 자상하다. 그는 밀 이삭으로 엮은 화관을 쓰고 횃불과 과일 바구니를 들고 Pei 귀마개 Fournier 와 함께, 때로는 triptolemos 와 함께 있다.
신비한 율리시스 의식과 관련된 드미트리 점토 조각상이 많이 있다. 폼페이의 벽화와 흑해 북부 해안의 벽화에서도 데메테르가 발견되었다. 드메르테어는 농업의 수호신이자 중세 서적 삽화에서 여름의 화신이다. 르네상스 시대의 그림에서 드미트리는 종종 누드로 묘사된다.
그녀의 상징은 곡이삭, 과일, 낫, 때로는 보물 대야이다. 16- 17 세기 유럽 예술에서 메르테엘의 이미지를 얻는 것은 자연을 찬양하는 은사와 연결되어 있다. 조단스는' 크레스에게 바치는 제물' 을 그리고 루벤스는' 크레스의 조각상' 을 그렸다. 당시의 또 다른 주제는 생명의 기쁨을 축하하는 것이었다. 스프랑저는' 비너스와 크레스' 를 그렸고, 루벤스, 조단스, 푸산도 같은 주제를 그렸다. 바로크 정원 조각품에서는 드미트리의 조각상이 널리 사용되었다. 문학 창작에서 실러는' 율리시스의 명절' 이라는 시를 쓴 적이 있다. 테니슨은 드미트리와 펄세포네를 썼다. 오멜리는 오페라' 조용한 데메테르' 를 썼다. 다른 버전의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애나 (피에르 프란체스코 모라의 "다이앤과 엔디미온") 에 대해 ("세계 신화 백과사전", 도나 로젠버그, 장명, 장자청 번역, 북악문예출판사, p24) 를 참조하십시오.
다이애나, 그리스 신화 에서도 테미스로 알려진 올림푸스 산의 달과 사냥의 여신이다. 그녀도 모성과 순결을 대표하여 자연을 관리한다. 그녀는 태양신과 음악의 신 아폴로의 쌍둥이 자매이다.
아폴로처럼, 그녀는 숲과 초원을 좋아해서 사냥의 여신이기도 하다. 신화 에 따르면, 다이애나 는 날씬하고 균형 잡힌 아름다운 몸매로 처녀의 보호신이다. 그래서 그녀의 이름은 종종' 정결한 성모' 의 대명사이다.
그녀는 많은 구혼자들이 있다고 하지만, 결혼하고 싶지 않아 자유를 매우 사랑하고 숲 속의 선녀들과 영원히 함께 살고 싶다고 주장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그리스 신화 중 포세이돈은 오리온이라는 아들이 있다. 올리안은 태어날 때부터 그의 아버지만큼 키가 크고 강했다. 그러나 그는 바다에 사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자주 산야로 와서 등산과 사냥을 한다. 그러나 그는 결국 포세이돈의 아들이기 때문에 바다에서도 파리처럼 걸을 수 있다. 하루 종일 그와 함께 있었던 것은 시리우스라는 사냥개였다. 그것은 주인처럼 용감했고, 사냥할 때는 항상 맨 앞으로 돌진했고, 야수를 만났을 때는 항상 오리온 앞에 서 있었다.
오래지 않아 사냥꾼들은 사냥할 때 달의 신과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를 자주 만났다. 두 사람은 곧 상대방의 우아함과 뛰어난 사냥 기교에 매료되었다. 나중에 그들은 자주 함께 산속을 산책하고, 절벽을 오르고, 험한 봉우리를 오르고, 할 말이 없었다. 이 모든 것이 태양신 아폴로를 매우 화나게 한다. 그는 아르테미스가 고집스러운 여자라는 것을 알고 설득이 전혀 그녀를 감동시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아폴로는 잔인하여 치명적인 함정을 생각해냈다. 어느 날 오리온은 여느 때처럼 바다에서' 비행' 하여 상륙하여 사냥을 준비했다. 머리를 제외하고 그의 몸 전체가 물에 잠겼다. 아폴로와 아르테미스는 우연히 바다를 날아갔다. (그녀는 사냥개를 검사하고 은디미옹 옆에 서 있었다) 신화 책 (19 15) 저자 장 롱 삽화 헬렌 스트래턴 "언니, 사람들은 네가 백보 쿵푸를 했다고 말한다. 우리 오늘 경기에 오는 게 어때? " 아르테미스는 오리온의 화살만이 그녀와 비교할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녀는 그녀의 형을 개의치 않았다! "응, 무슨 소리야? 클릭합니다 "보세요, 저 작은 검은 점은 석두 조각입니다. 총을 쏘면 됩니다." 아폴로는 여동생의 시력이 자신보다 못하다는 것을 알고 그 검은 점이 무엇인지 잘 보이지 않았다. "문제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그의 말소리는 아직 떨어지지 않고, 휙하는 소리만 듣고, 날카로운 화살 한 자루는 비스듬히 기울어지지 않고, 마침 작은 검은 점이 있다. "언니, 당신은 정말 당신의 명성에 합당합니다. 형제, 나는 더 이상 너와 비교할 수 없다. 클릭합니다 말을 끝내고 아폴로는 살금살금 떠났다. 아르테미스는 매우 자랑스럽다. 그녀는 바다에 착륙하여 사격 목표를 보고 싶어한다. 그러나 그녀가 본 것은 머리에 총을 맞은 오리온이 조용히 물 위에 누워 있었고, 연인에게 한 마디도 하기 전에 이미 죽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 내 자신의 화살에 맞아 죽고 아르테미스가 기절했다. 주인의 참사 소식을 듣고 시리우스는 비통하게 밤새 울었다. 그는 다른 사람의 음식도 보지 않고 며칠 만에 오리온과 함께 갔다.
이 비극은 제우스를 울게 했다. 그는 오리온의 시체를 모아 그를 하늘로 들어 올려 오리온이 되었다. 생전에는 항상 함께 있을 수 없었고, 죽은 후에 마침내 사랑하는 달의 여신 아르테미스와 영원히 함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시리우스도 자신의 충성심으로 제우스의 동정을 얻어 승천하여 주인과 계속 동행했다. 이것은 개다.
제우스는 시리우스가 외롭지 않도록 특별히 그를 위해 파트너인 강아지를 찾았다. 제우스는 생전에 오리온이 사냥을 가장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옆에 작은 사냥물인 천도를 놓았다.
세계 신화 사전 (p374, 여강편, 랴오닝인민출판사, 1989) 식물과 조산여신 다이애나는 그리스 신화 속 시미스와 히카르테와 함께 유명하다. 그녀의 또 다른 이름은 Trivia 인데, 이는 갈림길의 여신이라는 뜻이다. 그녀의 우상은 시우의 교차로에 안치되었다.
이 별명은 또한 그녀가 하늘, 땅, 땅 ('이니드' 제 4 권 실비우스의 주석 참조) 이라는 세 가지 힘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 준다.
다이애나의 가장 유명한 절은 카푸아 근처의 제타산에 위치해 있다. 그래서 다이애나는 또 다른 별명인 티나를 얻었다.
그녀의 또 다른 유명한 절은 왕고네미 호수 근처의 숲에 있다. 다이애나는 라틴 연맹의 수호신으로 여겨진다.
로마는 점차 이 연맹의 패주가 되었고, 로마 왕 실비우스 툴리우스는 아문정강에 다이애나를 위한 신전을 지었다. 그것은 민간인, 노예, 그리고 새로 온 라틴인들이 다이애나를 숭배하는 중심이 되었다. 개전 기념일이 노예가 된 명절 (레비 1 세, 오비드: 연대기 2). 이런 상황으로 다이애나는 하층 민중들 사이에서 명성을 얻고 많은 찬미자 협회를 설립했다. 라누비아의 다이애나와 안티오크의 헌장이 전해졌다.
아벤딩의 다이애나 신전은 소의 전설과 연결되어 있다. 만약 누가 이 소를 얻을 수 있다면, 이 신전에서 다이애나에게 제사를 지내면, 이 도시는 이탈리아를 통치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예언을 알게 되자 투리우스는 재치 있게 이 소를 얻어 다이애나에게 제사를 지냈다.
관자놀이에 뿔을 박다. 말기 로마 신화 중에 다이애나는 달의 화신으로 여겨졌다. 그녀의 형 아폴로는 태양마의 화신으로 여겨진다. 나중에 다이애나는 카르타고의 천녀 로스타드와 동등했다. 로마의 다른 지방에서는 다양한 숲의 여신, 식물, 동물의 여신들이 다이애나라는 이름으로 숭배를 받았다.
그리스 로마 신화 체계는 복잡하고, 같은 인물과 전설도 다른 판본이 있는데, 여기에는 일일이 열거되지 않는다. 관심 있는 친구는 이 방면의 책을 참고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