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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덕사현이 향토풍으로 가득 차 있습니까?

상덕사현은 호남사현의 중요한 분기로, 호남사현 중 가장 발달하고 영향력이 가장 큰 것으로, 이미 독립유파의 지위를 가지고 있다.

호남 각지에 널리 퍼져 있으며, 양금, 비파, 삼현, 후금 등의 현악기를 배합할 때 실현이라고 한다. 상덕방언으로 노래하기 때문에 상덕실현이라고도 합니다.

상덕은 상추 문화의 중요한 발상지 중 하나이다. 예로부터 가무의 풍조가 성행하고 있으며, 유명 학자들이 운집하는 곳이기도 하다. "문화재의 나라", "인문학의 구멍" 으로 불린다.

본토 문화는 줄곧 문예 대가의 영향과 훈도를 받았다. 굴원, 왕안석, 육유, 원홍도 등은 여기에 많은 가작을 남겼고, 상덕문화에 현란한 색채를 더해 현지 가무 풍습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렸다.

상덕부의 기록에 따르면 도연명' 도화원기' 가 대대로 전해 내려온 이래 역대 문인 우석 송수시 등도 여러 차례 도화원을 만났으며, 그 시는 상덕사현사와 매우 비슷하다. 이후 도화원은 상덕사현의 예술가들에 의해 상덕사현의 초기 가사의 프로토타입으로 여겨졌다.

송원 시대에는 상덕성 경제가 더욱 번영하여 전국 각지의 상인들이 운집했다. 그들은 강소절악사와 가수의 동반으로 위안 () 과 리 () 사이를 오가며, 그들의 계절 단조가 호숫가 지역에 점차 전해지고 있다.

원말에 대량의 외국인이 상덕에 쏟아져 각지의 민간 예술이 광범위하게 교류하게 되었다. 왕미의 오락 활동은 의심할 여지 없이 민간 가무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이런 환경에서 점차 독특한 지방유파인 상덕실현이 형성되었다. 당시를 계승하고, 노래 형식이 있다고 말하며, 곡조, 원잡극, 곤곡의 음악 모델을 차용하고, 지방과 성 내 민가, 제철 소곡에서 영양을 흡수하고, 겸용적으로, 상덕방언으로 노래를 부르며 통속적으로 이해하기 쉽다.

청나라 중기 이후 상업의 번영으로 상덕의 문화예술도 크게 발전했다. 상덕실현의 노래 활동은 점차 문인으로부터 스스로 시장으로 나아갔다. 게다가 상덕인은 큰 그릇으로 차를 마시는 습관이 있어 상덕사현이 다사에서 임신한 태반을 발견했다. 상가 사장은 장사를 유치하기 위해 시현 연예인을 초청하여 축하를 표했다.

현예술이 유행하면서 도광년 동안 소곡을 부르는 것을 직업으로 하는 예기가 나타났다. 각지에서 줄사가 잇달아 나타나 성취한 줄줄 연예인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들은 문인들과 함께 줄노래책을 정리하고 편찬했다. 그중 어떤 영향이 가장 큰지 그가 전승한 전통곡은' 쌍하산',' 이이',' 대옥장화' 등 10 여 곡이다.

청조 말년에 소복상은 상덕의 사무소에서' 사현' 목각가본을 출간했고, 상덕 (), 현현 () 은 작업장각가본 () 의 한 거리를 형성했고,' 맹강녀 남편 찾기' 등의 곡도 있었고,' 조본 ()' 이나' 당판조 ()' 라는 단조도 있었다. 그 이후로 상덕현 곡패가 거리 골목에서 전해지고 있다.

만청시대에 서양 음악과 경극의 도입은 상덕실현 음악의 발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이때, 실현창극 활동은 도시에서 농촌으로 방사되었다.

장기 공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현연예인은 중국 전통 희곡에 눈을 돌리고, 그 연극을 이식하고, 중국 전통 희곡의 창법을 참고하여 상덕사현의' 노로' 를 형성하여 장편 이야기를 쉽게 불렀다.

유명한 현가 허 등도 쓰촨 곡조를 개조해' 노로' 를 모방하여' 쓰촨 길' 의 새로운 말투를 만들어, 실현 음악의 거문고를 위안 (), 이 () 시대에 더욱 완벽하고 유행시켰다.

상덕사인 음악은 완전한 구조, 독특한 창법, 유연하고 자유로운 공연 형식, 다채로운 반주 기법으로 독특한 매력과 감동적인 매력을 지녔으며, 오래도록 시들지 않고 사랑받고 있다.

상덕실현 음악은 비교적 완벽한 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그 음악 기능도 독특하다. 서사와 서정이 결합된 특징을 가지고 있어 역사 이야기와 랩 민속을 표현할 수 있다.

그리고 창가창법에서는 주로 서정을 위주로' 중창, 중창, 중설, 자창, 운으로 전음' 하는 방법에 특히 신경을 쓴다. 회화화, 랩화를 강조하면서 멜로디의 아름다움, 아름다움, 서정을 중시한다.

전통적인 상덕실현 음악에는 300 여 가지의 곡조가 있는데, 대부분 역사 이야기와 민간 전설에서 취재한 것이다. 곡패체, 판강, 혼합의 세 종류로 나뉜다.

브랜드 실크 끈이라고도 하는 곡표 스타일은 많은 내용이 완전하고 독립적인 곡패를 연결하여 같은 주제를 반영하는 세트 음악입니다. 상덕실현 창법 중 가장 기본적이고 흔한 형식이다.

상용곡 100 여 곡. 이러한 내용, 스타일, 기법이 각기 다른 곡조는 장기간의 노래 실천을 통해 각자의 특색과 풍채를 충분히 보여준다.

이 곡들 중 일부는 다른 곡조와 결합하여 단독으로 부를 수 있고, 어떤 곡들은 단독 노래에만 적합하지만, 대부분 다른 곡조와 결합하여 좋은 전체 기능을 한다.

몇 가지 멜로디가 다르고, 구조가 다르고, 리듬이 다르고, 음조가 다른 곡조를 채택하여 노래를 불렀기 때문에 음악의 표현력이 크게 풍부해 더욱 완벽한 예술적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판강 () 은 판실현 () 이라고도 하는데, 중국 전통 희곡 음악의 특색을 지닌 판강음악으로 상덕실현 음악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그것은 체계적이고 전염성이 있는 진지한 노래 스타일을 가지고 있어 대형 실크 현극을 부르는 데 없어서는 안 될 기본 음악이다.

여기에는' 노로' 와' 육천' 의 두 가지 음강이 포함되어 있다. "노로" 는 대부분 깊고 창력이 강하며 파란만장하고 기운이 넘친다. 육천' 은 일반적으로 명확하고 넓으며, 두껍고 힘이 있다.

또 혼합도 있다. 한 곡에 곡표 곡풍음악도 있고, 판강음악도 있고, 곡패가 한 판이나' 늙은',' 천' 의 각종 판이 하나 이상의 곡패를 섞는다는 뜻이다. 이런 구조는 중장 궤도에 많이 쓰인다.

상덕사현 음악에서는 단편, 중편, 장편 등 곡표 스타일, 판강, 혼합이 모두' 상승, 평면, 하강' 의 구조원칙을 중시한다. 그 음악 멜로디는 5 도 점프가 특징이다.

상덕실현의 문장 구조는 대부분 두 문장, 네 문장, 긴 단문이다. 두 문장체는 곡조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판강은 상하 두 문장으로 구성된 기본 구조 원칙이다. 4 문구체는 통상 연전 원칙에 따라 하나의 음악 단락을 구성하는데, 곡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구조형이다. 긴 단문의 어체는 오염 제거 문장의 구조에 따라 변한다.

상덕실현에는 다양한 패턴과 색깔이 있습니다. 곡표 음악은 수요식, 상조식, 궁조, 깃털식 위주로 각조식이 적다.

상덕실현은 상덕노고산가를 중심으로 상덕방언으로 노래를 불렀는데, 남방 사람들이 알아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방인도 북방인들도 알아들을 수 있었다. 그 창법은 많은 인민 군중의 심미 습관과 동시에 특색이 있다.

상덕인은 방언이 노래, 특히 여자, 말투가 부드럽고 완곡하며, 미풍이 얼굴에 부는 것처럼 말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상덕실현의 음악은 언어의 음악이지만 언어는 음악의 언어다" 고 말한다. 일요, 야일요' 라는 익숙한 두 단어는 상덕사현에게 라벨을 붙이는 것 같은데, 거기서 한눈에 볼 수 있다.

상덕실현은 회화화, 랩화뿐만 아니라 멜로디의 미감, 서정적, 음악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실강을 부드럽고, 아름답고, 완곡하게 하거나, 유쾌하고, 점프하고, 유머러스하게 한다. 연예인은 "발음이 심하면 청취자가 자동으로 용인할 것" 이라고 생각한다 예술가는 "글자에서, 음은 운에 따라 돈다" 는 것을 강조하여 멜로디를 더욱 활기차고 무겁게 한다.

사투리, 연예인의 취미, 줄거리 발전의 필요성 때문에, 연예인마다 같은 곡조와 같은 곡에 다른 정취를 불러 같은 곡조의 다른 작품의 효과를 낼 수 있다. 같은 곡이 같은 예술가가 부르더라도, 말투를 사용할 때 다른 억양 수법을 사용하여 윤강을 통해 멜로디의 변화를 얻을 수 있다. 연예인의 노래 특징에 따라 점차 다른 스타일과 유파를 형성하였다.

상덕사현 전통 창법은 자탄 자창 () 을 매우 중시하여 한 사람이 뿔이 많다. 배우에게 달콤하고 선명한 목소리와 줄거리 캐릭터에 적합한 윤강 수법을 요구한다. 말투를 바꿔서, 그들은 이야기를 랩하고, 각종 캐릭터를 묘사할 수 있다.

랩과 스토리텔링의 필요에 따라 배우들은 수시로 캐릭터, 즉' 출입', 때로는 래퍼, 때로는 극중 인물로 들어갈 수 있어야 한다.

상덕사현에는 줄곧 가창력이 두터운 가수가 많다. 그들의 끊임없는 전승과 발전을 통해 상덕실현이 낭랑하고, 쉽게 노래하고 배우기 쉬우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상덕사현의 전통 창법은 좌창이고, 대부분 이야기가 있는 인물의 장조 현을 부른다. 보통 여섯 명의 가수가 있다. 공연을 할 때 우리는 앉는 자세에 매우 신경을 쓴다. 예술가들은 "거문고는 드럼에, 고호는 이호에, 삼현은 비파에" 라고 말한다. 연기자는 자탄 자창, 1 인 다각, 음성으로 각종 인물의 생활, 미추, 랩 이야기를 빚어야 한다.

만약 곡목 중 캐릭터가 가수보다 많다면, 모두 한 명의 주인을 연기한 다음 겸연한다. 상덕실현 가창장소는 일반적으로 민가, 청당, 찻집이다.

상덕사현의 주요 반주 악기는 후금이다. 그 드럼통은 일반 경호보다 크고, 이호보다 작으며, 예현 지역은 후루를 주요 악기로 삼고 있다. 때로는 프로그램의 필요에 따라 경호나 고호에도 유용하다.

상덕현 () 에서 사용하는 전통반고는 특수한 소반고로, 거꾸로 된 밥그릇처럼 보이며 대나무 주머니로 만들어졌다. 이후 실현은 한극과 극의 타악기에 참여해 음악에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쓰였다.

현창곡 반주에는 버팀목, 랩, 안감, 쿠션강, 꽃 첨가의 다섯 가지 기본 방법이 있다.

상덕사현의 기존 전통곡 100 여 곡 중 우수한 전통곡으로는' 보옥울음',' 노취타산문',' 쌍하산',' 왕파욕닭',' 소군 출세' 등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