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가을 시가 - 우리 집에 여자가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우리 집에 한 소녀가 자라고 있다.

우리 집에 여자가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우리 집에 한 소녀가 자라고 있다.

우리 집에는 딸이 하나 있는데, 막 자랐다.

이 말의 출처는 당대 백거이의' 장한가' 이다.

나는 원문에서 이 문장을 발췌하여 여러분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중국의 황제는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기를 갈망하며, 여러 해 동안 재위, 찾아, 한 번도 찾지 못했다.

양씨 집 아이까지 거의 자라지 않고 내실에서 자랐는데 아무도 그녀를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러나 하늘의 은사와 조금도 숨기지 않아, 마침내 어느 날 황실로 선출되었다.

만약 그녀가 고개를 돌려 미소를 지었다면, 100 개의 주문이 있었고, 여섯 궁전의 가루와 페인트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그것은 이른 봄이다. 그들은 그녀를 순수한 수조에서 목욕시키고, 그녀의 유지지처럼 반짝이는 피부를 따뜻하게 해 주었다.

그녀의 피로 때문에 한 하녀가 그녀를 들어올렸고, 첫 황제가 그녀를 알아차리고 그녀를 그의 신부로 선택했다.

봄날 밤, 따뜻한 부용화 커튼이 그녀의 펄럭이는 머리, 볼의 꽃잎, 머리 위에 금빛 물결을 가렸다.

하지만 봄의 밤은 짧고 태양은 너무 빨리 떠오른다. 그때부터 황제는 그의 조기 청문회를 포기했다.

그의 모든 시간을 연회와 흥청거림에 낭비했다. 그는 봄의 연인, 밤의 폭군이었다.

그의 궁정에는 또 다른 여자들이 있었는데, 삼천 명은 모두 절색의 미인이었지만, 삼천 명에 대한 그의 총애는 모두 한 사람에게 집중되었다.

금옥은 옷을 차려입고 밤을 위해 봉사한다. 옥탑에 있는 탁자가 깨끗이 정리되면, 그녀는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천천히 술을 마신다.

자매와 형제는 모두 이 나라에 있다. 왜냐하면 그녀는 그녀의 가족을 비추고 영광스럽게 하기 때문이다.

소년이 아닌 소녀가 태어났을 때, 그녀는 제국의 모든 아버지, 모든 어머니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

고장미 이궁, 파란 구름, 넓은 미풍에 신기한 음표를 들고 있다.

부드러운 노래와 느린 춤, 현악과 죽악, 황제의 눈은 영원히 그녀를 쳐다보지 않을 것이다.

이 문장 는 백화문으로 다음과 같이 번역된다.

당현종은 여성을 사랑하며 절색의 미녀를 찾고 있다. 그는 이 나라를 통치한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도 만족할 만한 것을 찾지 못했다.

양가는 딸이 하나 있는데, 막 자라서 규방에 기르고 있다. 외부인은 그녀가 절대적으로 예쁘다는 것을 몰랐다.

타고난 아름다움으로 그녀는 세상에 묻히기 어려웠고, 얼마 지나지 않아 당 주변의 첩이 되었다.

뒤돌아보니 그녀는 웃으면서 사람을 감동시켰고, 궁중의 다른 빈궁들은 모두 가려졌다.

추운 봄, 황제는 화청지에서 목욕을 해주고, 따뜻한 샘물이 뽀얗고 윤택한 피부를 씻어내고 있다.

궁녀는 그녀가 연약하고 완곡하게 연련처럼, 황제의 총애를 받기 시작했다.

귀밑머리는 구름처럼, 얼굴은 꽃처럼, 따뜻한 부용커튼과 제춘야이다.

나는 봄밤에 잠깐 자고 해가 높이 솟아오를 때까지 자는 것이 싫었다. 국왕은 여태껏 일찍 올라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황제의 은총을 받아, 나는 바빠서 잠시도 한가할 틈이 없다. 봄은 황제와 함께 나가서 매일 밤 그를 총애한다.

후궁의 미녀는 많지만, 그녀만이 황제의 총애를 누리고 있다.

골든 홀 드레싱, 왕, 옥 하우스 음주 잔치 에서 매일 밤 윙크, 약간의 매력 을 추가합니다.

형제자매들은 모두 그녀 때문에 자랑스럽고, 양가의 휘황찬란함은 부러워하고 동경한다.

그 결과, 전 세계의 부모들은 남자아이보다는 여자아이를 낳는 것에 더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산화청궁에서 옥경루는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고, 선악의 서늘한 바람이 사방팔방으로 흩날린다.

경가만무와 오케스트라 멜로디는 더욱 생동감 있지만, 국왕은 온종일 지칠 줄 모른다.

문장 만 보는 것은 의미를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으므로 당시 문장 제작 배경과 함께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헌종원과 원년 (기원 806 년), 백거이는 현위 (현 Xi 주 ~ 현) 로 임명되었다. 어느 날, 저와 제 친구 진홍, 왕지부와 개미 근처의 선유사에 가서 이롱기와 양귀비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왕지부는 이와 같은 걸출한 물건을 다듬지 않으면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백거이를 격려했다. "롯데는 시보다 더 깊고 사랑보다 더 깊다. 노래 한 곡 만들어 보는 게 어때요? " 그래서 백거이는 이 긴 시를 썼다. 긴 시의 마지막 두 문장은 "땅은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그들은 이 시를' 영원한 원한' 이라고 부른다. 한편 진홍은 전설적인 소설' 장한가' 를 썼다.

이왕이면' 장한가' 를 감상하고 논평하자.

"장한가" 는 백거이시에서 유명한 걸작이다. 위안 과 원년 (806) 에 쓴 시인은 능현 (오늘 산시 저우) 에서 현령으로 재직했다. 그는 친구 진홍, 왕지부와 선유사를 유람하며 당현종과 양귀비의 이야기로 이 시를 창작했다. 이 서사창시에서 작가는 정제된 언어, 아름다운 이미지, 서사성, 서정적성으로 안사의 난중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의 비극을 서술했다. 그들의 사랑은 자신의 반란에 의해 파괴되었고, 그들은 끊임없이 이런 정신의 쓴맛을 먹고 있었다. 당현종과 양귀비는 모두 역사의 인물이다. 시인은 역사에 얽매이지 않고 역사의 그림자에 의지한다. 당시 사람들의 전설에 따르면, 이웃의 노래는 이미 우여곡절 감동적인 이야기로 퇴화되어 왕복 감동적인 예술 형식으로 묘사하고 전창했다. 시의 이야기와 인물은 예술성이 있고, 현실 속 사람의 복잡하고 진실한 재현이기 때문에 역대 독자들의 마음속에 출렁이게 될 수 있다.

장한가는 바로' 장한가' 이다. 이것은 시의 주제이고, 이야기의 중점이며, 시에 묻힌 감동적인 씨앗이다. 무엇을 싫어하는가에 관해서는 왜 오랫동안 싫어하는가? 시인은 직접적으로 말하고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쓴 시적인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에게 층층이 드러나 사람들이 스스로 추측하고 기억하고 느낄 수 있게 한다. 시의 첫 번째 문장: "중국의 황제, 한 제국의 아름다움을 뒤흔들 수 있는 갈망" 은 마치 작가가 주의하지 않고 여기서부터 이야기를 쓰기 시작한 것 같다. 사실 이 일곱 글자는 매우 풍부하고, 전체 프로그램이며, 이야기의 비극적인 요소를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시 전체를 불러일으키고 지휘했다. 이어 시인은 극히 검소한 언어로 당현종이 안사의 난을 겪기 전에 어떻게 중색하고 색을 구하는지 묘사하고, 결국' 그녀가 고개를 돌려 웃으면 백부적이 있고, 육궁가루가 사라지다' 는 양귀비를 얻었다. 양귀비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묘사한다. 입궁한 후, 색총애를 받다. 그녀는 "그녀의 선량함을 물려받았다" 는 것은 물론 "그녀의 자매 형제를 모두 흙 속에 나열했다" 고 말했다. 당현종이 귀비를 빼앗은 후 어떻게 마음껏 내색을 하고, 어떻게 즐기는지, 어떻게 하루 종일 궁중에서 마음껏 가무를 하고 술을 마시는지 반복해서 렌더링합니다. 이 모든 것이 안사의 혼란을 불러일으켰다.' 어양전북, 천지를 진동시키고 무지개 치마와 깃저고리의 음조가 끊어질 때까지'. 이 부분은' 긴 증오' 의 내인을 묘사하는데, 이것이 비극 이야기의 기초이다. 시인은 이 궁정 생활에 대한 사실감을 통해 풍자적으로 이야기의 남녀 주인공을 소개했다. 중국경민의 황제, 요염하고 요염한 후비. 이것은 또한 당현종에 대한 오해가 이 비극의 근원이라는 것을 생생하게 암시한다.

아래 시인은 안사의 난란 이후 황제 병마가 남서쪽으로 도피하는 장면, 특히 당현종과 양귀비의 사랑이 이 혼란 속에서 파괴되는 모습을 구체적으로 묘사했다. "군대의 사람들은 말굽 아래까지 움직이지 않고, 그 나방들을 짓밟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군대명언) 현란한 머리핀이 땅에 떨어졌는데, 아무도 줍지 않았다. 녹색과 흰색이 섞인 옥비녀 한 마리와 황금색의 털새 한 마리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제는 그녀를 구할 수 없었고, 그는 자신의 얼굴을 가릴 수 밖에 없었다. 나중에 그가 고개를 돌려 보았을 때,' 피눈물의 땅' 에는' 너 어디 가, 포니테일' 이라고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군 거부발", 양귀비의 처형을 요구하는 것은 당현종에 대한 치정 여색, 화국 재앙 민에 대한 분노다. 양귀비의 죽음은 전체 이야기의 중요한 줄거리이다. 그 후 그들의 사랑은 비극으로 변했다. 이어' 찬바람이 불어오는 황진 속에 숨어 있다' 에서' 사랑하는 요정이 그의 꿈을 방문하지 않는다' 에 이르기까지 시인은 인물정신세계의' 미움' 을 사로잡고 새콤한 필치로 양귀비가 죽은 후 촉중의 외로움과 슬픔을 묘사하며, 도중에 지난 일을 회상했다. 가시지 않는 그리움이 가슴을 아프게 한다. 시인이 인물의 감정을 이 정도로 렌더링합니다. 도사의 도래와 뒷선경의 출현은 실감나게, 순전히 공중 누각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영진에 사는 도사, 그는 하늘의 손님이다' 에서 시 끝까지 도사 작가는 현종이 양귀비를 찾도록 도왔다. 시인은 낭만적인 수법을 사용했다. 갑자기 그는 천국에 갔다가 인간세상에 갔다. "위에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봄을 찾았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고자 하는 사람을 찾지 못했다." 나중에 양귀비는 바다의 공령선산에서 발견되어' 눈물이 그녀의 슬픈 흰 얼굴을 따라 미끄러져 떨어지는 이화 위의 봄비처럼' 라는 이미지로 선경에 다시 등장할 수 있게 됐다. 한가의 사절을 열렬히 환영하고, 감정을 표현하고, 상징적인 방식으로 말을 보내고, 이전의 맹세를 재확인하고, 당현종의 그녀에 대한 그리움을 돌보며,' 더욱 심화하고 렌더링' 했다 시의 끝에서 "땅은 영원하고 하늘은 영원하다. 어느 날 둘 다 끝날 것이고, 이 끝없는 슬픔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다. "라는 펜을 끝내고, 주제를 지적하고, 호응을 시작하고,' 소리 없는' 것을 실현하며 독자에게 연상과 뒷맛을 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장한가" 가 먼저 우리에게 주는 것은 예술미의 즐거움, 시 속의 감동적인 이야기, 시의 정교하고 독특한 경지이다. 문장 전체의 중심은' 장한가' 이지만 시인은' 짙은 잉크 중채' 를 출발점으로 최선을 다해 쓰고 렌더링한다. "해돋이를 하고, 해질녘에 쉬다", "조조조하지 마라", "밤새워", "보기 부족하다" 등. , 코미디처럼 매우 행복해 보입니다. 그러나, 그 극도의 기쁨은 단지 배후의 끝없는 증오와 대조를 이루는 것에 불과하다. 당현종의 황음무도함은 정치적 비극을 초래했고, 정치적 비극은 양귀비와의 사랑의 비극을 초래했다. 비극의 메이커가 결국 비극의 주인공이 된 것은 이야기의 우여곡절이자 시 속 남녀 주인공이 오랫동안 미워해야 하는 이유다. 예전에 많은 사람들이' 장한가' 에 우의가 있다고 말했는데, 이 시가 바로 이 우의였다. 그렇다면 시인은 어떻게 "긴 증오" 를 표현합니까? 말마포' 에서 양귀비가 죽은 후 시인은 매우 섬세하게 묘사해 당현종이 사랑을 버릴 수 없고 사랑의 내적 갈등과 고통스러운 감정을 만회하고 싶어 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이런' 피눈물' 의 죽음은 끝없는 증오가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시인은 많은 필묵으로 각 방면에서 당현종의 양귀비에 대한 동경을 반복적으로 렌더링했지만, 시의 이야기는 한 감정점에 머물지 않고, 인물의 내면 세계의 층층이 발전함에 따라 그 풍경의 끊임없는 변화를 감지하고, 시간과 이야기를 앞으로 밀고, 인물의 사상감정으로 개척해 줄거리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그가 죽은 후, 당현종은 촉나라에 가서 마음이 매우 괴로웠다. 아직도 길에, 고향 여행을 다시 하고, 슬픈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회궁한 뒤 낮 동안 신체 부상을 당해 밤에 잠을 이루지 못했다. 나는 밤낮으로 그것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꿈이 있기를 바라지만, 그것은 "해마다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이지만, 그의 꿈을 방문한 사랑하는 영혼은 없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시점에서' 긴 증오' 의' 미움' 은 이미 감동적이어서 이야기의 결말이 괜찮은 것 같다. 그러나 시인의 펜은 휘어져 있다. 상상의 색채 날개를 이용하여 매혹적인 선경을 구상하고, 비극적인 이야기의 줄거리를 고조로 밀어 이야기가 더욱 우여곡절, 기복, 파란만장하게 만든다. 이 전환은 예상 밖이면서 도리에 맞다. 주관적 소망과 객관적 현실의 끊임없는 갈등과 충돌로 시는 인물의 심리를 생동감 있게 표현하고 스토리는 더욱 감동적이다.

장한가' 는 강한 서정적 성분을 지닌 서사시이다. 시인은 중국 전통시가 스토리텔링, 인물 묘사 방면에서 잘하는 표현 수법을 채택하여 서사, 경물 묘사, 서정을 조화롭게 결합함으로써 이 시의 서정적인 왕복 특징을 형성했다. 시인은 때때로 인물의 사상 감정을 경물에 주입하고, 경물의 굴절로 인물의 심경을 부각시킨다. 때때로 우리는 인물 주변의 특색 있는 풍경과 사물을 잡고, 그들의 감정을 통해 그들의 내면의 감정을 표현하고, 층층이 렌더링하며, 캐릭터의 마음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한다. 당현종은 남서쪽으로 가는 길에 황진, 잔도, 높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햇빛이 어둡고, 깃발이 삭막하고, 가을경치가 처량하다. 슬픈 가을 풍경으로 인물의 슬픈 생각을 돋보이게 하는 것이다. 촉중에서 청산녹수에 직면하여 우리는 여전히 자신을 잊을 수 없다. 촉중의 산과 물은 아름답지만 외롭고 슬픈 눈에는 산의' 녹색' 과 물의' 녹색' 도 슬프다. 자연의 아름다움은 조용한 마음으로 감상해야 하지만, 그는 그러지 않았기 때문에 내면의 고통을 증가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아름다운 풍경을 통해 슬픈 감정을 쓰고 감정을 더 깊게 하는 것이다. 궁중의 달빛, 비오는 밤의 종소리는 이미 매우 자극적이다. 시인은 이런 심상치 않지만 특색 있는 것을 잡아서 사람을 슬픔과 가슴 아픈 경지로 끌어들였다. 게다가 그들이 보고 냄새를 맡을 때 서로 얽혀 있는 것도 언어와 말투에서 인물의 슬픔과 슬픔을 보여준다. 이것은 또 다른 층이다. 아직도 길에서' 모든 것이 맴돌고 있다' 는 것은 원래 즐거운 일이었지만, 오래된 장소가 끝났고, 안유가 없어 울음을 참지 못했다. 서술에서 또 한 층의 고통스러운 추억이 더해졌다. 장안으로 돌아온 후, "연못, 정원, 궁전, 모든 것이 이전과 같다. 태엽호 부용, 미중앙궁 버드나무. 하지만 꽃잎은 그녀의 얼굴과 같고, 유엽은 그녀의 눈썹과 같다. 그가 그것들을 볼 때마다 울음 외에 그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 낮에는 환경과 풍경에 의해 유발되고, 사람은 풍경과 연관이 있고, 풍경은 여전하지만, 사람은 없어졌다.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태액조의 부용화와 미중앙궁의 수양류에서 나는 양귀비의 모습을 본 듯 인물의 매우 복잡하고 미묘한 내면활동을 선보였다. 왕좌에는 반딧불이가 날고 있는데, 그는 황혼 속에서 묵상하고 있다. , 그는 심지를 끝까지 연장하고, 여전히 잠을 잘 수 없다 .. 종소리와 북소리가 천천히 긴 밤을 울릴 것이고, 여명 전, 하늘의 별강이 맑아질 것이다. 황혼부터 여명, 요점은 밤에 감정에 시달려 오랫동안 잠을 잘 수 없는 장면이다. 이런 씁쓸한 그리움은' 복숭아꽃, 봄바람' 과' 가을비 후 낙엽' 과 같다. 그해의' 이원제자' 와' 아건청아' 가 모두 백발이 성성성했고, 얼굴이 시들고, 더욱 과거의 즐거운 생각을 불러일으켰고, 마음이 시큰했다. 황진의 끝없는 곳에서 촉산의 푸르름까지, 궁중의 비오는 밤부터 개선하여 돌아오는 것, 낮부터 밤까지, 봄부터 가을까지, 우리는 곳곳에서 사물에 감동을 받고, 늘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고, 각 방면에서 주인공의 고된 추구와 찾기를 반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실생활에서 찾을 수 없는 것은 꿈속에서 찾는다. 꿈에서 찾을 수 없다면 선경으로 가서 찾아라. 이런 파란만장한 기복, 층층 렌더링, 인물의 감정을 맴돌게 하여 절정에 이르렀다. 바로 이런 층층의 렌더링을 통해 시인은 감정을 반복해서 표현하고, 왔다갔다하며, 인물의 사상 감정을 더욱 깊고 풍부하게 하고, 시는' 질감이 섬세하다' 며, 더욱 예술적 감화력을 지니고 있다.

바이 주이 (Bai Jiuyi) 의 "영원한 증오 (Chang Hange)" 라는 주제에 대한 논란이있었습니다. 소위 사랑 이론, 정치 주제 이론, 이중 주제 이론 등을 포함합니다. 이 문장 작가는 사랑 이론을 가지고 있다. 우선 작품의 네 가지 차원에서 백거이는 진홍' 장한가' 처럼 설교의 면목으로 이양의 이야기를 묘사하지 않고' 정' 을 선율로 주인공의 감정이 독자를 감동시켜 * * * 소리를 내며 큰 미적 성공을 거두었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 글은 작가의 생활경력과 사회역사를 결합해 역사 주제, 정치 주제, 인문학 주제, 민간에서 온 심리적 주제의 관계를 다루는 그의 독특성을 분석해 당대의 양귀비 이미지의 미적 의미를 한층 더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