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손자연을 광라오하여 작문을 쓰다.

손자연을 광라오하여 작문을 쓰다.

1 .. 중국 손자 문화원 광라오 일투어 작문 양춘 3 월 첫날 광라오의 손자 문화원을 참관하러 갑니다.

손자는 춘추전국시대의 군사가이다. 그의 본명은 손무였다. 그는' 손자병법' 13 편을 썼기 때문에 후세 종횡가의 추앙을 받았고, 나중에는' 병성' 으로 칭송받았다.

대문에 들어서자 세 권의 거작이 눈에 띄어' 손자병법' 의 1, 2, 3 편을 각각 기록했다.

몇 권의 책을 통해 너는 지형교에 도착했다. 지형교는' 손자병법 13 편' 의 지형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지형교의 난간에는 전쟁의 복잡한 지형을 나타내는 기괴한 나뭇가지가 많이 교차되어 있다.

조금만 더 가면 너는 행군교에 도착할 것이다. 행군은 반드시 밥을 먹어야 하고, 배불리 먹어야 싸울 수 있다. 그래서 다리 난간은 16 개의 대야로 연결되어 있다. 큰 솥은 옛사람들이 행군 밥 먹는 장면을 새삼 기억하게 하여' 솥에 묻혀 밥을 짓는다' 는 성어를 생각나게 한다.

농담방에서 우리는 가장 재미있는 전교에 도착했다. 고대에는 기술이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전쟁에서 북으로 정보를 전달하고, 우리의 사기를 북돋우고, 적의 기세를 억누르기 때문에, 우리 양쪽에서 큰 북으로 만든 장기는 한쪽은 빨갛고, 한쪽은 녹색이며, 전쟁의 쌍방이 싸우고 있는 것을 대표한다.

결국 우리는 잊을 수 없는 군용 다리에 도착했다. 다리 양쪽에는 전마 두 대와 병거 두 대가 있다. 전차 한 대에 장군 한 명이 서 있다. 그는 한 손에는 고삐를 쥐고, 한 손에는 칼을 쥐고 있다. 칼은 하늘을 가리키며 계속 소리쳤다. "가! 가자. ! "또 다른 전차에는 엄숙한 표정의 지휘병 두 명이 서 있는데, 하나는 칼을 들고, 하나는 칼을 들고, 마치 장군에게 적의 공격을 보여주는 것 같다. 그들에게 다가갔을 때 호흡이 가빠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청동마는 강하고 근육이 발달했다. 그들은 발굽을 벌려 하늘로 올라가 여행길에 올랐다.

군용 다리를 떠나는 것이 바로 천문대이다. 전망대에 오르면 손자 문화공원이 한눈에 들어온다. 울창한 나무와 잔잔한 강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햇빛을 목욕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니, 정말 돌아오는 것을 잊게 한다.

손자 문화원의 아름다움은 내가 아무리 말해도 지나치지 않다. 자세히 참관할 기회가 있기를 바랍니다.

평론

이미 0 개의 논평이 있다.

2. 손자 문화원 작문 400 자 농경문화원은 장자항 영옥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농경문화 9 대 기능구역으로는 역사 농경지, 토지정리구, 강남양식구, 농가여가구, 시골에너지구, 강남공방구, 농경속담구, 농가시설구, 십이지띠구, 총면적 500 여무 등이 있습니다. 얼마나 기능이 완비된 레저 농장인가!

강남 수산양식구는 6 개의 풍격이 각기 다른 다리를 통해 다른 기능구역과 연결되어 있다. 여기에는 다양한 동물들이 있다: 때로는 온순하고 발랄한 말, 귀여운 돼지 ... * * * 72 종. 스카이넷에는 공작새, 종달새, 팔형 등 수십 종의 조류도 양식하고 있다. 스카이넷에 들어가는 것은 마치 새의 왕국에 온 것 같다. 각종 새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쳐,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여기서, 나는 이미 날개를 꽂아 그 중 하나가 되었다.

다리를 건넌 후 우리는 강남 작업장에 왔다. 이곳에는 작업장이 많고, 각지 작업장도 많다. 이곳에서는 관광객들이 전통 수공방 제작 과정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남풍의 토산물을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장에서 일하는 맛도 체험할 수 있다. 헝겊 신발 워크샵, 음식 그림, 수제 뜨개질 등이 있습니다. 많은 작업장 중에서 내가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기름방이다. 직접 보아서야 차씨유라는 좋은 물건이 쉽게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복잡한 공정이 없어서는 안 된다. 따기, 탈피, 건조, 베이킹, 분쇄, 찜질, 기름 짜기, 여과는 모두 전통 수공예에 속하며, 지름길이나 기교가 없고, 더 많은 경험의 축적이다. 이런 상품유에 직면하여, 정말 소중히 여겨야 한다.

농경문화원은 강남의 풍경을 감상하고 농경문화를 음미하면서 지식을 키우고 심신을 키워 준다. 가볼 만하다.

3. 손자 문화원 작문 400 자 농경문화원은 장자항 영옥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농경문화 9 대 기능구역으로는 역사 농경지, 토지정리구, 강남양식구, 농가여가구, 시골에너지구, 강남공방구, 농경속담구, 농가시설구, 십이지띠구, 총면적 500 여무 등이 있습니다. 얼마나 기능이 완비된 레저 농장인가! 강남 수산양식구는 6 개의 풍격이 각기 다른 다리를 통해 다른 기능구역과 연결되어 있다.

여기에는 다양한 동물들이 있다: 때로는 온순하고 발랄한 말, 귀여운 돼지 ... * * * 72 종. 스카이넷에는 공작새, 종달새, 팔형 등 수십 종의 조류도 양식하고 있다.

스카이넷에 들어가는 것은 마치 새의 왕국에 온 것 같다. 각종 새소리가 귓가에 메아리쳐,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여기서, 나는 이미 날개를 꽂아 그 중 하나가 되었다. 다리를 건너고 나서 우리는 강남 작업장에 왔다.

이곳에는 작업장이 많고, 각지 작업장도 많다. 이곳에서는 관광객들이 전통 수공방 제작 과정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남풍의 토산물을 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업장에서 일하는 맛도 체험할 수 있다.

헝겊 신발 워크샵, 음식 그림, 수제 뜨개질 등이 있습니다. 많은 작업장 중에서 내가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기름방이다.

직접 보아서야 차씨유라는 좋은 물건이 쉽게 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복잡한 공정이 없어서는 안 된다. 따기, 탈피, 건조, 베이킹, 분쇄, 찜질, 기름 짜기, 여과는 모두 전통 수공예에 속하며, 지름길이나 기교가 없고, 더 많은 경험의 축적이다. 이런 상품유에 직면하여, 정말 소중히 여겨야 한다.

농경문화원은 강남의 풍경을 감상하고 농경문화를 음미하면서 지식을 키우고 심신을 키워 준다. 가볼 만하다.

동영 칠선녀 문화원은 동대의 유명한 명소이다. 그녀는 동대시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유명한 해춘헌보탑과 이미 천년에 가까운 역사를 가진 고찰인 태산사에 가깝다. 그것들은 서로 어울려 우리의 아름다운 도시를 장식하고 있다.

문화공원 대문에 들어서자마자 키가 큰 흰색 조각상을 볼 수 있다. 이 조각상은 동영과 일곱 선녀가 손을 잡고 집으로 돌아가는 장면을 묘사했다. 그것의 재료 연구는 진귀한 한백옥으로 조각한 것이다. 그것은 또한 매우 높고, 높이가 10 여 미터에 달하며, 하부의 밑받침만 해도 2 미터 높이이다. 우리 초등학생은 그 옆에 서서 여전히 두 신선의 발을 만질 수 없다. 조각상은 조각이 정교하고, 두 인물의 표정이 매우 생생하며, 얼굴에는 찬란한 웃음이 넘쳐 한 쌍의 연인과의 친밀한 관계를 형성한다. 관광객들이 멈춰서 이 두 개의 생동감 있는 조각상을 보았을 때, 그들의 따뜻함에 감동하지 않을 수 없었다.

문화공원에는 생동감 있는 조각품뿐만 아니라 이 아름다운 감정을 목격한 아카시아 나무도 있다. 이 늙은 회화나무의 줄기는 매우 굵어서 서너 명이 있어야 안을 수 있다. 전설에 따르면 동영의 일곱 선녀가 감정이 생겼을 때, 그들은 증인으로 요구받았고, 두 명의 연인이 이 나무 밑에서 결혼했다고 한다. 사람들이 이 아카시아 나무를 보자마자, 마치 다음 달 착한 노인이 한 쌍의 신인을 위해 결혼식을 주재하는 것을 본 것 같다.

문화공원에는 또 매력적인 산책로가 하나 있다. 산책로에 많은 돋을새김이 있다. 과거의 돋을새김은 개성이 뚜렷하고 표현 수법이 각기 다르다. 위엄 있는 하늘, 노력하는 동영, 강을 따라 보내는 커플, 바람에 흩날리는 선화, 아카시아 나무 밑에서 우는 아기. 이 돋을새김들을 보면 관광객들은 동영 칠선녀의 신화 전체를 완전히 이해하는 것 같다.

동영 칠선녀 문화원은 우리 시의 유명한 명소이다. 이곳의 모든 조각품과 고목은 모두 먼 곳의 손님들을 깊이 끌어들이고 있다.

5. 손자 문화공원에 봄나들이를 갑니다. 오늘 날씨가 좋다. 우리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이 모두 동산공원에 봄나들이를 갔다는 것을 알고 모두들 매우 기뻤다.

길에서 어떤 사람들은 노래를 부르고, 어떤 사람들은 농담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점프하고 있다 ... 동산공원에 가서 무언가를 맛보고, 작은 개미 한 마리가 구멍에 들어간 것을 발견하자 개미 한 무리가 나왔다. 나는 일부러 개미에게 감자칩 한 조각을 갈아서 그 동작을 관찰했다. 그들에게서 음식을 좀 가져간 후에 그들은 다시 나왔다. 이번에 내가 그들에게 먹을 것을 주지 않아서, 그들은 감자칩 봉지를 가지고 몰래 먹었다. 나는 화가 나서 감자칩을 쓰레기통에 버렸다.

잠시 후 개미 한 마리가 나왔다. 그것은 살금살금 과자 소를 훔쳤다. 나는 과자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못 본 척했다. 개미가 구멍에 들어가 더 이상 나올 수 없다.

이번 봄나들이에서 개미가 맛있는 것을 발견하고, 다른 동료들에게 알리고, 전부 자기 소유는 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그들은 단결하고 사심이 없다.

6. 손오문화원 작곡 dsvsrkuvrsfuksrgflsrfaeuofjdauifdaivparhvpisrhvprsvusyraaeoufiosrjvsryvgshivhaelfae pjfeafouoaebfoufeahiyefaeuouos Hhfouaehfihcxojvndsoursvhjrsghrsfursgoursghrsoughwrughrufrhrjnruffeo efauefaehfoaoissssssis jdecdjchaeufdhaeufaeuf

7. 작문추투어 손오문화원 및 만새원 유람손오문화원 및 만새원 남경 6:30 장강로인대, 차를 몰고 쑤저우 10:30 에 손오문화원 (입장권 100 원/사람) 으로 갑니다.

약 2 시간) 총 점유 면적은 36 헥타르이고, 총 건축 면적은 약 29,000 평방미터이다. 고박하고 웅장한 성문은 관광지의 인문 경관과 호응하여 병법 문화의 대기 내포를 보여 주었다. 바로 위에 금빛이 반짝이는 비봉 한 마리가 있다. 대문은 높이 24 미터, 너비 12.2 미터입니다. 광장의 총 건축 면적은 35948.823 평방미터이다. 입구 광장 중앙의 대형 조각' 손자병법' 은 독특한 죽간조형과 13 편의 손자병법의 청동 돋을새김으로 관광객들에게 지혜의 문을 열었다.

춘추시대의 건축 풍격을 지닌 문화원 대문은 성벽의 확장과 결합하여 궁성의 웅장한 기세를 만들어 냈다. 점심 식사 후 만조원 관람 (입장권 60 원/사람, 약 2 시간). 중국과 세계 각지에서 희귀한 조류 150 여 종, 조류 수만 종, 그중 세계 희귀 조류 20 여 종, 국가 희귀 조류 30 여 종, 주로 앵무새, 플라밍고, 학, 에뮤, 타조, 원앙, 홍복금닭 등이 있다.

현재 국내 조류의 종류가 가장 완전하고, 수량이 가장 많고, 조류 공연이 가장 풍부한 관조원 중 하나이다. 원내의 주요 관광지로는 마름호 새원, 섭수새원, 진금명금원, 열대 화조원, 공작원, 플라밍고원, 백새원, 타조원, 에뮤원, 코프관 등이 있습니다.

정원에는 조류예술공연, 조류 입문, 인조대화, 아동세계, 백새쟁명 등 오락 프로그램도 있다. 새와 함께 노는 것은 자연스러운 즐거움이다.

쑤저우 만새원, 새말 꽃향기의 땅, 진기한 새말을 감상하고, 감미로운 새말을 듣고, 사람과 새가 화목하게 지내는 즐거움을 체험한다.

8. 작문추투어 손오문화원, 만새원 투어 손오문화원, 만새원

남경 6:30 장강로인대출발, 10:30 소주로 차를 몰고 손오문화원 (입장권 100 원/사람) 에 도착했습니다. 약 2 시간) 총 점유 면적은 36 헥타르이고, 총 건축 면적은 약 29,000 평방미터이다. 고박하고 웅장한 성문은 관광지의 인문 경관과 호응하여 병법 문화의 대기 내포를 보여 주었다. 바로 위에 금빛이 반짝이는 비봉 한 마리가 있다. 대문은 높이 24 미터, 너비 12.2 미터이다. 광장의 총 건축 면적은 35948.823 평방미터이다. 입구 광장 중앙의 대형 조각' 손자병법' 은 독특한 죽간조형과 13 편의 손자병법의 청동 돋을새김으로 관광객들에게 지혜의 문을 열었다. 춘추시대의 건축 풍격을 지닌 문화원 대문은 성벽의 확장과 결합하여 궁성의 웅장한 기세를 만들어 냈다. 점심 식사 후 만조원 관람 (입장권 60 원/사람, 약 2 시간). 중국과 세계 각지에서 희귀한 조류 150 여 종, 조류 수만 종, 그중 세계 희귀 조류 20 여 종, 국가 희귀 조류 30 여 종, 주로 앵무새, 플라밍고, 학, 에뮤, 타조, 원앙, 홍복금닭 등이 있다. 현재 국내 조류의 종류가 가장 완전하고, 수량이 가장 많고, 조류 공연이 가장 풍부한 관조원 중 하나이다. 원내의 주요 관광지로는 마름호 새원, 섭수새원, 진금명금원, 열대 화조원, 공작원, 플라밍고원, 백새원, 타조원, 에뮤원, 코프관 등이 있습니다. 정원에는 조류예술공연, 조류 입문, 인조대화, 아동세계, 백새쟁명 등 오락 프로그램도 있다. 새와 함께 노는 것은 자연스러운 즐거움이다. 쑤저우 만새원, 새말 꽃향기의 땅, 진기한 새말을 감상하고, 감미로운 새말을 듣고, 사람과 새가 화목하게 지내는 즐거움을 체험한다.

9. 어떻게 광라오 환락해양공원에서 작문을 쓰고 대문에 들어서자 꽃향기가 코를 찌르며 상쾌함을 자아낸다.

독특한 정원을 가로질러 나는 작은 정원으로 가는 꽃길을 걸었다. 가는 길에 새소리와 꽃 향기가 화창하다. 주위의 나무들이 울창하고 들쭉날쭉하다.

새가 가지 끝에서 중얼거리는 것은 마치 완곡한 노래 한 곡을 부르고 있는 것 같고, 맑고 듣기 좋아서, 아무리 들어도 싫증이 나지 않는다. 작은 천국에 도착하면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블록과 그네뿐만 아니라 기이한 화초가 가득한 화단도 있다.

활짝 핀 복숭아꽃이 아침노을보다 더 밝다. 활짝 핀 국화는 가지각색으로 서로 경쟁한다. 휴식을 취한 후 우리는 관광케이블카를 타고 아쿠아리움, 해양공원, 극장으로 갔다. 케이블카 줄은 샹들리에처럼 천천히 움직이고 점점 솟아오른다.

역에 도착하면 모두 홍콩 해양공원에 가서 바다표범과 바다사자 헤딩을 볼 것이다. 그 동물들은 공연이 끝난 후 관중에게 손을 내밀 것이다! 오늘 우리는 해양공원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10. 손자 여행기 작문 20 15 2 월 빈주에 친척 방문한다. 형은 우리를 운전해서 민구 광라오현의 손자병법 도시로 곧장 데려갔다. 성문에 들어서자 고색고향, 기상이 가득한 건물들에 충격을 받았다! 파빌리온 누각, 고정 분수가 서로 어우러져 죽백수양버들이 구불 흔들리고 있다. 아쉽게도 단숨에 15 개의 홀을 달렸고, 피곤해서 허리가 시큰거리고 등이 아파서, 가는 길에 사진 몇 장을 남기지 않았다.

중국 손자병법성은 중국 최초의 밀레니엄 역사의 송대 고성 유적을 바탕으로 한 병학의 전당이다. 그녀는 산둥 성 혜민현 서북각에 위치하여 그녀의 손자의 고향이다. 혜민현 손자 문화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8 개 관광지로 나뉘어 총 5 억원을 투자하고 통제면적 7200 무, 건축면적 1 100 무.

주체 건축 오생부는 진한건축 스타일 시기 프로젝트의 핵심 명소이다. 오생부는 5438 년 6 월 +2002 년 10 월 착공해 5438 년 6 월 +2003 년 10 월 부분 완공 및 개성에서 시운전을 시작하며 5438 년 6 월 +2004 년/ 오생부의 건축 설계는 난징 태평천국 천왕부의 레이아웃 스타일을 모델로 진나라와 한 () 의 건축 풍격을 채택하고 다양한 형태의 단체 조합을 통해 풍부한 공간 환경을 조성하며 손자 문화의 전시를 위한 오랜 역사적 분위기와 우아한 내외 환경을 조성했다. 전체 건축군 배치는 중축선을 따라 남쪽에서 북쪽으로, 궐문과 15 전은 수직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전체 길이는 999m, 너비는 88 m, 제 1 전은 서전이라고 불리며 손자의 가문 배경과 고향 혜민의 역사문화를 전시한다. 15 전은 택사전이라고 불리며 손자 문화의 영향과 전파를 보여 주고 뒷문 (덕승문) 으로도 쓰인다. 중간 13 전은' 손자병법' 13 편을 전시하는데, 각 전은 각각 13 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15 호청 * * * * 각각 상징적인 경관과 개인화된 녹화 특색이 있는 15 개 마당을 형성했다. 30 톤 무게의 손자 석상이 첫 번째 정원의 중간에 놓여 있다. 두 번째부터 15 번째 정원까지 본청 양쪽에 동청과 서청 (날개) 을 설치해 상호 작용과 참여의 오락 형식으로 36 개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각 단량체 건물은 모양과 잣대를 바꿔 풍부한 내외공간을 만들면서 복도, 길, 다리의 분리와 연결을 통해 각 단량체 건물의 유기적 결합을 실현하여 집단 공간을 다양하고 조화롭게 만들었다. 전체 건물들이 엇갈리고, 분포가 균일하고, 배치가 합리적이며, 중심축이 있고, 좌우가 대칭이다.

손자병법성 남북 양쪽에 1 차 광장이 있다. 정문 밖 남광장은 특히 군사적 대항 스타일을 두드러지게 한다. 남광장은 9 180m2, 화강암 포장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광장의 중심은 양군의 대항을 상징하는 중국 장기판이다. Chuhe 와 Hanshui 는 광장과 관광 지역 사이의 주요 통로이며, 체스 분수는 양쪽에 수직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바둑말이 배열로 배열되어 있다. 광장의 동서 경계는 녹색 관목으로 다듬어 흉벽을 만들고, 녹색 울타리 내파에는 풀방패를 심었다. 광장 앞 북동쪽 코너와 북서쪽 코너에는 각각' 병기틀' 조명 세트가 있고, 열여덟 개의 가로등은 열여덟 자루의 병기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광장 남쪽 동서에는 각각 종 모양의 고가 장식등이 하나 있다. 광장 남쪽 한가운데에 누비석이 하나 있다. 정면은 중영어로 손자병법 차이나타운 () 를 새기고 있다. 뒷면에는 혜민현 국민이 쓴 시 비문이 있다. 뒤쪽의 바닥에는 각종 화초를 덮고 있는 큰 방패가 있다.

무성관이 전시한 실물은 1000 건 이상, 전례는 200 건이 넘는다. 군사 문화의 풍부한 내포를 실감나게 재현하기 위해 내부 전시는 전통 전시 모델을 깨고, 각 관은 소리, 빛, 전기를 대량으로 운용하여 3D 애니메이션 멀티미디어, 파노라마 모델, 대형 파노라마, 반경관, 벽화, 조각, 그림, 영화 소재, 특색 풍경 건물 및 대량의 실물, 사진, 화면을 형성한다. 전시 시스템은' 손자병법' 을 경전으로, 각 시기의 병법 사례를 위사로,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유물을 사료로 삼아 종횡으로 교차시켜 생동감 있는 전쟁사 화권을 짜내어 생동감 있고 직관적인 군사문화를 선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한편 전시공간은 조명 색상과 조화를 이루며 각 전시관의 내용과 형식에 맞게 점잖고 친근한 예술 분위기를 조성한다. 15 호관 양쪽에 있는 224 개 방 부분은 서비스 및 상업적 용도로 주로 36 개 품목을 전시합니다. 전시와 참관 순서는 북쪽에서 남쪽으로 뒤바뀌었다. 15 관의 정적 스타일과 비교하면 칸막이 안의 36 미터는 주로 동적인 형식으로 전시된다. 전기전시, 불꽃형광, 변형경, 서구화 이야기, 허황된 영상, 화등 타기, 인형극, 유리장 만화, 그림자극 등을 이용해 생동감 넘치는 게임을 만들어 관광객들이 놀이에서 36 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혜민현 마스터플랜에 따르면 혜민현 * * * 은 베이징 천도예술공사유한회사에 손자병법성 1 기 공사를 기획해 오생부 내부 설계공사를 의뢰했다. 오생부의 건축 도면은 산둥 () 성 문화재 과학기술보호센터 () 가 설계하고, 기초공사는 철도부 14 국이 청부 () 를 청부 () 하고, 1 기 공사의 보조보조조공사는 혜민현 () 의 일부 시공기관이 맡는다. 손자병법 연구회, 군사과학원 위주의 유명 전문가의 세심한 지도 아래 빈주시의 관련 전문가 학자와 혜민현의 일부 청년 전문가로 구성된 연구팀이 인테리어 전시 디자인 개요를 완성했다. 혜민현의 의뢰를 받아 미국 태평양 베이 디자인 센터는 손자병법 도시 전체를 전면적으로 계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