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관음령 전에 재물을 구하는 90 번째 서명을 어떻게 풀 수 있습니까?
관음령 전에 재물을 구하는 90 번째 서명을 어떻게 풀 수 있습니까?
주는 것과 지지하는 것은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보통 우리는 주는 것과 주는 것에 대해 이야기한다. 첫째, 돈을 주는 것은 모든 재산을 마음에서 우러나와 모든 중생에게 주는 것이다. 너는 부를 키울 수 있고, 부시를 키울 수 있다. 결과는 재산이다. 우리는 세계에 부유하고 강력한 귀족과 장로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았다. 오늘날, 그들은 기업가라고 불리며, 그들은 엄청난 부를 가지고 있다. 부는 어디에서 오는가? 너는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믿으세요? 그는 벌 수 있는데, 너는 왜 안 되니? 네가 그가 운이 좋다고 해도, 나도 너의 운이 그보다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왜 그는 부를 가질 수 있고 당신은 부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이 재산은 모두 생활 속에 있다. 그의 인생에는 어느 업종에 종사하든 그 업종은 운명이다. 그는 어떤 업종에서든 돈을 벌 수 있고 부자가 될 수 있다. 이건 내 삶이 아니야. 사람들이 너에게 은행을 주었는데, 그것은 두 달 안에 파산했다. 왜요 너의 인생이라는 이치가 아니라, 부는 벌 수 없고, 벌 수 없고,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세상에 또 어떤 사람들이 책을 냈고, 부자가 되는 비결은 모두 거짓이라고 한다. 만약 네가 사서 보았다면, 확실히 그들은 돈을 벌었다. 만약 네가 그들에게 돈을 준다면, 그들은 부자가 될 것이다. 만약 네가 책을 가지고 읽었다면, 쓸모가 없다. 만약 네가 그와 같이 한다면, 너는 영원히 부자가 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모든 것이 생명을 가질 것이다. 옛날에 공명은 생명이 있어야 한다고 했는데, 공명은 바로 우리가 지금 말하는 정도이다. 책을 읽을 때 어떤 학위를 받는 것이 인생이다. 관원으로서, 네가 얼마나 큰 관리가 될 수 있느냐는 것은 너의 목숨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부자가 되었으니, 돈이 얼마냐 목숨이냐. 그의 생활에는 무엇이 있습니까? 이전 종의 원인. 그가 이것을 이긴 것은 그의 비범한 성공과 그의 인생도 비범한 성공의 보답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그의 인연도 부족하다. 이로부터 사업이 결실을 맺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불교가 우리를 인도한다. 만약 우리가 부를 키우고, 부시를 키우면, 우리는 부를 얻게 될 것이다. 만약 우리가 불법을 고치고, 부시를 한다면,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우리가 두려움을 키우면, 우리는 건강과 장수를 얻을 것이다. 너는 부를 원하고, 지혜를 원하고, 건강하고 장수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너는 세 가지 결과를 모두 원한다. 이 세 가지 원인을 키우지 않으면 매일 백일몽을 꾸는 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다. 매일 부처는 너에게 줄 힘이 없다. 이것이 우리가 알아야 할 것입니다. 불가보살은 모두 우리를 붙들 수 없다. 우리는 평생 없다. 모두 그들이 준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또 무엇을 수리해야 하는가? 수리할 필요 없이 매일 부처를 맺기만 하면 부처가 우리에게 준다. 그런 일은 없다. 비위를 맞추려고 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부처는 어쩔 수 없다.
전반적으로 부처님은 우리를 도와주고, 우리를 붙들고, 우리를 보우했습니다. 다른 것은 없습니다. 바로 우리에게 이러한 이치를 설명하고, 이치를 분명하게 설명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이치를 이해한다. 불가가 준 방법에 따라 스스로 수행한다면 비범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부처님의 복보이고, 이것은 부처님의 복보이다. 우리는 결코 미신을 믿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진정으로 이해하고, 진정으로 깨달은 사람, 우리는 부를 어디에 두어야 합니까? 지금의 사회를 봐라, 나는 주식과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나는 문외한이다. 재테크 방식은 다양하다. 요 2 년 동안 경제 불황으로 백만 명이 10 만 명으로 변했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자살했다. 부처는 경전에서 우리에게' 부는 다섯 집에 속한다' 고 말했는데, 이것은 너의 것이 아니라 너에게 보여 줄 뿐이다. 너는 이 재산들이 너의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틀렸다. 너는 마음으로 비참한 생활을 하고 있다. 누가 너에게 그렇게 많은 고통을 주었는지, 네가 한 짓은 정말 자업자득이고, 이목을 혼동하고, 본말이 전도된 것이다.
불교가 우리에게 준 것을 어떻게 하면 부자가 될 수 있습니까? 주고, 지지하다. 부모를 부양하고, 삼보를 부양하고, 중생을 베풀면, 너의 돈이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너는 돈이 부족하지 않고, 축적할 필요도 없고, 늘릴 필요도 없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너무 많이, 재앙이 오고, 재앙이 온다. 그래서 부는 분산되어야 하고, 유가도' 모이면 흩어지다' 고 말한다. 부를 분산시킬 수 있는 것이 가장 총명한 사람이다.
중국 고대에도 중국 인민도 재물신을 위해 공헌했고, 모두가 부자가 되어 재물신을 위해 기여하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그러나 옛날 사람들은 총명하고 슬기로웠고, 그는 미신을 믿지 않았다. 누가 부의 신이냐? 지금 대륙인들이 재신인에게 돈을 보내는 것도 대만성에서 전염된 것 같다고 합니다. 대만만은 재물신과 관우에게 돈을 준다. 삼국중 관우와 관우가 부자가 되는 것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이것과 무관하다. 나는 관복자가 다른 장점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충절이라는 글자를 해냈다. 만약 우리가 관복자를 위해 봉사하고 그의 충성심을 배운다면, 우리는 진정으로 굴복하지 않고 부유하고 비도덕적일 것이다. 이것이 우리가 인간으로서의 모범이다. 조조 기간 동안 조조는 최선을 다해 자신의 진정한 항복이 그를 위해 사용될 수 있기를 바랐다. 그러나, 비록 관부께서 조영에 계시지만, 그는 항상 성인을 생각하는데, 이것은 후세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본보기이다. 5 관문을 지나 6 장을 참수했지만 조조가 성현에게 돌아갔는데도 여전히 그를 탄복했다. 이렇게 충성스러운 사람은 이 세상에서 찾기가 매우 어렵다. 지금뿐만 아니라 고대에도 마찬가지다. 지금의 사람들은 의리를 중시하지 않고, 이익을 보고 의리를 잊는다. 대우가 더 좋고 지위가 높은 곳에서, 그들은 즉시 이직하여 떠날 것이다. 그러므로 이런 모든 사람들은 관복을 지지하고, 영원히 그를 바라보며 자신을 부끄럽게 여겨야 한다.
고대에 중국은 부의 신이었다. 누구를 위해? 범려. 고서를 읽는 사람은 그가 전국 시대 월왕 군웅의 의사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월왕도 상당히 대단하다. 예로부터 중국, 외국, 영웅이 정권을 세우는 것은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국가가 멸망한 후 부흥하기는 너무 어렵다. 이는 역사상 보기 드문 일이다. 멸망 후의 부흥은 결코 쉽지 않다. 중국 역사상 월왕 군웅이 첫 번째 예이다. 그는 성공했다. 그가 정말 오국에 의해 멸망된 후, 그는 회생하여 다시 한 번 원한을 갚을 수 있었다. 두 명의 유능한 조수와 문충의 도움 덕분에 그들은 그가 나라를 회복하는 것을 도왔고, 오히려 오국을 소멸시켰다.
범려 () 는 매우 총명하여, 그가 완성했을 때, 그는 문충 () 이 빨리 떠날 것을 건의했다. 월왕구천은 그를 잘 안다. "너는 * * * 고생할 수는 있지만, * * * 부유할 수는 없다." 그는 그에게 떠나라고 권하여 그의 생명을 구했다. 월왕구천은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이 인재들을 매우 중시한다. 천하가 태평할 때, 그는 그들을 버리고, 그가 반란을 일으킬까 봐, 늘 그를 제거할 방법을 강구했다. 그래서 범리는 매우 총명하다. 그는 아야코 에게 편지 를 떠나, 혼자 갔다. 아야코 를 읽고, 그는 그가 말한 것처럼 그렇게 심각하지 않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다. 예상대로 군웅이 아야코 자살을 시켰기 때문에 아야코 는 죽고 자살했다. 영웅을 죽이고, 중국은 거의 모든 왕조에 이 물건을 가지고 있다.
범리는 몰래 도망쳐 성을 바꾸고 도주공으로 이름을 바꿔 장사를 하러 갔다. 그는 역사와 함께 장사하러 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장사를 해서 부자가 되었다. 그가 돈을 벌었을 때, 그는 모든 돈을 꺼내서 빈곤을 구제하고 스스로 작은 장사를 할 것이다. 몇 년 동안 한 다음 다시 보내십시오. 보냈어요, 그가 또 줬어요. 사서에는 "삼집합삼산" 이라고 기록되어 있는데, 그는 그 재물을 분산시킬 수 있고, 슈치덕은 장사꾼의 좋은 본보기이다. 장사하는 사람이 버는 것은 사회의 돈이고, 모두가 사회에서 취하여 사회에 사용하기 때문에, 그를 재물신으로 지지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모범상인으로서, 우리는 범이를 장사와 돈벌이의 본보기로 삼아야 한다. 그는 정말 똑똑하고, 똑똑하고, 박학해서, 무엇을 하든 매우 성공적이다. 그러므로 부를 분배할 줄 알아야 하고, 중생과 인연을 맺을 줄 알아야 한다. 우리의 불교에서 우리는 결합에 대해 이야기한다. 중생이 당신의 축복을 받으면 우리 자신이 고통을 당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먹을 것이 없다. 자연히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배달하는데, 비교적 편하다. 옷이 없으면, 많은 사람들이 너에게 옷을 보내도, 너는 아무것도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집이 없으면 사람들이 집을 보낸다. 왜 이런 인연이 있을까요? 지불하면, 네가 기꺼이 지불하기만 하면, 보답은 자연히 있을 것이다. 네가 이 말을 하는 것이 얼마나 편한가.
그래서 너의 돈은 투자하지 말고, 은행에 두지 말고, 아무것도 의지할 수 없고, 모든 중생에게 줄 수 없다. 그것은 가장 자신 있는 일이고, 너는 그것을 잃을 수 없고, 이자는 네가 오늘 한 일보다 더 두껍다. 몇 번째인지 모르겠다. 내가 너에게 말한 것은 사실이다. 만약 네가 나를 믿지 않는다면, 나는 바로 하나의 예이다. 나는 열 개의 파티에서 얻은 물건을 모두 사람에게 주었다. 내가 어디를 가든 나는 한 푼도 가지고 있지 않다. 나는 무엇이든 다른 사람에게 보내고 싶어, 나는 쓸 수 없다. 얼마나 편한가. 물질생활의 사용은 정말 마음대로 하는 것이고, 전혀 부족하지 않다.
나는 전생에 복보를 하지 않았고, 조금도 복보가 없었다. 내가 언제 이런 복보를 키웠을까? 나는 부처를 배운 후에 이 이치를 이해해야만 진정으로 할 수 있다. 이런 주는 방법은 장가 대사가 가르쳐 준 것이다. 나는 정말 해냈고, 매우 효과적이었다. 나는 그의 어르신께서 나에게 가르쳐 주신' 불문만사필요' 를 굳게 믿는다. 당신이 기꺼이 지불하고, 무엇이 부족하고, 생각만 하면 오고, 누군가 보낸다. 훌륭해요. 일찍 보수한 것은 적지만 느낌이 있다. 책을 읽을 때 생활이 힘들고 보통 사람이 살 수 있는 그런 생활이 아니다. 내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 거야? 고전, 우리는 경전을 읽고, 성경을 읽어야 한다. 나는 생각해 보면, 항상 한 달이 걸려야 누군가가 보낼 수 있다. 오직 한 권의 책 \ "중관론 슈 \" 가 있었는데, 반년이 지나서야 누군가가 나에게 준 것이 가장 길었다. 다른 것은' 화엄정조' 와 같다. 내가 처음 부처를 배웠을 때, 마음속으로 이것에 대해 생각했고, 한 달 후에 누군가가 나에게 주었다. 정말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주는 것이다. 법에 규정된 것처럼 합리적이라면 무감각한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이치를 나는 이해한다, 나는 이치를 이해한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나는 26 세부터 부처를 배우기 시작했고, 나는 정말 해냈다. 이 선생님이 가르쳐 주셨는데, 나는 정말 다 해냈다. 건조할수록 더 놀라운 느낌이 든다. 그래서 나는 부처가 경전에서 한 모든 말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 교리를 따를 수 있어 자신에게 유익하다. 즉, 돈을 지불하면 부를 얻게 된다는 뜻입니다. 네가 음식을 주면 너는 음식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네가 옷을 준다면, 너는 집 한 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너는 집 한 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부시불법은 총명하고 지혜롭고 언변이 좋아야 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이것은 모두가 필요로 하는 것이다. 너는 불법을 수행하고, 주는 것을 하고, 불법을 수행하고, 공양을 해야 한다. 두려워하지 않고 주는 가장 쉽고 편리한 방법은 채식을 하는 것이고, 이때부터 중생을 해치지 않는 것이다. 불교는 채식을 권하지 않지만 부처는 살생하지 말고 고기를 먹지 말라고 충고한다. 부처님이 살아 계셨기 때문에, 승려단은 매일 도움을 청하러 나갔다. 화장실, 불교는' 자비가 근본이고, 문에 편리하다' 고 하는데, 밖에 나가서 그릇을 달라고 하면, 사람들이 공양하는 대로 먹는다. 지금의 소승 불교 국가인 태국 스리랑카가 모두 도움을 청하고 있다. 그들은 모두 고기를 먹는다. 남이 무엇을 먹든지, 아무런 차이도 없고, 견지할 것도 없다. 맞아요. 신도가 너에게 채소를 만들어 달라고 절대 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너무 번거롭고 좋지 않다.
두려움 없는 포시에 관해서는 채식이 중요하다. 현대 과학기술이 발달하여 나는 도살장에 가본 적이 없지만, 나는 어렸을 때 농촌에서 자랐는데, 그곳에서 돼지를 죽이고 고기를 팔았다. 도살자가 돼지를 죽일 때 돼지의 귀를 들어 올려 말했다. "돼지! 돼지! 너 나를 탓하지 마라. 너는 지구상의 한 접시이다. 그가 먹지 않으면 나는 죽이지 않을 것이다. 너는 네가 먹는 음식에서 빚을 져야 한다. 클릭합니다 봐라, 그는 모든 책임을 너에게 떠넘겼다. 고기를 먹으면 망가지고 문제가 심각해진다. 그는 모든 책임을 너에게 떠넘겼는데, 그는 죄가 없다. 죄는 모든 육식자에게 있다. 그래서 우리는 채식을 할 수도 있고 중생의 고기를 먹지 않을 수도 있다. 이것은 두려움 없는 헌신이다. 자신의 자비심을 키우는 것은 좋은 일이며, 어떤 중생도 해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