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한비자오 성어의 번체자 번역
한비자오 성어의 번체자 번역
유가가 법과 문간을 혼동한 까닭에 협객이 무범으로 금기를 범하고, 사람은 주인이자 예의도 어지럽다. 법자에게서 죄가 있고, 전조 왕은 문벌로 금지자를 벌하고, 영웅은 사검으로 기른다. 그러므로 법률의 지위는 네가 관원으로부터 가져간 것도 아니고, 네가 전반적으로 기르는 것도 아니다. 법, 이익, 상하가 상대적인데, 비록 10 명의 황제도 치료할 수 없다. 그러므로 의를 행하는 사람은 칭찬을 받지 않으면 악을 행하고,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혼란스러울 것이다. 추 관계자는 양을 훔쳐 아버지에게 직접 절을했다. 영은은' 죽이다' 라고 말했는데, 이는 그가 이것이 직격군주라고 생각하여 아버지의 원수를 갚으려는 마음이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남편의 직계 대신과 남편의 아들도 폭력적이다. 루 (Lu) 사람들은 왕으로부터 3 전 3 북을 쳤다. 중니는 그에게 왜 "나는 늙은 아버지가 있는데, 나는 죽어도 살 수 없다" 고 물었다. 중니는 효가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남편, 아버지, 효자, 군자의 등신도 그것을 본다. 따라서 루민은 북방에 쉽게 항복할 수 있지만, 주인 () 와 초간 () 은 중니 () 의 상을 듣지 못한다. 상하 이익이 다르면 주인은 모처럼 나라를 다녀와서 나라의 가호를 빌었다.
고대인들이 쓴 책도 자명하다. 사사, 사사, 공이라고 부르는 사람, 공과 사의 반대도 창호에게 알려져 있다.
오. 오늘날 의기투합한 사람은 문제를 중시하지 않고, 서민을 위해 계획한 사람은 의학문과는 다르다. 수리의는 편지를 보고, 일은 배우고, 대사는 이 사람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정치가로 추앙받게 될 것이고, 그러면 국가는 대란이 될 것이며, 국주는 위험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정치명언) 따라서 호환되지 않는 것은 상호 배타적이지 않습니다. 적을 참수하는 자는 상이 있고, 높은 자혜는 도시를 뽑는 자는 상이 있고, 귀봉과 신성애론이 있다. 장갑을 강화하고 어려운 준비를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신사의 인테리어를 추천한다. 부국은 농민으로 적을 방어하고, 귀문학자는 존존존외법을 버리고, 레인저 사검을 들고 있다. 이렇게 강력한 통치를 거행할 수는 없다. 곽평초는 유교 사상과 협의정신을 키우기 어려워 중개인을 이용해 남을 축복하기 어렵다. 대신의 벼슬길이 간단하고 수재가 세상일이 바쁜 원인이다. 그리고 소위 성인들의 충실한 여행은 현자의 미묘한 말이라고도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미묘한 말은 알기 어렵다. 오늘날, 그것은 모든 사람의 법칙이다. 만약 위의 지혜가 알기가 어렵다면, 국민들은 알지 못할 것이다. 그러므로, 뱃속이 가득 차지 않은 사람들은 자수를 기다리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남편이 매우 급하다면, 그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속도를 늦출 수 없다. 부부는 스스로 알 필요가 없다. 오늘 알고 있는 것을 부러워한다. 이런 이론은 반항을 치유하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미묘한 말은 민정이 아니다. 남편이 현명하고 충성스럽다면, 그는 불륜을 저지르는 사람이 불륜을 저지르지 않을 것이며 불륜을 저지르지 않는 사람도 불륜을 저지를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옷감은 부유하지 않고 호혜적이지 않고, 서로 거리낌이 없어, 사기하지 않는 사람을 찾는다. 지금 관리인은 사람을 다스리고, 국가는 엄중한 처벌을 받는다. 전창과 자한 대신이 감히 사람을 업신여기지 못하지만, 그들도 남을 괴롭히지 않는 사람을 대한다. 오늘날, 10 명 이하의 충실한 사람들이 있고, 중국의 관원들은 수백 명이 충실할 것이지만, 사람은 충분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관직이 부족하고 통치자가 적고 난잡한 사람이 많다. 따라서, 법, 지혜 고체 기술, 뮤 편지, 그래서 법 무패, 장관 은 배신 하지 않습니다 추구 하지 않습니다.
오늘 마스터는 예의를 묻지 않고 말을 했다. 사적에 쓰인 데도 그도 노래를 잘 부르고 공로를 원망하지 않는다. 그것은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대화자에 대해 논쟁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그들은 이유를 잘 사용하지 못한다. 인의를 말하는 사람은 조정의 이익을 얻고, 정쟁은 고위급이고, 일을 잘하지 못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래서 현자는 동굴 을 후퇴 하고, 루 를 항복 하지만, 병사들은 필연적으로 정치적 약점 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백성들의 존경을 받을 것이다. 현재 전 중국 사람들은 소장상들을 경영하고, 소장상들을 관리하는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집을 가지고 있고, 국가는 가난하고, 경작자는 많고, 천둥을 치켜세우는 사람은 적다고 말한다. 중국인들은 장손 () 과 무작가 () 가 각각 거주한다고 말하지만, 병사가 약할수록 파이터가 많을수록 파이터가 적을수록 파이터가 적다. 따라서, 지혜 주님은 공로를 보상하기 위해 힘을 사용하고 그 말을 듣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것으로부터 교훈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남편을 위해 노력하면 국민을 위해 일하는 사람이 부유해질 수 있다. 전쟁도 위험하다. 국민을 위해 싸우는 사람들은 전쟁이 매우 비쌀 것이라고 말한다. 오늘날, 말을 배우고 일하지 않고 얻는 것은 전쟁의 위험이 없고, 경의를 표하며, 모두들 아무것도 하지 않고, 혼자 지혜로 힘을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총명하면 법이 폐지되고, 고생하면 나라가 가난하다. 이 세상이 어지러운 것도 마찬가지다. & gt& gt& gt& gt 고현신의 나라에는 책이 없고, 가르칠 수 없고, 선왕의 말도 없고, 관직도 없고, 사심 없는 검방방도 없고, 참수할 용기도 없다. 중국 국민이다. 그들의 화자는 반드시 법률을 준수해야 한다. 그들의 행동은 공적 덕분이고, 그들의 용감함은 군대 덕분이다. 그래서 국부는 없고, 어떤 것은 병사가 강하다. 이것은 왕실 수도라고 합니다. 국왕은 적의 부를 계승하고 오제 삼왕을 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학자 내부 자랑, 외부인 과 내부 호출 악 스피커, 그래서 강적을 대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그래서 신하들의 말은 양무의 사람, 원한의 충성, 나라의 충성이다. 추종자들이 연합하여 약자를 공격하는 것도 사실이지만, 사물의 균형을 맞추는 사람이 강하여 약자를 공격하는 것도 사실이기 때문에 그들은 나라를 장악하고 있다. 지금의 사람과 대신은 "큰일을 하지 않으면 적을 만나면 곤란하다" 고 말했다. 별거 아닐 수도 있지만, 사실 바다표범 돌격대를 임명하고 병사를 고용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지도를 올리면 도장이 잘리고, 이름이 잘리고, 국가가 잘리고, 정부가 난장판이 된다. 이것은 큰일이다, 그것의 좋은 점을 보지 않으면 난장판이 된다. 사람과 신하들은 모두 "작지만 크게 벌목하지 않으면 천하를 잃는다" 고 말했다. 천하를 잃으면 나라가 위태로워지고 나라가 사람보다 못하다. " 작은 것을 구하면 안 될지도 모르지만, 사실 적은 크다. 작은 것을 구하는 것이 반드시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큰 교제가 반드시 강대국이 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네가 출병한다면 군대는 철수할 것이다. 쇼웨이를 군대를 잃지 않고 그의 이익을 보지 못하게 구하다. 이야기성이 강하면 외국 세력이 있는 사관 내부는 작고 외부는 이익을 추구한다. 국익은 봉하지 않고 땅은 풍요롭고 관대하다. 주님은 비굴하고, 국존하며, 사재를 깎으셨다. 만약 네가 성공한다면, 너는 힘의 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부의 보답을 받을 것이다. 민주주의는 신하가 임무를 완수하지 못했고, 민주존존하고, 실실의했지만, 객심은 요행을 품고 지불론을 사용했기 때문에 나라를 깨고 죽고 의장들의 부론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렇게 된 것은 사람들이 공적 이익의 이익을 모르기 때문에 앞으로도 벌을 받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적, 공적, 공적, 공적, 공적, 공적 그들은 모두 "왕효는 외교사무에서 안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남편은 다른 사람을 공격할 수 있지만 평화는 그들을 공격할 수 없다. 네가 강하면 다른 사람을 공격할 수 있고, 네가 강하면 공격할 수 없다. 치국은 외부와 내부 탓으로 돌릴 수 없다. 오늘, 만약 네가 마법을 쓸 수 없다면, 밖에 지혜가 있다면, 너는 강대하지 않을 것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긴 소매 좋은 춤, 얼마나 좋은 돈." " 이런 견해는 일에 편리하다. 따라서 강자를 다스리는 것이 약자와 혼란을 찾는 것보다 쉽다. 그래서 진 () 은 보는 사람이 되고, 연 () 은 보는 사람이 되어 잃는다. 진나라는 반드시 지혜를 쓰지 않고, 연대체자는 반드시 어리석을 것이다. 이것도 치란의 차이를 감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저우 웨이 진 웨이, 6 개월 사망 에 가서. 저우 웨이, 항으로 사망했다. 주 () 와 위 () 가 균형을 늦추고, 강역을 엄하게 다스리게 하다. 그들이 법에 의해 금지되면, 그들은 그들을 보상하고 처벌하며, 그들의 도시를 강화하고 그들의 땅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자신의 나라를 적게 공격한다면, 그들은 상처를 받을 것이다. 국가는 감히 견고한 도시 아래에 앉아서 강적들이 그 폐단을 벌목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도 죽을 것이다. 장생불로술을 포기하는 것도 통치자의 잘못이다. 지혜는 안에 갇혀 있고, 정치는 외부에 어지러워 부흥할 수 없다.
인간의 정치 계획은 모두 안리의 것이다, 예를 들면 위기와 빈곤을 돌파하는 것과 같다. 만약 적이 철수할 때 네가 죽었다면, 오늘 공격과 전진은 모두 위험하다. 사사로운 땀을 버리고, 집안이 졸려 가난에 대해 논하다. 가난과 위험이 있는 곳에는 평화가 있다. 이야기의 사적인 문을 피하고 해결책을 완성하지 마라. 해결이 끝나면 멀리 치고, 멀리 치면 태평하다. 카드를 들고 뇌물 공략을 하는 사람은 반드시 안정되고, 이득이 되는 땅, 소민이 많고 사사로운 것을 추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푸명왕의 치국 방침은 그의 상인과 노동자들이 먹고 마시는 사람이 적고, 명성도 낮아져서, 그로 하여금 이 직업에 대한 흥미를 잃고 끝까지 하게 하였다. 만약 네가 평생 부근에 있다면, 관직을 하나 살 수도 있고, 몫도 하나 살 수도 있다. 많은 상인들이 어쩔 수 없이 돈과 화물로 시장을 교환해야 한다. Geng Jie 는 사람이 적고 물가가 높은 사람이 많다.
그러므로 나라의 풍속을 어지럽히고, 그 선비는 왕의 도를 말하며, 타고난 인의에 탄복하고, 현세의 법을 의심하고 있지만, 모두 주님이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옛사람이 외력을 빌려 자기의 사리사욕을 위해 국가의 이익을 떠났다는 것이다. 검이 있는 사람이 제자들을 모아 절개를 세우는 것을 금지하여 이름을 밝히다. 황권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사적인 문하에 축적되어 다른 사람의 근면한 노동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 상인과 노동자들은 고난을 치료하는 도구를 키우고 농민의 이익을 구하는 부를 축적했다. 이 다섯 나라도 좋지 않다. 만약 국민들이 강개한 남자를 키우지 않는다면, 놀라지 마라, 설령 이 나라가 무너진 나라라도.
전통:
한비자오죽원문
유가가 법과 문간을 혼동한 까닭에 협객이 무범으로 금기를 범하고, 사람은 주인이자 예의도 어지럽다. 법자에게서 죄가 있고, 전조 왕은 문벌로 금지자를 벌하고, 영웅은 사검으로 기른다. 그러므로 법률의 지위는 네가 관원으로부터 가져간 것도 아니고, 네가 전반적으로 기르는 것도 아니다. 법, 이익, 상하가 상대적인데, 비록 10 명의 황제도 치료할 수 없다. 그러므로 의를 행하는 사람은 칭찬을 받지 않으면 악을 행하고, 사용하지 않는 사람은 혼란스러울 것이다. 추 관계자는 양을 훔쳐 아버지에게 직접 절을했다. 영은은' 죽이다' 라고 말했는데, 이는 그가 이것이 직격군주라고 생각하여 아버지의 원수를 갚으려는 마음이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남편의 직계 대신과 남편의 아들도 폭력적이다. 루 (Lu) 사람들은 왕으로부터 3 전 3 북을 쳤다. 중니는 그에게 왜 "나는 늙은 아버지가 있는데, 나는 죽어도 살 수 없다" 고 물었다. 중니는 효가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남편, 아버지, 효자, 군자의 등신도 그것을 본다. 따라서 루민은 북방에 쉽게 항복할 수 있지만, 주인 () 와 초간 () 은 중니 () 의 상을 듣지 못한다. 상하 이익이 다르면 주인은 모처럼 나라를 다녀와서 나라의 가호를 빌었다.
고대인들이 쓴 책도 자명하다. 사사, 사사, 공이라고 부르는 사람, 공과 사의 반대도 창호에게 알려져 있다.
오. 오늘날 의기투합한 사람은 문제를 중시하지 않고, 서민을 위해 계획한 사람은 의학문과는 다르다. 수리의는 편지를 보고, 일은 배우고, 대사는 이 사람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정치가로 추앙받게 될 것이고, 그러면 국가는 대란이 될 것이며, 국주는 위험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정치명언) 따라서 호환되지 않는 것은 상호 배타적이지 않습니다. 적을 참수하는 자는 상이 있고, 높은 자혜는 도시를 뽑는 자는 상이 있고, 귀봉과 신성애론이 있다. 장갑을 강화하고 어려운 준비를 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신사의 인테리어를 추천한다. 부국은 농민으로 적을 방어하고, 귀문학자는 존존존외법을 버리고, 레인저 사검을 들고 있다. 이렇게 강력한 통치를 거행할 수는 없다. 곽평초는 유교 사상과 협의정신을 키우기 어려워 중개인을 이용해 남을 축복하기 어렵다. 대신의 벼슬길이 간단하고 수재가 세상일이 바쁜 원인이다. 그리고 소위 성인들의 충실한 여행은 현자의 미묘한 말이라고도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미묘한 말은 알기 어렵다. 오늘날, 그것은 모든 사람의 법칙이다. 만약 위의 지혜가 알기가 어렵다면, 국민들은 알지 못할 것이다. 그러므로, 뱃속이 가득 차지 않은 사람들은 자수를 기다리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약 남편이 매우 급하다면, 그는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속도를 늦출 수 없다. 부부는 스스로 알 필요가 없다. 오늘 알고 있는 것을 부러워한다. 이런 이론은 반항을 치유하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미묘한 말은 민정이 아니다. 남편이 현명하고 충성스럽다면, 그는 불륜을 저지르는 사람이 불륜을 저지르지 않을 것이며 불륜을 저지르지 않는 사람도 불륜을 저지를 것이라고 확신할 것이다. 옷감은 부유하지 않고 호혜적이지 않고, 서로 거리낌이 없어, 사기하지 않는 사람을 찾는다. 지금 관리인은 사람을 다스리고, 국가는 엄중한 처벌을 받는다. Tian Chang 과 Zihan 의 장관들은 괴롭힘을 당하지 않는 사람들을 괴롭히는 것을 감히하지 않았지만, 오늘날 10 명 이하의 충실한 사람들이 있으며 중국은 수백 명의 충실한 공무원을 가질 것이지만 공무원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관직이 부족하고 통치자가 적고 난잡한 사람이 많다. 그러므로, 주님의 길을 알고, 지혜를 구하지 않고, 술실도 추구하지 않고, 법적무적을 추앙하지 말고, 신하들이 간사하지 않는 신념이 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 마스터는 예의를 묻지 않고 말을 했다. 사적에 쓰인 데도 그도 노래를 잘 부르고 공로를 원망하지 않는다. 그것은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대화자에 대해 논쟁하고 있다는 사실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그들은 이유를 잘 사용하지 못한다. 인의를 말하는 사람은 조정의 이익을 얻고, 정쟁은 고위급이고, 일을 잘하지 못하는 것은 불가피하다. 그래서 현자는 동굴 을 후퇴 하고, 루 를 항복 하지만, 병사들은 필연적으로 정치적 약점 을 피할 수 없기 때문에 백성들의 존경을 받을 것이다. 현재 전 중국 사람들은 소장상들을 경영하고, 소장상들을 관리하는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집을 가지고 있고, 국가는 가난하고, 경작자는 많고, 천둥을 치켜세우는 사람은 적다고 말한다. 중국인들은 장손 () 과 무작가 () 가 각각 거주한다고 말하지만, 병사가 약할수록 파이터가 많을수록 파이터가 적을수록 파이터가 적다. 따라서, 지혜 주님은 공로를 보상하기 위해 힘을 사용하고 그 말을 듣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이것으로부터 교훈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남편을 위해 노력하면 국민을 위해 일하는 사람이 부유해질 수 있다. 전쟁도 위험하다. 국민을 위해 싸우는 사람들은 전쟁이 매우 비쌀 것이라고 말한다. 오늘은 말을 배우고, 수련을 열심히 하지는 않았지만, 부는 전쟁의 위험이 없고, 당신에 대한 존중이 있기 때문에, 모두 아무것도 하지 않고, 혼자 지혜로 힘을 낸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 총명하면 법이 폐지되고, 고생하면 나라가 가난하다. 이 세상이 어지러운 것도 마찬가지다. & gt& gt& gt& gt 고현신의 나라에는 책이 없고, 가르칠 수 없고, 선왕의 말도 없고, 관직도 없고, 사심 없는 검방방도 없고, 참수할 용기도 없다. 중국 국민이다. 그들의 화자는 반드시 법률을 준수해야 한다. 그들의 행동은 공적 덕분이고, 그들의 용감함은 군대 덕분이다. 그래서 국부는 없고, 어떤 것은 병사가 강하다. 이것은 왕실 수도라고 합니다. 국왕은 적의 부를 계승하고 오제 삼왕을 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집에서 학자 의 심의, 스피커 외부 및 내부 호출 악, 강력한 적을 치료 합니다. 그래서 장관들이 균형당에 속하지 않으면 외사인이 국가에 충성한다고 말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사실, 추종자들이 연합하여 약자를 공격하고, 사물의 균형을 이루는 사람들이 강하여 약자를 공격하기 때문에, 그들은 국가를 장악하고 있다. 지금의 사람과 대신은 "큰일을 하지 않으면 적을 만나면 곤란하다" 고 말했다. 별거 아닐 수도 있지만, 사실 바다표범 돌격대를 임명하고 병사를 고용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지도를 올리면 도장이 잘리고, 이름이 잘리고, 국가가 잘리고, 정부가 난장판이 된다. 이것은 큰일이다, 그것의 좋은 점을 보지 못하면 난장판이 된다. 사람과 신하들은 모두 "작지만 크게 벌목하지 않으면 천하를 잃는다" 고 말했다. 천하를 잃으면 나라가 위태로워지고 나라가 사람보다 못하다. " 작은 것을 구하면 안 될지도 모르지만, 사실 적은 크다. 작은 것을 구하는 것이 반드시 살아남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큰 교제가 반드시 강대국이 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네가 출병한다면 군대는 철수할 것이다. 쇼웨이를 군대를 잃지 않고 그의 이익을 보지 못하게 구하다. 이야기성이 강하면 외국 세력이 있는 사관 내부는 작고 외부는 이익을 추구한다. 국익은 봉하지 않고 땅은 풍요롭고 관대하다. 주님은 비굴하고, 국존하며, 사재를 깎으셨다. 만약 네가 성공한다면, 너는 힘의 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네가 실패한다면, 너는 부의 보답을 받을 것이다. 민주주의는 신하가 임무를 완수하지 못했고, 민주존존하고, 실실의했지만, 객심은 요행을 품고 지불론을 사용했기 때문에 나라를 깨고 죽고 의장들의 부론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이렇게 된 것은 사람들이 공적 이익의 이익을 모르기 때문에 앞으로도 벌을 받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공적, 공적, 공적, 공적, 공적, 공적 그들은 모두 "왕효는 외교사무에서 안전할 수 있다" 고 말했다. " 남편은 다른 사람을 공격할 수 있지만 평화는 그들을 공격할 수 없다. 네가 강하면 다른 사람을 공격할 수 있고, 네가 강하면 공격할 수 없다. 치국은 외부와 내부 탓으로 돌릴 수 없다. 오늘, 만약 네가 마법을 쓸 수 없다면, 밖에 지혜가 있다면, 너는 강대하지 않을 것이다.
속담에도 있듯이, "긴 소매 좋은 춤, 얼마나 좋은 돈." " 이런 견해는 일에 편리하다. 따라서 강자를 다스리는 것이 약자와 혼란을 찾는 것보다 쉽다. 그래서 진 () 은 보는 사람이 되고, 연 () 은 보는 사람이 되어 잃는다. 진나라는 반드시 지혜를 쓰지 않고, 연대체자는 반드시 어리석을 것이다. 이것도 치란의 차이를 감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저우 웨이 진 웨이, 6 개월 사망 에 가서. 저우 웨이, 항으로 사망했다. 주 () 와 위 () 가 균형을 늦추고, 강역을 엄하게 다스리게 하다. 그들이 법에 의해 금지되면, 그들은 그들을 보상하고 처벌하며, 그들의 도시를 강화하고 그들의 땅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자신의 나라를 적게 공격한다면, 그들은 상처를 받을 것이다. 국가는 감히 견고한 도시 아래에 앉아서 강적들이 그 폐단을 벌목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도 죽을 것이다. 장생불로술을 포기하는 것도 통치자의 잘못이다. 지혜는 안에 갇혀 있고, 정치는 외부에 어지러워 부흥할 수 없다.
인간의 정치 계획은 모두 안리의 것이다, 예를 들면 위기와 빈곤을 돌파하는 것과 같다. 만약 적이 철수할 때 네가 죽었다면, 오늘 공격과 전진은 모두 위험하다. 사사로운 땀을 버리고, 집안이 졸려 가난에 대해 논하다. 가난과 위험이 있는 곳에는 평화가 있다. 이야기의 사적인 문을 피하고 해결책을 완성하지 마라. 해결이 끝나면 멀리 치고, 멀리 치면 태평하다. 카드를 들고 뇌물 공략을 하는 사람은 반드시 안정되고, 이득이 되는 땅, 소민이 많고 사사로운 것을 추구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푸명왕의 치국 방침은 그의 상인과 노동자들이 먹고 마시는 사람이 적고, 명성도 낮아져서, 그로 하여금 이 직업에 대한 흥미를 잃고 끝까지 하게 하였다. 만약 네가 평생 부근에 있다면, 관직을 하나 살 수도 있고, 몫도 하나 살 수도 있다. 많은 상인들이 어쩔 수 없이 돈과 화물로 시장을 교환해야 한다. Geng Jie 는 사람이 적고 물가가 높은 사람이 많다.
그러므로 나라의 풍속을 어지럽히고, 그 선비는 왕의 도리를 말하고, 타고난 인의에 탄복하여 현세의 법을 의심하는 것을 변호하고, 모두 주님이시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옛사람이 외력을 빌려 자기의 사리사욕을 위해 국가의 이익을 떠났다는 것이다. 검이 있는 사람이 제자들을 모아 절개를 세우는 것을 금지하여 이름을 밝히다. 황권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사적인 문하에 축적되어 다른 사람의 근면한 노동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 상인과 노동자들은 고난을 치료하는 도구를 키우고 농민의 이익을 구하는 부를 축적했다. 이 다섯 나라도 좋지 않다. 만약 국민들이 강개한 남자를 키우지 않는다면, 놀라지 마라, 설령 이 나라가 무너진 나라라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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