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높은 점수로' 노신 이야기 신편' 전고의 출처와 원문을 급히 구하다!
높은 점수로' 노신 이야기 신편' 전고의 출처와 원문을 급히 구하다!
1, 화이난자-하네경:
홍수가 너무 무섭다. 총이 황제의 땅을 훔쳐 홍수를 덮으며 황제의 생명을 기다리지 않았다. 황제는 주융이 깃털 교외에서 총을 죽이라고 명령했다. 고등어는 우를 부활시켰고, 황제는 우에게 큐슈를 위해 흙을 깔라고 명령했다.
역사 기록 Xia Benji:
\ "황제 야오, 홍수 가증스러운, 하오 하오 향릉, 사람들의 걱정. 야오 는 물 관리 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사산대신은 모두 "총은 괜찮다" 고 말했다. 그래서 야오는 사산의 말을 듣고 총으로 물을 다스렸다. 9 년 동안 물을 마시지 않으면 기능이 안 된다. 그래서 황제 야오 는 도움을 요청, 이것은 그를 더 순종했다. Shundeng 사용, 사진 황제 거버넌스, 순찰 사냥, 총 치수 무시, 그래서 총은 옥산에서 죽었다. 전 세계가 순을 징벌하는 것은 옳다. 요붕할 때 제순은 4 월에 "요를 아름답게 할 수 있는 사람은 관리가 된다" 고 물었다. 그들은 모두 용재라고 말했고, 그는 미인과 요의 공적을 성취할 수 있었다. "오, 물론이지!" " 여명: "여자 (너) 는 토양과 물을 평평하게 하고, 차원은 고무적이다!" 제나라, 후직, 절을 향해. 순은 말했다: "나는 너를 돌볼 것이다! 클릭합니다 ! ""
유럽 연합 선정:
\ "역사 기록 Boyi 전기 \":
\ "Boyi, 슈 치, 고독한 대나무 군주 의 두 아들 도. 아버지 yuli 서기 아버지 죽음, 서기 Boyi 하자. 보이가 말했다. "우리 아버지는 나에게 이렇게 하라고 명령하셨다." 그래서 나는 도망갔다. 서기 즉시 떠나 거부 했다. 중국인들은 그들 사이에 서 있다. 그래서 버이와 서기 들은 서버창이 노후를 잘 한다는 말을 듣고 고향으로 돌아갔다. 때, 시버가 죽었다. 그래서 사후 문왕의 장작대관 인을 데리고 동궁을 공격했다. Boyi, 말 충고 를 두드리는 서기 는 말했다:' 아버지가 죽지 않고 죽었다, 왜 효도인가? "대신이 있는 왕을 죽이는 것이 인자한가?" 좌우가 싸우려고 하자 태공은' 이 의로운 자도' 라고 말했다 부축하여 가다. 무왕은 이미 은란을 근절했고, 천하는 주조가 주재하고, 백이 () 와 촉치 () 는 이를 수치로 삼아 소주를 먹지 않고 수양산 () 에 숨어서 유럽연합을 주웠다. 그가 굶어 죽었을 때, 그는 노래 한 곡을 써서' 서산에 가는 것이 싸다' 고 말했다. 폭력은 쉽게 폭력적이고, 나도 뭔지 모르겠다. 신농, 여름에 무슨 일이야? 나는 매우 편안하다. 미안해, 내 인생이 실패하고 있어! 그는 수양산에서 굶어 죽었다. ""
주검
1,' 리에전': "노장 모사가 초왕을 위해 보검을 만드는 데 3 년이 걸렸습니다. 검에는 공유모가 있고, 또한 천하를 널리 알린다. 여검이 군이고, 장군웅이다. 그의 아내가 말했다.' 나는 남산의 그림자와 북산의 태양 속에 칼을 숨겼다. 송석상, 칼이 안에 있다. 네가 생각한다면, 나를 죽여라. 나는 너에게 말할 소년을 낳았다. "당신이 느낄 때, 지도자를 죽여라. 제 아내는 빨간 코를 가진 남자를 낳았습니다. 그에게 말하다. 붉은 코는 남산의 소나무이지 검이 아니다. 나는 갑자기 집의 기둥에서 올라왔다. 초왕은 한 사람, 눈썹이 3 인치나 넓어 사직하고 복수를 하는 꿈을 꾸었다. 나는 급히 사려고 했지만, 나는 축성산으로 도망갔다. 손님을 만나면 신고하고 싶다. 첫 번째로 초왕을 모시겠습니다. 손님이 냄비를 시켰는데, 지난 3 일 3 박 동안은 괜찮았다. 소로 (Soro) 의 관점에서, 손님은 남자 칼로 왕에게 비스듬히 기대고, 왕의 머리는 가마솥에 떨어졌다. 손님이 또 자살했다. 세 머리가 모두 썩어서 갈라놓을 수 없다. 각각 매장하여 삼왕묘라고 부른다. " (노신판' 고대 소설 갈고리 쉔') 진대간보' 수색희신' 권 11 도 비슷한 기록이 있어 서술이 더욱 상세하다. 예를 들어, "(추) 왕은 아들 한 명을 꿈꿨는데, 눈썹이 넓어서 복수를 하려고, 왕은 그의 딸을 샀다. 아이가 냄새를 맡고 죽어서 산에 들어가 노래를 불렀다. 손님이 사람을 만나니 아이가 작다고 한다. 너 왜 이렇게 슬퍼서 울어? 고 말했다:' 나는 장군이 될 것이다. 초왕이 우리 아버지를 죽였으니, 나는 그에게 보답할 것이다. 손님이 말했다:' 왕이 아들 머리의 딸 한 명을 사서 아들의 머리와 검을 가지고 보답했다고 한다.' 아들이 말했다:' 괜찮아!' 바로 그가 자살했고, 두 손으로 머리와 검을 들고 뻣뻣하게 서 있었다. 손님이 말했다.' 나는 아들에게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시체는 하인이다. ""
2, \ "신기 찾기 \":
초나라의 장군 모사는 3 년 동안 초왕을 위해 칼을 만들었다. 왕은 화가 나서 그를 죽이고 싶었다. 검에는 자웅의 구분이 있다. 그의 아내는 출산을 매우 중시한다. 남편이 아내에게 말했다. "나는 왕을 위해 칼을 만들었고, 3 년 후에 태어났다." 만약 국왕이 화가 난다면, 그는 나를 죽일 것이다. 만약 너의 아들이 큰 소년이라면, 너는 그에게' 남산, 소나무는 석두 위에, 칼은 등에 있다' 고 말해라. ♫ \ "그래서 여자 칼 왕 을 보러 갔다. 왕은 화가 나서 모양을 만들었다. 칼 두 자루,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여자 한 명이 오지 않는다. 왕이 화가 나면 그를 죽여라.
모사의 아들의 이름은 붉은색이고 여왕보다 더 강하다. 그는 어머니에게 물었다. "우리 아버지는 어디 계시나요?" " 어머니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네 아버지는 초왕을 위해 칼을 만드셨는데, 3 년이 걸렸다. 왕이 화가 나면 그를 죽여라. 갈 때 나에게' 네 아들에게 남산을 보러 나가라고 말해라. 바위 위에 소나무가 있고 등에 칼이 있다' 고 말했다. "그래서 아이는 남쪽을 바라보았고, 산은 없었지만, 대전 앞의 낮은 석두 아래 소나무 기둥을 보았다. 도끼로 그의 등을 부러뜨리고 검을 얻는 것이다. 나는 밤낮으로 초왕에게 보고할 것이다.
국왕은 자신의 미간을 크게 벌리고 복수를 하는 꿈을 꾸었다. 국왕의 딸은 곧 사갔다. 아이가 그의 죽음을 들었을 때, 그는 산에 가서 노래를 부를 것이다. 손님들은 모두를 만나 "너 젊어서 왜 이렇게 슬퍼하니?" 라고 말했다. 그가 말하길, "나의 중위 모사도 나의 아버지를 죽였으니, 나는 그에게 보답할 것이다." 손님이 말했다: "나는 왕이 딸을 샀다고 들었다. 아들의 머리와 칼을 가져와서 아들에게 갚아라. " 아들이 말했다: "괜찮아! 클릭합니다 바로 그가 자살했고, 두 손으로 머리와 검을 들고 뻣뻣하게 서 있었다. 손님이 말했다: "나는 부담할 필요가 없다." 그래서 시체는 하인이다.
손님은 머리를 안고 초왕 대희를 만나러 갔다. 손님이 말했다. "이것은 전사의 머리다. 쇠솥으로 삶아야 한다. " 국왕이 말했듯이, 처음 3 일과 3 박을 끓여도 썩지 않을 것이다. 내 머리가 수프에서 나왔고, 내 눈은 분노를 억제할 수 없었다. 손님이 말했다: "이 아들은 머리가 썩지 않았다. 국왕이 직접 보길 바라지만, 썩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국왕이 왔다. 손님이 칼로 국왕을 모방하자 국왕의 머리가 수프에 빠졌다. 손님도 자신의 아바타를 모방하여 다시 수프에 빠졌다. 세 곡 모두 썩어서 알아볼 수 없다. 수프와 고기에 묻혀서 삼왕묘라고 합니다.
비공격성
모지 공패: "공패판은 초조사다리의 무기이다. 성공하면 송나라를 공격해야 한다. 묵자는 일제히 출발하여 열흘 동안 10 박 동안 걸었다고 들었다. 공공 서비스 를 참조하십시오, 공공 서비스 는 말했다:' 주님 호 생활? 클릭합니다 자묵자는 말했다:' 북쪽에는 굴욕감이 있으니, 나는 아들을 빌려 죽이고 싶다.' 대중 앞에서 졌다고 말하지 마라. 자묵자가 말했다:' 10 금을 주세요. 공공 실패자는' 나는 결코 아무도 죽이지 않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클릭합니다 자묵은 일어나서 경배했다.' 말씀하세요. 나는 북방 사람이다. 나는 송을 공격할 것이다. 송은 무슨 죄가 있습니까? 징 저우 (추 에 따르면) 더 많은 땅, 하지만 충분 하지 않은 사람들, 발 을 죽이고, 나머지, 비 지혜 를 위해 싸우고; 송공은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인자로 형용할 수 없다. 알고 변론하지 않는 것은 충성이 아니다. 그것을 위해 싸우는 것은 결코 강하지 않다. 의는 몇 사람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많은 사람을 죽이는 것이다. "대중교통 서비스. 자묵자가 말했다:' 놀랐어요? 공수는' 아니, 나는 글의 왕이다' 라고 말했다 자묵자는 말했다:' 후진타오 왕 아래로 나를 볼 수 없습니까? 진 사람은' 약속해' 라고 말했다 자묵자는 왕을 보고 말했다.' 지금 사람이 있는데, 그 문선선후를 남겨두고, 이웃이 있는가? 또 훔치고 싶다. 금수 풍경을 포기하고, 이웃은 작은 갈색을 가지고 그것을 훔치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기를 포기하고, 이웃이 겨를 가지고 있고, 훔치려고 합니다. 왜 이것이 인간입니까? 왕은 "이것은 틀림없이 훔친 질병일 것이다. 클릭합니다 。 자묵자는' 가시밭은 오천리, 송지의 땅은 오백리' 라고 말했다. 이것은 여전히 문헌과 같은가요? 또한; 가시에는 운몽, 코뿔소, 찹쌀, 사슴포만, 강한어, 고등어, 고등어, 부잣집, 송무꿩, 면제, 여우 (여우에 따라 물고기가 되어야 함) 도 있다 징, 아야코, 노래 긴 나무, 여전히 아름다운 짧은 갈색 이있다. 나는 이것과 비슷한 세 가지 물건으로 송을 공격했다. 그대를 보면 반드시 나의 의를 상하게 할 것이다. \ "왕이 말했다,' 좋아! 버스국은 나에게 사다리이지만, 나는 반드시 송을 데리고 가야 한다. "그래서 대중이 지는 것을 보았다. 자묵은 탈대 () 를 도시로 하여, 죽음을 기치로 하고, 9 번은 버스판에 공성기 () 를 설치하고, 9 번은 거리를 지킨다. 버스 판 공격 기계가 소진되어 모질의 방어가 충분하다. 대중은 경기에서 졌다.' 이것이 내가 멀리 떨어진 이유라는 것을 알고, 나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자묵자도' 아들이 나를 떠난 이유는 내가 아무 말도 하지 않았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고 말했다 초왕은 그에게 왜 그런지 물었다. 자묵자는' 공실자의 의미, 신하를 죽이려 한다' 고 말했다. 신하를 죽이고, 송머는 수비할 수 있고, 공격할 수 있다. 그런데 부장님의 제자가 미끄럽나요? 등 삼백 명, 장관 의 악기 호위 를 들고, 송성에서 추 코우 를 기다리고 있다. 설령 네가 대신을 죽일지라도, 너는 그를 죽일 수 없다. \ "추 는 말했다,' 좋아! 나는 너에게 송나라를 공격하지 말라고 간청한다. "묵자가 돌아오니, 송 이후에는 비가 와서 비호하고, 지키는 자는 만족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달로 달려가다
"화남자 란명훈": "당신은 장생불로약을 서왕모에게 청하고, 항아는 몰래 달로 뛰어갑니다." 고 씨는 이렇게 썼습니다. "아, 네 아내. 나는 서왕모에게 장생불로약을 청했지만 복용하지 못했다. 항아는 음식을 훔쳐 선녀를 얻어 달로 뛰어들었습니다. 이것도 달의 본질입니다. "
세관을 통과하다
"사기 노자 한비열전": "노자는 초쿠현 이향곡인리에서 태어났다. 성 리, 이름 서울, 단어 젠 도, 저우 shoucang 역사. 공자가 적당한 때에 노자에게 공물을 바치자, 노자는' 공자가 한 말은 사람과 뼈가 썩어 귀에 말만 한다' 고 말했다. ...... 라오어 츠 xiude, 자기 숨겨진, 숨겨진 이름 서비스 를 배웠습니다. 주중에 오래 살았는데, 주의 몰락을 보고 떠났다. 중대한 고비에, 윤에게' 나는 은폐할 것이다, 나 자신을 위해 책 한 권을 쓸 것이다' 라고 명령했다. ♫ 그래서 나는 책을 쓰고, 문장, 오천여 자의 도덕을 썼고, 자신의 결말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다. ""
하늘을 고치다
"Huainanzi lanming 훈련": "과거 4 극 폐기물, 큐슈 균열; 하늘은 더 이상, 땅은 적재되지 않는다; 불은 꺼지지 않고, 물은 멈추지 않는다. 그래서 여와는 오색석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양하고, 멍에를 깨고 사극을 세우고, 흑룡을 죽이고, 창주를 돕고, 노재를 쌓아 음란물을 그치게 했다. " 사마정이' 사기 황삼본기' 에 대한 보완을 대신했다. "후후 (여와) 말년에 제후는 * * * 공명, 지혜와 군사형, 패권, 왕, 물을 나무로 삼았다. 그들은 주융과 싸웠지만, 머리를 만질 수 없고, 산사태가 갈라지고, 천주가 부서지고, 땅이 부족해서 크게 화를 냈다. 여와는 오색석 보천을 정련하고 있는데, 족쇄를 깨면 사극자를 세울 수 있을 만큼, 노재를 모아 지주를 돕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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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huangzi 음악: "Zhuangzi 추, 빈 두개골을 봐,? 그러나 유형, 말 싸움, 그래서 물었다:' 주 욕심 생활 불합리한, 왜? 아들은 망국의 일이 있어야 하고, 도끼는 반드시 처벌하고, 이를 위해? 아들이 계속 순조롭지 않고 부모와 아내의 추함을 부끄러워하지 않을까요? 왜요? 아이가 배고픔과 추위에 시달리는데 어떡하지? 아들의 춘추, 그럼 이게 뭐죠? \ "그래서 언어는 죽었고, 그는 두개골을 잡고 누워 있었다. 한밤중에 건물은 꿈을 꾸면서' 아들의 말투는 변론자 같다' 고 말했다. 아들의 말에 따르면, 모든 사람은 인생에 싫증이 나지만, 죽음이란 것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죽음명언) "아들이 죽음의 냄새를 맡고 싶어 하면 어떡하지?" Zhuangzi 는 말했다:' 자연도. 클릭합니다 갈요산은' 죽은 위에는 왕이 없고, 죽은 밑에는 신하가 없고, 죽은 밑에는 사계절이 없다' 고 말했다. 천지는 춘추로 간주되고, 남방은 왕이지만, 너도 즐겁게 살 수 없다. 장자는 믿지 않고' 나는 내 생명을 회생시키고, 내 아들의 골육을 위해 부모님과 아내를 반대하는 것을 많이 배웠다' 고 말했다. 내 욕망은 무엇인가? 깊이? 그는' 남방의 왕악을 버리고 세계노동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라고 말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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