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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부와 지부 규율 60 갑자
기원사
건지법의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상대 말기 디이 (상대 제 30 대 왕) 의 갑골에는 완전한 60 갑자가 새겨져 있었는데, 아마도 당시의 역법이었을 것이다. 이것은 또한 상대에서는 이미 건지력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춘추시대의 노은공은 2 월 (기원전 720 년 2 월 10 일) 부터 일식이 있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이것은 중국이 건지기년을 사용했다는 확실한 증거이며, 한무제 시대의 제년은 건원년이다.
천간지지 60 갑자는 중국 고대 역법에서 갑, 을, c, 정, e, 자기, 경, 신, 임, 계계를' 십천간' 이라고 불렀고, 자, 못생긴, 음, 모, 진, 바, 라고 불렀다.
고대 중국에서는 천건과 지지로 년, 월, 일, 시기를 대표하였다. 년, 월, 일은 네 개의 기둥이' 시간' 을 지탱하는 건물과 같아서 네 기둥이라고 불린다.
중국 고대인들이 천간지지 이론을 제정한 것은 마땅히 관찰과 실천에 근거해야지,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개념이 아니다. 예를 들어, 한의사 침술은 경락순행을 중시하며, 혈을 채취하는 것은 다른 날과 시간에 규칙적이며, 천간지지법에 부합한다.
천간지지 통제
순건근과 12 지순환조합: 갑자, 오부, 인인, 데해까지, * * * 60 개 조합, 60 갑자 등 무궁무진하다. 년, 월, 일은 모두 60 주기이다. 60 시간 분야에서는 기묘한 숫자이다.
중국 고대인들은 60 을 주기로 했을 뿐만 아니라 서구의 타이밍 방법에서 1 분은 60 초, 1 시간은 60 분이었다. 우연의 일치일까요? 마찬가지로 서구의 타이밍 방법에서는 하루 24 시간, 중국의 전통적인 하루 12 시간 (1 시간은 크기 시간, 2 시간은 크기 시간) 에 해당한다. 중국은 5 일을 1 시간으로 하는 대순환, 이른바' 5 일을 기다리다', * * 는 60 시간이다.
과학 원리
60 갑자의 과학 원리는 해독할 수 없지만, 오운육기 이론과 그로부터 파생된 사주명리 이론은 인간의 신비를 탐구하고, 예측하고, 진단하고, 치료하는 학문이기 때문에 천 년 동안 전해질 수 있다. 자연과학 분야에서는 60 년대의 역할도 크다.
60 갑자
천간지지는 갑, 을, c, 정, 남, 자기, 크, 신, 임, 계서, 자, 못생긴, 음, 모, 진, 바, 오후, 웨이, 신, 신 계해까지, 토요일 10 이상,' 60 갑자' 라고 합니다. 일명' 예순 꽃' 이다. 6 개 그룹이' A' 로 시작되기 때문에' 유가' 라고도 합니다.
시나 5 행 공식
10 일 간 12 지계는 차례대로 배합하고, 갑자에서 데해까지, * * * 60 개 조합을 60 갑자라고 합니다. 각 그룹에 한 음절 오행이 어울린다는 것은 무슨 뜻인지 수수께끼이다. 기억 방법, 시:
자오은등자리의 벽걸이는 사종탑에 담배 냄새가 가득하다. 심지가 건조하고 건조하여 오행을 구하다. 갑자, 을추, 바다에 금이 있다. 인정묘, 난로에 불을 붙이다.
예순 갑자 은나표
첸 우, 키스, 큰 나무; 웨이 신 Geng 우, 길가 토양 이있다; 귀유 임신 () 은 검봉금 () 으로 한다. 쉬쟈, 익해, 산불이 있다. 병자, 정추함, 물과 함께; 오음, 계무, 성두토; 첸 지 와 신바, 회색 금; 르네 우, 계피, 버드 나무; 심가와 좋은 친구, 샘물이 있다. 쑤 빙 과 dinghai, 집 토양 으로; 무사, 추함, 천둥의 불이 있다.
경인, 신묘는 송백에 있다. 첸 첸, guisi, 긴 물; 우 지아, 이순신 웨이, 모래 금; 병신, 정유, 산불 아래; 1898 년, 기해, 평목; 경자, 신추, 벽에 흙이 있다. 인은, 계모, 금박 진가와 이스는 등불로 가득 찼다. 딩 웨이 병오, 톈허; 희우무신, 대지가 크다. 강욱, 신해, 비녀금으로.
임자, 계추, 오디, 전나무; 마오 이순신 Jiayin, 큰 개울 이있다; 천빙, 딩스, 모래로 우 우 우, 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고, 불은 하늘에 있다. 심장 gengshen, 석류 나무; 임욱, 계해, 바닷물이 크다.
또는: 갑자는 바다에서 태어났고, 을추는 바다에서 태어났고, 병인은 생명의 불에서 태어났고, 정묘는 생명의 불에서 태어났고, 진무는 대림에서 태어났고, 그는 대림에서 태어났고, 강무는 길가토에서 태어났고, 웨신은 길가토에서 태어났고, 임신은 검봉에서 태어났고, 귀인은 검봉에서 태어났고, 가서씨는 산꼭대기 생명의 불에서 태어났다
각각 오음, 성두, 진희, 신사사, 인무, 계위,, 좋은 친구, 정해, 정해, 무자에서 태어났다.
생명은 임진년에 흐르고, 생명은 계사년에 흐르고, 생명은 해마다 흐르고, 생명은 모래에서 흐르고, 생명은 을년에 흐르고, 생명은 해마다 흐르고, 생명은 생명의 불 속에서 흐르고, 생명은 정유년에 흐르고, 생명은 1898 년에 흐르고, 생명은 기해년에 흐르고,
병오년, 정위년, 무신년, 대의년, 희우년, 강욱년, 신해년, 임자년, 계추년, 갑인년, 대희년, 진빙년 출생.
오년생천화, 천화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다. 경신 2000 년생 석류목명, 마음 2000 년생 석류목명, 그는 2000 년생 해수명.
의미: 의미 론적 분석.
60 갑자' 에서 시나 5 행 이름의 의미는 어의에서 분석할 수 있으며, 다음과 같은 정보를 알 수 있다.
첫째, 은나의 오행은 물질 오행의 질을 표현하며 인간의 능력에 대한 은유이다. 바다의 금, 검봉의 금, 재의 금, 모래의 금, 호일의 금, 머리핀의 금 등 6 가지 금 중 바다의 금 질량은 모래 속의 금보다 크다. 모래의 금 품질은 검봉금보다 큽니다. 검봉금의 품질은 머리핀 금보다 크다. 머리핀 금의 품질은 회금과 금박 금보다 크다.
따라서 자질이 높고, 일관성이 크며, 힘이 크다는 것은 부상과 손상을 잘 받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품질이 작고, 조밀도가 작고, 강도가 작아서 쉽게 손상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 따라서, 에나의 다섯 가지 자질이 높은 사람은 주로 능력이 강하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둘째,' 은나 오행' 은 물질 오행에 대한 활용을 표현하며 인간의 성격에 대한 은유다. 검봉금이 무기로 쓰일 수 있다면 나무를 베는 등. 그렇다면 주요 사람들은 외향적이고 강합니다. 비녀금은 장식품 등으로 쓸 수 있다. , 주인을 내향적으로 나약하게 만든다.
셋째로, 은나와 오행은 오행의 물질적 공간을 표현하는데, 이것은 인간의 감정에 대한 은유이다. 바다 속의 금은 바다 속에 숨어 있다면 신중하고 신중해야 한다. 모래에는 금이 있고, 모래에는 금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주로 부주의와 부적절이다.
넷째, 은나의 오행은 생크 관계가 성립될 수 있는지를 보여 주며, 사람과 사람 사이에 화목하게 지낼 수 있는지를 비유한다. 큰 바닷물이 소리를 듣는 나무를 만들 수 없다면, 바닷물이 짜기 때문에 소리를 큰 바닷물로 듣는 사람은 소리를 듣는 나무에 속한 사람과 화목하게 지낼 수 없다는 뜻이다.
긴 물, 천하수 등 나음수는 어떤 나음나무도 생산할 수 있다. 즉, 6 종의 나음수에서 다른 5 종의 나음수를 가진 사람은 어떤 나음목인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
관련 진 전 생식법 이론
8 년 출산법' 과 증후을의' 생종법' 은 일종의 양면 관계이다. 그것의 발견은 중국 음악사에서 증후을종명 체계만 종율 실천의 기록이 있고, 그에 상응하는 선진출산법 이론의 공백을 메웠다.
동시에,' 60 갑자 은나' 형식 뒤에 숨어 있는' 60 법은 궁법' 이라는 사실은 전형적으로 중국 고대 철학과 법의 동형 관계를 반영하는데, 여기에는 법과 달력, 가지와 12 법, 오행과 오음이 포함된다.
60 음 눈금판
이런 관계의 객관적 존재는 고대 철학 문화 이론을 통해 악율론의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를 탐구하기 위한 이론적 토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중국 고대 철학 문화 형태의 생성 경로를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즉, 일부 철학과 문화 이론은 그것들과 전체적인 동형 관계를 가진 멜로디 온톨로지 형식에 기반을 두고 있다.
관련 고증
다음 발췌는' 삼회' 에서' 소리로 코끼리를 취하다' 에서 발췌한 것으로, 이전에 황제는 갑자를 60 으로 나누고, 호는 화갑자로 나누었고, 그 글자는 진지하고 현묘하며, 성인의 암시가 있어서, 일부러 진흙을 붙일 수 없었다.
하위에서 하이십이 띠까지 남편은 모두 자신의 금, 나무, 물, 불, 토속, 하위에서 일양, 하이에서 육음까지 가지고 있다. 금, 나무, 물, 불, 흙오행은 하늘 오성, 지상 오악, 덕행 오상, 인생 오행에 속한다. 그래서 갑자는 운명에 속하고, 생명은 생명의 일이다. 그래서 갑자의 발음은 성인과 같고, 평생의 일과도 같다. 무슨 뜻이에요?
두 못생긴 아들, 음과 양 임신, 인간의 임신, 그 뿌리를 숨기는 것, 경계가 없다. 음과 털은 둘이고, 음양은 점점 멀어지고, 사람은 점점 길어지고, 물건은 분해되고, 무리는 점점 분열되고, 사람은 반드시 몸이 있어야 한다. 진사 () 는 음양 () 으로 가득 차 있고, 사물이 아름다울 때, 예컨대 삼사십 대 사람들은 발붙일 곳이 있고, 진보의 상징이 있다.
정오에는 두 사람이 있었는데, 음양이 노출되어 일이 이상해졌고, 사람이 오육십이 되면 부귀빈천도 볼 수 있었고, 모든 기복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심요 2, 음양한, 물건은 수확이 있고, 사람은 움츠러들고, 각자 화합을 얻는다. 두 사람이 있는데, 음양은 통하지 않고, 물가스는 최종 분석에서 나온다. 사람은 쉬어야 하고, 자기 집이 있어야 한다. 자세히 말하자면, 이 열 개는 두 개가 있고, 다음에는 60 개의 갑자를 볼 수 있다.
갑자가 못생겼는데 왜 해중금상을 가져갔지? 자루에 공기를 덮고, 이름은 보이지 않고, 유대인들은 어머니의 뱃속에 있다. 네가 제다이에서 금을 구할 때, 너는 여전히 약하고 날씬해서, 너는 그것을 금파라고 부른다. 신과 김은 줄곧 불의 땅에 살았는데, 화기가 이미 발생했다. 금은 아직 광산에 있어 스장 () 에서 태어난 고향으로 보내졌다. 서양의 정색을 회금이라고 부른다.
우 Jiayi 웨이 가스 고체, 재료 실제, 혼합 모래와 모래, 화재 정제, 그 모래 금, 재료는 매우 풍부합니다. 수렴의 공을 운용할 때 날카로운 칼날에서 눈에 띈다.
뚜껑의 금위, 건값 임계, 금수는 정련된 것이기 때문에 검봉과 금의 효용이 매우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바다 끝에는 황금기고가 잠복해 있어 모양이 이미 무능해졌다. 악세사리는 단련을 거쳐 그 모양이 되어도 상관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세사리, 악세사리, 악세사리, 악세사리, 악세사리) 금의 기능이 완성되면, 그것은 강욱신해 머리핀금이라고 불린다.
왜 인자가 못생긴 것이 오디, 유칼립투스처럼 생겼습니까? 게이지가 사는 위치는 비뚤어졌지만, 그 모양은 결코 펴지지 않았다. 그 집은 물 속에 살고, 누에는 쇠퇴하고, 상철은 숨을 쉬고, 짬을 내어 산다. 강모의 진기는 이미 양을 이용했고, 그는 이미 수련의 힘을 얻었다. 그는 황금에 살고 있다. 금과 서리는 강하다. 목재는 번영 속에 살고, 추운 세월은 시들어 굳어지고 있다. 그래서 그는 송백이라고 불렸고, 진무는 이미 그의 숨을 잃었다.
일이 이미 제때에, 가지와 잎이 무성하여 숲이 되어, 그 나무의 싸구려를 차지하여 큰 나무라고 불렀다. 정오, 목 죽은 정오, 무덤이 도착하지 않았다. 그래서 한여름 류엽이 마르고 가지가 약해서 그 부드러움을 취한다. 그래서 버드나무, Gengshen 마음, 금속 다섯 요소, yinna 속 나무, 상 그램 을 가져 가라. 나무를 덮는 사람은 맵고 석류나무만 있다.
심요 정신은 고요함으로 돌아가고, 사물은 점점 진실되고, 나무는 금밭에 살고, 맛은 짜고 매워 석류나무라고 불린다. 그 오후 죽음 을 봐, 이 나무 오왕, 성적 편향을 가져 가라. 100 일, 영이 소장하고, 음양이 통하지 않고, 목령이 뿌리고, 흙이 떨어지므로 평목이라고 부른다.
병자 정추가 왜 개울의 이미지를 물 속으로 가져가야 합니까? 에어 커버는 경제에 불리하고, 높은 구간도 물살이 흐르는 곳이 아니다. 겸손은 물이 있는 고향이다. 지하에서 해안으로 흘러가기 때문에 개울이 물에 들어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지아 마오, 양명 에서 가스, 소스 에 따라 물 잠재력, 동쪽 흐름 깊이, 잠재적 침지, 그래서 daxi 강 이라고; 나는 남동쪽에 있고, 나는 황궁을 떠날 것이다. 불이 밝고 맹렬하게 타서, 물은 저수지로 돌아가야 한다. 영객은 낙후된 것이고, 긴 흐르는 물이다.
오후가 끝나갈 무렵, 기체가 상승하고 하강할 것이다. 고명한 불 속에는 비를 구하는 물이 있어 불 속의 물을 돕는다. 그러나 하늘에는 물이 있어 천하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쉔 지아 좋은 친구, 조용한 분위기, 같은 장소 에서 어머니와 아들, 끝없는 무진장, 그 서슨 수이; 임욱 계해, 천문지, 기저항, 수력불충, 태평경에 처해 있다. 바다가 가난하지 않고 넘치지 않는다고 한다.
왜 다섯 아들이 벽력처럼 못생겼지? 일양에서 가스를 덮고, 수준을 형성하고, 물, 비룡에 불을 지폈기 때문에 벼락불이라고 한다. 인정묘, 기점휘, 봉급, 음양, 천지 () 는 난로 () 로, 난로 () 의 불 () 이라고도 불린다. 생기발랄하고 이스, 운명,' 명'' 혜' 라는 단어가 전해지고, 모자가 일맥상승하는 것은 마치' 하늘을 가리는 날' 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우 끝, 분노 양 궁전 분기, 그리고 회의, c 가스 증폭, 천화입니다. 병신정유, 숨결, 세력이 빛을 숨기고, 진지를 후퇴하고, 실력이 약하고, 광도가 멀지 않아 산불이라고 한다. 쉬쟈 이해는 산꼭대기에서 불을 지른 사람을 가리킨다. 산은 티베트식이고, 머리는 빛나고, 안팎은 어둡고 보이지 않는다. 날으는 빛이 건조되는 것은 휴식에 속한다. 그래서 산불이라고 하는데, 왜 의화단의 추함은 벽토의 이미지를 취하는가?
공기 저항, 여전히 숨겨진 물질, 모양 차폐, 내부와 외부 가 교차하지 않는, 그래서 벽 토양 이라고; 오음 자체 기초, 가스는 성공할 수 있고, 기능육일은 뿌리줄기와 줄기를 기초로 하고, 시 제 1 토를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양과 노여워하는 얼음 먼지, 딩스, 모두 지나갔고, 그들의 미래가 되었습니다. 이를 모래라고 합니다.
Geng 우, 가스 응형, 사물은 도로, 유형 및 품질, 사물이 표시되어야 한다. 모두 방토, 무신이 자급하다고 말했다. 가스는 이미 이자를 받고, 물건은 수렴하고, 물러나고, 긴장을 풀고, 아름다운 것도 없다. 어떤 사람들은 지구가 크다고 말합니다. 쑤 빙 딩 하이, 쳉 치 우 푸, 위안, 음력, 잠재적 인 기간 에 뭔가, 토양 집 이라고도 합니다.
나는 길가의 흙을 보고 수백 개의 계곡과 정오의 땅을 심었다. 언제 번창할까요? 대읍의 땅은 사통팔달하고, 심유히 합리적이다. 성두토는 제방의 공을 취하고, 오공소는 의거한다. 국가는 민립이고, 벽토는 미화하며, 신하는 그 부를 얻었기 때문에 그 집에서 살 수 있고, 그 곳에서 살 수 있다.
모래 속의 흙이 가장 촉촉하고, 흙이 촉촉하니, 앞으로는 쓸모가 있을 것이다. 집 위의 흙은 흙이 이기고 승자는 조용해서 멈추지 않는다. 오행을 포괄하고, 무거운 명령을 짊어지고, 주인의 권리를 키우는 것은 없어서는 안 된다. 시합에서 한 자리를 얻을 수 있고 사계절 모두 공을 세울 수 있다. 금은 뾰족하고 튼튼하며, 불은 밝다.
나무의 아름다움, 물의 풍요, 흙의 풍요. 너희가 함께 모이면 산, 산, 키가 될 수 있다. 모이지 않으면 땅이 될 수 있고, 땅은 원본이 될 수 있다. 무궁무진하고, 생명은 쓸모가 없고, 흙의 작용은 크다!
오행취상은 모두 처리를 통해 음양으로 나뉜다. 즉, 계속 변하고 있다. 예를 들어 갑자와 을추는 오가와 을미와는 달리 해사 속의 물과 토양의 구분도 강유와 다르다. 진천신은 강욱해와는 달리 백랍머리핀으로 다른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임자는 임오계미, 상철 유양, 한 곡이 부드럽고, 형태제와 질별과는 다르다.
Geng yin xinmao 와 gengshen 심장 상대, 송백석류, 강한 하나, 매운 하나, 성격과 맛이 다릅니다; 진무는 줄곧 1898 운동을 사랑하고' 평지풍운' 에 몸을 던졌다. 성극과 쇠퇴는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펜틸 아들 못생긴 펜틸 아들, 하늘에 천둥, 채찍 에 천둥, 일 사진; 병인정묘는 병신정유에 대해 난로가 태양 아래 있고, 불은 나무로 가득하고, 금불은 꺼진다. 첸 Jiayi 생각 쑤 Jiayi 바다, 빛 바람 을 두려워 포함, 빛 에 덮여, 빛 정지 를 캐스팅.
경자의 증오와 추함은 강무의 증오와 추악과는 상반된다. 벽과 길가, 형체가 흩어져 있고, 범주는 죽고 살아 있다. 우인 요희는 우신희우, 성두대읍, 동남북서쪽, 곤근이 우측에 있다. 병진 정사와 서병딩하이는 모래밭의 집에 살고, 건습이 번갈아 가며 시시각각 변한다. 주위를 둘러보니, 단지 죽음의 번화한 단계일 뿐이다. 금목에서 도망가지 마라, 네가 가깝고 멀기 때문이다. 가지에 따라 오행을 분배하고, 음양을 이야기하다. 천성 인적자원, 생창, 죽음도 마찬가지다.
오! 육십갑자 성현은 그 코끼리로만 그 이치를 해석하고, 오행의 성품, 재료, 형제, 효용은 모두 다하여 자연히 남는 것이 없다.
도가 경전에 따르면 태세 영준은 이미 60 세이며, 그는 60 세의 세계에서 당직을 서고 있다. 통솔자는 두로천존으로, 인간의 선악을 살피고, 인생의 핵심 고적을 관리하는 운명이다. 모두가 자신의 생명핵의 마음속에 있는 태세영준 기념비를 지키고 있다.
1, 자태세 진변장군해.
2, 을추태세 장군 바다.
3, 빙 인태세 장경 장군 화재 용광로.
4, dingmaotai 쉔 수이 스타 장군 난로 화재.
5, 첸 Wutai 조 잉 다 장군 큰 나무.
6. 세 살 남짓한 곽찬다 장군은 많이 진보했다.
7, Geng Wutai 세 왕 지 장군 길가 토양.
8. 웨싱은 너무 늙어서 수추 장군의 길가 흙이 될 수 없다.
9, 임신태세 유완다 장군 지안.
10, 태세 강지다 장군 건설.
1 1, 갑술 태세석 장군 산불.
12, 을해태세 인보 장군 산꼭대기 불.
13, 병자 태세 곽가 장군 간이 물에 들어갔다.
14, 정추장군 태세 왕문이 물에 들어갔다.
15, 무의태자 루시안, 성벽 장군.
16, 너무 오래된 융중 대 장군의 담토.
17, 진희태세 동덕다 장군, 백랍금.
18, 신태세 정단 범용 백랍금.
19 장군 양, 사람 오태세.
20. 양, 위인다의 대장님, 사람은 너무 늙지 않습니다.
2 1, 심가태세 장천 장군 샘물.
(22), 좋은 친구 태세 강중다 장군 샘물.
(23), 군인 태세 백민 장군 부토.
(24), 딩 하이 타이 세 몬순 장군 토양.
25. 무태세의 아들 추당 장군이 불을 지폈다.
26. 원래 못생긴 푸 장군이 갑자기 화를 냈다.
27. Geng 윤은 나이가 많아 장군, 송무백이 될 수 없다.
(28), 신무태범 수녕 장군 송백목.
(29), 첸 banyardgrass 타이 세 pengtai 장군 사령관 물.
30. 구시대의 장군 서단의 지휘관은 흐르는 물이다.
3 1, 장군 사태사.
양 xianda 의 모래 장군, 사람들은 너무 늙지 않습니다.
(33), 병신태세 관중 장군 산불.
34. 정우가 나이가 들어서 탕차 장군의 산 아래 불을 찾을 수 없다.
35. 변법한 태세 오강 장군이 이 땅을 평평하게 깎았다.
36. 세태태 장군은 그의 초창기에 땅을 평평하게 하고 있다.
(37), gengzi 타이 세 미로 장군 흙벽.
(38), 신추태세 양신 장군 벽토.
(39), 임인태세 하환 장군 금박 금.
(40), 계모태세 피실 장군 금박 금.
4 1, 진가태세 이성 장군 불등.
42. 무수 장군, 태세, 등불.
천하, 셜리 장군, 30 세.
44. 정위는 나이가 많지 않아 천하의 묘병 장군이 될 수 없다.
(45), 무신 태세 서호 장군 임무무.
46. 쳉 baoda 장군, 초창기에는 큰 임무가 있었다.
47. 강욱태세의 아들은 비녀금의 비장이다.
48. 전통적인 신해년에 장군 예견은 금관을 수여받았다.
오디, 프린스 에드워드 추드 장군.
(50), 여자 도메인 태세 주드 장군 산철목.
5 1, 가음대 장수조 장군 대계강.
(52), 마오 이순신 타이 세 wanqing 장군 daxi 강.
53. 진병은 나이가 들어서 신아 장군이 될 수 없다.
54. 양연지장 정사, 한창 장년이다.
55. 무무태세 이경 장군이 하늘에서 불을 질렀다.
56. 천화보상근은 늙지 않는다.
57. 경신대 마오 수이 보라색 장군 석류.
(58), 마음에는 태세 정석 장군 석류나무가 있다.
59, 임욱 태세 홍충 장군 대해수.
(60), 계해태세 옥성대장군 대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