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누와의 실제 그림은 무섭습니다. 뱀 꼬리 그림은 한나라 때 처음으로 발굴되었습니다.
누와의 실제 그림은 무섭습니다. 뱀 꼬리 그림은 한나라 때 처음으로 발굴되었습니다.
누와의 실제 신체 사진은 무섭다
1. 누와의 실제 신체 사진은 무섭다 사실 1: 누와의 실제 신체가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해서는 항상 많은 논란이 있어왔다. 중국 고대 신화에 나오는 창조의 여신입니다. 우리나라의 전통 민속 천천제는 누와(Nuwa)가 하늘을 수선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제정되었습니다. 최근 누와의 실제 몸이 담긴 무서운 사진들이 공개됐는데, 누와의 실제 몸은 사람의 머리와 뱀의 몸을 가진 이상한 존재로 밝혀졌다. 온라인에 올라온 사진은 그냥 무서웠어요. 민담
2. 사진 속 누와의 실제 모습은 무섭습니다. 사실 2: 고대 중국에서는 용을 가장 숭배했습니다. 몸은 뱀을 모델로 한 것이므로 사진 속 누와의 실제 몸은 사람의 머리와 뱀의 몸이기도 하다. 좋은 예는 우리가 발견한 한나라 초상화에서 누와가 때때로 사람의 머리와 용의 몸을 가지고 등장한다는 것입니다. 누와의 이미지는 당시 사람들의 생산 능력이 상대적으로 낮은 사회 상태에 있었음을 반영합니다. 일부 사람들의 능력은 일부 동물만큼 민첩하고 빠르지 않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특정 측면에서 동일한 능력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누와(Nuwa)의 실제 모습은 무섭다. 사실 3: 사람의 머리와 뱀의 몸을 가진 누와(Nuwa)의 이미지는 '산해서(山海書)'에 처음으로 기록되어 있다. 시대의 변화에 따라 누와(Nuwa)의 이미지도 원시 모계사회의 여성숭배 개념의 계승에 있는 역사적, 문화적 뿌리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묘사가 점점 더 구체화되고 있다. 누와의 사진이나 실물은 소문이 나서 무섭습니다. 많은 문서에서 사람들이 묘사하는 누와는 모두 인간의 모습이며, 누와는 누와족의 일원이며 복희의 형제자매라는 사실까지 분명히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전설에 따르면 누와족은 원래 뱀의 머리와 뱀의 몸을 가진 종족이었다고 한다. /p>
삼제는 원래 천지태삼제를 가리키는 명칭이 없습니다. 복희에 관한 많은 신화는 한나라 이후에야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복희와 여와 남매설은 당나라에만 등장한다. 천문에서는 여와가 몸을 가지고 있다면 누가 그것을 통제할 수 있느냐는 질문을 받았다. 후세들은 새로운 신 복희를 모시기 위해 그녀가 인간의 머리와 뱀의 몸을 가지고 있다고 믿었으므로 누와(Nuwa)도 이와 같아야 한다고 물었습니다. 하늘과 땅의 법칙은 복희(富熙)보다 더 오래전부터 있었는지 모르겠습니다. . 또한 한나라 시대에 신화적 인물 집단이 교체되고 있음을 간접적으로 보여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누와가 고대 여신이라고 말하며 그녀는 "산해경", "회남자", "초자"와 같은 고대 서적에서도 발견됩니다. , "Shui Jing Zhu", "Taiping Yulan" 모든 것에는 그녀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사실 Nuwa는 고대 중국의 모계 종족의 지도자입니다. 그녀는 Chiman Mountain의 서쪽 기슭에서 해안까지 살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녀의 위대한 업적은 물을 다스리고 민족이 번성하고 결혼 제도를 확립하고 악기를 만든 것입니다. 인간의 머리와 뱀의 몸의 형상은 고대 인류의 자연 숭배와 다산 숭배를 상징합니다. 따라서 누와는 중국 어머니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누와(Nuwa)의 영광스러운 이미지는 자연을 변화시키고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중국 조상들의 정신적 힘이기도 하며 중요한 역사적, 인문학적 가치를 지니고 있습니다.
누와는 고대 중국 전설에 나오는 '삼황제' 중 한 명이다. 하지만 누와에 대해서는 풀어야 할 미스터리가 많습니다.
첫 번째는 성별의 미스터리이다.
고대부터 현재까지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누와를 여자라고 믿습니다. 고전에는 누와를 여성으로 묘사한 기록이 많이 있는데, 누와를 인간의 얼굴과 뱀의 몸을 가진 여왕으로 묘사하고 있다. 고대부터 현대까지 책에 등장하는 누와의 이미지는 모두 여성이다.
누와(Nuwa)의 원래 성은 펑(Feng)이며 미(Mi)를 대신하여 설립되었으며 고대 황제들 사이에서 성자였습니다. 당시에는 문자가 없었기 때문에 표음만 사용했는데, 후세에서는 그 표음을 바탕으로 글자를 만들어 누와(nuwa)라고 썼는데, 성별이 여성이라는 의미는 아니다. 고대인들은 부이, 여와, 신농을 세 황제라고 불렀고, 여와도 사람으로 여겼습니다. 이 문제는 아직 통일된 결론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두 번째는 누와가 돌을 정제해 하늘을 고치는 신비로움이다.
누와가 돌을 녹여 하늘을 고치는 이야기는 원시사회에서 자연을 정복하려는 인류의 환상을 반영하는 대중적인 신화이자 전설이다. 물론 소위 하늘을 수선한다는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그런데 친구들은 이 신화와 전설을 어떻게 설명할까요? 한 가지 견해는 고대에는 인간이 머리카락과 피를 마셨고 불을 사용할 줄 몰랐다는 것입니다. 누와는 오색돌을 만들어 하늘을 수선하여 밤이 밝아지고 음식이 익을 수 있게 되었다는 뜻이다.
하지만 일부 친구들은 불의 사용을 발명한 사람이 왜 누와(Nuwa)라고 생각하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여론은 타당하다)
또 다른 견해는 다음과 같다. 네, 철물의 오색은 녹색, 노란색, 빨간색, 흰색, 검정색인데 모두 누와가 처음으로 인식하고 활용한 것입니다. , 불로 단련하여 기구와 도구로 만든 이 방법은 천신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으므로 제련하는 돌이 하늘을 보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누와는 원시 야금술의 발명자이자 사용자가 되었습니다. (시어머니 말씀이 맞습니다.)
세 번째는 누와 묘의 미스터리입니다. 이 질문에 답하는 방법은 다섯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산시성 용지현 펑링두이고, 다른 하나는 산시성 퉁관현(고기와 함께 찐빵을 먹는 곳)입니다.
세 번째는 허난성(현 링바오현, 사과가 풍부한 곳)이다.
네 번째는 산시성 자오청현이다. (오늘의 산시성 홍동현 자오청진 남서쪽.)
다섯 번째는 산둥성 지닝이다.
이 다섯 가지 이론은 각각 나름의 근거가 있지만 역사적 증거가 부족해 서로 대립하고 있다. (주로 관광자원을 개발하고 더 많은 관심과 발전을 위해 노력한다는 점에서)
의견이 분분한데 누와라는 인물이 참 신비롭네요. 누와의 시대는 너무, 너무, 너무 멀기 때문에 이러한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것은 실제로 한 사람의 의견이 아니라 확정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오늘날 과학기술이 발달하여 많은 친구들이 더욱 강력해졌기 때문에 이곳에서 제 의견을 공유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