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당나라 때 유행했던 방중서에 관한 책
당나라 때 유행했던 방중서에 관한 책
*** 어떤 사람들은 이런 일에 둔감하고 성교육에 의존할 수도 있습니다. 고대에는 오늘날처럼 온라인으로 성교육 영화를 접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이 점에서 에로틱 그림의 역할을 무시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왜 명청 시대의 에로틱 그림이 많이 남아 있는지 설명할 수 없을 것이다. 지참금의 일부로 사용되었습니다. 고대의 야한 그림을 현행 기준만으로 음란물로 간주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당대에는 많은 인기 있는 방중서(興中書)에 다양한 성적 자세의 삽화가 곁들여져 있었는데, 예를 들어 '달레푸(Dale Fu)'는 '소여경(蘇女師)'의 삽화 버전을 언급했다. 그러나 전쟁이 끝나고 오랜 세월이 흐른 후에도 이 사진 중 어느 것도 살아남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후대 문인들의 일부 기록을 통해 여전히 당나라의 에로틱한 그림에 대한 단서를 찾을 수 있다.
명나라 말기의 위대한 화가이자 수집가인 장추(張周)는 우연히 왕씨 집에서 당나라의 유명한 화가 주패(周絲)의 《봄밤비극》을 보게 되었다. 이 그림은 사라졌다. 오랜만에 이 세상에 다시 나타나서 자연스럽게 그는 많은 돈을 들여 그 그림을 사서 자신의 『청하화(淸河畵)』에 글을 썼다. 서예선':
오보정 주인(에로화에 능했던 유명한 원화 화가 조맹)이 수집한 주경원(周智源)이 그린 그림이다. 아마도 윤천황후일지도 모르고, 후궁 윤태진(양귀비)일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림 속 여인들은 대부분 날씬하고 우아한 몸매보다는 통통한 근육과 아름다운 뼈를 갖고 있다는 소문이 있다. 오늘 사진 속 모습은 또렷하고 상큼한 눈매, 곱슬곱슬한 눈썹, 붉은 입술과 하얀 치아, 다듬어진 귀와 튀어나온 코, 위치가 좋은 턱과 광대뼈를 자랑한다. 게다가 식감은 기름지고 깨끗하며, 지방은 옥으로 만들어졌으며, 하수구에는 붉은 빛이 가득하고, 불이 뿜어져 나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옷차림에 있어서 남자들은 왕관을 쓰고 비단 가죽신을 신어 황제의 모습을 연출합니다. 여자들은 첩처럼 보이도록 요정 빵과 실크 스타킹을 기대합니다. 지수는 녹색 띠를 입고 허리를 구부려 궁궐에서 금지 된 분위기를 풍긴다! 당나라 특유의 다양한 장식, 차분하고 우아함!
언제부터 시작됐는지 모르겠어요. Tai Shigong이 전기를 쓴 이후 Zhou Ren은 운이 좋게도 Jing 황제가 그의 침대에 들어갔고 하렘에서 비밀 연극을 할 때 항상 그의 곁에 있었습니다. 두자메이의 궁시에는 "궁궐의 쾌락의 비밀은 소수의 사람들만이 알 것으로 예상된다"라는 문장도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비밀극의 이름이 오래전부터 있었고 최근에는 시작되지 않았음을 의미한다.
전생의 은밀한 놀이에 따르면, 두 남녀가 서로에게 기대어 음란한 모습을 그린 예가 있지만, 징위안의 등 알몸이 노출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남자를 왕의 호위병으로 삼는 새로운 그림의 창조. 두 명의 하녀의 부축을 받는 여자가 그녀 앞에 서서 여자의 자리에 저항하려고 하고, 또 다른 첩이 남자의 자리를 밀며 따라온다. 그녀를 수용하기 위해 돌아 왔습니다. 다섯 명의 여자와 한 명의 남자가 끝없이 노는 모습은 고대 그림에서는 유례가 없는 일이다.
이번 포스트 스크립트에서 공개된 정보는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먼저 당나라의 위대한 화가인 주파(周周)에 대해 알아봅시다. 그는 당나라 중기의 번영기 동안 장안에서 가장 유명한 종교화가이자 인물화가였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장선(張玄)에게 배웠으나 나중에는 자신만의 화풍을 만들어냈고, 풍만한 여인의 그림을 잘 그렸고, 곽자이의 사위인 조종(趙宗)이 주펑(周峰)에게 부탁했다고 한다. Han Zhi는 그들 각자의 초상화를 그려 그의 방에 걸었습니다. Guo의 딸은 그것을 지켜보았습니다. 나중에 그는 대답했습니다: Zhou P는 Zhao Lang의 "웃고 웃는 자세"를 그렸습니다. "수월 관음"과 같은 그의 불상은 당시 모델로 간주되었으며 한때 "주 가문 모델"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는 피아노를 치는 모습, 피아노를 조율하는 모습, 턱을 잡고 명상하는 모습 등을 그리는 것을 무척 좋아했다. 그의 여인화는 "고금 여성화의 최고봉"(당나라 주경헌의 『당명화』)으로 당말기의 여화가들은 거의 모두 조선시대에 속했다. 당말기 여인화계에서 그는 가장 뛰어난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그런 대가는 당시의 경향을 보여주는 야한 그림을 그리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았습니다. 더욱 주목되는 점은 Zhou P의 에로틱한 그림이 단순한 남녀 한 쌍에서 다섯 명의 여자와 한 명의 남자로 계승을 통해 발전했다는 점인데, 이는 주제에 있어 큰 비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