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박물관 전시품을 찍으려면 어떤 카메라를 사용해야 합니까?

박물관 전시품을 찍으려면 어떤 카메라를 사용해야 합니까?

박물관 전시품 촬영을위한 첨단 기술 (ZT)

일반적으로 박물관의 조명기구 밝기는 비교적 어둡기 때문에 전시품을 보호한다. 디지털카메라로 촬영하면 보통 플래시로 보조하는데 노출이 과도하고 전체가 하얗게 되는 것을 어떻게 피할 수 있을까요? 이 기사에서는 이에 대해 설명합니다.

보통 경험이 많은 사진작가는 유리의 반사광을 피하기 위해 카메라 렌즈와 함께 제공되는 편광경을 사용하여 역할을 하지만 여행할 때 이런 장비를 전혀 가지고 다니지 않거나 편광경을 사면 어떻게 합니까? 여기서는 조명이 어두컴컴한 전시장에서 플래시로 촬영할 때 화면의 과도한 노출과 강한 빛이 유리에 반사되는 것을 어떻게 피할 수 있는지 설명만 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어떤 사람들은 박물관이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이 소용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전시품들은 유리전시장에 보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플래시가 깜박이면 유리로 인한 반사가 유리 표면에 반사광을 형성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렇게 넓은 전시실에서는 플래시가 영웅에게 더 쓸모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예외가 있다.

촬영 방법 중 하나: 먼저 촬영할 화면에 어떤 전시품을 넣을지 결정한 다음, 쇼윈도 유리와 전시품과 비스듬히 기울어진 위치를 꼼꼼히 선택한 다음, 카메라 줌, 초점을 조작하고, 가능한 한 화면 중앙에 전시품을 배치하세요. 왜냐하면 전시품의 측면이나 뒤에서 설명판이나 문자 설명을 찍어야 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촬영 방법: 정면 촬영, 플래시 사용, 이때 카메라를 더 높은 위치에 두고 전시품들을 촬영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물론 반사를 피하는 원리는 사진 1 과 마찬가지로 입사각과 반사각의 관계를 교묘하게 이용한다.

카메라와 디스플레이 창 유리 사이에는 사이각이 있어 셔터를 눌렀을 때 플래시의 강한 빛이 창 유리에 부딪쳤지만 렌즈의 스냅 범위에 들어가지 않아 플래시가 유리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합니다. 전시회 뒤의 유리에도 가벼운 반사가 있지만, 카메라 위치를 계속 높이면 플래시의 입사각을 바꿀 수 있다. 이런 가벼운 반사도 완전히 피할 수 있다.

세 번째 촬영 방법: 유리 보호 없이 금속 전시품 사진을 찍습니다. 금속 유물 자체가 카메라 플래시의 플래시를 반사하기 쉽기 때문에 사진작가와 전시품 사이에 일정한 높이를 유지해야 합니다. 이 높이는 매우 큽니다. 이때 촬영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해당 카메라의 플래시 출력도 거리가 늘어나면 감쇠한다. 예를 들어, 필자가 사용하는 카메라의 플래시에 대한 최대 유효 범위는 0.3 ~ 2.5 미터인데, 이때 한 개입니다.

마지막으로, 필자가 너에게 요약해 줄게. 박물관의 전시품을 성공적으로 완벽하게 촬영하려면 모든 사람이 각도와 반사의 관계에 익숙해야 한다. 중학교 물리 광학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사람들은 이럴 때도 반사 촬영을 피하는 방법을 빨리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미리 집에서 유리를 향해 연습하면 이 요령을 빨리 파악할 수 있다. 또 카메라를 잡는 쿵푸를 강조해야 하고, 카메라를 단단히 잡는 것이 촬영의 성공을 보장하는 또 다른 전제조건이다.

대부분의 경우 출토된 유물들은 강한 플래시에 직접 노출되는 것을 두려워한다. 강한 플래시가 문화재 표면을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대부분의 박물관이 카메라로 전시품을 촬영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이유다. 그런 다음 이 진귀한 유물에 대한 애착으로 가능하면 플래시로 촬영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