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유소현의' 죽지푸' 는 어떻게 번역합니까?
유소현의' 죽지푸' 는 어떻게 번역합니까?
1, 원문
주용
남조 유효현
죽외생야, 구름 밖 곳곳.
고상한 도덕을 감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그는 자기 충성이다.
페이시앙 눈물은 수치스럽고 진 공은 수치스럽다.
누가 플룻을 할 줄 압니까? 구유룡을 토하기 위해서입니다.
2. 작품 감상
이 시는 토물로 뜻을 표현하여 저자가 권세 있는 사람을 위해 봉사하지 않는 순결과 광명을 썼다. 이 대나무는 후궁의 눈물을 견디고 싶지도 않고, 궁중의 미인이 연주하는 거문고를 하고 싶지도 않고, 은둔자의 입에 있는 피리만 하고 싶어 하며, 저자가 권세 있는 사람에게 굴하지 않고 기꺼이 지기가 되는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 한다.
3. 저자 소개
유효현, 한족, 남조 시인. 펑청 (현 서주) 이 탄생했다. 복은 종화의 아들이고, 유효탁의 일곱 번째 형제이다. 대표작으로는' 영춘',' 봄밤' 이 있다.
3 1
팬케이크를 만드는 좋은 방법을 추천해 주시겠습니까? 케이크 제작자 ...
요리하는 방법, 케이크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 케이크를 만드는 절차가 명확하고 상세하다. ...
Evt.dianping.com 광고 회사?
모든 관련 문제
주용 유소현역
푸른 대나무는 황야 밖에서 자라고, 긴 대나무 끝은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아무도 그것의 고상한 절개를 감상할 수 없지만, 그는 확고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나는 페이시앙 눈물이 묻은 페이시앙 대나무를 만드는 것을 부끄러워했고, 나도 궁중의 피아노를 만드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누가 능숙하게 대나무를 긴 대나무 피리로 만들 수 있습니까? 일단 재생되면 용명 같은 소리가 난다.
120 3959 2017-11-26 찾아보기
"Zhu Yong" 의 번역과 Huang tingjian
장곡북원 4 신죽순
이호 (당)
하나,
긴 막대기로 옥을 자르면 모순은 용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룻밤에 천 피트를 훈제하는 것보다는 연못에 몇 인치의 진흙을 붓지 마라.
둘째,
청광을 타고 초사를 쓰고, 푸향춘분 흑이별을 하다.
누가 무정하고 누가 미워하는가? 노출된 연기가 수천 수만 개의 담배를 울다.
셋째,
집천석 눈에는 두세 줄기가 있고, 자근은 내가 낯설다.
올해는 수곡춘강에서 피리가 새로 뽑혔다.
넷째,
죽순은 푸른 구름을 건드렸고, 무릉은 누워서 빈궁을 탄식했다.
바람은 천무 () 의 역풍을 불고, 검은 무게는 술병에 들어간다.
죽옥
(당) 왕위
나는 혼자 밀죽에 기대어 피아노를 치며 흥얼거리고 있다.
너무 가벼워서 아무도 들을 수 없다. 내 파트너, 명월을 제외하고는.
화제 유학자 신주
두보 (당)
몇 가지 아늑한 옥색, 새벽녘에 푸른 연기.
소리가 한창꿈을 깨고, 뿌리가 이끼 실을 꿰고 있다.
점차 문턱이 되어 커튼 구름을 막으려 한다.
만약 당신이 은산의 손님이 아니라면, 누가 이 신사를 사랑합니까?
좁은 잎대나무
두보 (당)
사원 폐기물 대나무 색상 죽음, guanjia ninger 숙박.
서리뿌리가 점차 도끼를 따르는데, 풍옥은 여전히 가을을 두드리고 있다.
강남은 읊조리는 사람인데, 유유히 어디에서 부쳤는가.
Fanchuan 시 노트 발췌
신주
유건
창문 근처에 벽돌 두세 장을 깔면 조용함이 평화와 평온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림자 그림자 한 가닥 금선투일, 음침한 옥흔들기 바람 시작.
페이시앙 눈물이 빨갛다는 것을 믿기 어렵다.
당연히 자놀이는 대나무를 편애하고, 겸손하고 높고, 얼음과 눈이 덮여 있다.
신죽동호
육유
나는 나무 울타리를 보호하고 차가운 푸른 그림자를 키우고 싶다.
여름의 미풍이 지면을 스쳐 지나가는데, 마치 가을이 하늘을 향해 나아가는 것 같고, 해가 하늘 높이 걸려 있는데, 한낮의 무더위는 느껴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초성 () 을 풀고, 엽아 () 가 얼핏 갈라지다.
나의 여가 시간으로 돌아가서, 나는 자주 여기에 왔다. 그때 나는 베개와 죽석을 가지고 잘 잤다.
"윤시 관화 연극서" 의 두 절구
육유
가스 커버에 서리가 너무 많아요. 이 강변의 신선주를 봐라.
한기가 인골로 곧장 들어가니 먼지도 없이 살 수 있다.
개울에는 가벼운 대나무 소리가 좋고, 개울교 대나무는 더욱 신기하다.
이 방면에서는 살이 마르지 않아 문을 닫으면 10 년 동안 굶주릴 수 있다.
《육유시집》 제 1 권에서 발췌하다.
첫 번째 죽순은 좌석 중간에 있습니다
이상은은
부드러운 새싹이 처음 숲에 나왔는데, 오묘의 가격은 금처럼 무겁다.
황제의 도성, 육해, 아마 헤아릴 수 없을 것 같은데, 능운의 마음을 베는 것을 참았을까?
상하이 고서출판사 고시대 달력 1987 에서 발췌했습니다
주상어
이상은은
옛날 샹강의 대나무. 무한나이에는 무슨 불평이 있습니까?
죽순은 늙을 것이다. 그냥 눈물이 많아요!
사람들에게 비가 온 후에 대나무를 감상하도록 장려하다
(당) 설타오
봄비 속에 빙설이 보인다.
각양각색의 사람도 구름 속의 안개 속에서 겸손하고 자제한다.
김선이와 함께 술에 취해 순비와 일찍 슬퍼하다.
늙어서 즐길 수 있고, 젊고 생기가 있다.
줄리관
(당) 설타오
나는 4 ~ 5 개의 새로운 요소를 심었는데, 늘 가을 서리 속에서 체력이 떨어지지 않는다.
죽순 봄, 깨진 벽, 옥당을 덮어서는 안 된다.
설타오 《시화》에서 발췌한 것이다
몰리
유우석 (당)
납가루를 이슬로 씻고, 바람이 청옥가지를 흔들다.
Yi Yi 는 신사와 같아서 적합하지 않은 곳이 없습니다.
나는 뿌리 식물에 싫증이 나서 봉황으로부터 배우고 싶다.
(돌기둥)
(삼국) 관우
시에 동 준의 이순신, 단청 독립 이름;
호엽이 가벼워서 오래도록 시들지 않았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시 형식의 수수께끼
나는 내가 산에 사는 줄 알았고, 나의 녹색 절이 춤을 추고 있었다.
얼마나 많은 시인과 작가를 끌어들였는가.
랑의 손에 돌아온 후로, 많은 비바람을 겪었다.
너는 얼마나 고생을 했느냐. 지금까지,
곧장 내려가, 푸르고 노랗다! 말도 마세요. 말도 마세요.
구슬은 모두 눈물이다!
대나무를 심다
두보 (당)
태양이 심어지고 욕망이 시냇물과 같기 때문이다.
깃털 나무 그림자가 살며 연기가 묽다.
쓸쓸하고 추운 비오는 밤, 밤바람이 불 때.
고국이 도착하니, 먼지 왕관이 가지를 달았다.
잉크 드로잉 축
(명) 하창
문군은 초여름에 사랑을 하고 랑환에게 선물을 썼다.
열린 마음으로 이 신문이 해마다 핑안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중국 역대 회화 노트 선집》에서 발췌한 것이다.
책 제목 난초 대나무 롤
(명나라) 문붕
서창은 한참 동안 비가 내렸고, 비는 새 끝을 지나 낮은 벽에서 나왔다.
먼지 위에 날지도 않고, 푸른 그림자가 밤창문을 더해 차갑다.
"100 편의 그림이 그려진 시" 에서 발췌한 감상.
초급 이애산의 전임
(청) 정판교
왜 가을바람을 찾아 죽길을 찾느냐?
날씨가 흐리는데 가을 소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리고 유전원이 선물한 학습사자의 작품도 있습니다.
(청) 정판교
주양은 10 년 동안 화가로 일했는데, 그는 오랫동안 연지 대신 황토색 잉크를 사용한 화가였다.
쓴 죽백은 색깔이 없고, 구식 동풍을 판다.
위현 죽화서는 2002 년, 포대중으로 넓어졌다.
(청) 정판교
Yazhai 에 누워 작은 Zhu Xiao 를 듣고, 의심 은 민간 고난의 목소리입니다;
조주현의 일부 작은 수집가들은 항상 그들의 감정에 신경을 쓴다.
고슴도치 대나무
(청) 정판교
온통 그늘이 씻겨 있는데, 왜 대나무를 감싸느냐?
역시 대나무를 울타리로 삼아 남에게 부탁하는 것이 자신을 구하는 것보다 낫다.
대나무 한 종류
(청) 정판교
전 세계는 꽃을 심는 것을 좋아하지만 노인은 대나무만 심는다.
서리와 눈이 법정으로 옮겨져, 신록이 쏟아졌다.
조용한 눈밤 이후 그림자는 녹색을 잃었습니다.
바람에 날려가지 마라, 영롱하고 옥이 깨졌다.
대나무 한 종류
(청) 정판교
한 단락 또 한 단락, 수천 가지의 만엽이 남아 있다.
나는 꽃이 피지 않아서 꿀벌과 나비를 놀리지 않는다.
글씨화
(청) 정판교
일죽일란일석, 절절에는 향과 뼈가 있고,
모두들 군자풍이라 노소 모두 푸르다.
난초, 대나무 돌, 매듭, 향기로운 뼈,
그를 역풍으로 가게 하고, 좀 가혹하게 하면 봄바람 소식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풍, 역풍, 역풍, 역풍, 역풍)
글씨화
(청) 정판교
한차례의 바람이 돌돌 돌더니, 대나무 가지가 하늘을 향하고 있다.
구름을 쓸고 안개를 쓸어 버리는 것은 정말 내 일이니, 바닥을 쓸어서는 안 된다.
글씨화
(청) 정판교
어젯밤 가을바람이 소난을 지나자, 그는 석두 터치를 하며 숲을 가로질러, 이미 광기에 익숙해졌다.
대나무 가지만 두려워하지 않지만 천 경기를 싸웠다.
대나무 한 종류
(명) 이일화
맑은 바람이 물구름에 임하면 버드나무가 자고 대나무가 잔다.
고서를 베개로 묶고, 꿈의 시구를 외워라.
죽순 두 개
(청) 정판교
강남의 신선한 죽순은 고등어를 이용하여 3 월 초의 봄바람을 요리한다.
요리사에게 휴식을 취하고 이 사진 전본을 남겨 주세요.
강을 따라 2 월 죽순이 새것이고, 집집마다 주방장이 봄구름을 벗긴다.
이 몸은 천 가닥의 실을 열어 아름다운 커튼을 짜고 싶어한다.
글씨화
(청) 정판교
신대나무는 늙은 대나무 가지보다 높고, 늙은 막대기로 버티고 있다.
내년 신입생, 십룡손이 봉지를 돌다.
글씨화
(청) 정판교
내 가슴에는 10 만 대가 있는데, 나는 잠시 날고 있다.
봉황을 위해, 용을 위해, 9 일 동안, 나는 구름을 염색하여 신록을 보았다.
글씨화
(청) 정판교
대나무 꼬치를 그리고 석두 한 조각을 붙이다. 석두 대나무 꼬치보다 한 자 높다.
한쪽 발이 그를 더 높게 만들었지만, 내년에는 나를 보고 힘을 발휘한다.
두 폭의 죽화
(청) 추
(1)
지구를 뽑고 불요불굴하면 하준명은 우뚝 솟은 명절이 될 것이다.
평생 물건을 보고, 혼자 가을의 그늘에 있다.
(2)
오늘, 이 신사는 기분이 아주 좋다.
비바람이 하늘을 뒤흔들고, 빈 산이 홀로 누워 있다.
청시 에센스 발췌문
주석주
(청) 리
사람은 흔한 병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대나무는 다른 사람을 겨냥한 최고의 처방이다.
먹법이 마르지 않아, 맑은 바람이 이미 폐장을 맑게 했다.
《중국 역대 회화 노트 선집》에서 발췌한 것이다.
주용
(청) 기경
바람 웃음소리가 나고 비가 세차게 내린다.
때때로 명월이 와서 높은 창문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출처: 1988 《자생천대력》
주용
(명) 이일화
비가 계속 내리고 가파른 석두 발이 문지르다.
깊은 풀 속에 뿌린 것을 기억하고, 술에 취해 깨어나 찾다.
주용
송 문동
(갑자기 고향에서 대나무로 만든 이 시가 생각난다)
옛 정원은 동계 주위에 대나무를 쌓고, 물과 퇴적물 만 조각을 차지한다.
관로를 걸을 때 받지 못했다. 이 선생은 늦게 돌아왔으니 책망을 받아야 한다.
132 중국 화가에서 발췌했습니다.
춘강 소경
송회충
대나무 밖 복숭아꽃 서너 냥, 봄물 따뜻한 오리 예언자.
쑥밭은 온통 짧은 노아로 가득 차 있는데, 바로 복어가 올라가고 싶을 때이다.
죽순
왕송 원지
혼자 봄잔을 찾아 몇 리를 달리다. 코뿔소가 온몸에 비단이 가득하다.
Tian Wen 은 죽었고 손님과 친구들은 사라졌습니다. 거북이 껍질 세 개를 던지다.
사물에 관한 시에서 발췌하다
항주에 감사하다
송 사이토 유코
누가 한림의 새 죽순을 보냈습니까? 나는 백인의 차이를 보게 되어 기쁘다.
내가 시큼하고 춥다는 것을 알고 육식 자세가 아니다.
사물에 관한 시에서 발췌하다
대나무 한 종류
당건훈
조안의 하루는 바람이 가지에 가득 차서 사랑을 나누는 것을 잊었다.
석양에서 가장 불쌍한 부스럭 소리, 꽃그림자가 옷으로 가득하다.
사물에 관한 시에서 발췌하다
몰리
당립충
가끔 나는 산 위의 수도원에서 이사를 와서 쌓는다.
좋은 바람이 온종일 불고, 새가 때때로 온다.
스크린 월화시, 우리 연기, 술잔.
남창은 얕은 잠을 자고, 비바람이 소슬하다.
대나무 한 종류
당정곡
연기, 비, 바람, 물에 숨어 있으면 느슨하다.
샤오소는 원사에서 이주하고, Xi 는 공격수를 만나러 왔다.
침공 이끼 깨진 봄싹이 피어나고, 곡경이 약간 맑고 한여름이다.
건달 살구꽃은 창의적이고 몇 가지가 어우러져 있다.
대나무 한 종류
탕웨이 스타일
대나무, 연못 옆, 옥처럼.
조용하고 고요하며 연녹색이 있다.
고치는 대신, 명절을 빼앗는 것이 낫다.
위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왕가는 충분히 보지 못한다.
선지팡이는 용을 놀라게 하고, 미인은 봉황과 함께 삶아야 한다.
슬픔만 불어와 다른 소리로 차를 몰고 춤을 추는 속도를 돌아본다.
2 1-30 기 고금 중외에서 발췌했습니다.
허웨이에서 면주를 찾다
돈 두보
화헌 은애, 면죽완약, 현고.
하방 앞에는 이런 물건이 없었는데, 다행히 푸른 물결이 출렁이고 있다.
길티 소스 조위탕
돈 두보
나는 자연스러운 사람이고, 나는 자연에서 벗어나고 싶다.
술을 목숨처럼 좋아하고, 바람을 좋아하고 대나무를 사랑하면, 약충이 생긴다.
헝양로는 두 번째로 좋은 길이다.
송범성대
나무 울타리가 깨지자 돼지가 꽃이 피었다.
텅 빈 산죽기와집과 제비.
강변에 몇 리를 보내고, 양상경에게 선물하다.
송범성대
만족하면 슬프다고 말하고, 말없이 옳게 하고, 눈물만 흘릴 뿐이다.
선미 대나무 숲이 현시를 덮기 때문에 노인은 여전히 자립하고 있다.
무협에 작별을 고하고 과수원 40 무 () 를 남경 오빠 항목에 보냈다.
돈 두보
태죽도 좋고, 평봉도 정해지지 않았다.
먼 여행, 장남, 아들은 숲에 없을 것이다.
당성
돈 두보
당과의 뒷모습은 백초에 가려져 있고, 녹하로는 익숙한 녹색 교외이다.
숲은 바람이 나뭇잎을 불고, 대나무와 담배가 떨어지는 것을 막았다.
대나무 한 종류
돈 두보
청죽반커버, 새싹이 벽에서 나왔다.
색침서는 늦었지만 술보다 낫다.
비가 의미심장한 것을 깨끗이 씻고, 바람이 불어와 맑은 향기를 뿜어냈다.
그러나 자르지 않고 나는 구름을 만날 것이다.
죽순을 먹는 시
돈 바이 주이
이곳은 대나무의 고향이며, 죽순이 계곡에 널려 있다.
푸산은 나머지를 접어서 아침 시장에 내놓았다.
줄리
청포송릉
저는 특히 이 신사를 사랑하고, 제 인연을 긁고, 하늘을 닦고,
아들이 도착해서 주인과 함께 있어서 너무 즐거웠어요.
《외로운 스튜디오의 이상한 이야기》에서 발췌한 것이다
주용
오금창석
손님 중에는 늘 팔보가 있는데, 향기가 산속의 들죽순과 같다.
나에게 메세지를 보내면 외로움을 느낄 것이다. 언제 돌아가서 새 아내를 만날까요?
죽석
정청판교
청산을 견지하고 긴장을 풀지 않으면, 근본적으로 깨진 바위 속에 있다.
천백 번의 고문과 타격 끝에 남동풍이든 겨울의 북서풍이든 견딜 수 있고, 여전히 강인하고 힘차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장죽
돈 (배우)
제리의 조상은 푸른 연무에 휩쓸렸고 채용은 녹색 가지에 소환되었다.
오랫동안 남원의 비바람 밤을 듣고, 비늘을 용처럼 두려워하다.
죽석
정청판교
가벼운 연기 고대 잉크 수직 및 수평, 이 군주 의 절반 을 쓰고,
핑안 신고할 필요 없어, 너는 강풍을 본 적이 있어.
이씨, 화주, 위현의 선생님들과 인민을 배웅하라고 합니다.
정청판교
벼슬을 잃어버리지 않고 소매가 식었다.
가느다란 대나무를 써서 가을바람 강에 낚싯대를 만들다.
주
양규
부지런히 대나무 꼬치를 묻자, 먼저 맛보았다.
그는 다른 사람에게 잘해서 시간이 있으면 바빠요.
건강 신문 1989.7. 1
주용
황송정이 건장하다.
죽순에는 노란 소뿔이 있고 고사리 싹에는 아이의 주먹이 있다.
가급적 나물을 찾아 향미를 끓이는 것은 강남의 2 월 날이다.
당 (기원 847-859 년 공식). 송보.
푸젠 남평이나 강서보양.
사찰의 자죽
나는 초정사를 참관하는 것을 좋아한다. 또한 Yanzhou 대나무 를 참조하십시오.
안개가 자욱하다. Xiaofeng 청나라 독립 속도.
죽가 11 곡 중 하나
아무리 보아도 동계 녹옥군은 싫증이 나지 않고, 천단 쌍봉에는 시간이 있다.
산봉우리가 선녀처럼 나타났다. 녹색절이 누빔 구름에 기대다.
대나무 노래 11 곡 중 2 곡
만가지학이 소소한 것을 배우고 스스로 이슬을 흘리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외로운 정자에는 하얀 석두 쓰는 게 시원해요.
누가 용을 타면 비가 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까? 봄천둥이 땅에 들어가 채찍질을 하다.
대나무 노래 11 곡 중 3 곡
으르렁거리며 1 마일 떨어진 새로운 곳으로 들어갔다. 백만 자루의 자물쇠가 독 같다.
놀라서 보금자리를 찾을 곳이 없다. 운근에 기대어 이름을 새기다.
대나무 노래 11 곡 중 4 곡
안주청란 빗자루. 녹색 속의 더 많은 채용 기억.
남원의 비바람의 밤을 듣다. 비늘이 용이 될까 봐 두렵다.
대나무 노래 11 곡 중 5 곡
옥연을 녹이고 돌을 잡다. 여름 옷을 몇 번이고 벗었다.
산동은 진흙 투성이의 말이다. 샘물을 타고, 손을 날다.
대나무 노래 11 곡 중 6 곡
반드시 석룡우드에 새겨야 한다. 곤드레만드레 취한 양산스 몇 마을.
만 줄기를 지키며 관문을 쓸어라. 모든 새에게 구름문과 소란을 피우라고 가르치지 마라.
대나무 노래 11 곡 중 7 곡
운모 꽃 한 다발. 스무디의 집에 있는 것 같아요.
남녀의 90% 가 법칙이라는 것을 누가 압니까? 자교단정은 깊은 절벽에 있다.
대나무 노래 11 곡 중 8 곡
제비는 젊었을 때 자미 냄새를 맡았다. 서야는 동벽을 건너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죽순으로 굽지 마라. 높고 민첩한 봉황을 갇힌 채 기르다.
대나무 노래 11 곡 중 9 곡
한토막은 만리추라고 합니다. 수결이 되어 바다를 헤치고 근심이 육아오 () 이다.
폭포봉 앞에서 재배할 필요가 있다. 운리란은 한 가지 일을 했다.
대나무 노래 11 곡 중 10 곡
산과 계곡이 있는 곳은 글이 신선하다. 살금살금 춘보를 찾아 연안을 알아보다.
나는 조금 녹색이 될 것이다. 역천거북어.
대나무 노래 11 곡
보천춘이 옥숲을 폐쇄하다. Zhanyang 조상 푸른 청나라.
강도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 남지는 국풍에 있다.
왕안석. 송 (102 1- 1086). 문자절, 반산,
강서 임천.
장자야와 기쿠린길의 두 운문 중 두 번째 운문.
징현 남, 그림자가 깊고, 두 소가 선림을 이긴다.
풍춘 칸막이는 옥을 치고, 죽월연은 금을 끊는다.
줄리
대나무 직근은 돌에 기대고, 대나무 줄기는 천촌을 드문드문 본다.
하루가 끝날 때 아무도 도착하지 않아 봄바람이 문을 쓸었다.
Geng Tian 은 대나무 왕관으로 네 곡 중 한 곡을 바쳤다.
죽근주는 죽피관보다 낫고, 먼저 단발머리를 해야 한다.
대나무 숲에 * * * 경관이 있게 해야지, 네모난 수건을 들고 추위를 막지 마라.
Geng Tian 은 대나무 왕관으로 4 곡 2 곡을 바쳤다.
이 왕관이 없으면 대나무 껍질이 부드럽고 바삭하다.
팬 한서에게 오랜 친구가 가운을 사랑하는 것은 아깝지 않다.
Geng Tian 은 대나무 왕관으로 네 곡의 세 번째 곡을 바쳤다.
윤명은 좋은 관을 믿었지만, 싱그러운 선을 잘못 도려냈다.
네가 항상 일등을 해서 환희가 추워지지 않도록 하는 것을 잊지 마라.
Geng Tian 은 대나무 왕관으로 네 곡의 노래를 바쳤다.
왕관은 새로운 단목이 끊어지고, 안개가 자욱한 구름이 오랫동안 마르지 않았다.
나는 정말 숲이라고 자처하는데 밍크가 따스한 김한은 필요 없다.
죽창
대나무 창문에는 두세 개의 붉은 아마란스가 있고, 산은 멀리 떨어져 있다.
오직 내가 벽 아래의 길을 알고 있을 뿐, 나는 송곳니의 태흔을 기록할 수 있다.
화장서원의 이 정자 영죽.
줄곧 네 시인은 서늘하고 시끌시끌하다.
사람은 천성적으로 자비심이 있으면 날씬하고, 나이가 들면 더욱 융통성이 없다.
나는 퀴노아 쑥과 이슬을 함께 한 적이 있고, 결국 송백과 함께 서리를 찾았다.
나는 뿌리 식물에 싫증이 나서 용서를 구하고 봉황으로부터 배운다.
자운장 자야죽사
풍물봄은 옥을 만지고, 죽월계단은 금을 끊는다.
도연명. 동진 (365-427). 다이빙, 양연.
강서구강.
도화원시
서로의 운명과 농장. 태양이 들어오면, 그것은 휴식한다.
뽕나무와 대나무가 나무 그늘 아래에 걸려 있다. 밥이 미술을 준비했다.
원전 새끼의 다섯 곡 중 네 곡으로 돌아가다.
구릉과 산등성이를 배회하다. 이일은 과거에 살고 있다.
우물에 아직 무언가가 구워지고 있다. 뽕나무와 대나무 그루터기.
논사의 계묘가 고시를 두 곡 품었다
냉죽이 썰렁하다. 땅은 인민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막대기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너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계원천거
우물 안의 난로에 아직 무언가가 남아 있다. 진주는 평금을 가지고 있다.
당 (1985 년 진사). 한 가지 방법이 있다.
강서영풍인.
대나무를 씻다
도관죽교 약론. 거문고를 치고 술을 생각하면 해탈을 볼 수 있다.
나는 강해지고 싶지 않다. 장대로 큰 물고기를 낚다.
금바구니 컷 크라운은 산만함을 더한다. 옥아 가지 치기를 청허라고 한다.
때때로 나는 3 일을 기억한다. 포스트에서 책 한 권을 쓰다.
손현당문산. 강서 감주 사람.
방울을 보내 바깥에 대나무를 넣다.
매사에 멋있다. 한 무리의 독특한 사람들을 양성하다.
사다코는 일찍이 큰 눈을 무릅쓰고 있었다. 높은 금욕과 능운.
섬세한 운풍이 막 나타나기 시작했다. 짙은 연기가 하루 종일 울적하고 있다.
제목이 작별인사를 하기 때문이다. 너는 당분간 신사가 없어서는 안 된다.
음악사. 송 (930- 1007). 자정.
푸저우 이황 (오늘 강서) 사람.
자죽
촉중의 정신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주자라고 불린다.
한 무더기는 몇 걸음 너비가 있고, 수십 줄기가 빽빽하다.
긴 줄기는 짧은 줄기이고, 가지와 잎은 돌출되지 않는다.
작년에 살이 쪄서 올해는 또 살이 쪘다.
높낮이가 서로 의지하고, 진흙과 모래가 모두 떨어진다.
효자는 일을 하고, 아들은 부업을 이어받는다.
나는 당나라 사람들이 늘 효도하다고 들었다.
장의는 운주에 있고, 동문 9 대이다.
황제가 그의 이름을 들었을 때, 그는 지존으로 넘어갔다.
송주희 (1 130- 1200). 혜원.
강서우원 사람.
신주
봄천둥과 음석, 곳곳에 풀.
나는 남죽을 심었는데, 그것은 이미 싹이 났다.
그윽한 숲 속에 앉아서 감상하니, 결국 악속적인 느낌이 없다.
두 번째 운은 대나무를 부른다
대나무 도크는 깊고, 단목은 집 주위를 푸르게 감는다.
여름바람이 소슬하게 변하고, 한월은 기온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손님들이 공중의 먼지가 무너지고 시가 펼쳐졌다.
이 신사는 웃으며 오후에 깨어날 수 있다.
아키코 잎시계 역사 교외 화원에서 대나무를 낭독하다.
서상화원에서 이사왔어요. 이 벽을 심어 도로를 가리다.
그림자 속에서 걷는 사람은 거의 없다. 세상과 단절된 가정은 내년에 금지될 것이다.
공공기음군 자운
새 죽순이 너에게 보내져서 강록이 잠에 빠졌다. 하루하루
단원우의 옛집은 죽풍이 여전히 남아 있다.
이것은 한 출처에서 공격하는 것과 같지 않다.
그의 유수엽은 죽순을 기쁘게 한다
강을 건설하여 조림하면, 낮에는 어둡고 비가 온다.
수천 명의 여주인들이 추운 토양에 3 겨울 동안 누워 있었다.
죽순
남산은 죽순이 많고 천리가 마르다.
요리에 빠지지 않으면 오늘이 녹색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유협중흥 두 편의 시.
누가 한림의 새 죽순을 보냈습니까? 나는 차이점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
내가 시큼하고 춥다는 것을 알고 육식 자세가 아니다.
정골탕 (85 1-9 10). 강서 이춘.
대나무 한 종류
연기, 비, 바람에 적합하다. 부수장촌 부송건
소동을 원전에서 멀리 옮기다. 그물을 씻고, 봉이 앞에 있는 것을 보았다.
침입한 이끼가 봄레이를 분해했다. 구불한 길은 그윽하고, 여름에는 짙은 그늘이다.
건달 살구꽃 감정이 가득하다. 몇 개의 분기는 서로 호환된다.
3 9574 찾아보기
주당 이건훈 번역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나무는 옥처럼 가늘고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리는데, 아름다워서 나는 곧 돌아가는 것을 잊었다.
가장 매력적인 것은 대나무가 석양 아래에서 약간 떨리며 화초와 어우러져 사람의 옷에 그림자를 던진다는 것이다.
어떤 단어는 조안: 옥입니다. 로맨스: 풍경, 아름다움; 지불: 가르치고 부르다 서더: 경미한 떨림; G: 풍경을 보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28 2063 2017-11-24 찾아보기
Yuan Xie 의 yongzhu poetry 의 번역 및 감사
주용' 시대: 송작가: 원섭 이 군림은 그윽하고 먼지도 없고, 묘목은 인생에 소요가 없다. 두각이 옥으로 가득 찼으니, 직선 구간을 수리해야 한다. 년: 송작가: 원섭' 죽지어 2 수' 는 광란적으로 저속하지만 캠프는 따로 있다. 창문 앞의 물은 옥이지만, 나는 나 자신을 잊을 수 없다. 삼복중에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하다. 극수도 좋고, 상황이 복잡하다. 텅 빈 안에는 아무것도 없고, 늙어서 힘이 더 선명하다. 서리와 눈이 뾰족하고, 코야가 길고 영광스럽다. 사물과 뜻이 일치하니, 인심은 두말할 나위도 없다. 혼자 살고, 친구가 몇 명 없는데, 나는 너에게 친구 한 명을 사귀었다. 토론은 없었지만, 또렷한 목소리가 있었다. 오랫동안 잘 들었는데, 이름이 부실하지 않다.
4 377 20 16-06-2 1 찾아보기
주용 정판교 번역
하나, 둘, 세 개의 대나무 장대, 네 개, 다섯 개, 여섯 개의 잎이 셀 수 없다.
가뜩이나 소홀한데, 왜 또 겹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