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장족 진천의 공연은 세 가지 형식으로 나눌 수 있다.

장족 진천의 공연은 세 가지 형식으로 나눌 수 있다.

장족 진천예술의 공연 형식은' 탄천',' 창천',' 점프천' 의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거문고를 칠 때 앉거나 서 있는 두 가지 자세를 취할 수 있다. 앉아서 연주할 때, 거문고는 가슴을 비스듬히 가로지르고, 거문고는 오른쪽 다리나 바깥쪽에 놓고, 거문고는 왼쪽 위로 45 도 기울어진다. 서 있는 자세로 연주할 때, 로드는 목에 걸려 있고, 거문고는 가슴을 비스듬히 가로지르고, 거문고는 오른쪽 배 앞에 놓고, 거문고는 왼쪽 위로 기울어진다. 왼손은 거문고를 잡고 오른손은 항상 엄지손가락, 중지, 약지 3 시에 거문고 패널 양쪽을 잡고 검지손가락 끝으로 현을 연주하거나 오른손으로 거문고 위의 현을 움직인다.

장족의 유명한 악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동고, 마고호, 호리병박 호수, 후호, 소현, 월금, 진천 등. 마고후는 장족의 현악기이다. 그것의 음색은 맑고, 밝고, 듣기 좋다. 독주, 기악 합주 또는 민가, 랩 음악, 장극, 보이극 반주에 자주 쓰인다.

마곡후는 앉은 자세로 연주하고, 거문고는 왼쪽 다리에 놓거나 두 무릎 사이에 끼우고, 피아노는 똑바로 서 있고, 왼손은 거문고를 들고, 오른손은 활을 들고 두 현 사이에서 연주한다. 민요 곡조를 연주할 때는 첫 번째 자리만 사용해서 곡조를 거의 바꾸지 않는다. 연주 기교: 왼손에는 타격, 경사, 미끄러짐, 오른손에는 앞 활, 뒤 활, 작은 점프 활, 타격, 경사, 슬라이드, 활이 있다.

진천은 장족 국민들이 사용하는 탄환 악기이다. 장어는 정정이라고 하는데, 악기의 해음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스타일링이 독특하고 음색이 둥글고 밝으며 독주나 가무 반주에 자주 쓰이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진천은 종종 4 도나 5 도의 관계에 따라 조정되지만, 민간의 풍습은 내현을 고음으로, 외현을 저음으로 설정하는 것으로, 이는 다른 소수민족 악기와는 다르다.

거문고를 칠 때 앉거나 서 있는 두 가지 자세를 취할 수 있다. 앉아서 연주할 때, 거문고는 가슴을 비스듬히 가로지르고, 거문고는 오른쪽 다리나 바깥쪽에 놓고, 거문고는 왼쪽 위로 45 도 기울어진다. 서 있는 자세로 연주할 때, 로드는 목에 걸려 있고, 거문고는 가슴을 비스듬히 가로지르고, 거문고는 오른쪽 배 앞에 놓고, 거문고는 왼쪽 위로 기울어진다. 왼손은 거문고를 잡고 오른손은 항상 엄지손가락, 중지, 약지 3 시에 거문고 패널 양쪽을 잡고 검지손가락 끝으로 현을 연주하거나 오른손으로 거문고 위의 현을 움직인다.